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 사전예약 실패한 사람 다 들어와봐... 일단 나😭 (ft.10월 30일 배송)

게시일 2020. 10. 22.
조회수 327 494
119

아이폰12 사전예약 실패한 사람 손 들어봐
일단 나.
✔️ 본 콘텐츠는 특정 기업으로부터 제작지원을 받지 않았습니다.
✔️제작/편집: 주연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 Track : Ready To Nap - kowill.info/section/bidio/tsCrl8WfmLamqqE
💜 instagram: zuyoni
💜 E-mail: springofjuyeon@gmail.com
.
.
✔️ Tag: 아이폰12, 아이폰12 사전예약, 아이폰12프로 사전예약, iphone12, iphone12 pro

주연 ZUYONI
댓글  
  • 주연 ZUYONI

    주연 ZUYONI

    개월 전

    빠르게 구해서 리뷰를 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10월30일 로켓배송에 도전을 하긴 했는데.. 이번엔 정말 어렵네요ㅋㅋㅋㅠㅠ

    • Gina Kim

      Gina Kim

      개월 전

      지금 쿠팡에서 구매하면 내일 와요!

    • 강동헌

      강동헌

      개월 전

      왜 이러지?

    • 짜르

      짜르

      개월 전

      오늘도 예쁘시네요

    • 임대현

      임대현

      개월 전

      주연

    • koreanbrian

      koreanbrian

      개월 전

      폰 빌려드려야되나....

  • square KO

    square KO

    3 일 전

    저는 그래서 이마트가서 샀어유

  • 윷노리YUTNORI

    윷노리YUTNORI

    6 일 전

    와 이런거 찾아주는 프로그램 있으면 돈 ㅈㄴ많이벌겠닼ㅋㅋ

  • Jason Park

    Jason Park

    16 일 전

    감탄사 남발인데 왜케 귀엽고 재미나나요?
    이래도 됩니까? ㅋㅋㅋ

  • 김동식

    김동식

    18 일 전

    귀여워

  • 술빵

    술빵

    22 일 전

    헐... 쿠팡 이렇게 빡세요?ㅠㅠ 12 미니 금요일에 처음 쿠팡으로 구매해보려하는데... 망할까요...?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

  • jaesik choi

    jaesik choi

    23 일 전

    아니 머 일반인 입장에서 뭐 별거 없는 영상인데 너무재밌게 봤네여 -_;;

  • Junhyung Kim

    Junhyung Kim

    24 일 전

    공홈은 물량이 많아서 일시품절되는 경우 없죠....? 그냥 프맥이 공홈에서 사려구 합니다ㅜ

  • 최훈희

    최훈희

    25 일 전

    쿠ㅜ팡에서 사세요 놓치신분~_~ 아이폰 12 블루 레드 정말 예쁘더라구요! https://coupa.ng/bLyhU8 저는 매장 들리기도 귀찮고 시간도 없고 코로나 시국이라 그냥 쿠팡에서 주문했는데 로켓배송으로 1~2일만에 와서 좋았어요! 아이폰 12 기대되는 부분 설명 좀 하자면 2. 카메라 아마도 이 카메라의 변화가 가장 눈에 띄었는데 카메라는 후면 카메라 기준으로 12 미니와 12는 듀얼카메라, 12프로와 12프로 맥스는 트리플 카메라에 라이다 스캐너가 탑재되었습니다. 프로 시리즈에 탑재된 카메라가 하나 더 늘어난 이유가 뭐냐하면 멀리 있는 걸 가까이서 찍을 수 있는 망원 카메라가 탑재됐기 때문입니다.
    이 라이다 스캐너는 아이패드 프로 4세대에 탑재가 됐던 것입니다. 이 라이다 스캐너가 지원하는 기능중에서 어두운 곳에서 초점을 훨씬 더 잘 잡을 수 있다고 애플에서 광고를 하고 있어서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또 프로 버전 중에서도 프로 맥스 한정으로 손떨림을 보정할 때 센서시프트 방식으로 손떨림 보정을 한다고 하니 이 부분 또한 역시 많이 기대가 됩니다.
    블루! 제품 사진 및 후기보러 가기 : https://coupa.ng/bLyhQa
    레드! 제품 사진 및 후기보러 가기 : https://coupa.ng/bLyhRo
    블랙! 제품 사진 및 후기보러 가기 : https://coupa.ng/bL7WHl
    제품 사진 및 후기보러 가기 : https://coupa.ng/bLyhTM
    3. 배터리
    동영상 재생기준으로 아이폰 12 시리즈 전체가 아이폰 11 시리즈랑 비교하게 되면 동일하거나 소폭 감소했습니다. A14 Bionic 칩셋이 최적화가 잘 되어서 그런지 차이는 크지 않았으며, 루머와는 다르게 WQHD + 고해상도와 120Hz 주사율, 역무선 충전이 탑재되지 않은 점은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4. 액세서리
    또 이번에 출시된 액세서리 중에 카드지갑이 출시되어서 개인적으로 좀 반가웠습니다. 또 카드지갑에 차폐성을 갖추고 갖추고 있어서 신용카드를 자성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한다고 하니 카드 손상될 걱정도 없겠더라구요. 하지만 가격이 후덜덜 하는 것은 안비밀입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seong성이

    seong성이

    27 일 전

    그래서 위메프에서 사셨나요?
    얼마나 걸리셨어요?

  • 상운

    상운

    28 일 전

    가만있자 할머니가 쓰는 말투인뎅

  • Dolphin

    Dolphin

    개월 전

    눈팅만 하다가 첫 덧글인데 영상 안보고 asmr 하기 딱좋네요. 뭔가 나쁘지 않은듯

  • Stinger Kim

    Stinger Kim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뜨케요 ㅠㅠ
    그래서... 저는 이번엔 속편히...통신사 사전예약으로 30일 개통완료 했네요.
    제 지인도 쿠팡에서 23일 00:02에 극적인 구매를 ... 00:03에 완판되었다고 하더라구요.

  • mint chip

    mint chip

    개월 전

    쿠팡이 야금야금푼게 아니라 취소한 사람들 아닐까요

  • 프로불편러

    프로불편러

    개월 전

    야야

  • 누구세용

    누구세용

    개월 전

    닌텐도부터 시작해서 되팔이들 진짜 사회의 암덩어리들

  • moji 02

    moji 02

    개월 전

    아이폰 뿐만아니라 갤럭시, 태블릿, 스위치, 온라인 게임 등등 다일부러 이렇게 하는거같아여 뭐만하면 품절에 서버터짐

  • ᄆᄌ

    ᄆᄌ

    개월 전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애플스토어 직접 가서 살 수 없나요? 인터넷으로 너무 열심히 사시길래..

  • ᄋ뚝배기 땐다

    ᄋ뚝배기 땐다

    개월 전

    전 쿠팡으로 아이폰12 자급제 성공했어요 다들 수고링~

  • 주현

    주현

    개월 전

    아이폰 11프로 미드그린 쓰는데 영상보자마자 어 내폰이 ? ㅠㅠ 가격은 또 십만원 오른 거 보자마자 할 말 잃었구여 ㅜㅜ

  • Ppongku뽕꾸

    Ppongku뽕꾸

    개월 전

    거의 BTS 콘서트 티켓팅 같넼ㅋㅋ

    • Ppongku뽕꾸

      Ppongku뽕꾸

      개월 전

      그리고 주연님 채널 많이 봐 주세요!!^^

    • Ppongku뽕꾸

      Ppongku뽕꾸

      개월 전

      공감이 되시는 분 들은 좋아요 눌러 주세요❤️😁💪🏻

    • Ppongku뽕꾸

      Ppongku뽕꾸

      개월 전

      ❤️❤️많은 좋아요 부탁 드립니다❤️❤️ (굳이 안 하셔도 되지만...) 공감이 되는 분 들은 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 빵남 BBANGNAM

    빵남 BBANGNAM

    개월 전

    오늘 애플스토어 방문해서 보려고 했더니 일주일전부터 지니어스바 예약이 일주일동안 꽉차버림 ㅋㅋ 입장불가

  • 최우진

    최우진

    개월 전

    노트20울트라 팔아서 아이폰12 사고싶어ㅓㅓㅓㅓ

  • 신재영

    신재영

    개월 전

    저도 결국 공홈에서 12pro 구매...10일에서 17일 배송온다고 뜨더군요...

  • 사탄

    사탄

    개월 전

    진짜 ㅅㅂ 11시 50분부터 대기타고있었는데 12시에 새로고침했는데 튕김; 그래서 3분쯤에 웹사이트 다시 들어갔는데 ㅅㅂ 무슨 벌써 다품절됨;

  • tea ice

    tea ice

    개월 전

    느려...

  • 임소현

    임소현

    개월 전

    폰으로 했는데 성공했어용 ㅎ

  • 징구

    징구

    개월 전

    23일 12:00땡하고 들어간 저두 카드 선택까지 갔다 렉 오지게 걸려서 결국 품절떠버려서 ㅜㅜ 애플스토어에서 결제했습니당 배송일 11/16~11/23예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윤아윤

    윤아윤

    개월 전

    저 쿠팡으로 퍼시픽블루 256샀는데 컴퓨터보다는 핸드폰 앱이 훨씬 잘되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 찜 해놓고 12시 떙하자마자 사서 여유롭게 샀는데 이렇게 치열했었는지는 몰랐네요ㅠㅠㅠ

  • 야생마

    야생마

    개월 전

    4s
    6
    8
    11프로
    이렇게 2년주기 가다가
    각진 디자인 때문에
    1년만에 갈아탔습니다
    퍼시픽블루 ㅋㅋ 기대되네요

  • Dante

    Dante

    개월 전

    회사에서는 갤럭시를 사용해야하고 사외에서는 아이폰을 사용하고 싶은데 요금제에 있어서 합리적인 방법이 뭘까요? 도와주세요!

  • 조주안

    조주안

    개월 전

    애플도 stock x 같은거 만들어서 장사하면 돈벌겠네 지들이 풀고 지들이 사서 더비싸게 팔면 ㅋㅋㅋ 아이폰 리셀 첨본다 ㅋㅋㅋ

  • rieyz big

    rieyz big

    개월 전

    아이폰 사지마세요. 삼성폰으로 애국해야죠

  • 그다이

    그다이

    개월 전

    아이폰 12랑 프로 사전예약 http://m.site.naver.com/0H5AB 여기서 지금 가능해요!

  • YEON

    YEON

    개월 전

    내 머리가 다 뜨거워지네.....

  • T. L.

    T. L.

    개월 전

    영상 넘 재미있어요.리셀로도 팔군요 모르면 호구 되겠어요 배우고 가네요

  • Sojung_joo Lee

    Sojung_joo Lee

    개월 전

    ㅋㅋㅋㅋㅋ 저이거 새벽 4시까지 그러다 날밤 깠는데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 김영환

    김영환

    개월 전

    그래파이트 오우너 댓글 달고감

  • 박수진

    박수진

    개월 전

    너무 귀엽다 😍

  • 유땅돌

    유땅돌

    개월 전

    쿠팡은 어플로 해야되여,, 사이트로가면 완전느림 ㅠㅠ


    전 화이트 성공햇져 ㅎㅎ

  • minsung j

    minsung j

    개월 전

    솔직히쓰지도안고되파는놈들극혐

  • 커피타이거

    커피타이거

    개월 전

    주연님아이패드 필름 어떤게 붙이시나요?

  • Lizzy리지

    Lizzy리지

    개월 전

    아싸아아아~!! 성공했다규으으으!!!😘10월 30일에 출고한대요!!! 광광😭😭(넘흐조아)
    웃돈 주고 안사는 주연님 멋져요!!!👍

    • IS

      IS

      21 일 전

      오잉 리지님이 요기 계시네

  • Alex Ryu

    Alex Ryu

    개월 전

    주연테크 회장님의 광클은 이렇게 하는 거군요. ^^

  • 이천수모먼

    이천수모먼

    개월 전

    구매할수있는 곳을 알려주시는게아니구 구매할수없는 현실을 보여주시는..ㅋㅋㅋ 귀욤

  • Pro

    Pro

    개월 전

    난 1차 구매 실패....


    ㅋㅋ2차 구매 성공

  • 이재명

    이재명

    개월 전

    2:48 사랑합니다

  • Pasquale Jung

    Pasquale Jung

    개월 전

    구독 취소로 혼내겠습니다.

  • 탈퇴한사용자

    탈퇴한사용자

    개월 전

    전 안녕마트에서 싫어하시는 퍼블로 구매성공했어요~
    마자요 자랑하는거에요

  • 전현우

    전현우

    개월 전

    1:46 이게 모라고 이렇게 귀엽담ㅋㅋㅋㅋ

  • KoreaGuide.КореяГид [Colin.Колин]

    KoreaGuide.КореяГид [Colin.Колин]

    개월 전

    삼성 갤럭시를 사는게 어때요? ㅋㅋ 😂

  • [ rosy시아 ]

    [ rosy시아 ]

    개월 전

    배송이 느릴지라도 애플 홈페이지에서 사는게 제일 심리적으로 안정감이 커요

  • 김민영

    김민영

    개월 전

    애플스토어에선 구매가안되나요? 가로수길

  • 곡반찌뉴

    곡반찌뉴

    개월 전

    리셋상품이 뭐에요??

  • JyuI -ri

    JyuI -ri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짐

  • 린치핀

    린치핀

    개월 전

    23일 00시 저를 보는 것 같네요 ㅋㅋㅋ 저는 쿠팡만 도전하고 사이트 터지자 마자 바로 공홈으로 달려가서 10/30 잡았습니다 ㅎㅎㅎㅎ

  • 은지네중화요리

    은지네중화요리

    개월 전

    쿠팡도 서버폭주해서 터지고
    오늘 예약구매 겨우 구매했네요!!
    로캣배송!! (쿠팡은 물량이 풀렸나봐요)

  • 달달무슨달

    달달무슨달

    개월 전

    매우 싸게 사는것 같지 않은데 사람들이 저 가격에 왜이렇게 구매하려고 열광인거죠? 이해가 잘.... 한 20만원정도밖에 안 깍아주는것 같은데..

  • 애정

    애정

    개월 전

    아이폰사기이렇게힘든건가요..아님 일찍받으시려고 이렇게되는건가요..?

  • 강경훈

    강경훈

    개월 전

    저도 하이마트에서 23일 12:04에 겨우 12그린128 10만원할인받아 겨우삿네요ㅜㅜ

  • goo gle

    goo gle

    개월 전

    난 샀는뎅 ㅋㅋ

  • 지구

    지구

    개월 전

    가격 떨어진11 128gb 캬

  • Jin _06

    Jin _06

    개월 전

    보면서 사는것도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었는데 돈이 많아서 부럽다는 생각이 99프로......

    • Jin _06

      Jin _06

      개월 전

      아.... 리셀이여서 취소 했구나.... 그래도 언젠간 사는건 맞으니까😅😅

  • 지성

    지성

    개월 전

    여러분 아이폰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 gamjachip

    gamjachip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왁 저랑 똑같아서 너무 웃겼어요 쿠팡 실패하고 실성해서 혼잣말,,,후 전 애플공홈으로 주문해서 배송이 9일에서 16일 도착이에요 흑흑

  • JJ A

    JJ A

    개월 전

    전 성공했는데 들어왔습니다. 왜냐고요? 왜겠어 ㅋㅋㅋㅋ루삥뿡

  • Aqua Angelia

    Aqua Angelia

    개월 전

    자아 분열 ㅋㅋㅋㅋㅋ

  • 국국

    국국

    개월 전

    엣헴 갬성

  • Kevin Choi

    Kevin Choi

    개월 전

    일렉트로마트에서 구매하셨으면 5만원할인에 무선충전패드까지 받으실텐데...

  • odo_odo_ YAT

    odo_odo_ YAT

    개월 전

    일부로 물량 적게 풀고 마케팅 하려는거 같은데 말이되나

  • 하늘빛

    하늘빛

    개월 전

    떡상 실패 축하드립니다

  • 문관호

    문관호

    개월 전

    어휴...

  • 김창원

    김창원

    개월 전

    저같음 안쌈
    발매후 추후 문제점 없는지 보고 결정했어 구매해야죠

  • 강성환

    강성환

    개월 전

    영상보니 공감합니다. 저도 똑같이 했다가 다 실패해서.. 너무 공허하네요...ㅡ,.ㅡ 도대체 누가 이런 상황에 구입에 성공한건 가요? 학원이라도 다녀서 빨리 사는 법을 배워야 하는지...

  • 마크브라이언

    마크브라이언

    개월 전

    아이폰 맥스 대기중인데 이 영상 보니 벌써 긴장 되네요 ㅋㅋㅋㅋ...

  • 안준혁

    안준혁

    개월 전

    ㅋㅋㅋㅋ 주문취소로 혼내준다

  • 고구마.

    고구마.

    개월 전

    전 매장가서 사전예악 했습니당 ㅎㅎ

  • __자전거타는 김땅콩

    __자전거타는 김땅콩

    개월 전

    https://oneany.shop/fIEMYu 여기서 사전예약 해보세요

  • C나몬

    C나몬

    개월 전

    저는 2개 완료!! ㅎㅎ

  • chanhoo

    chanhoo

    개월 전

    주연 아이폰 12 언박싱 전에 스포당하지 않으려고
    다를 영상들 참는중 ㅠㅠ

  • 열심히살자

    열심히살자

    개월 전

    와.. 저는 1차조기품절 됐대서 놀란 마음에 바로 휴대폰매장으로 달려갔는데.. 아직 있더라구요...다행이 그날 바로 사전예약 했습니다..

  • 브린스

    브린스

    개월 전

    진짜 너무 많이 웃었어요 ㅋㅋㅋㅋ 전 마음편히 기다리고 있네요

  • OLD NEW

    OLD NEW

    개월 전

    아 숨소리 ~~~~ ㅎㅎㅎ

  • 최커피

    최커피

    개월 전

    호구 잡힐뻔 했네요 ㅎㅎㅎ 네이버에서도 판매자들이 이러던데 !! 혼내줘버려요!! ㅋㅋ

  • 설레임

    설레임

    개월 전

    저도그냥 맘편하게 공홈에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

  • 바늘없는시계

    바늘없는시계

    개월 전

    되팔렘리셀러들 진짜 다 목메달았으면

  • 김윤후

    김윤후

    개월 전

    왜!!!!!!!!!!!!견디고 듣다보면 늘어가는 테크지식! 짜르냐고요!!!!!!!!!

  • Mr. Paul

    Mr. Paul

    개월 전

    주연띄 발로 뛰자 ㅎㅎ

  • 익명쿠

    익명쿠

    개월 전

    저 프로 성공했어요!!512기가..64기가도 충분한 나는..하하..128기가는 죽어도 안들어오네요

  • 은명기

    은명기

    개월 전

    OTL

  • 조혜원

    조혜원

    개월 전

    직접 대리점에 가서 사전예약하는게 더 좋아요!
    저는 대리점에서 했어요!

  • sedlen smis

    sedlen smis

    개월 전

    성공 하셨나요?

  • PT_A’s

    PT_A’s

    개월 전

    ???:이번 아이폰도....실패군요......
    개발자:왜죠?
    ???:그게...모든게 완벽하지만’주연’이라는 분의 힘을 이기지는 못 할것같아요...
    개발자:...

  • SuperFlower

    SuperFlower

    개월 전

    그 넘의 아이폰이 머라고 사지마셔여 주연님 함든거 보기 싫음

  • 제이빈

    제이빈

    개월 전

    공홈에서도 재고가 없는 상황에서는 보통 얼마나 더 기다려야 재입고가 되나요?? 나중에 12미니 나올때 사고 싶은데 피켓팅 실패할거같아서요 .. 😭

  • 김치젤리

    김치젤리

    개월 전

    누나 나는 기다리고 꼭 리뷰영상 챙겨볼게❤️

  • 짱아짱구

    짱아짱구

    개월 전

    저 금방까지도 12pro 예약 하나씩 풀려요 그래서 신청함!!! 쿠팡 새로고침 누르면계속 하나씩 풀립니다

  • Seung-hwan Yoo

    Seung-hwan Yoo

    개월 전

    아 영상보는데 내가 겪은거 다 똑같이 하고 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junho park

    junho park

    개월 전

    주여니 님 혹시 키보드는 어디 거 쓰시나요?

  • Nick

    Nick

    개월 전

    뭐 이건 예정되어있던게 아닌가 싶은게... 통신사 통해서 산다고 지원금 많이 주는것도 아니니, 굳이 통신사에서 구입하면 5G게 비싼 5G 요금제 써가면서 살 이유가 없죠. 오픈 마켓이나 소셜 커머스를 통해서 사면 카드 할인까지 해주니 그쪽으로 많이 쏠렸나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