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서 해줄게 가만히 있어봐. ㅋㅋㅋ(4년만에 처음으로 염색해줌)

게시일 2021. 04. 09.
조회수 1 485 847
137

#무지개염색 #망한머리대회 #유경몬
어네이즈 공식 사이트
www.anaze.co.kr​​​​​​​​​​​
어페어 공식 사이트
www.afair.co.kr​​​​​​​​​​​
기우쌤 인스타그램 /kiu's instagram ID
kiu_design_​...​
기우쌤에게 머리 예약하기
pf.kakao.com/_vcxnWC/chat

kiu기우쌤
댓글  
  • 황미성

    황미성

    3 일 전

    빨리 기우쌤 100만 되라 화이팅!!!!!!!^-^

  • Sya

    Sya

    3 일 전

    SO CUTEEE

  • Sarah

    Sarah

    4 일 전

    She looks like sana from twice 🥺

  • Qua

    Qua

    4 일 전

    仕事にもよりますが、若い時しかユニークなカラーやヘアスタイルしにくいので、冒険は若いうちにした方が良いと思います!

  • 연근

    연근

    5 일 전

    3:47 왜 잘생겼지

  • Shasa

    Shasa

    6 일 전

    his team is literally filled with pretty and humble people
    i really like their chemistry

  • 윤나윤

    윤나윤

    6 일 전

    머리 예뻐요

  • HB현아

    HB현아

    6 일 전

    나도 저 염색 하고 싶다 ㅋㅋㅋ

  • T S

    T S

    7 일 전

    나도 흰머리 해보고 싶은데... 저기 가면 해주시나요...?
    탈색 3번에...
    뿌리탈색도 해야하고.. 염색까지 하면..

  • Fernanda Santana

    Fernanda Santana

    7 일 전

    Amei o resultado do cabelo... PERFEITO...

  • 잼잼

    잼잼

    8 일 전

    사진 너무 이쁘다

  • 나나꼬밍이

    나나꼬밍이

    9 일 전

    영상꿀잼

  • 이청 차

    이청 차

    10 일 전

    6: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 훈발놈

    훈발놈

    12 일 전

    유경몬 머리 예뻐요

  • 이혜정

    이혜정

    13 일 전

    기우쌤 비 닳은 꼴 존잘 그리고 유경 언니 💚

  • Amanda Widya

    Amanda Widya

    16 일 전

    Can someone pls tell me what song 4:28 is? Its sound familliar. Thankyou

  • 원영복

    원영복

    16 일 전

    기우쌤 우기언니 가르쳤을때 당황,재미,괜춘

  • [미나]LunaLightz

    [미나]LunaLightz

    16 일 전

    I just realize its Lilac by IU at 4:29

  • dot

    dot

    16 일 전

    Maybe I'm on crack but I want that hair now

  • 를루

    를루

    17 일 전

    직원분들이 직접 기우샘염색을 해주는 걸로...

  • APPLE π

    APPLE π

    17 일 전

    6:28 뒤에 윤쭈꾸인줄

  • zahid tanoli

    zahid tanoli

    17 일 전

    Great work love from pakistan🇵🇰

  • 유다희

    유다희

    17 일 전

    vunulmoon@naver.com

  • 게임온

    게임온

    17 일 전

    무지 게떡 같다!!

  • 은둔맘

    은둔맘

    18 일 전

    이론 첨으로 망한거 본거 같아요.. 묶는게 이쁘네요.

  • 유애나

    유애나

    19 일 전

    제가아는 야구선수였던삼촌이있으신데 기우쌤 이랑 너무 닮맜어요

  • Geralt

    Geralt

    19 일 전

    7:51 망한머리 대회신청 뭐냐고 ㅋㅋㅋㅋㅋㅋ

  • 릴리릴리

    릴리릴리

    20 일 전

    0:36 4:18 6:43 7:38

  • Labina Tasfia

    Labina Tasfia

    20 일 전

    I want Brad Mondo to watch this😂😂😂

  • 시은

    시은

    20 일 전

    보는 내내 아는 사람이 생각났는데 누군지 기억안나다 났다
    우리 학교 보건쌤..오늘도 봤지..ㅎ

  • 솔민

    솔민

    20 일 전

    저 무지개 머리 할래요!!!!

  • 이름할게 없다

    이름할게 없다

    20 일 전

    너무 이쁜데요..

  • 예원

    예원

    21 일 전

    07:43 무지 개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석진짜잘생겼JIN

    김석진짜잘생겼JIN

    21 일 전

    저 보라색은 나도 하고 싶닷ㅅ

  • 뽀찌빠찌

    뽀찌빠찌

    21 일 전

    머리 이쁜데..?

  • Prachi

    Prachi

    22 일 전

    I would love to try this

  • 밍지

    밍지

    22 일 전

    마지막에 햇빛에 비춰진건가요? 색이빠진 건가요?? 살짝 회색빛 도는 애쉬톤이 여신인줄.. 유경님 귀염상이라고 생각했는데 마지막장면에서는 귀여움보다 이뻤어요~@

  • 안토니2

    안토니2

    22 일 전

    기우쌤이 잘나가니깐 애플워치 사달라고 이야기 하고 보통샵에선 그런말 꺼내기 불가능인데 역시 기우쌤이 그나마 이제 시작이지만 성공하셨으니깐 선물도 해주고 그러지 다른샵에선 애플워치 같은건 사주기 어렵져 너무 격이 없어보이기도 하지만 먼가 기우쌤이 제자들을 아끼시는듯 물론 여유가 되시니 가능하시겠지만 ㅜㅜ 먼가 부럽네요

  • Ladisa Anindya Pujiastuti

    Ladisa Anindya Pujiastuti

    22 일 전

    I dont think it’s bad,,
    I personally think It’s amazing

  • 나니tv_nanitv

    나니tv_nanitv

    22 일 전

    나중에 색 다 바지면 머리 전채를 무지개로 해봐요

  • 애나벨

    애나벨

    22 일 전

    다들 엄청 화목해서 기분 좋아진당ㅎㅎ그리고 저언니 완젼 예뻐>

  • 이름

    이름

    22 일 전

    3:28
    약간 이런 느낌..

  • 이은주

    이은주

    22 일 전

    머리 예쁨😍나도 하고 프다^^

  • 포키호키

    포키호키

    22 일 전

    포도아가씨라길래 김천사람인가했는데 진짜네요 ㅋㄱㅋㄱㅋㄱㅋㄱㄲㅋㄱㅋㄱㅅㅋㅋㅋ우왕

  • mai yoo

    mai yoo

    23 일 전

    여기 나오는 사람 다 귀여워 ㅋㅋ

  • 홍합ღ'ᴗ'ღ

    홍합ღ'ᴗ'ღ

    23 일 전

    ???:옆반 교실 급훈 무야호

  • Chris Venec

    Chris Venec

    2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저 하늘의 무지개가 가장 싫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래피0219

    래피0219

    23 일 전

    아니 머리 너무 이쁜데 미용실 가서 해달라 하면 안돼겠지..ㅋㅋㅋㅋ

  • 수수율무

    수수율무

    24 일 전

    프리즘~~~

  • 장유빈

    장유빈

    24 일 전

    기우쌤 머리 빨리 기르는법좀 알려주세요...

  • Nadia Faysal

    Nadia Faysal

    24 일 전

    Also at a 1mil, fighting ✊

  • 1588

    1588

    24 일 전

    기우쌤이나 잘 아시는 분들 댓글좀 갈아주세요
    고2 남학생인데 지금 턱 정도 길이 단발 입니다
    최소한 어깨까지 기를려는 중인데 기르니까 뒷머리가 뻗치고 정리를 해도 뒤가 계속 무거워 집니다
    전에 맨번컷 하고 다시 길러서 옆뒤 10cm 정도이고 맨번컷을 해서인지 원래 약간 곱슬기랑 강한 모발때문인지 모르겠고
    뒷머리 때문에 더 주변 어른들께 잔소리 듣는데 해결하고 계속 머리 기르고 싶어요 ㅠㅠ

  • 새도도

    새도도

    24 일 전

    머리입브다

  • 가늉이Runail sister

    가늉이Runail sister

    24 일 전

    실습때 했던 작업..무지개

  • 백서영

    백서영

    24 일 전

    기우쌤님 저는 12살 아이입니다!저의 장래희망은 기우쌤인 헤어디자이너 입니다. 어떻게 해야지 헤어디자이너가 되는지 방법영상 올려주세요ㅠㅠ저 꼭 기우쌤처럼 꼭꼭 멋진 헤어디자이너가 될거에요!!

  • 당신의오늘

    당신의오늘

    24 일 전

    6:48 잠깐 등장하신 저 남자분 누구신가요 제발 알려주세요 제발

  • 수정같은너에게

    수정같은너에게

    2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지개 근데 색빠진개 이쁜 거 같은데 저만 그런건가여? ㅋㅋㅋㅋ

  • jess g.

    jess g.

    25 일 전

    i thought she was sana for a second :)

  • 너의이름은쿠로하 미라클

    너의이름은쿠로하 미라클

    25 일 전

    이롷게 영지님이 앞머리를무지개로했나?🌈

  • 김수빈

    김수빈

    25 일 전

    왜 1달 전에 퇴사 영상 올렸는데 5일전 영상에 유니폼을 입고 있는 거예요?

  • 읔키

    읔키

    25 일 전

    저도 해보고싶어요ㅠㅠ그치만비싸겟죠??ㅠㅠ

  • 윤서_yunseo

    윤서_yunseo

    25 일 전

    너무 이쁜데요????

  • Sonne Lee

    Sonne Lee

    25 일 전

    진짜 예쁜데요? 빈 말 아니고 진짜 예뻐요!!!! 이 머리로 어디 가면 주인공 될 수 있을듯.

  • Heina Park

    Heina Park

    25 일 전

    예쁘긴한데.... (저도 기우쌤께 머리 맏겨보고 싶어용)

  • nedaa hijazeen

    nedaa hijazeen

    26 일 전

    ارجوك قم بلترجمه الى العربيه 😂

  • seong mun an

    seong mun an

    26 일 전

    팀 나무위키 읽어보고 수정하기도 재미 있을 듯.

  • 대전대학교류승완 0113

    대전대학교류승완 0113

    26 일 전

    기우쌤~ 영상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이마가 엄청 쫍아서 3가닥의 주름도 보이고 머리가 반꼽슬??이라 파마하면 뽀글뽀글 거리구 이구 머리상이 et처럼 양쪽이 튀어나와서 스타일링 하기 너무 힘듭니다... ㅠ 그래서 혹시 머리 스타일을 추천 해주실수 있으신가... 싶습니다..ㅠ

  • 고파인

    고파인

    26 일 전

    무슨 머리를 하던 다 잘 어울리고 이뻐요ㅜㅜ

  • pretty stranger

    pretty stranger

    26 일 전

    The customer looks like sana from twice ☺🤗
    Does she work there?

  • 지지

    지지

    26 일 전

    근데 이거보고.. 저렇게 무지개머리 포인트로 넣고싶은거면 문제인걸까요?

  • Yoo Jin

    Yoo Jin

    26 일 전

    제가 보는 미용실채널이 여기뿐이라 여쭤볼게요..제가 펌을 너무 하고싶은데 여자 직모에 대한 얘기가 별로 없더라구요ㅜ 저 숱이 너무 많고 머리카락도 굵은편이고 직모인데, 여태까지 염색 5번 정도 했어도 머릿결은 아직 살아는 있는 편이에요..제작년에 투블럭이었다가 길러서 지금 기장은 어깨까지오구요 현재 고3입니다. 어른되거나 아님 지금 당장이라도 펌이 하고싶은데 저희 엄마도 펌이 2주 이상 안가서.. 저도 그럴까봐 겁나요ㅠㅠ 투블럭일땐 펌 괜찮게 됐던거 같은데 어찌해야 할까요..열펌은 머릿결만 다 상할거 같아서 또 머리 잘라야될까 두려워요

  • 김다탱

    김다탱

    26 일 전

    염색 많이 하는 사람으로써 너무 나도 전문가인 사람한테 염색 받아보고싶다..,,

  • 해인

    해인

    26 일 전

    색 빠졌을때 너무 예뻐요

  • 노래하는블루리아

    노래하는블루리아

    26 일 전

    기우저무지게예약요!♥

  • 노래하는블루리아

    노래하는블루리아

    26 일 전

    이영상보고찌수염님구독람요!!!^^♥

  • chanae lee

    chanae lee

    26 일 전

    ㅋㅋㅋㅋㅋ오디오맛집 ㅋㅋㅋㅋㅋㅋ 오디오가 빌틈이없어 ㅋㅋㅋㅋ

  • 리니1204

    리니1204

    26 일 전

    다음에는 탈색한 머리에다가 무지개만 포인트로 해주시고 다른머리들은 그냥 탈색 한것만으로 냅둬주세용!!ㅋㅋㅋ

  • Jo Chai

    Jo Chai

    27 일 전

    it really is all about confidence

  • R.라이

    R.라이

    27 일 전

    기우쌤 시그니처 블랙모자는 재입고 안되나요? ㅠㅜ

    • R.라이

      R.라이

      26 일 전

      @kiu기우쌤 저는 주문성공해서 이제 품절되도 괜찮을꺼 같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kiu기우쌤

      kiu기우쌤

      27 일 전

      품절되어서 지금 회사에 남은거 물류업체로 옮겨놓았어요.. ㅎㅎ 곧 다시 품절될 예정 ㅜㅜ

  • #보조개보여

    #보조개보여

    27 일 전

    약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시대 머리카락...?

  • 김사랑

    김사랑

    27 일 전

    내 눈에만 이쁜가? 아 ...나도 가서 딱 저 머리 하고 싶다

  • 은솔

    은솔

    27 일 전

    나만 예뻐...?

  • H-won L

    H-won L

    27 일 전

    예쁜것 같기는 한데 앵무새가 떠올라요🦜

  • Wayle Emily

    Wayle Emily

    27 일 전

    세기말 느낌ㅋㅋㅋㅋㅋㅋㅋ

  • 윤은아

    윤은아

    27 일 전

    ㅋ 후 머리도이쁘긴한뎅 ㅋ
    염색전 머리가
    훨이쁜거 가타용 ㅎ

  • BAM_V RN

    BAM_V RN

    27 일 전

    6:40 7:36 8:03
    나는 다 설레... 기우쌤한테 쓰러지는 유경몬...
    추장같다면서 두 손으로 머리 쓸어내려주고..
    목 잡으며 장난치는 기우쌤...
    둘 다 너무 자연스럽고 편해보여ㅠㅠㅠ 설렌다이ㅠㅠ

  • Veni Shine

    Veni Shine

    27 일 전

    저 무지개 색깔 넘 이쁜데 🌈🌈하루 10무지개 시술 요청 쇄도할 듯 첨에 나롱 레몬색 밝은 베이스에 무지개하면 진짜 장난 아닐 것 같아요.

  • 오슬기

    오슬기

    27 일 전

    어 근데 좀 내 취향이닼ㅋㅋㅋ시크릿투톤으로 무지개 해보고싶..ㅋㅋㅋㅋ

  • 유짱

    유짱

    27 일 전

    저두 이름 유경이에요~~~~~~!!!!!!

  • 싱글

    싱글

    27 일 전

    저거 그거자나 이영지 앞머리 무지개

  • 은결나의 꿈은 바이올리니스트

    은결나의 꿈은 바이올리니스트

    27 일 전

    여기 어디예요 고3 졸업하고 염색하려 갈래요

  • FaDeZ Bones

    FaDeZ Bones

    27 일 전

    It's because of guys like kiu that makes guys like me really wonder about our sexuality XD

  • 왈-!왈~!🐶쪼꼬미

    왈-!왈~!🐶쪼꼬미

    27 일 전

    00:48

  • 반반

    반반

    27 일 전

    0:39초 뭔가 오마이걸 효정 닮으셨다,,,

  • 도아

    도아

    27 일 전

    머리 예쁜데요?
    나도 하고샆은데 학생이라 ㅋㅋㅋ

  • Kris W

    Kris W

    27 일 전

    무지개떡

  • 조원용

    조원용

    27 일 전

    기우쌤 후드 정보 알수있을까툐....!?

  • 앵조

    앵조

    27 일 전

    약간 무지개 앵무새같기도

  • 해일

    해일

    27 일 전

    수연이 자꾸 선 넘네 ..

  • army 0121

    army 0121

    27 일 전

    완전 이뻐!!!!!
    인정하면 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