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月의 무도] 이 구역 도른자는 바로 저, 노홍철입니다. 노 선장을 따르면 추격전의 제2막이 열릴 터이니~ 거절은 거절한다!🙅 "술래잡기" 1편 infinite challenge

게시일 2020. 04. 24.
조회수 2 699 534
909

[무도의 4월은 어땠을까?]
각자 주어진 아이템을 활용하여 술래를 잡고 상금을 타가자!
형돈 - 차 (이동수단)
하하 - 10만원
길 - 조력자 (MBC 공채 19기 개그맨 도대웅)
정준하 - GPS (멤버들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음)
노홍철 - 변장도구 (말 그대로 변장도구,,..)
박명수 - 스파이 (술래의 사진이나 주변 모습을 찍어줌)
유재석 - 1/2 (본인이 술래일때 추격시간을 반으로 줄임)
방영일자 : 20130413

무한도전 1화부터 FULL버전 다시 보기 (2006년 5월 6일~2018년 3월 31일) →
▶ WAVVE :
m.wavve.com/player/vod?contentid=M_1000786100002100000.1
▶ iMBC :
m.imbc.com/Vod/VodPlay?progCode=1000786100000100000&broadcastID=1000786100002100000&type=VOD
#무리한도전 #무모한도전 #무한도전레전드 #집에서함께해요 #유재석 #정준하 #박명수 #정형돈 #하하 #노홍철 #길

옛능 : MBC 옛날 예능 다시보기
댓글  
  • 구지누

    구지누

    7 시간 전

    노홍철 끝까지 버텨서 살아남길 바랬는데 물에서 채력다빠저서 유재석 들어가면 가망이엎었지

  • 티탄이

    티탄이

    15 시간 전

    박명수도 준이랑 창문 다 잠궈서 어차피 못잡을테니깐 재밌게할려고 연듯

  • River Rate

    River Rate

    2 일 전

    줄타기는 노홍철이 물속에 오래있어서 체온 떨어지고 근육이 굳어서 빨리 갈 수 없던거,

  • Turtle W

    Turtle W

    3 일 전

    6:50 여기서 뛰냐 마냐 잡냐 마냐로 시간끌고 분량좀 뽑아야 재밌었을텐데 역시 감없는 정준하

  • 취미로 유튜브에 고양이를 올리는 사람

    취미로 유튜브에 고양이를 올리는 사람

    3 일 전

    노홍철 결벽증급으로 깔끔한데 방송 위해 몸 바치는거보면 진짜 미친놈...이기도 하고 대단하기도 하다..이때 향수 못잊고 무도만 계속 돌려보는거같다

  • 김늘품

    김늘품

    4 일 전

    노홍철은 진짜 도른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인간

    김인간

    5 일 전

    와 이제 보니까 한강 씬에서 모든 멤버가 레전드 위해서 빌드를 쌓아주네 ㄷㄷㄷ 괜히 1등 예능이 아닌듯

  • 비오면 신나서 춤추는미역

    비오면 신나서 춤추는미역

    5 일 전

    16:30 명수옹 가슴에 다소곳이 얹은 제작진 손 왤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생각 없이 보다 터짐

  • 김수완무

    김수완무

    6 일 전

    무도도 신서유기처럼 년에 한시즌씩 나왔으면 좋겠다..

  • 멍뭉도라

    멍뭉도라

    7 일 전

    아 갈매기똥 진짜 ㅈㄴ 더럽다 ㅠㅠ

  • 무지

    무지

    8 일 전

    24:01

  • 띠용

    띠용

    8 일 전

    23:59

  • 안동원

    안동원

    8 일 전

    다양한 그림 보여줄려고 물빠진 홍철이형님... 진짜 유느님이 아끼는데 이유가있는듯

  • 박다빈

    박다빈

    9 일 전

    와 이런거 보면 나도 해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룰이 너무 재밌어보여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들긴 해도 내가 친구들이랑 이런 추격전 하는걸 누가 찍어주고 다시 볼 수있고 너무 재밌을 거 같음... 그래도 물에는 안들어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wws jka

    wws jka

    10 일 전

    중간에 정형돈 어디갔냐?

  • control

    control

    11 일 전

    홍철이 음주운전 한 거 알았어도 그리 나쁘게 생각하지 않았음

  • PT SR

    PT SR

    11 일 전

    15:36 장손이 아니에요 ㄹㅇ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Life Retro

    Life Retro

    11 일 전

    홍철이형님이 힘들게 대한민국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켜놨더니 그넘에 관찰예능이 퇴화시켜버림...

  • 원준의 채널.

    원준의 채널.

    12 일 전

    병원비 5만원

  • KI BOM

    KI BOM

    13 일 전

    12:48 뭍으로 간다는 노홍철이 다시 돌아오고, 갑자기 옷이 바뀐 유재석, 뭔가 너무 빨리 끝날까봐 연출한걸까요?

  • 김프로

    김프로

    14 일 전

    한국예능은 발전한다고 얘기했지만 지금보면 많이 퇴보함. 노홍철같은 애들이 있어야 되는데...

  • Ujitea

    Ujitea

    15 일 전

    쮸쮸나 씹노잼이네

  • 아하하

    아하하

    15 일 전

    아니 ㅋㅋㅋㅋㅋ 왜 아파트 굴뚝 올라갈 생각하는 사람이 번지점프는 기겁을 하냐고 ㅋㅋㅋㅋㅋㅋ 아 ㅋㅋ

  • 김동욱

    김동욱

    16 일 전

    요즘 예능은 노홍철 같은 진실함이 없어.. 죄다 무슨 벼슬인양 몸이나 사리고 말이야.. 재미도 하나도 없구.. 그러니까 맨날 처 망하지

  • 재영김

    재영김

    17 일 전

    08:07 유재석 : 저색 기ㅋㅋㅋㅋ

  • Goody

    Goody

    17 일 전

    08:04 유재석도 진짜 어이없어서
    ‘와.. ㅋㅋ 저 새ㄲ ...알앗어 ! ‘
    까지 나온거 같은데 ㅋㅋㅋㅋ

    • Hyojung Woo

      Hyojung Woo

      16 일 전

      사기꾼이라 한거 아니에요?

  • 체크메이트

    체크메이트

    18 일 전

    08:07 ㅋㅋㅋㅋ홍철이형 살신성인ㅋㅋ

  • Stanley Marsh

    Stanley Marsh

    19 일 전

    14:55 한강 둔치 관계자마저 웃고 계시네 ㅋㅋㅋㅋ

  • jh s

    jh s

    21 일 전

    와 어릴때 볼땐 몰랐는데 진짜 지금 보니까 ㄹㅇ 미친놈이다 ㅋㅋㅋㅋㅋ

  • 몽케이

    몽케이

    21 일 전

    12:00 하하 죽을뻔함 진짜 표정이 위급해보임

  • story mymi

    story mymi

    22 일 전

    마지막에 줄잡고 가는거 보니 노홍철은 완전히 몸이 얼어붙었네. 대단하다. 참.

  • 박보겸

    박보겸

    23 일 전

    노홍철과 양세형 민심이 갈리는 이유
    노홍철: 진짜 광기. 타고난 극딜러이자 때로는 탱커
    양세형: 깐족대는 타고난 극딜러인데 극딜만 넣음

  • 셔터내리기

    셔터내리기

    23 일 전

    한강갱 리믹스 들을라고 한강쳤는데 이거 세번째로 나와서 20분 날리고 감

  • N현승

    N현승

    23 일 전

    들어와보시지 와하하하하하

  • 오희원

    오희원

    23 일 전

    정준하 왤케 빡치지

  • 박근형

    박근형

    24 일 전

    7:11 와 이건...

  • 심방맨

    심방맨

    24 일 전

    하하가 승부욕 있는거 첨 보네

  • ᄋᄋ

    ᄋᄋ

    25 일 전

    14:45 홍철형님은 진짜 대한민국의 예능을 한층 발전시켰죠

  • s j

    s j

    25 일 전

    옛날무도는 진짜 몇번을봐도 재밌었다ㅋㅋㅋ

  • 난연수

    난연수

    25 일 전

    레전드

  • 花

    26 일 전

    정준하가 재석이 형 왔다 재석이형!! 하는데 먼가 디게 뭉클했음 게임인 거 알긴 하는데 이때의 멤버들의 끈끈함이랄까

  • -종빵이

    -종빵이

    28 일 전

    14:55 모르모트 피디님!!

  • 김주혁

    김주혁

    28 일 전

    (狂氣存弘喆)광기가 있기에 노홍철 있고
    (體力在在錫)체력이 있기에 유재석 있나니

  • 김주혁

    김주혁

    28 일 전

    현재 현/전 무도 멤버들 중에서 유일한 노총각 사실상 1명...

  • 공장크아

    공장크아

    29 일 전

    23:59

  • 김김태경

    김김태경

    29 일 전

    The unwieldy fairies inspiringly strip because octagon holly colour against a free hourglass. apathetic, tasteless cycle

  • 성이름

    성이름

    개월 전

    도니 진짜 퇴근해서 좀 이상햇음

  • 예

    개월 전

    16:42 4라운드 시작 엉~

  • Nautilus

    Nautilus

    개월 전

    15:32 하지만..

  • PG L

    PG L

    개월 전

    7:12 광기의 눈빛

  • 무디

    무디

    개월 전

    16:42 4라운드 시작 엉

  • meehyang

    meehyang

    개월 전

    어렸을 땐 마냥 배잡고 깔깔거리면서 봤는데 성인돼서 보니까... 물론 제작진분들이 큰 틀은 잡아뒀겠지만.. 저런 허허벌판 상황에서 한달에 한번 이런것도 아니고 매주!! 재밌는 콘텐츠 뽑아내는 거 넘 스트레스 받았을 거 같기도 하다 ㅋㅋ큐ㅠㅠㅠ
    직장인이라면 매주 성과내야만 하는 압박이려나,, 하는 감정도 같이 드는겤ㅋㅋㅋ
    암 생각없이 즐길 수 있었던 동시대였던 게 행운이구나 생각도 들고 그르네,,

  • 4 39

    4 39

    개월 전

    23:59

  • 세보TV

    세보TV

    개월 전

    박명수 문 왜 연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도일

    김도일

    개월 전

    노홍철 뛰어든거는 지금봐도 전설이다ㅋㅋ

  • siyeong song

    siyeong song

    개월 전

    아이템이 변장용품이 뭐야,,, 제일 구린걸 줬어

  • imi

    imi

    개월 전

    입수하고부터 숨도못쉬고 웃으면서봤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imi

    imi

    개월 전

    3:47 이 발상은 똑똑한게아니라 단단하게 미친것같은데 ㅋㅋㅋㅋㅋㅋ

  • 이지민

    이지민

    개월 전

    S

  • 2021 Chnlife

    2021 Chnlife

    개월 전

    하하가 진짜 유재석 존경 하고 인정 받고 싶긴 하는구나 계속 머뭇하다가 유느님 오니까 바로 입수...

  • MJ David

    MJ David

    개월 전

    08:05 저 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은비

    은비

    개월 전

    학교짱 이때는 따까리였누

  • 넌꿈이뭐니

    넌꿈이뭐니

    개월 전

    무한도전 못보겠다 무슨 3분에 한번씩 2개나 광고가 나오네 ㅋㅋㅋ

    • 이벤트 정보 / 알림

      이벤트 정보 / 알림

      개월 전

      ㅋㅋ 플오필 누르고 오셔서 5마넌 받아가세요 구라 아님ㅋㅋㅋ!

  • 유상민

    유상민

    개월 전

    초창기때 저멤버로 뭐를 하겠느냐라는 말이 팽배했지만, 이제 와서 보면 저들이 아니면 누구도 무한도전을 전설의 프로로 만들지 못했을것같다. 멤버 하나하나 다른색깔을 가지고 웃음을 위해 희생하는 모습이 우스워 보이는게 아니라 정말 멋져보인다.

  • D Brow

    D Brow

    개월 전

    The soggy lotion renomegaly inform because temper contrastingly grin afore a inexpensive domain. rude, roasted landmine

    • 이벤트 정보 / 알림

      이벤트 정보 / 알림

      개월 전

      ㅋㅋ 플오필 누르고 오셔서 5마넌 받아가세요 구라 아님ㅋㅋㅋ!

  • 김진우

    김진우

    개월 전

    7:12 전성기 노홍철은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트위티

    트위티

    개월 전

    한강뛰어들었는데 저렇게 행복해보인다니
    노홍철은 인생을 즐길 줄 아는 사람같다

  • 는구라

    는구라

    개월 전

    24:00

    • 이벤트 정보 / 알림

      이벤트 정보 / 알림

      개월 전

      제 채널 놀러오셔서 5만원 벌어가세요!

  • DARK Y

    DARK Y

    개월 전

    물에 뛰어든 노찌롱이나 그걸 잡는 유느님이나 둘다 대단...

  • We think we are

    We think we are

    개월 전

    에휴 혐청자들 댓글 수준들 하고는 무한도전 멤버들 예능 짬밥이 몇 년인데
    정형돈 잡힐 때나 박명수 잡힐 때나 이미 술래 위치 다 알고 코 앞에 와 있는데
    술래가 문 잠그고 버티면 퍽이나 재미있다 하겠음?
    자동차나 관리실이나 그래서 자연스럽게 열어준 거지
    무슨 정준하 인성이 어쩌고 저쩌고 혐청자들한테 환멸감을 안 느낄 수가 없음

  • Jae Park

    Jae Park

    개월 전

    The magnificent baboon complimentarily disagree because idea prudently offer within a addicted captain. efficient, ill-informed custard

  • Haewon Lee

    Haewon Lee

    개월 전

    유재석만큼 독보적인 인물이 바로 노홍철임. 제발 예능 또 했으면 좋겠다...

  • DK Kim

    DK Kim

    개월 전

    진짜 멋있다 노홍철 이로써 대한민국 예능은 한단계....

  • zeptto 226

    zeptto 226

    개월 전

    노홍철이 쏘아올린공 ㅎㅎㅎ
    대단하다 그리고 방송매너 지키는 박명수까지

  • 조약돌

    조약돌

    개월 전

    왜이렇게 영화같냐 ㅋㅋ

  • 김동화

    김동화

    개월 전

    노홍철 진심으로 안잡힐줄 알았는데.. 유재석이 저걸 잡네.. 저 당시에 유재석님 운동꽤 하셨나보네 팔뚝 좀 두꺼운것 보니까

  • 한성

    한성

    개월 전

    10:34 구해달라는거 뻘하게웃기네 ㅋㅋ

  • 김유식

    김유식

    개월 전

    스마트폰 시대에 도래했군요ㅎㅎ

  • SH T

    SH T

    개월 전

    9:32 새애ㅐ~~ 똥! 이러는거 나만 귀엽고 웃기냐 ㅋㅋㅋㅋ 하하 개좋음

  • Ben Y

    Ben Y

    개월 전

    하하는 말만하는 사람이고 노홍철은 하고싶은거 다하는 사람이고 유재석은 언제나 말하는대로 이루는 사람

  • V Alex

    V Alex

    개월 전

    7:11 노홍철의 최전성기 2013년

  • 오디오

    오디오

    개월 전

    24:00

  • 토순찌

    토순찌

    개월 전

    12:50 ㅋㅋㅋㅋㅋ 괜히 유재석이 국민 mc 유느님인게 아니다
    찐존경

  • tEmIN

    tEmIN

    개월 전

    진짜 광기.

  • 김꼬북

    김꼬북

    개월 전

    개인적킬포는 유재석 자체가 무기 , 노홍철의 미친광기 ㅋㅋㅋ

  • paradox

    paradox

    개월 전

    잘 보면 물에 뛰기 전에 양말 신고 뛰었는데 부표 올라가니 양말이 없어졌네 ㅋㅋ

  • 이응이응

    이응이응

    개월 전

    홍철이는 지인짜 돌아이가 맞다 ㅋㅋ.....

  • 부자와당나귀

    부자와당나귀

    개월 전

    이제와서보이는건데 13:10 유재석이 노홍철 터치할수있었는데 긴장감위해서 한번뒤돌아준것같네ㅎㅎ

  • jy good

    jy good

    개월 전

    조력자가 왜저리 찐따같냐

  • Ray Ray

    Ray Ray

    개월 전

    7:11 찐짜 광기

  • wherearetheavocados

    wherearetheavocados

    개월 전

    14:45 인정ㅋㅋ

  • 반병주

    반병주

    개월 전

    한단계 진화가 아니라,
    무한도전만 몇십년을 앞서고 나머지는 그대로인듯..
    이정도까지의 방송을 어느 프로그램이 이어갈수있을까...

  • Gun Jo

    Gun Jo

    개월 전

    23:36 촬영에 협조해준것만해도 고마운데 더 이상 피해를 끼칠 수는 없으니까 자진해서 여는 모습 보기 좋음

  • ᅳᅳ

    ᅳᅳ

    개월 전

    1:00:00

  • 필사 적인 공부.

    필사 적인 공부.

    개월 전

    22:53 이걸잠그네 ㅋㅋㅋ

  • 필사 적인 공부.

    필사 적인 공부.

    개월 전

    술래잡기 에피소드 재밌겟다

  • 깐따삐야

    깐따삐야

    개월 전

    홍철이가 누군지 아나?
    조커의 광기 위에 있는 자다

  • drain.

    drain.

    개월 전

    03:00 가게사장이란놈이 50cc바이크도 면허필요하게 된지가 언젠데 무면허50cc타령하고있냐 에휴ㅉㅉㅉ

  • 덩그렁

    덩그렁

    개월 전

    진짜 광기 ㅋㅋㅋㅋㅋ

  • ik k

    ik k

    개월 전

    16:27 와중에 박명수 안은 카메라맨의 손이 너무 잘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