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쌤의 숨겨진 비밀...(ft.원더구구 모아보기)

게시일 2020. 09. 17.
조회수 1 191 742
1 197

#급식왕 #착한쌤 #유형
비즈니스 메일
E-MAIL(BUSINESS) : schoolfoodking@sandboxnetwork.net
급식게임즈 채널 링크
kowill.info/comp/CWHOI_Xth7mINE98Nprz6A.html
급식걸즈 채널 링크
kowill.info/comp/GS6cF75ZieNdszK_3BrQZQ.html
급식커플 채널 링크
kowill.info/comp/EDR6NjX2VL5S3DJ1ENRIYw.html
급식왕과 소통하실 분들은
인스타
schoolfoodking
틱톡 아이디 schoolfoodking
vt.tiktok.com/d69rtD/
페이스북
profile.php?id=100040932466628

급식왕
댓글  
  • 급식왕

    급식왕

    6 개월 전

    원더구구 시리즈 더 보고 싶은 친구 손?ㅎㅎ

    • 김근영

      김근영

      3 일 전

      저~~~~~~~~~요

    • 방지문

      방지문

      3 일 전

      저요!!!

    • 이애

      이애

      4 일 전

      저요

    • Drama Creative

      Drama Creative

      8 일 전

      저요! 구구쌤,사랑해염!

    • 이보미

      이보미

      10 일 전

      소름끼쳐

  • 구독TV

    구독TV

    일 전

    5:32부터 개웃곀ㅋㅋㅋ

  • 최수현

    최수현

    2 일 전

    게임도영어가게임인데두더지바보네

  • 김아랑

    김아랑

    2 일 전

    ♡♡♡♡♡♡♡

  • 방지문

    방지문

    3 일 전

    이 정도면 구구쌤 격투기 선수 아님??

  • 지선이딸지유tv

    지선이딸지유tv

    6 일 전

    근대원더구구복장이...세일러문깟는데...

  • Drama Creative

    Drama Creative

    8 일 전

    13:05 가발인거 다 보여유

  • 노진희

    노진희

    9 일 전

    근데 기자가 막 죽여도 ㄷ돼? 생방송(LIVE)인데

  • 장인경

    장인경

    9 일 전

    원더구구총알 막을때 원더우먼 같다

  • 심현제

    심현제

    9 일 전

    14:57 이게인은오ㅔ게인

  • 네즈코

    네즈코

    9 일 전

    김동ㅠㅠ

  • 러블리썬

    러블리썬

    10 일 전

    더 줘 보여 주지 마요 오빠 울어서 저도으로 새만금 아빠가 시끄럽다고 그랬어요 저도 볶음 부를 거야 오빠이 게임 편견 행복해요 외계인이랑 두더지랑 결혼하면 좋겠다

  • 진유란

    진유란

    10 일 전

    근데 얌생이 죽었잖아 (게다가 총맞고죽었는데..?)

  • 윤서영

    윤서영

    10 일 전

    더지가계인아태수정구슬 언제 줄 거예요

  • 윤서영

    윤서영

    10 일 전

    두더지 개그맨 이라면서요

  • 윤서영

    윤서영

    10 일 전

    원더구구 많이 😢

  • 이보미

    이보미

    10 일 전

    애들이이미갈가봐뛰어오거구나~ㅎㅎㅎㅎ

  • 이보미

    이보미

    10 일 전

    아아아아아아악악악~~~~~~~~~~

  • 이보미

    이보미

    10 일 전

    연기가

  • 이보미

    이보미

    10 일 전

    저요

  • 혜미니TV

    혜미니TV

    11 일 전

    4:13 NG 많이 나왔을듯ㅋㅋ

  • 예쥬

    예쥬

    12 일 전

    뭔가 원더구구가 때릴따 마다 뭔가 춸권 깉은 느낌안다 ㅋㅋㅋㅋ

  • 라니투브

    라니투브

    13 일 전

    이 와중에 두더지는 웃김ㅋㅋㅋ

  • 이서림

    이서림

    13 일 전

    구구쌤 완전무서워

  • 조,이은섭TV

    조,이은섭TV

    13 일 전

    4:24 에 얌생이 커튼에 들어갔을떼 다리가 없음ㄷ

  • 트와이스 누나 팬세종이

    트와이스 누나 팬세종이

    14 일 전

    오 발가락쌤에 진짜멋있어요

  • Rebecca An

    Rebecca An

    14 일 전

    원숭이가 더 멍청해요

  • [율이네]

    [율이네]

    15 일 전

    비실이 코브라쌤 같은데?

  • 나예서

    나예서

    16 일 전

    ㅏ 그냥 내가 너무 많이 ㅣ 해서 그냥 그냥 제가 직접 ㅡ 해서 ㆍ 하고 있어요 그래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사람 입니다 저는 그냥 제가 직접만든 말 잘 자라고 있습니다 제가 너무 사랑해 사랑해 진짜 너무 많이 좋아해 내가 진짜 내가

  • Sun Gon Park

    Sun Gon Park

    16 일 전

    비실이님 다 자기가 할릴이 이써서 태여나써요♡

  • 피지셋

    피지셋

    16 일 전

    40:20에 방패없는뎈ㅋㅋㅋㅋ

  • 한정민

    한정민

    17 일 전

    안돼

  • 안ji

    안ji

    17 일 전

    4.54에서욕인줄

  • 최향

    최향

    17 일 전

    538두더지.불상해

  • 정경애

    정경애

    18 일 전

    와감동

  • 박진희

    박진희

    18 일 전

    구구쌤은 천사닌깐 계인이언니는 선녀요

  • 마크

    마크

    19 일 전

    14:38 사랑 받기위해 태어난 사람

  • 마크

    마크

    19 일 전

    14:37 사랑 받기위해 태어난 사람

  • Oyun Kafası

    Oyun Kafası

    20 일 전

    ㅂㅏㅂレ티비 퇴근하고 보면 없는기운도 솟아나서 존슨으로 향한다 .. 진짜 수위 대박이다 ,,

  • karışık müzikler kara

    karışık müzikler kara

    20 일 전

    ㅂレㅂレㅌl비보는데 진짜 여캠들이 하나도 빠짐없이 싹 다 벗고있어서 놀랬음 ..

  • JUST GAMEPLAY

    JUST GAMEPLAY

    20 일 전

    ㅂΓㅂレ티비티비 진짜 핫플레이스 맞네 주위사람들이 좋다좋다하는 이유가있는듯 ! 여자애들 외모가 특히 개쩌네 섹시한건 덤 ㅎㅎ

  • Gir ve Kazan

    Gir ve Kazan

    20 일 전

    바ㅂㅏㅌㅣ비때문에 매일 밤마다 존슨달래느라 오른손 헐크될듯 ㅋ_ㅋ 진짜 하루에 휴지 3통씩쓴다

  • Kaan eşki

    Kaan eşki

    20 일 전

    바ㅂㅏㅌlㅂl 맨날 보다가 야ㄷ봤는데 진짜 아무느낌이없음 .. 야ㄷ수위를 그냥 무료로 다보여주네 대박이당..

  • 깨굴

    깨굴

    22 일 전

    11:21에 구구쌤 표정이... ㄷㄷ..@

  • 유모래컴퍼니

    유모래컴퍼니

    22 일 전

    애들 다 충격 먹었넼ㅋㅋㅋㅋㅋㅋㅋ

  • 가연

    가연

    24 일 전

    두더지 편지 보면서 울었잖아ㅠㅠ

  • 김윤지

    김윤지

    24 일 전

    와...남자친구한테 물 뿌리는 거

  • 황해

    황해

    24 일 전

    알렉스바보

  • 이서현

    이서현

    24 일 전

    이거 구구쌤 목소리 임

  • 김만식

    김만식

    25 일 전

    원더구구 인기 진짜 많다 나도 팬인데

  • 최연지

    최연지

    25 일 전

    헐~

  • 백설강주님

    백설강주님

    25 일 전

    구구쌤 그렇게 안봫는뎋?? ㅋㅋ ㅋ 시발 존나 지랄질이네!! ㅋㅋㅋㅋ

  • 백설강주님

    백설강주님

    25 일 전

    헐...?? 구구쌤??? 살인마 이였어??? ㅡㅡ 무서워......

  • 빠나와

    빠나와

    25 일 전

  • 안정미

    안정미

    25 일 전

    나만 마지막 보면서 울었냐고ㅠㅠ

  • 장병옥

    장병옥

    25 일 전

    구구셈이거해서

  • 김연선

    김연선

    25 일 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09JJW

    1309JJW

    25 일 전

    영영영영영영~~~~~~~~~~~~

  • 1309JJW

    1309JJW

    25 일 전

    껄깔

  • 1309JJW

    1309JJW

    25 일 전

    നല്ല ആളാണ്, ഞാനില്ല

  • 1309JJW

    1309JJW

    25 일 전

    나는 정정당당하고싶어했다.
    그리고 사랑했다.
    미안했다.

    더 잘나고싶어.
    이렇게됐습니다.

  • 1309JJW

    1309JJW

    25 일 전

    چۈنكى ۋە ئۇنىڭ بىلەن بولىدىغانلىقى ئېنىق ئەمەس

  • 1309JJW

    1309JJW

    25 일 전

    꽁꽁꽁~!!

  • 1309JJW

    1309JJW

    25 일 전

    시작

  • 서초자

    서초자

    26 일 전

    응앙!!!!!!!

  • 서초자

    서초자

    26 일 전

    얌생이 어떻게 일어남

  • 류계화

    류계화

    26 일 전

    이개인안나오면좋켔어요

  • 카롱이

    카롱이

    28 일 전

    53:44 찐으로 비명지를빤함;; 몰폰이였는데

  • s k y

    s k y

    29 일 전

    13:06 똥 푸드드듣드득

  • 로니퐁당

    로니퐁당

    개월 전

    21:35 여기서부터 말투가 발가락쌤 ㅋ

  • 닭껍 질

    닭껍 질

    개월 전

    비실이님 우리아빠랑 같이 일하는분이신거같은데...

  • 야찬영

    야찬영

    개월 전

    원더구구 도망칠때가 젤웃기네 ㅋㅋ

  • 닉네임

    닉네임

    개월 전

    33:41

  • 좌정tv

    좌정tv

    개월 전

    님들 여기 얌생이가 짱임 이유:뷸사신임

  • 권신혜

    권신혜

    개월 전

    원숭이 겁나 웃겨 ㅋㅋㅋ

  • 한창국

    한창국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퐣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정지혜

    정지혜

    개월 전

    wim

  • 정지혜

    정지혜

    개월 전

    정의에이름으로널용서하지않겣다구!

  • YunGyo Park

    YunGyo Park

    개월 전

    와 소름

  • 박계열

    박계열

    개월 전

    맨날얌생이먼저죽넼ㅋㅋㅋㅋㅋㅋㅋ

  • 지선이딸지유tv

    지선이딸지유tv

    개월 전

    저원더구구시리즈또보고심어용

  • 지선이딸지유tv

    지선이딸지유tv

    개월 전

    20:55에게인님ㅋㅋㅋㅋㅋㅋㅋ초는ㅋㅋㅋㅋ력뫀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밥먹으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은표

    김은표

    개월 전

    니도비실

  • heli h

    heli h

    개월 전

    근데 왜맨날 얌생이죽고사라나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

  • 이성준

    이성준

    개월 전

    근대 바람이 맗이 부네
    구구쌤이랑 계인이머리가 바람에 날아가네

  • 이성준

    이성준

    개월 전

    전 원더구구 를 보고싶어요

  • 이성준

    이성준

    개월 전

    도피?도시를 피해서 그런말인가?

  • 저승승힝

    저승승힝

    개월 전

    46:24 고자바우 ㅋㅋ

  • 이시현

    이시현

    개월 전

    안녕 하세요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 진짜 사나이 시즌 초반 주도권을 잡았다

  • 음윤

    음윤

    개월 전

    손 이예윤

  • 음윤

    음윤

    개월 전

    비실이 ㅋㅋㅋㅋㅋㅋ

  • 음윤

    음윤

    개월 전

    구구쌤 멋져요 이예윤

  • 음윤

    음윤

    개월 전

    무서워요 이예윤

  • 이불밖은 위험해시계

    이불밖은 위험해시계

    개월 전

    처음에 살인마 있잖아용..저는 안무서울것 같아용..아..왜냐구요?(답장너)













    걍 팔 잡고 거기를..뙇!!발차기 해서
    당황하게 만들기!!(연속으로^^)그리고 경찰부르긱!!!

  • 지선이딸지유tv

    지선이딸지유tv

    개월 전

    비실님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박나미

    박나미

    개월 전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 ㅠㅠ ㅠ ㅠ ㅠㅠ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 ㅠ ㅠㅠ ㅠ ㅠㅠㅠㅠㅠㅠㅠ

  • 박나미

    박나미

    개월 전

    이게인이겨라

  • 박나미

    박나미

    개월 전

    원더구구

  • 박나미

    박나미

    개월 전

    원더구구

  • 유준희

    유준희

    개월 전

    근데 이미 애교 부리면서 예기했는데ㅋㅋ
    구구라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