24시간동안 하얀색 VS 검은색 음식만 먹기 대결!ㅋㅋㅋ과연 어떤색이 더 맛있을까? [띠미]

게시일 2021. 02. 16.
조회수 204 373
91

안녕하세요! 하고 싶은거 다 ~ 하고있는 엽기+병맛+발랄 예능 크리에이터 띠미입니다! (ᵔᗜᵔ*)♥
24시간동안 검은색 VS 하얀색 음식 대결 먹방을 해봤는데 한번만 더 하고싶은 이 아쉬움😡🔥!!
다음 색은 뭘 할까요?
노랑색 vs 핑크색 vs 파란색 24시간 색깔먹방 보러가기
kowill.info/section/bidio/mbCvltS7mNGqs48
빨간색 vs 초록색 24시간 색깔먹방 보러가기
kowill.info/section/bidio/u86zvLSZaqp52mo
▶업로드 : 화 목 일 or 월 화 목 일 오후 4시40분 ~ 5시
▶유튜브 생방송 : 매주 토요일 6시 ~ 6시 30분
(※ 사정에 의해 하루가 밀리거나 고정 업로드날에 업로드 안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띠미 인스타그램
ddimmi96​
비즈니스 문의 이메일
▶ddimmi96@gmail.com

띠미 ddimmi
댓글  
  • 띠미 ddimmi

    띠미 ddimmi

    12 일 전

    흰색 다시 하고싶어!! 억울해!!
    ▶노랑색 vs 핑크색 vs 파란색 24시간 색깔먹방 보러가기
    https://youtu.be/8JI1pUgowMY​
    ▶빨간색 vs 초록색 24시간 색깔먹방 보러가기
    https://youtu.be/ZhMWP39HFt4​
    띠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dimmi96​​
    비즈니스 문의 이메일
    ▶ddimmi96@gmail.com

    • 혜원

      혜원

      5 일 전

      빨간색 VS 파란색이요

    • 다윤

      다윤

      5 일 전

      갈색vs주황vs민트

    • 탄야

      탄야

      6 일 전

      무지개색 어떠십니까 ㅋㅋㅋㅋ

    • 방울이언니 팬

      방울이언니 팬

      8 일 전

      주황 노랑이요 제발유제발유ㅠㅠ 제가노항가 주황 주황과노랑을넘좋아해서요

    • 강민주

      강민주

      8 일 전

      민트색 보라색이요!

  • 조송현

    조송현

    13 시간 전

    네온색 vs 파란색 vs 보라색 해주세얀

  • 불판

    불판

    17 시간 전

    음...갈색vs보라해주세요! 재미있슬거같아요! (안해줄실거같지만,....)

  • 민미니

    민미니

    19 시간 전

    난 처음에 아누누님이 줄

  • 도다

    도다

    20 시간 전

    블랙은 콜라도 있는데

  • 심주연 혜안님 짝사랑하는 인간

    심주연 혜안님 짝사랑하는 인간

    22 시간 전

    민트,보라,연두 해주세용💚💜

  • 꼬막

    꼬막

    일 전

    언니 두명이랑 할때 “컬러풀vs흑백” 해주세요오오

  • ᆞ

    일 전

    나만 고기 먹을때 고기 안꾸었을때 소금이랑 밥 먹나?

  • 홍시하루

    홍시하루

    일 전

    4:17 안은우영상거서 라고되있네요

  • 윤지

    윤지

    일 전

    넘 재밌어요 항상 해주세여♡♡♡♡>

  • 시홍

    시홍

    일 전

    아무도 내댓 못보는거 뻔하니 00.0/만 행복하세용!

  • 지나가던사람

    지나가던사람

    일 전

    띠미님 다음에는 은우님,담채님 불러서 주황,보라,갈색으로 해주세요♡

  • 수인

    수인

    일 전

    안은우나빴다띠미는바주는데안은우는안보주네

  • 박종열

    박종열

    일 전

    렉걸려요ㅠ~ㅠ

  • 정미라

    정미라

    일 전

    크림파스타에 우유 넣어서 먹으면 되요ㅠㅡㅠ

    • 최가희

      최가희

      17 시간 전

      그러네여!?

  • 사랑

    사랑

    2 일 전

    파랑 빨강 핑크 해주세요!

  • 세은보석

    세은보석

    2 일 전

    휘핑크림 도 있는데.........

  • 체리쥬빌레

    체리쥬빌레

    2 일 전

    다음은 주황이랑 갈색 노랑색해주세용

  • 복숭아예듐

    복숭아예듐

    2 일 전

    초록색vs주황색ㅋㅋㅋㅋ 수고좀 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유민영

    유민영

    2 일 전

    보라색이요

  • 최윤짱이 TV

    최윤짱이 TV

    2 일 전

    근데 욕을 좀 많이 쓰시는것 같은데..

  • 김보경

    김보경

    2 일 전

    음…… 빨간 주황

  • 오아인

    오아인

    3 일 전

    🧡💙💜

  • 딱지냥

    딱지냥

    3 일 전

    초록색

  • 현서TV랑산다

    현서TV랑산다

    3 일 전

    언니야! 초,민,보 해줘잉💚💙💜
    안해주면 삐질거야! (?) 아무튼 꼭넣어 주깅❤❤ 넣어주면 하튜💞
    ((언니 근데 곰탕있는데 왜안먹었어?🍒 맛있을거 같은데.. (?)🌷
    댓글에 좋아요많이 달리면 좋겠다 그리고 좀있으면 네생일...🎂🎉 여러분 댓글에 생축이라고 써주시고
    댓글에 좋아요 눌러주면 내생일선물!💖💖💞💖💞💖

  • 김순영

    김순영

    3 일 전

    다음색깔먹방은!!!!!!!!!!!!!!
    빨강대초록

  • 삣슬

    삣슬

    3 일 전

  • 태영

    태영

    3 일 전

    하얀색 사리곰탕 ..

  • 유림쓰

    유림쓰

    3 일 전

    띠미님..저 띠미님 사칭이만든 채팅방이 또 있나 했는데 계속 사칭해요 ㅠㅠ

  • 드래싱들내 채널 들어와보면 후회 안함

    드래싱들내 채널 들어와보면 후회 안함

    3 일 전

    3:37 아.... 그 기분 알죠 그..혀 따갑고 아픈 그....

  • 미뇨

    미뇨

    3 일 전

    저 아침보리보고 막걸리 마시는줄 알았어요....

  • 박지해

    박지해

    3 일 전

    초록색, 하늘색,보라색^^

  • 박지해

    박지해

    3 일 전

    이름 불러줘 언니

  • ᄋᄉ

    ᄋᄉ

    3 일 전

    보라색이랑 민트색 해주셍여

  • 마요장조림

    마요장조림

    4 일 전

    갈색 보라색 민트색이용

  • 또야

    또야

    4 일 전

    빨강파랑이욤

  • 유예리

    유예리

    4 일 전

    빨강색은 띠미님
    노랑색은 우은님 해주세요ㅠㅠ
    제발 부탁드립니다ㅠㅠ
    저 다른분들은 제가 시청을 해는데 절 안해주셔요 다른분들은ㅠㅠ
    근데 띠미님은 저 해주실꺼죠?ㅎㅎ
    기다릴게요 ㅎㅎ

  • Romy, Ku

    Romy, Ku

    4 일 전

    파랑 핑크

  • blue용

    blue용

    4 일 전

    노 보라

  • 수흐바타르바트치맥

    수흐바타르바트치맥

    4 일 전

    보라vs주황

  • 퉤

    4 일 전

    머리색은 반대네

  • 김선희

    김선희

    5 일 전

    빨간색이요우울해요!!

  • 배추잎

    배추잎

    5 일 전

    식욕감퇴 3색 어때요 초록 파랑 보라

  • 깅깅은시

    깅깅은시

    5 일 전

    보라 회색

  • 깅깅은시

    깅깅은시

    5 일 전

    냉장고에 휘핑크림 있어여

  • 문민지

    문민지

    5 일 전

  • 레드레빗

    레드레빗

    5 일 전

    4:06에 ㅋㅋ 은우님 노래 부르는줄 ㅋㅋㅋㅋㅋㅋ

  • 이은주

    이은주

    5 일 전

    다음에는 새해를 기념해 주황색 노랑색 금[?]색이 좋을겄같아요

  • 일상쭈니의

    일상쭈니의

    5 일 전

    보라vs투명vs빨강

  • Juri주리

    Juri주리

    5 일 전

    저는 솔직히 흰색이 더 맘에 들어요 ㅎ

  • 일상쭈니의

    일상쭈니의

    5 일 전

    으누님냉.털넘잼있어요♡~^^

  • 라희

    라희

    5 일 전

    띠미님 100만명 가즈아!!!

  • 이은유

    이은유

    5 일 전

    진짜요.

  • 김혜영

    김혜영

    5 일 전

    노랑색하고갈색

  • 김민지

    김민지

    5 일 전

    띠미님 라면에 사리곰탕면 있는데
    .... 생각 못하셨나융.....?

  • 김연지

    김연지

    5 일 전

    하얀색 삼계탕도 잇는데 그리고 김 초록색인데?............

  • 박태인

    박태인

    5 일 전

    핑크색 보라색 파란색 있요!!!

  • 박현지

    박현지

    5 일 전

    다음엔 색깔 말고 건강 한 음식이랑 몸에 조금 안좋은 음식 해주세요

  • 노래하는예빈

    노래하는예빈

    5 일 전

    연두색 주황색 보라색 해주세요!!

  • 도연 수연Tv

    도연 수연Tv

    5 일 전

    으누가 아침으로 빵먹었다고 했잖아요..그 가운데에 부분만 생크림 올려서 먹으면 되지 않음??...ㅋ

  • 초딩은채

    초딩은채

    5 일 전

    초코우유검은색

  • 신지율

    신지율

    5 일 전

    주황 이랑 초록

  • 푸항항

    푸항항

    5 일 전

    갈색,은색,투영색.ㅋㅋㅋㅋ

  • 한수경

    한수경

    5 일 전

    갈색,하늘

  • 『 ゚승ლ이 ゚』๛

    『 ゚승ლ이 ゚』๛

    6 일 전

    크림파스타도 흰색인데....

  • 이시현

    이시현

    6 일 전

    보라색하고 민트색이요

  • 김지호h

    김지호h

    6 일 전

    뭐 깜빡한 거 같아요 하얀색이 그 냉장고에 딸기 생크림 있잖아요 그거 하얀색 하나 빠트린 거 같아요

  • 유니콘항문청소기

    유니콘항문청소기

    6 일 전

    민트 vs 초코(갈색)

  • 예욤유투브

    예욤유투브

    6 일 전

    은우님 너무 커피너무 봐도봐도 갈색이잖아 바주기마!! 언니 ㅠㅠㅠㅠㅠ 밥 이라도 먹지 밥이랑 파스타랑 먹으면 간식은 케이크 다음 색깔 먹방은 갈색 빨강색

  • 세연

    세연

    6 일 전

    민트-무지개-똥

  • 이경숙

    이경숙

    6 일 전

    띠미님 처음 은우님 냉장고에 휘핑크림 있었는테 ㅠㅠㅠ

  • 허예슬

    허예슬

    6 일 전

    갈색.빨갈색.주황색.이요

  • 송지은

    송지은

    6 일 전

    김은 초록이예여!

  • 김하율

    김하율

    6 일 전

    보라색.갈색.핑크색해주세요
    제바루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사탕하나

    사탕하나

    6 일 전

    연두색이요

  • 하예윤Tv

    하예윤Tv

    6 일 전

    민트랑 갈색영!!!!!!

  • 32 6

    32 6

    6 일 전

    벌써 골드버튼 받을각

  • 옐리엘링_yl

    옐리엘링_yl

    6 일 전

    다음 색깔먹방은 주황 갈색 하늘색 해주세욤

  • 라라

    라라

    6 일 전

    파랑 하늘꼭해주세요

  • 장미숙

    장미숙

    6 일 전

    라면도 있어요

  • 미호_LOVE

    미호_LOVE

    6 일 전

    머리카락은 바뀌었다.

  • 학생김규나

    학생김규나

    6 일 전

    흐흐흐흐ㅡ흐흐ㅡ흐 ( 주황색 , 베이지 , 남색 해주세욕 히히히ㅣ히ㅣ ) 호홓ㅎㅎㅎ

  • 최부현

    최부현

    6 일 전

    보라민트빨강

  • 유으뜸

    유으뜸

    6 일 전

    ㅋㅋ

  • 멍멍강아지

    멍멍강아지

    6 일 전

    은우님하고 사귀는거 진짜아니죠?

  • 조영옥

    조영옥

    6 일 전

    또!또!

  • 조영옥

    조영옥

    6 일 전

    색깔먹방해주세요

  • 김성철

    김성철

    6 일 전

    언니 요즘 왜 영상 안 올려요ㅠ

  • 제니 _ jenny

    제니 _ jenny

    6 일 전

    빨강색이랑 초록색이랑 보라색해주세욥!!

  • YSH_twenty

    YSH_twenty

    7 일 전

    4:12초 안은우 존잘 매우 존잘

  • 0 ᅵ0

    0 ᅵ0

    7 일 전

    밥에 설탕이랑 소금 섞어서 먹으면 김자반이랑 같이 먹는 맛남 떡볶이 먹는데 주먹밥하기 귀찮을때 일케 먹는데 존맛👍

  • 슈타

    슈타

    7 일 전

    언니 편의점 사리곰탕 왜 안샀어.....

    • ;;;;;;;;;;;;

      ;;;;;;;;;;;;

      일 전

      사리곰탕에 파 있어서 못먹음ㅋㅋ

    • 미소smils

      미소smils

      4 일 전

      저도 그생각함

  • 방탄 사랑해

    방탄 사랑해

    7 일 전

    다음은 노랑이랑,빨강이요! 맛있는거 많을걸요?~

  • 반짝반짝

    반짝반짝

    7 일 전

    파랑/초록

  • 하마아

    하마아

    7 일 전

    언니 오늘 넘 귀여워녀..

  • moonkyu lee

    moonkyu lee

    7 일 전

    쯧쯧 바보 은우

  • moonkyu lee

    moonkyu lee

    7 일 전

    이상한 은웈ㅋㅋ

  • 김민정

    김민정

    7 일 전

    은오니은. 갈색 띠미언냐운 보라

  • 광진박

    광진박

    7 일 전

    언니 곧 있으면 100만이야 ㅠ
    Q&I 해 줄거진?

  • 하멍이TV

    하멍이TV

    7 일 전

    이거어떤영상에서본거갔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