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5000만원에 24시간 동안 무적이 될 수 있는 공간

게시일 2020. 10. 21.
조회수 1 749 015
447

여러분 안녕하세요 삐맨입니다.
오늘은 HBO 드라마 '웨스트월드: 인공지능의 역습'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재밌게 보시고 추천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드라마 '웨스트월드: 인공지능'은 와챠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영상은 유료 광고를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웨스트월드, #손님이왕인가, #HBO

B Man 삐맨
댓글  
  • 왓챠

    왓챠

    개월 전

    인터스텔라, 다크나이트 작가가 작정하고 스토리 쓰면 이런 작품이 나옵니다!!
    ⟨웨스트 월드⟩ 지금, 왓챠! https://wcha.it/34EtSup

    • Jin

      Jin

      26 일 전

      찐이다

    • Gregory Kim

      Gregory Kim

      29 일 전

      리메이크인디

    • 구독안하면 프사 니 미래 머리

      구독안하면 프사 니 미래 머리

      29 일 전

      오 ㄷㄷ

    • Hanseol Ryu

      Hanseol Ryu

      개월 전

    • B Man 삐맨

      B Man 삐맨

      개월 전

      ㄷㄷ왓챠

  • cho wall ham su

    cho wall ham su

    21 시간 전

    오 내 인생드라만데 ㅎㅎ

  • Simon

    Simon

    일 전

    2번은 봐야 이해할 수 있음

  • 칸초스

    칸초스

    2 일 전

    혹., 혹시.,내가하는gta5 도. .
    Npc들도..?? 저럴러나?,ㅋㅋ?

  • 밤새

    밤새

    2 일 전

    역시 게임이라면 그것이 솔리테어라도 공략과 고인물이 있다.

  • 돌고래고래

    돌고래고래

    2 일 전

    반쯤 자율적인 ai들이 활보하는 저기서 말단 직원들이 너무 안일한데 ㅋㅋㅋ

  • rito Ki

    rito Ki

    3 일 전

    섬낼보면서 기생수 인줄알았는데

  • 하지

    하지

    3 일 전

    썸넬보고 찰리초콜릿공장인줄

  • 공성훈

    공성훈

    5 일 전

    1일에 5천만원 이라길래 와 저건 저기서 평생살려면 빌게이츠도 부담되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계산기 두드려봤는데
    빌게이츠 재산이면 기원전3700여년 부터 현재까지 살수있더라 ㅋㅋㅋ 어이가없네...

    • ᄏᄏᄏᄏᄏᄏ

      ᄏᄏᄏᄏᄏᄏ

      6 시간 전

      @존식 1억은 개뿔 또 아는척 지리노

    • ᄏᄏᄏᄏᄏᄏ

      ᄏᄏᄏᄏᄏᄏ

      6 시간 전

      @존식 검색해봤는데 아직도 하루에 100억 넘게번다는데?

    • 존식

      존식

      14 시간 전

      빌게이츠는 하루에 1억 넘게 범

    • 공성훈

      공성훈

      2 일 전

      @김보성 빌게이츠재산이 100조넘는다고 들었던거 같아서 그냥 100조잡고 계산했더니 200만일=5479년 나왔어요 기원전 3400여년이구나 어쩄든...

    • Mo Mo

      Mo Mo

      2 일 전

      @ᄏᄏᄏᄏᄏᄏ 불편러....?

  • June Six

    June Six

    5 일 전

    재밌다가 직원들 호스트 하나에 휘둘리는거에서 흥미 훅 떨어지네

  • 블러디메리

    블러디메리

    5 일 전

    vr전공 하고싶게 만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바트겐슈타인

    바트겐슈타인

    6 일 전

    걍 초현실주의 레데리에 디트로이트비컴휴먼 합쳤네

  • 루태유

    루태유

    6 일 전

    어하루...?

  • 시온

    시온

    7 일 전

    9:55 ㅁ..미스터 추..?! 추성훈님 닮았넴

  • toutle silver

    toutle silver

    7 일 전

    뭐지?
    폴아웃4 에서나
    나올법한 신스제작기
    가 나오고?
    앤써니홉킨스경
    정정하신거 보니
    반갑긴 한데...
    알고보니 넷플릭스네?

  • 지코네드베드

    지코네드베드

    7 일 전

    레데리 2

  • 티즌네

    티즌네

    7 일 전

    직원이 저러는거 부터가 너무 억지스토리라서 그냥 껏음.

  • 네즈코

    네즈코

    7 일 전

    썸넬 기생수?

  • l2fact

    l2fact

    8 일 전

    아일랜드 영화랑 비슷한 느낌이네..

  • BC A

    BC A

    9 일 전

    뭔가 했는데 본거였네

  • 정용준

    정용준

    9 일 전

    재밌겠다

  • today saturday

    today saturday

    10 일 전

    왓더뻑딩동 딩동 딩동

  • 엄성욱

    엄성욱

    10 일 전

    2:16 초에 한쪽눈 가린사람이 아야 여렇게하는데?..

  • Christopher

    Christopher

    10 일 전

    저 호스트? 설정은 그냥 폴아웃 신스랑 판박이인데요ㅋㅋㅋㅋㅋ

  • Jeongpil Shin

    Jeongpil Shin

    11 일 전

    이미 최신 시즌까지 정주행 했습니다. 다음 시즌은 언제 나올지...

  • 현스타월드

    현스타월드

    11 일 전

    왓챠에서는 잔인하고 19금 다 잘라내고 방영하겠죠........
    뎅겅뎅겅~~ 하고 그런거 다 나오는데 원판은

  • 김예준

    김예준

    11 일 전

    살짝 느낌이 아일랜드같다

  • 일레이나

    일레이나

    11 일 전

    이거 게임도 있ㄴ느걸로아는데

  • 조성민

    조성민

    11 일 전

    한국인이 참여하면 만렙찍고
    모든 웨스트월드 통제함 ㅋㅋㅋ

  • Richard Choi

    Richard Choi

    12 일 전

    한국인이 참여하면 한국인들끼리 십장이 생기고 아파트를 짓고 투기하고 외국인들은 그걸 팝콘먹으며 구경하겠지

  • 아파트김종하

    아파트김종하

    13 일 전

    안녕하세요. 골드TV지만 다시 채널을 시작한 아파트 김종하라고 합니다. 재 유튜브 구독 좋아요 꼭 부탁드립니다. 하하하하 구독자 1000명까지 가자!!!

  • Arsenalᄋ

    Arsenalᄋ

    13 일 전

    왜 직원 능지가 호스트보다 낮은고같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누구 능지를 건드리는거여 ㅋㅋㅋㅋ

  • 인간입니다

    인간입니다

    13 일 전

    ???: 칭호(마스터) 노가다 뛰기의 왕

  • 인간

    인간

    14 일 전

    GTA5와 같은 자유형 게임의 운영자들의 npc 개발 중 모습이라 해도 되겠군요

  • 마스터TV

    마스터TV

    14 일 전

    이거 그거잖아 그 gta온라인 ㅋㅋㅋㅋㅋㅋㅋㅋ

  • 힛히

    힛히

    14 일 전

    짱구에서 본내용 같은데 머지

  • Lakota_Jo라코타 조

    Lakota_Jo라코타 조

    15 일 전

    4:19 폴아웃4에서 나오는 인스티듀트 만드는 장면인데?

    • inappo이나포

      inappo이나포

      14 일 전

      신스요

  • Lakota_Jo라코타 조

    Lakota_Jo라코타 조

    15 일 전

    한국인 고인물은 저기서 무엇을 할까
    야스 빼고

  • SJ C

    SJ C

    17 일 전

    저정도면 호스트들을 보호하려는 플레이어도 등장할법한데요;; 모지리같은 유저만 있나봐요

  • 조재호

    조재호

    17 일 전

    다 죽여

  • 숑단

    숑단

    18 일 전

    "바로 넥슨"

  • 장화신은살쾡이

    장화신은살쾡이

    18 일 전

    설명을 너무 잘해주시네요 바로 구독완료

  • 애니프사

    애니프사

    19 일 전

    빨리 미소녀 캐릭터 로봇이나 만들어줘~

  • 은진이

    은진이

    19 일 전

    00:16 거리두기 빡시게 하네

  • 쌀보루

    쌀보루

    19 일 전

    어딜 미개한 로봇이

  • 홍시

    홍시

    19 일 전

    그래서 인간을 닮거나 지식을 다 담고 있는 로봇은 만들면 안됌...

  • 야님이

    야님이

    19 일 전

    이게 매일같이 썰려나가는 레데리 NPC들의 인생인가요

  • ꧁ღෆ jisooෆ kimෆღ꧂

    ꧁ღෆ jisooෆ kimෆღ꧂

    19 일 전

    감사 합니다 감사 합니다

  • 푸르미

    푸르미

    20 일 전

    시즌1재밋었음ㅜ윌리엄ㅜ시즌2좀텐션떨어지다가ㅡ시즌3어려웠지만엔딩보고만족함

  • 이멀전시X

    이멀전시X

    21 일 전

    이런거 있었음. 비정상 나라에서 벌써 태러일어 났음

  • T- M

    T- M

    21 일 전

    아니 5000만원 내고 사람을 합법적으로 죽일수있고 노예가 생겨버리네 ..... 모든세상을 헬조선처럼 바꿔버리는 미친세계관

  • 김진영

    김진영

    21 일 전

    레데리 보는듯한 착각..

  • ᄎᄉᄒ

    ᄎᄉᄒ

    21 일 전

    한국이면 타임어택도 나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유튜브팩토리

    유튜브팩토리

    21 일 전

    주인공 진짜 쫄보네 하루 5천만원내고
    전부다 하고싶은걸 할수있는곳에 갔는데
    뭐를 절제를 하고 난리야
    그럴거면 왜가는거야

  • 튀잉

    튀잉

    21 일 전

    남자는 진짜 트롤이다 호스트인데 그걸 반해서 다 하냐 회사에 들어올 자격이 에반뎅

  • 김한기

    김한기

    22 일 전

    와 재밋어 보인다 한번봐야지

  • coziness sis

    coziness sis

    22 일 전

    따까리 ㅋㅋㅋㅋㅋ

  • carrotpig1977

    carrotpig1977

    22 일 전

    조나단 놀란..... 그래서 엄청 놀라운 작품인거군여..

  • sghauf 472

    sghauf 472

    22 일 전

    그냥 지능을 최하로 만들어서 지들 맘대로 하는 편이 더 편할텐데.. 직원들 지능이 안타깝다

    • sghauf 472

      sghauf 472

      16 일 전

      @이홍구 아 ..제가 말한건 저 마담 로봇이 자기 스탯 조절해달라고 유혹하는 부분만 집어서 말한겁니다 ㅋㅋ.. 사실상 그 얼간이 두명이 참사의 시작

    • 이홍구

      이홍구

      17 일 전

      하루 5천만원 주는이유가 현실과 완벽히 같은상황에서 자기마음대로 행동할수있으니까 그런거라 지능을 낮추면 손님도 줄지 않을까요

  • How Wow

    How Wow

    23 일 전

    능지 최하로 내리고 어부부바 아따따! 하는거 보면서 깔깔 거리면서 비웃은 뒤에 폐기처분 했어야지. -이세돌의 의지

  • Moon Red

    Moon Red

    23 일 전

    시즌 2,3는 어차피 못보는거아님?? 1먼보면 금단현상일어날거 같은데..

  • 수진짱

    수진짱

    23 일 전

    0:16 사회적 거리두기

  • before God

    before God

    23 일 전

    HBO, amazone, netflex, ...
    이제 월 얼마씩 내야 영화를 자유롭게 보게 되나? 쩝..

  • BURN IT UP

    BURN IT UP

    24 일 전

    뭔가 매트릭스 역버전 같음 사람이 아닌 로봇이 당하는 걸로

  • 양말녀

    양말녀

    24 일 전

    5000만원? 수지타산 안 맞을 것 같은데? 보수비용으로 탕진할 듯

  • 드래곤치킨

    드래곤치킨

    24 일 전

    한국인:오 통증도 리얼하다!!! 마구 죽여보자!!

  • • Tritium •

    • Tritium •

    25 일 전

    0:20 왜 김희철이 보이는가...

  • eroty amos

    eroty amos

    25 일 전

    윌리엄 승우아버님 닮았네

  • party we

    party we

    25 일 전

    우리는 홀로그램
    현실은 꿈 ㅎㅎ

  • 신보미

    신보미

    26 일 전

    아 썸넹ㅈㄴ징그러어서 소름돋음 ㅠㅠㅠㅋㅋㄱㅋㄱㅋ

  • 채정필

    채정필

    26 일 전

    시즌1만 재밋음

  • 화랑모델 Hwarang Model

    화랑모델 Hwarang Model

    26 일 전

    명배우들 많네요...다들 많이 늙었지만..

  • xoxo diva

    xoxo diva

    26 일 전

    이 ㅣ건 무 ㅁ 무슨?
    으갸아아아ㅏ어.ㅡㅇ아ㅑ아
    미드

  • 종만

    종만

    27 일 전

    쉽게말해서 5000만원짜리 핵쓴다는 거야?

  • zona para

    zona para

    27 일 전

    레데리 영화판이여?

  • 살별해치

    살별해치

    28 일 전

    게임을보는듯한영화였다

  • Tup Yyo

    Tup Yyo

    28 일 전

    부재뭐야 ㅋㅋㅋ

  • Tup Yyo

    Tup Yyo

    28 일 전

    19금임

  • Tup Yyo

    Tup Yyo

    28 일 전

    이거 존잼임.

  • BBrave비브래브행복항구찬양그림

    BBrave비브래브행복항구찬양그림

    28 일 전

    쥬라기공원 다 거기서 거기다
    인간들이 이쁜짓들도 한다
    배부른세상틀 만들려면 무역해야한다

  • BBrave비브래브행복항구찬양그림

    BBrave비브래브행복항구찬양그림

    28 일 전

    NPC
    등장

  • 金埈熙

    金埈熙

    29 일 전

    4:31 아웃라스트 에서 본 장면

  • 와!아시는구나

    와!아시는구나

    29 일 전

    신스천국ㄷㄷㄷ 전부 조져야지

  • 벼와쌀을분리

    벼와쌀을분리

    개월 전

    Red Dead Redemtion2 라는 게임에서 이 영화 내용에 나오는 것들을 직접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 눈사람

    눈사람

    개월 전

    8:07 명언이네요 ..

  • 게임ZERO_0

    게임ZERO_0

    개월 전

    매 회수가 지나갈수록 너무 불쾌하고 역겨워짐.
    불쾌함의 골짜기

  • 설리반

    설리반

    개월 전

    아 썸넬좀 내리시죠 제발

  • 작사작곡 김바람

    작사작곡 김바람

    개월 전

    ...? 신스? 폴아웃?

  • 댓글로 구독자 500명 만들기

    댓글로 구독자 500명 만들기

    개월 전

    그녀의 지적능력을 최저로 만들었으명 영화가 끝났겠지..

  • 앙점화였어

    앙점화였어

    개월 전

    신스...??

  • on li

    on li

    개월 전

    이건 ㄹㅇ 띵작

  • 빈센트KYU

    빈센트KYU

    개월 전

    진짜 재밌게 봤는데

  • Mint G

    Mint G

    개월 전

    양들의 침묵 이후로 앤소니 홉킨스 형님 눈동자만 봐도 소름돋음...

  • 힐링타임노래교실Healing Time Song Class

    힐링타임노래교실Healing Time Song Class

    개월 전

    새론 세계로의
    여행ㅡㅡ
    즐감함을
    감사 드립니다^^

  • 윤씨형님

    윤씨형님

    개월 전

    예전에
    봤던것이 생각 나내요..ㅎ
    대머리 배우
    율거시기가
    나오던건데...
    똑같은 내용이내요~^^
    각성 한다는것만 빼구요
    잘 보구 감유 ~

  • 좆구

    좆구

    개월 전

    로건님.

  • 삼다수

    삼다수

    개월 전

    이거 보고싶은데 어디서 볼수 있는건가요?

  • Secret Disclosure TOP

    Secret Disclosure TOP

    개월 전

    AI를 이용한 인공생명체가 자의식이 생겨난다? 리얼돌이나 단백질인형이 살아움직임. 우리 지구인간도 외계인이 세팅한 허구인가?

    • 김실화

      김실화

      개월 전

      매트릭스마냥 가상현실 속일수도 있죠

  • sw j

    sw j

    개월 전

    솔직히 다좋은데 너무 비싸네 ㅋㅋ

  • ᄋᄋ

    ᄋᄋ

    개월 전

    이거 개띵작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