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more torn cabbage, a new way fast, convenient and unforgettable taste

게시일 2021. 05. 04.
조회수 2 815 209
948

dish
material
1/2 cabbage
1 line of chives
1 red pepper

sauce
A little pepper
1 tsp salt
1/2 tablespoon chopped garlic
Hot oil
3 tablespoons soy sauce
3 tablespoons vinegar


Subscription is free.
Thank you.
Business Inquiries alstlr9202@gmail.com

집나간아들 Runaway Son
댓글  
  • 집나간아들 Runaway Son

    집나간아들 Runaway Son

    개월 전

    썸네일 양배추 모양은 영상처럼 한번 써신 뒤에
    대각선으로 한 번 더 썰어주시면 똑같은 모양이 완성됩니다.

    양배추 써는 장면이 너무 길어서 지루해 하실까 봐 편집했던 게 혼란을 드렸네요 죄송합니다.


    아직 유튜브, 자취 1달 차라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그런데도 이해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유숙

      유숙

      13 일 전

      주부나라 님 아드님 이시군요? 집나간아들~~ 아~~~

    • Orion Odin

      Orion Odin

      17 일 전

      @Brennan Kohen Definitely, I've been watching on flixzone} for years myself :)

    • Brennan Kohen

      Brennan Kohen

      18 일 전

      Pro trick : watch series at flixzone. Been using it for watching all kinds of movies recently.

    • Sophia Kim

      Sophia Kim

      20 일 전

      레시피만 정리해서 댓글고정해두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김미란

      김미란

      25 일 전

      6

  • 古田祐子

    古田祐子

    시간 전

    簡単で美味しそうですね、作って見たくなりました😍有難う御座います💕

  • Slow _Ri

    Slow _Ri

    10 시간 전

    왜 최준 목소리가 들리지 그런 느낌적인 느낌

  • sky beautiful

    sky beautiful

    17 시간 전

    美味しそう🤤

  • 清川広子

    清川広子

    일 전

    美味しそう👍😋

  • omi ja

    omi ja

    일 전

    美味しそうです!!作ってみます!

  • S N

    S N

    3 일 전

    簡単で美味しそう!

  • ainajwa

    ainajwa

    4 일 전

    How does it taste?

    • 집나간아들 Runaway Son

      집나간아들 Runaway Son

      4 일 전

      trust me, it's delicious 😊

  • SY

    SY

    5 일 전

    뜨거운 식용류를 넣는 것이 포인트군요

  • Suk Kang

    Suk Kang

    8 일 전

    꼭,필요한요리네요
    고마워요

  • 시나브로cai菜,món

    시나브로cai菜,món

    9 일 전

    '이연복 요리사님'의 '배추찜'과 매우 흡사 ...

  • 묘연.torbienana

    묘연.torbienana

    11 일 전

    집나간 아들 최고

  • 로딩

    로딩

    11 일 전

    양배추 손절

  • Starbucks

    Starbucks

    11 일 전

    이건 찐으로 맛있음 근데 가지랑 토마토했던거는..맛없었음…. 그건 왠지 바게트빵에 소스정도로 먹어야맛있는듯..괜히 살뺀다고 깝치다가 맛없고 배고프게먹음 ㅠ 그렇지만 이 양배추요리는 찐으로 맛있음!!!!
    오늘까지 3번해먹음 ㅠㅠ개맛

  • 좋은사람

    좋은사람

    12 일 전

    이거 차가워도 맛있네요~ 50대 주부인데 집나간 아들한테 반찬 배우고 있어요. 이 아드님은 대체 이런건 어디서 배웠을까요? 나중에 우리아들 집나가기 전에 좀 가르쳐야겠어요 ㅋㅋ

  • 김선녀

    김선녀

    12 일 전

    도마가 멋져요
    양배추요리 비쥬얼도 좋아요

  • 애교쟁이라이언

    애교쟁이라이언

    13 일 전

    👍

  • 이상례

    이상례

    14 일 전

    와~ 짱이예요~ 깨끗하게 씻는다해도 좀 그랫는데요 잘 배워갑니다

  • Car - Worship 자동차 워십

    Car - Worship 자동차 워십

    14 일 전

    카메라 정보 알수있을까요~ 영상이 깔끔하고 좋네여 ㅠ

    • 집나간아들 Runaway Son

      집나간아들 Runaway Son

      14 일 전

      갤럭시9 휴대폰 카메라입니다 화질이 신경쓰이시면 조명을 항상 확인해보세요 ^^

  • 신난다지야결아

    신난다지야결아

    14 일 전

    간장은 집간장? 아님 진간장? 식초는 그냥식초? 2배식초? 요런 부분도 자세히 부탁드려요

    • 집나간아들 Runaway Son

      집나간아들 Runaway Son

      14 일 전

      진간장에 사과식초입니다 ^^

  • AIBA

    AIBA

    14 일 전

    토마토가지볶음 영상을 보고 채널 들어오다마자 썰린 양배추보고 구독하고 가요-
    뭔가 도움이 될 것 같아서 ㅎㅎ 천천히 살펴볼게융

  • 이할매와이라노

    이할매와이라노

    14 일 전

    저도 양배추 나물 잘해 먹는데
    레시피가 색다르니 맛나게
    해먹야겠네요.
    🌟 🌟 🌟 🌟 🌟

  • 말괄량이마이쮸

    말괄량이마이쮸

    15 일 전

    요리를 너무 정갈하게 잘 하시네요ㅜ자꾸보게되는 영상 배워갑니다👍

    • 집나간아들 Runaway Son

      집나간아들 Runaway Son

      14 일 전

      칭찬 감사드려요 😊

  • 한나사무엘선교방송 HSM TV

    한나사무엘선교방송 HSM TV

    15 일 전

    아 금방 식사 마치고 왔는데요 사각거리는 소리에 또 군침이 도네요

  • 한나사무엘선교방송 HSM TV

    한나사무엘선교방송 HSM TV

    15 일 전

    ㅎ집나간 아들 요리도 잘하시네요

  • joe kim

    joe kim

    16 일 전

    간단하고 쉬워서 좋네요 앞으로도 영상 가급적이면 3분 정도 길이에서 유지해주시면 좋겠습니당ㅎㅎ 길면 보기 힘들고 잘 안 누르게 되더라구요ㅎ

    • 집나간아들 Runaway Son

      집나간아들 Runaway Son

      15 일 전

      네 😊👍

  • 엄마맛있졍 Mommy it's delicious

    엄마맛있졍 Mommy it's delicious

    16 일 전

    잘보고갑니다

  • 조수현

    조수현

    16 일 전

    언제 양배추써는방법 올려주세용

    • 집나간아들 Runaway Son

      집나간아들 Runaway Son

      16 일 전

      이미 올라와있습니다 😊

  • 산타go

    산타go

    17 일 전

    잘 보고갑니다...
    한번 따라서 해봐야겠습니다

  • Shinyoung Choi

    Shinyoung Choi

    18 일 전

    안녕하세요 ~~
    도마정보 좀,,부탁드려요
    바꾸려고 알아보고있는뎅,,지금은 캄포도마쓰고있어요

    • Shinyoung Choi

      Shinyoung Choi

      17 일 전

      @집나간아들 Runaway Son 감사합니다 ~욕심나서 알아보고 집에 들여야겠어용^^

    • 집나간아들 Runaway Son

      집나간아들 Runaway Son

      17 일 전

      헤리터 도마입니다 😊

  • Y

    Y

    18 일 전

    아니 목소리 너무 감미로움..... 마음이 평안해짐

  • pabo

    pabo

    20 일 전

    이거 진짜 맛있음 양배추 원래 안좋아하는데 이건 새콤하고 고소한맛도 나고 꿀맛임 ㄹㅇ

  • jinhee kim

    jinhee kim

    21 일 전

    미투임

  • 안지민

    안지민

    21 일 전

    영상의 썸네일을 보자마자 냉장고 구석에 박혀있는 양배추가 생각나서 바로 들어왔습니다 ㅎㅎ 만드는 방법도 간단한거 같고 맛있어 보이니 조만간 양배추를 잡아먹어야 겠습니다. 좋은 레시피 감사드립니다

  • 한용해

    한용해

    21 일 전

    고마워요 오빠 언니

  • 꿈꾸라

    꿈꾸라

    22 일 전

    오!! 맛있고 건강한 반찬같아요 내일바로 만들어봐야겠어요

  • 이향미

    이향미

    22 일 전

    ㄴㄷㄱㄷ

  • norimTv. 노림티비

    norimTv. 노림티비

    22 일 전

    양배추 좋아하는데 맛있어보입니다.

  • 최옥이 두번다시 이런일이 있어면 안됩니다

    최옥이 두번다시 이런일이 있어면 안됩니다

    23 일 전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양배추 무침 꼭한번 해봐야겠으요 ㅋㅋ

  • 허스키장tv

    허스키장tv

    24 일 전

    해볼께요

  • K K

    K K

    24 일 전

    궁금한게 있어요.~
    엄마 떨어져 독립해서 유튜버 하면,
    생활비 버나용~~~~?

    • 집나간아들 Runaway Son

      집나간아들 Runaway Son

      24 일 전

      하하 경제적으로 완전 독립한 뒤에 나온거랍니다 ^^

  • K K

    K K

    24 일 전

    다~~~~ 좋은데,
    소스라 하기보다, 양념장..이라 하는게 더 맛있는 말 같은데...

  • 하늘

    하늘

    24 일 전

    집은 왜 나갔을꼬~~

  • 송명옥

    송명옥

    24 일 전

    기름은 어떤 기름을 사용 하신건가요?

    • 집나간아들 Runaway Son

      집나간아들 Runaway Son

      24 일 전

      식용유 입니다 ^^

  • 최선옥

    최선옥

    24 일 전

    뜨거운기름은 어떤기름을말하는건지..

  • 우귀화

    우귀화

    25 일 전

    양배추는 무치실때 살짝 찐것같아요
    익은걸로 보이는데요
    ㅡ알려주세요

  • 이빵빵

    이빵빵

    25 일 전

    머임;;저요린,,,?

  • 조재화

    조재화

    25 일 전

    근데 왜 꼭 기름을 끓여서 넣을까요

    • 집나간아들 Runaway Son

      집나간아들 Runaway Son

      25 일 전

      재료를 튀겨줍니다 ^^

  • 돈내려온다

    돈내려온다

    25 일 전

    기름은 식용유 이겠죠?
    내일 양배추 사러 가야겠네요

    • 집나간아들 Runaway Son

      집나간아들 Runaway Son

      25 일 전

      네 식용유입니다 ^^

  • 해피피트쪄요미

    해피피트쪄요미

    25 일 전

    젊은냥반이 맛난 요리를~
    정말 맛있겠네요.욤뇸뇸..🧑🏻‍🍳👨🏻‍🍳

  • 유은경

    유은경

    26 일 전

    지금 해서 먹고있는데 간단하고 맛나고 많이 먹을수도 있고 정말 넘 꿀팁 양배추 요리 입니다~^감사합니다

  • CC K

    CC K

    26 일 전

    목소리 예술

  • 명자 안

    명자 안

    27 일 전

    임영웅

  • 권혜경

    권혜경

    27 일 전

    끓는기름 따라해봐야겠는데
    좀 번거로울거같아요
    수고로운만큼 맛나겠지요??

    • 집나간아들 Runaway Son

      집나간아들 Runaway Son

      27 일 전

      네 한번 따라해보세요 ^^

  • 이영희

    이영희

    28 일 전

    댓글에서 궁금증 해소했네요 - 팁이네요^^
    --> 뜨거운 기름은 재료를 살짝 튀겨 향을 끌어올리기 위함과 고소한 맛을 위해서 입니다

  • Seok Yun

    Seok Yun

    28 일 전

    와 이거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마늘 안넣고 했는데도 충분해요!!

  • 조경완

    조경완

    29 일 전

    호오^^~~대박!! 이제 양배추 맛나게 먹을 수 있네요 귀중한 정보 감동합니다 ㆍ오늘 저녁 맛나게 퇴근후 먹겠습니다 얏호 !!

  • EILEEN

    EILEEN

    29 일 전

    아...양배추 써는 법 알려주는게 아니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연우성장일기

    연우성장일기

    29 일 전

    이런 방법이...

  • heejin kim

    heejin kim

    29 일 전

    나한테 장가오세요 집나간 아들님 ㅎㅎㅎ

  • 윤애경

    윤애경

    개월 전

    간단하고 맛날것 같아 만들어볼께요.
    목소리가 편안하고 손도 이쁘셔요.^^
    길지 않은 영상이 맘에 듭니다.
    잘 봤습니다.~~~

  • とまとふらい

    とまとふらい

    개월 전

    일본어 자막 끓인 기름 ラー油라고 뜨는데 잘못 번역된것 같아요~

    • とまとふらい

      とまとふらい

      29 일 전

      @집나간아들 Runaway Son 뜨거운 기름이면 熱い油? 끓인 기름 沸かした油 도 괜찮을 것 같아요 식혀서 사용한다면 후자가 나을 것 같습니다🤔 지금 자막에 들어가있는 라유는 중국식 고추기름이라서요!

    • 집나간아들 Runaway Son

      집나간아들 Runaway Son

      29 일 전

      혹시 뭐라고 해야할까요 😅

  • wmwwmmwwmwmwmwmwmmwmwmwmwwmwmwmwmwmwmwmwwmwmwmwmwm

    wmwwmmwwmwmwmwmwmmwmwmwmwwmwmwmwmwmwmwmwwmwmwmwmwm

    개월 전

  • 임시

    임시

    개월 전

    0.양배추 잘라서 30초 삶아
    1.드레싱 ㅡ 쪽파한줄 홍고추 잘게 통후추뿌리고 소금한꼬집 다진마늘반스푼 간장이랑 뜨러은기름이뭐? 식초가 뭐? 아니 너무빨라

  • 임시

    임시

    개월 전

    누가 레시피 요약좀

  • HM Lee

    HM Lee

    개월 전

    기름을 뜨겁게해서 붓는 이유가 있겠죠? 신기..이따 해보려고요. 된장소스 연어 스테이크에 어울리기를 기대하며..ㅎ

    • 집나간아들 Runaway Son

      집나간아들 Runaway Son

      개월 전

      향을 내줍니다 😊

  • 해피할렘

    해피할렘

    개월 전

  • kkum Yo

    kkum Yo

    개월 전

    저 방금 만들었어요!! 진짜 깔끔하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 김하연

    김하연

    개월 전

    내용도좋고 목소리도 감미롭고 손이너무예쁘시네요

  • XikitaGatita

    XikitaGatita

    개월 전

    This looks very good! So simple, yet its like cabbage in a whole new way 😄

    • 집나간아들 Runaway Son

      집나간아들 Runaway Son

      개월 전

      Ty 😄😄

  • hair world김수영산책

    hair world김수영산책

    개월 전

    아,,, 손쉽게 하시는데요,, 잘 보고 갑니다 내일 당장 해봐야겠어요,, 자주 올께요 좋아요,,

  • 어화둥둥

    어화둥둥

    개월 전

    이건 꼭 해먹어볼게요!! 홍고추덕에 양념이 깊고 달달하고 맛있을듯요~

  • rain& coffee

    rain& coffee

    개월 전

    목소리가 완전 굿이네요~^^
    맛있겠다~~~
    저렇게도 먹을수있군요~

  • Jfla

    Jfla

    개월 전

    기름은 무슨기름 사용하신건가요? 식용유, 올리브유, 참기름...어떤걸사용해야 맛이좋을지요

    • 집나간아들 Runaway Son

      집나간아들 Runaway Son

      개월 전

      참기름은 발연점이 낮아 올리브유나 일반 식용유를 사용해주세요 😊

  • 시간이없다

    시간이없다

    개월 전

    무슨맛인지 궁금해서 도저언~~~!

  • 밝은겨울

    밝은겨울

    개월 전

    양상추만 좋아하는데 이건 맛있을 거 같아요

  • 캠핑 Tv kkm

    캠핑 Tv kkm

    개월 전

    양배추 좋은 요리

  • Keumjoo Hong

    Keumjoo Hong

    개월 전

    다른 요리 채널에 이걸 똑같이 했길래 거기 구독 취소 했어요.

  • Kim Monica dance and fitness

    Kim Monica dance and fitness

    개월 전

    너무 예쁘게 썰어서 조물조물ᆢ저렇게 양배추로 요리 해 봐야겠어요~♡목소리가 이비에스 요리프로그램성우네요 😀😃😉😁

  • 신이내린꿀팔자

    신이내린꿀팔자

    개월 전

    이거맛있게 잘먹었어요~^^

  • 짼고미

    짼고미

    개월 전

    기름은왜쓰나요??

    • 집나간아들 Runaway Son

      집나간아들 Runaway Son

      개월 전

      향과 고소함을 끌어냅니다 😊

  • 백눈

    백눈

    개월 전

    앞으로도 행복한 하루가 되세요!

  • 강윤아

    강윤아

    개월 전

    양배추 진짜 좋아하는데 요렇게 무쳐먹음 맛나겠어요~ 오늘 당장 해봐야겠어요 좋은 팁 감사^^/용~

  • 최경선

    최경선

    개월 전

    목소리가좋으시네요 ㅎㅎ 구독.좋아요 누르고갑니다 앞으로도좋은영상 간단하고다이어트에좋은영상부탁드려욯ㅎㅎ

  • Junghee kim

    Junghee kim

    개월 전

    맛은몰라도 씹는소리에 나도 했죠
    당근 강추 !!!🤩🎵
    감사합니다

  • 조이쿠진 How to Chef

    조이쿠진 How to Chef

    개월 전

    양배추 무침 맛있겠어요 좋은한주 보내세요 ^^

  • 백순옥

    백순옥

    개월 전

    채반에 살짝 찌는것이 더 달달해요.
    양파도 살짝 익혀서 놓음 더 맛나겠어요.
    달달 해서 단것 넣지 않아도 맛나요.

  • 오이학개론

    오이학개론

    개월 전

    뜨거운기름은 식용유인가요?

    • 집나간아들 Runaway Son

      집나간아들 Runaway Son

      개월 전

      네 맞습니다 😊

  • 이은이은

    이은이은

    개월 전

    와 알고리즘 감사합니다. 이거 만들어봤는데 진짜 맛있어요!! 사진 올리고 싶다.. 레시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진덕순

    진덕순

    개월 전

    손이 엄마손 닮았네요

  • 까꿍아

    까꿍아

    개월 전

    양배추 삶는건즐 알고 들어왔어요...무침 한번 해볼게요

  • 유지영

    유지영

    개월 전

    손 예뻐서 손만 보게 되었다

  • s호로리 얍

    s호로리 얍

    개월 전

    요리 맘껏 하고싶어서 집나오신것 맞죠? ㅋㅋ
    양배추의 신세계네요~^^

  • bokhan lee

    bokhan lee

    개월 전

    노숙하다 보니 식도염
    집나간 아들 양배추 먹으러 돌아 왔어요

    • 집나간아들 Runaway Son

      집나간아들 Runaway Son

      개월 전

      식도염은 먹고나서 눕지않는 것이 제일 좋더라구요 얼른 완쾌하세요!!

  • 김민정

    김민정

    개월 전

    아니왜 양배추보다가ㅋㅋㅋ손에 눈이 더가죠ㅋㅋㅋ손이 시강이예요ㅋㅋㅋ여자인 내손보다 예쁨ㅋㅋㅋ

  • 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

    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

    개월 전

    손이 진짜 예쁘세요.
    요리법 감사합니다👍👍

  • 린린

    린린

    개월 전

    고기랑먹으면끝내주겠는데????

  • 하늘천사

    하늘천사

    개월 전

    죽긴 싫거던요

  • 밥집할매

    밥집할매

    개월 전

    에~~라~~잇~~ 양배추 써는법이 어떤가 하고 한수배울라고 왔드만 ㅎ 뉘집아들인지~엉뎅이 팡팡 패주고잡네~근데 양념이 정말 맛날란가 한번해봐야긋네 해보고 진짜루 맛나믄 엉뎅이 팡팡은 취소하고~암튼 구독 좋아요 꾸~~욱 누지르고. 넘의아들~어깨 토닥토닥~

  • 백서

    백서

    개월 전

    ?양배추 신박하게 써는법인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