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심리 전문가 앞에서 거짓말하면 일어나는 일(feat.권일용,박지선) |그알 라이어

게시일 2021. 02. 18.
조회수 398 390
30

#그것이알고싶다 #그알라이어 #라이어게임
마피아게임에 이어 이번엔 라이어게임이다!
프로파일러, 범죄심리학자, 그것이 알고싶다 PD의 거짓말 능력치는?
마피아 검거에 실패한 플레이어들,
과연 라이어는 찾을 수 있을까?

그것이 알고싶다 공식계정
댓글  
  • 이명현

    이명현

    4 일 전

    이게 100프로 리얼이엿다면 박지선 교수님 대단하십니다...거울이라 말하시던 권교수님도 대단...멋잇

  • 브로꼴리

    브로꼴리

    5 일 전

    와.. 박지선님 ... 감탄 소름 그 자체 .. ㅠㅜ

  • 뉴로링

    뉴로링

    7 일 전

    디테일 요구하는데서 눈치는 챘는데 알것 같다는 몰랐네요 ㅇㅁㅇ!

  • Gyujin O

    Gyujin O

    11 일 전

    9:29 와 박지선 교수님...💜
    “방금 누가 말실수를 하셨습니다.”
    와 관찰력 진짜 대단하십니다!

  • Johnson John

    Johnson John

    11 일 전

    정치인2명 + 배우2명 + 교수님2명 하면 ㄹㅇ개꿀잼

  • 김귀정

    김귀정

    11 일 전

    권교수님이 의심받긴 했지만 처음부터 일부러 도피디님이라 생각하고 따라하신거같아서 소름돋음

  • 모여봐요비비안

    모여봐요비비안

    12 일 전

    우와...진짜 날카로우시다 말하는거 듣고 바로 사람 심리를 꽤뚤어보는게

  • 김종찬

    김종찬

    13 일 전

    두번째는 반전이네

  • 재롱이

    재롱이

    13 일 전

    난 집에 있는 애완동물 cctv 같은거 틈틈이 본다는 말인 줄ㅋㅋㅋㅋ

  • 설탕구름

    설탕구름

    16 일 전

    아니 이 무슨 방금 말실수 하셨다 하시는데 추리소설 보는 줄ㅇㅁㅇ!!!!
    명탐정이 저깄어 인간분석기가 저기 있어!!!

  • Anna P

    Anna P

    16 일 전

    꺄악 ㅠㅠ 장경주PD님 ㅠㅠ

  • 자맹소혼자놀기

    자맹소혼자놀기

    17 일 전

    마피아 본 게임에서도 활약이 대단하시더군요. 이 컨텐츠 보면서 감탄을 지르게 한 플레이어.

  • Skyoon Lee

    Skyoon Lee

    17 일 전

    박지선피디님은 사람을 관철하는 눈이 좋으시네요 ㅋㅋ
    그에 비해 권선생님은 그쪽보다는 상상추론이 좋으신건지 이런 게임에서는 보여주신게 별로 없으시네요

  • 밥민디

    밥민디

    17 일 전

    좀 더 더테일하게 얘기해보자 하는거보다
    라이어네 하긴함
    라이어면 저생각밖에 안남ㅋㅋㅋㅋㅋ

  • 아아

    아아

    17 일 전

    근데 알거 같다라고 한 말실수가 누군지 알거같다 일수도 있지않나..?

  • Soyoung Chun

    Soyoung Chun

    19 일 전

    재밌었다

  • Song슬교

    Song슬교

    20 일 전

    박지선 프파님....여기 계시면 안되요..

  • 유희찬

    유희찬

    20 일 전

    0:22

  • J24

    J24

    20 일 전

    조선 구마사에 대해서 좀 밝혀 주시죠. 왜 그렇게 중국한테 나라를 못 팔아 먹어 안달인지..아, 같은 SBS 라서 안 하겠네요.

  • hongsam POOH

    hongsam POOH

    21 일 전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실수 했대 ㅋㅋㅋㅋㅋㅋ

  • Kim jaeyong

    Kim jaeyong

    23 일 전

    난 디테일에만 꽂혀서 긴가민가 했는데 실수를 한번더 하셨구나

  • 0 0

    0 0

    24 일 전

    마피아편도 넘 재밌었는데 라이어게임을 더 재밌게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리

    정리

    26 일 전

    썸네일 권일용교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햄토리인줄 ;귀여우세욥ㅋㅋㅋㅋㅋㅋㅋㅋ

  • 박정현

    박정현

    27 일 전

    아존ㄴ아웃기다

  • 한동호

    한동호

    27 일 전

    박 교수님 너무 멋있으신데 웃으실 때는 너무 귀여우세요 ㅠㅠ

  • GGOSO

    GGOSO

    개월 전

    크라임신같은 버전은 너무 스케일이 커지나요 ?ㅜㅜ 다른 추리게임 그알버전도 존버합니댱ㅎㅎㅎ

  • GGOSO

    GGOSO

    개월 전

    박교수님눈빛진짜레이져 ㅋㅋ권교수님은 그냥 거짓말을 못하시는분이신가봐요 키ㅡ듣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영삼

    이영삼

    개월 전

    소름이다...그냥 교수가 아니군요

  • 3mm

    3mm

    개월 전

    마피아보다 이게 더 잼있는데?ㅎㅎㅎㅎㅎ

  • 전지윤

    전지윤

    개월 전

    장경주pd님ㅋㄱㄱㄱㄱㅋㄱ뽑기운왤케없으신거에요ㄱㄱㄱㄱㅋ마피아도 라이어게임도ㅋㅋㄱㅋㅋ

  • 코카콜벳cccb01 닷컴

    코카콜벳cccb01 닷컴

    개월 전

    소망하시눈 일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코카콜벳 진심으로 인사합니다

  • christina

    christina

    개월 전

    정말 즐겁게 봤습니다~ 기획해주신 그알에 감사드립니다 그알 화이팅!😊

  • 내출일근극혐

    내출일근극혐

    개월 전

    박지선이 고수네 ㅋㅋㅋ

  • Jong Kim

    Jong Kim

    개월 전

    범인은 권교수님입니다. 관종 맞습니닼ㅋㅋㅋㅋㅋ

  • 감옥보내기권지용

    감옥보내기권지용

    개월 전

    제 인스타좀 보러오세요

  • Kines Lee

    Kines Lee

    개월 전

    유승준도 그알에서 방영해주면 감사하겠어여

  • Yeongjin

    Yeongjin

    개월 전

    저중에 한명이 트롤이라면 여러분은 맞출수 있겠습니까?

  • Jessica Park

    Jessica Park

    개월 전

    장경주 PD님은 저렇게 소년소년한 모습을 하고 어찌 위험한 일을 할 수 있죠?

  • roim kim

    roim kim

    개월 전

    장동민 섭외해서 겜 10판 해주세요

  • 紗痲shama

    紗痲shama

    개월 전

    재밌어요!!! 후속 기대합니다

  • 오른이되세요

    오른이되세요

    개월 전

    장동민 섭외 좀 안돼나?지니어스에서 날라다녔는데 ㅋㅋㅋ

  • 성이름

    성이름

    개월 전

    진심 저분들 지인들은 절대 거짓말 못하겠다 찐무서워

  • 체내알콜0%

    체내알콜0%

    개월 전

    라이어 게임이란게 정답이 유튜브라고 한다면
    5장은 유튜브 1장은 라이어 이렇게 적혀있는거에요??

    • 인생은에이씨지

      인생은에이씨지

      개월 전

      네 그래서 정답과 관련된 설명을 한마디씩 하면서 라이어를 찾는거에요

  • 지아수

    지아수

    개월 전

    5:32 제시어를 보고 눈치를 볼 이유가 없는데? 라고생각했는데
    맞췄네요! 좀더 디테일하게 말해달라고 할때 확실해졌어요

  • j o

    j o

    개월 전

    너무 재밌어요!!

  • 튜브소이

    튜브소이

    개월 전

    너무 재밌어요!!!^^ 자주 해주세요!!!^^

  • 스담

    스담

    개월 전

    와 진짜 존잼

  • 코치J

    코치J

    개월 전

    오와 역시 박교수님 멋있어...👍

  • 참세상

    참세상

    개월 전

    꿀잼.. 뚠뚠이형 이런쪽 MC로 좋은 것 같아요.

  • 박박

    박박

    개월 전

    와 저누나 무섭다......

  • 라이언

    라이언

    개월 전

    눈치보는 도피디님 귀여우셩^-^♡

  • 진짜 솔직히예쁘고멋진사람이 너무많아

    진짜 솔직히예쁘고멋진사람이 너무많아

    개월 전

    와 마지막판 권일용 교수님이실 줄 알았는데,.,.,.,

  • 잉잉

    잉잉

    개월 전

    우와..진짜 예리하다

  • 헐대박

    헐대박

    개월 전

    내가 봤을땐 계속 억울한 캐릭터 권교수님이 킬포다 한결같이 범인같음 ㅋㅋㅋㅋ

  • 배고프다

    배고프다

    개월 전

    내가 이 재밌는걸 왜 이제 발견했을까?

  • 무무MUMU

    무무MUMU

    개월 전

    저 다 틀렸어요 ㅋㅋㅋㅋㅋㅋ 박 교수님 너무 멋지세요.....

  • 울림사장

    울림사장

    개월 전

    와 나 마피아보다 더 소름 돋았어 어떻게 저 몇마디에서 라이어를 가려내지

  • 발톱미인

    발톱미인

    개월 전

    앜ㅋㅋㅋㅋ도피디님 눈치보느라 바쁘게 굴러가는 눈ㅋㅋㅋㅋㅋ귀여우심ㅋㅋㅋㅋ

  • BLUEMOON청월

    BLUEMOON청월

    개월 전

    꿀잼!!!

  • 마요마요

    마요마요

    개월 전

    범인이 누군지 알거같다고 한걸/아 제시어를 알겠네요라고 혼자 해석하고 존나 날카로운 척 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an sangwook

    Han sangwook

    개월 전

    또 해주세요 ㅠㅠㅠㅠ 매주 하나씩 정규편성 고고!!!!! ㅠㅠ 넘 재밌어요!!!! 짱 ㅎㅎㅎㅎ

  • beauty me

    beauty me

    개월 전

    도준우pd님은 게임을 참 잘하시는것같음

  • 조필연

    조필연

    개월 전

    와 박지선누나 엉엉엉 절 가져요 ㅠㅠ 1화부터 정말 넘 멋있어요...

  • 옥쓔

    옥쓔

    개월 전

    아니 이걸 왜 이제 봤지... 짜릿해.... 최고야... 그알사랑해요...

  • 검은뱀

    검은뱀

    개월 전

    마피아보다 라이어게임이 더 재밌네

  • inhwa lim

    inhwa lim

    개월 전

    배성재 왜저래

  • za db

    za db

    개월 전

    와 박교수님 진짜 프로페셔널 그 자체.. 마피아 때부터 생각하시는 범인을 함부로 발설하지 않으시는 모습이 정말 ㅋㅋㅋㅋ 마피아 때는 정치를 위해서 생각하는 마피아를 반드시 말해야하고 라이어 게임에서도 다같이 이기려면 말을 해주시는 게 더 이득인데 ㅋㅋㅋㅋ 너무 멋있어요!!

  • Multiverse

    Multiverse

    개월 전

    장경주피디님이 넘 못하셨네요 ㅎㅎ
    제너럴하게 넘어갈 수 있는 표현을 했어야 하는데 장피디님이 말씀하신건 너무 국한되서 표현하셔서 바로 걸리신거에요.
    전자기기 이니까 이를테면 휴대폰 노트북 태블릿 MP3 스마트와치 등등 이런거일때라야만 자기가 라이어인걸 숨길 수 있었는데 CCTV니까 바로 걸려버리네요.
    예를들어 제너럴한 표현 "요즘은 이것 없으면 못살죠" "요즘은 이게 너무 많아요. 너무 많아." 라고 해버리면 범주가 확 늘어나서 내가 라이어인걸 확 숨길 수 있었는데 말입니다.
    내가 라이어인걸 숨길려면 표현이 구체적이면 안되고, 범주가 확 넓어질 만한 표현을 썼어야 되었어요.
    근데 장경주피디님 성향 드러나심 ㅋㅋㅋㅋ 좋으심 ㅋㅋㅋ
    거짓말은 절대 못하는 것으로 ㅋㅋㅋㅋ

  • Suhee Park

    Suhee Park

    개월 전

    누가 봐도 못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곡

  • 곰돌쓰

    곰돌쓰

    개월 전

    박교수님 다 발라버리시네.... 발라버려 밤.. 밤바바밤밤...

  • mr jung

    mr jung

    개월 전

    아!!! 왜케 빨리 끝나용ㅠㅠ
    도PD님 마피아에서도 여기서도 매력이 촬촬 넘치시네요ㅎㅎ
    개인적으론 라이어겜이 가볍게 즐기면서 더 흥미로운거 같아요 ㅋㅋ

  • JIN수학강사선생님

    JIN수학강사선생님

    개월 전

    마피아게임 했던 생화학과 시절이 기억납니다. 과대표 했던 공부잘하는 잘나가는 멋진 오빠 행님이었는데 의전원 가서는 버림받고 독사의 알같이 터지고 씹히는 미움받고 놀림받는 의전원생이 되어 유급 제적되었습니다. 죄악을 규탄당하고 정신 차려서 회개하고 깨끗한 사람이 되어 이시대에 새롭게 서울대 법조인의 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L ES

    L ES

    개월 전

    썸네일 장경주 피디님 최강록 셰프인줄...

  • 아무개

    아무개

    개월 전

    박지선씨 되게 멋잇넹

  • cheeze

    cheeze

    개월 전

    진짜 너무재밌어요 심장쫄깃 ㅠㅠ 두판만 하고 끝이예요!?!!!!??????? ㅠㅠㅠㅠㅠㅠ 아 박지선교수님 진짜 너무멋있으심......

  • 유예나

    유예나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 마피아 게임보다 재밌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박교수님 진짜 대박 !!!

  • 랄라ming

    랄라ming

    개월 전

    제발 계속 해주세요오오오!!

  • hanna lee

    hanna lee

    개월 전

    박지선 교수님의 매의 눈에 안절부절하는 도피디님! 야밤에 소리내어 빵 터졌네요 ㅎㅎㅎㅎㅎ

  • 초겨울아침6시

    초겨울아침6시

    개월 전

    너무 재밌다...하루 종일 하셔도 계속 볼 수 있겠는데요...

  • 오진철

    오진철

    개월 전

    와 박교수님 부드러운 카리스마..

  • 해피라이프

    해피라이프

    개월 전

    도피디님 눈알이 데굴데굴 ㅋㅋㅋ

  • 윤지우

    윤지우

    개월 전

    장경주피디님 너무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 A

    S A

    개월 전

    그알 관계자분들을 모셔놓고 cctv가 없었으면 한다고...? ㅋㅋㅋㅋㅋㅋ 참........

  • 아뜨아뚜

    아뜨아뚜

    개월 전

    코로나 풀리면 방탈출 갑시다요

  • 냠냠

    냠냠

    개월 전

    박 교수님 진짜 너무 멋지시네요 권 교수님 촉도 좋으시고. 박 교수님 거짓말 분석하시는 능력에 매번 감탄밖엔..

  • nani

    nani

    개월 전

    11:44 도라이어.......

  • 신영종

    신영종

    개월 전

    너무 재밌다!!!!!!!

  • Ingyu Lee

    Ingyu Lee

    개월 전

    누군지 모르니깐 끝까지 모르겠네...

  • 이지우

    이지우

    개월 전

    와 진짜 고급인력들을 데리곸ㅋㅋㅋㅋㅋ 역시 능력자분들 앞에서는 함부로 말하면 안돼ㅋㅋㅋㅋ

  • 정은희

    정은희

    개월 전

    아니... 진짜 소름 돋는게 도피디님이 좀 더 디테일하면 좋겠다고 해서 나도 제시어를 모르는 상태이니깐, 그래 좀 더 디테일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었음... 박교수님 리스펙...!

  • lala la

    lala la

    개월 전

    라이어 게임이 의외로 더 재밌당ㅋㅋㅋㅋ 2탄도 해주세요!!

  • Sumin Kim

    Sumin Kim

    개월 전

    도라이어라고ㅋㅋㅋㅋㅋ

  • Jian

    Jian

    개월 전

    3:06 임포 특 초보인척함

  • 서리태

    서리태

    개월 전

    박교수님 남편분은 아내 앞에서 무조건 솔직하셔야겠어요 ㅋㅋㅋ 비상금도 못 숨길 듯

  • 핑구

    핑구

    개월 전

    확실히 뭔가 다른 심리학자들 마피아게임보다 교수님들 추리가 정확해서 신기하고 엄청 재밌었어요ㅋㅋㅋ 그리고 마피아게임 전후로 라이어게임으로 분위기 조절하신거 진짜 기가막힌것 같아요 신의 한 수ㅋㅋ

  • 노력

    노력

    개월 전

    유튜버인줄알았습니다

  • EUN-YOUNG YANG

    EUN-YOUNG YANG

    개월 전

    5:32 에서 직감했어요. 못 숨기시는 스타일인 듯. 다른 분들과 쪽지 보는 모습부터 차이.

  • 좋아하는 일 하고돈 많이 벌기

    좋아하는 일 하고돈 많이 벌기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이모티콘 박지선 교수님을 진짜 잘 표현한 거 같음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

  • 오렌지뀽

    오렌지뀽

    개월 전

    박교수님 진짜 멋있다...

  • Selena Yoo

    Selena Yoo

    개월 전

    박교수님 때문에 숙대가고싶다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