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영상 찍다가 제주의 충격적 현장 고발한 홍진경(진격의거인,ENG) [공부왕찐천재]

게시일 2021. 05. 07.
조회수 722 194
126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냉철한 시각을 놓쳐선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저의 철학이구요
여러분들의 합리적인 투표를 부탁드립니다(커뮤니티탭 참고) 감사합니다

VITA 다운로드 링크
vita.onelink.me/8u5N/cdea30a0



*본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댓글  
  •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개월 전

    냉철함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 만재님들의 합리적인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커뮤니티탭 참고 / ~5월 10일)
    비타 다운로드링크
    https://vita.onelink.me/8u5N/cdea30a0

    • Powerful Lee

      Powerful Lee

      개월 전

      진지하게 제주의 민낯은 무슨 생각으로 찍으신건가요? ㅋㅋㅋㅋㅋㅋ

    • Jongho Suh

      Jongho Suh

      개월 전

      영상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좋은 앱 소개도 감사합니다. 그런데, 갤탭 쓰는데 링크는 앱스토어예요 ㅋㅋ 갤탭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도 올려주세요 ㅋㅋ

    • 잠만보

      잠만보

      개월 전

      아이가 너무 재미 있어 해서 구독해서 아이랑 재미 있게 보고 있어요~^^♡

    • ehdvfuv

      ehdvfuv

      개월 전

      @딸기치즈크로플 감사합니다💜

    • 딸기치즈크로플

      딸기치즈크로플

      개월 전

      @ehdvfuv puzzle unpro네이버에 치면 셀바이뮤직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어요!음원은 안나온 노래인거 같은데 좋네요

  • 양은이

    양은이

    14 시간 전

    아~~~얼마나 웃었는지 몰라요.^^

  • 빛비

    빛비

    3 일 전

    3:08 변진섭 PD... 본인만 부정하는 별명, 변진섭... ㅋㅋㅋㅋㅋㅋㅋ
    8:03 붙여줘요?, 대박이다. 나도 보자마자 '대박이다!!'라고 외쳤는데, 찌찌뽕~~~

  • Sara E. Ho

    Sara E. Ho

    4 일 전

    동현이 너무 이뻐

  • 나 금동쓰 다섯쨜인디

    나 금동쓰 다섯쨜인디

    4 일 전

    4:16 아 안돼욬ㅋㅋㅋㅋㅋㅋㅋ

  • 김동숙

    김동숙

    5 일 전

    동현이 울 아들이랑 나이가 비슷하고 어릴때부터 봐서 그런지 항상 응원하게 되네
    화이팅!!

  • Hannah Grober

    Hannah Grober

    7 일 전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 좋아요. 그런데 음식 종류 장난 아니다. 두세가지 놓고 먹는 겸손한 모습 보고싶어요...홍진경씨 내가 좋아합니다.

  • j3ahn

    j3ahn

    8 일 전

    😍

  • Hyeju Jeon

    Hyeju Jeon

    8 일 전

    동현이 넘 잘해서 놀람

  • Hyeju Jeon

    Hyeju Jeon

    8 일 전

    한 명은 르포를 찍고 한 명은 과제를 하고 한 명은 틱톡을 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미근

    김미근

    10 일 전

    동현이짱~~^^

  • Jessica Kim

    Jessica Kim

    10 일 전

    와 남창희 편집 잘했다!!!!
    그리는 감각적이네 잘했다!!!

  • 코순이

    코순이

    10 일 전

    피디님 옷… 왜이리 환자복같지 ㅋㅋㅋㅋㅋ

  • Meo-ru머루의하루

    Meo-ru머루의하루

    11 일 전

    진경언니 ㅋㅋㅋ 천재임 ㅋㅋ

  • Uth Earth

    Uth Earth

    11 일 전

    썸네일볼때마다 진경언니 바다에 입수한것같아

  • 북극곰은 펭귄을 먹어

    북극곰은 펭귄을 먹어

    12 일 전

    동현이 영상 노래 아시는분 ㅠㅠ

  • woo lee

    woo lee

    12 일 전

    카메라가왤케흔들리는거에오 ㅠㅠ

  • bella kang

    bella kang

    12 일 전

    남친이랑 헤어지고 우울증 오는중에 유일하게 버티게 하는 진경언니, 고마워요 🤍🤍🤍

  • 전선빈

    전선빈

    13 일 전

    동현이를 저 두사람이 이길수 없네 ..

  • 밀앤브

    밀앤브

    13 일 전

    남창희 너무 잘했따,, 감각 있는디

  • Yejin

    Yejin

    13 일 전

    동현 뮤비? 노래 뭔가요?

  • 쥐멧

    쥐멧

    14 일 전

    7:34 이거 주꺽약

  • 푸른리본

    푸른리본

    14 일 전

    아니 찍는거볼땐 웃기는데 완성작이 생각보다 괜찮네.. 셋다 잘편집하는거야 비타인가 뭔가가 좋은거야

  • 강뚜뚜

    강뚜뚜

    15 일 전

    현실 콘셉트로 영상 한 번만 더 찍으면 제주시에서 고소 할 것 같음....

  • sung Lee

    sung Lee

    15 일 전

    동현군 상처도 있었을텐데 이쁘게 잘 자랐네요

  • chanpark81

    chanpark81

    15 일 전

    창희 비디오에 한표!
    공부왕찐천재 너무 잼있어요. 요새 이것만 봐요. 다들 화이팅입니다.
    출연진들 비디님 그리고 무엇보다 홍진경씨. 사랑합니다.

  • lottopark park

    lottopark park

    15 일 전

    와 동현이 심성

  • 브랜드보이 Brand Boy

    브랜드보이 Brand Boy

    16 일 전

    ['찐천재'
    홍진경을 위한
    헌정 영상]
    '왜
    공부왕 찐천재는
    히트했을까'
    '어떻게
    홍진경은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을까'
    홍진경씨의 오랜 팬이자
    브랜드 마케터로서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스스로
    브랜드가 되고 싶으신 분들,
    홍진경씨를 따라해보시길:)
    영상 링크
    https://youtu.be/RFgTJGDh3k4

  • jin A

    jin A

    17 일 전

    진경언니 PD님 그냥 기운이 웃김ㅋㅋㅋㅋㅋ 넘 재밌다

  • 최승희

    최승희

    17 일 전

    너무 웃겨ㅠㅠ

  • Jeong Ha Cho

    Jeong Ha Cho

    17 일 전

    보면서 항상 느끼는 건데 여기에 인간극장 같은 다큐에 나올만한 오케스트라 배경음악 까는거 진짜 센스있다ㅋㅋㅋㅋㅋ 늘 이 노래 때문에 더 웃겨요.

  • minimoi

    minimoi

    17 일 전

    이번편은 통으로 ppl인가요?

  • Boyeun Lee

    Boyeun Lee

    17 일 전

    이창희 흥했으면 좋겠다!!! ㅋㅋㅋ 응원하여요!

  • Claire Kang

    Claire Kang

    17 일 전

    우와 김동현 진짜 잘만들었다 뭔가 젊은이 갬성 느껴짐 ㅎㅎㅎㅎ

  • 강코룽

    강코룽

    17 일 전

    개똥현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 강태호

    강태호

    18 일 전

    진경의 거인 ㅋㅋㅋ

  • 혜리는메리

    혜리는메리

    19 일 전

    아 진짜 영상 아껴보는중 ㅠ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경언니 사랑해요

  • 혜리는메리

    혜리는메리

    19 일 전

    1:02 자막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는야영어강사

    나는야영어강사

    19 일 전

    남창희 한표!! 도 없어서 한표 드립니다

  • 최유진

    최유진

    20 일 전

    여러분 혹시 11:04 나오는 노래 뭔지 알 수 있을까요?ㅠㅠ

  • do chef

    do chef

    20 일 전

    2:35 무지성 거인....

  • 디저트카페 솔드블랑

    디저트카페 솔드블랑

    20 일 전

    너무웃겨어ㅋㅋㅋㅋ

  • 최밍맹

    최밍맹

    20 일 전

    pd님 영혼없는 리액션 진짜 ㅋㅋㅋㅋ

  • 분당악기 기타공작실

    분당악기 기타공작실

    20 일 전

    어쨋거나 저쨋거나 .. 동현씨가 오우 미남이 되가네요 멋있어지네요

  • 킹봉봉

    킹봉봉

    20 일 전

    제주의 민낮....ㅋㅋㅋㅋㅋㅋㅋㅋ

  • 찌니 수

    찌니 수

    21 일 전

    키햐~ 피디머리좋다...구성 알차게 갤 홍보잘한다.굿.

  • 김루카스

    김루카스

    21 일 전

    05:16 앜ㅋㅋㅋㅋㅋ냉철함을 넘어 잔인한ㅋㅋㅋㅋ

  • 이훈

    이훈

    21 일 전

    그리 티비에 가끔 나와도
    별관심없었는데
    진국같고 솔직하고 착하네요...
    부모 생각하는 마음이 이뻐요...
    이제 따뜻한 눈길로 볼께요...
    그리가 영상도 짜임새있게 잘 만들었네요...
    꿀잼~~^^

  • 빛나는투나

    빛나는투나

    21 일 전

    피디가 진경님 포텐을 잘터트려 주신듯 진경님 짱 잼나요 ㅋㅋ

  • Fire Power

    Fire Power

    21 일 전

    광고가 사이사이 너무 많이 걸려있는데
    잼있오소 화가 안난다
    다른 영상이 이러면 욕나오는데

  • 또오롱따따

    또오롱따따

    21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능보다 더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eki Aku

    Deki Aku

    22 일 전

    아니 분명 공부라고 해서 들어오려했는데 썸네일이 살짝 이상함

  • 젠틀맨

    젠틀맨

    22 일 전

    나의 웃음트리거
    홍 진 경

  • 냐옹나옹이

    냐옹나옹이

    22 일 전

    뭐뭐하고잇거든여? ㅋㅋㅋㅋ 이말투가ㅜ제일웃겨 ㅋㅋㅋㅋㅋㅋ

  • Goodgirl

    Goodgirl

    22 일 전

    난리부르스ㅋㅋㅋㅋ

  • staccato1920

    staccato1920

    23 일 전

    아씨 진짜 웃기네

  • 홍두깨

    홍두깨

    23 일 전

    아놔 배꼽 빠지겠다
    똥을 왜찍어 ㅋㅋㅋㅋㅋ

  • Yewon Choi

    Yewon Choi

    23 일 전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ㅡㅡ

  • 써녕언니

    써녕언니

    23 일 전

    금수저인데도 정말 예의있고 바르게 잘컸당
    동현이 노래조타 ㅋㅋㅋ

  • Bohwa Lovoice

    Bohwa Lovoice

    23 일 전

    개똥 ㅋㅋㅋㅋ 못말리는 진경언니.. 남창희님 메세지 좋고...(진심) 그리 추억하기 좋은 영상 잘 만들었네요. 다 좋네!!*’◡’*

  • 김프로

    김프로

    23 일 전

    동현이꺼 나올때 나오는 노래 뭐죵★?

  • hoonbalrom

    hoonbalrom

    24 일 전

    2:40 진격의 진경

  • 구슬댕댕이

    구슬댕댕이

    24 일 전

    저는 홍진경님 유투브에서 서경석님도 뵙고싶고 국어교사 경력이 있는 전원주님도 초빙했으면 합니다.

  • 난매美

    난매美

    24 일 전

    아니 마치 제주흑돼지 처럼이라니 ㅋㅋㅋㅋ 먼상관이야 흑돼지랑 사랑 이별 이런거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H Song

    H.H Song

    24 일 전

    20년을 넘게 tv에서 봤는데 여기서 이 언니 찐팬되버림!!!
    동현이 착하고 인성 좋은건 진즉 알았고~

  • 냥.

    냥.

    24 일 전

    언니언니 엠비티아이검사하는거 찍어줘요!!

  • 이다

    이다

    24 일 전

    아 너무웃겨

  • Lucky

    Lucky

    25 일 전

    멤버들 아이디어도 좋고 비타 편집도 좋은데 제작진들이 기본적으로 영상을 잘 찍어줬네.

  • 지니

    지니

    25 일 전

    진짜 귀엽다는 생각 들어요 ㅋㅋㅋ;;;

  • 손세정제

    손세정제

    26 일 전

    이조합너무좋아요!!!착한사람들ㅋㅋ

  • spring

    spring

    26 일 전

    3번

  • Soyeon Lee

    Soyeon Lee

    27 일 전

    삐라 느낌 글씨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자막도 너무 웃기다ㅠ

  • 과악

    과악

    27 일 전

    ㅋㅋㅋ아니 11:24 강아지 엉덩이에서 뭐하는데 ㅋㅋㅋㅋㅋ

  • 김쏨땀

    김쏨땀

    27 일 전

    5:29 피디님 송중기

  • 짱이

    짱이

    28 일 전

    동현 한표요

  • 연

    28 일 전

    동현이 혼자 뮤직비디오꙼̈ 찍었넹ㅋㅋㅋㅋㅋ 잘만드러ㅛ다

  • La Vita

    La Vita

    29 일 전

    다들 왤케 자부심 자신감 넘쳐 ㅋㅋ

  • ru ru

    ru ru

    29 일 전

    9:32 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u ru

    ru ru

    29 일 전

    7:28 샤프심 계속 줌하는데 포커스 못잡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Enola Holmes

    Enola Holmes

    29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제주의 민낮

  • 아이콘구주네아뵤

    아이콘구주네아뵤

    29 일 전

    18:00

  • 재천

    재천

    29 일 전

    키특한 동현이가 지불한 횤ㅋㅋㅋㅋ

  • 곽나미

    곽나미

    29 일 전

    피디가 이제까지 후배 코미디언인줄..
    연출한다는 말에 깜놀 ㅋ

  • 알려고하지마

    알려고하지마

    개월 전

    동현이 진짜 잘했다

  • 달해아

    달해아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토바이 넘어진거 진짜 개웃기다ㅠㅠㅠㅠㅠㅠ

  • 김용명이 엄마 잼민이

    김용명이 엄마 잼민이

    개월 전

    동현

  • 김도희

    김도희

    개월 전

    아니 ㅋㅋㅌ 홍진경누나는 갬성적인데 피디님 기계적으로 받아치는 게 너무 웃겨 ㅋㅋㅌㅌ

  • 도라지

    도라지

    개월 전

    동현 오빠 받게 해주세요

  • Yoon_댕이

    Yoon_댕이

    개월 전

    5:19 모자이크 맞는건가요???? 너무 그 굴곡까지 잘느껴지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 💩

  • SR J

    SR J

    개월 전

    ㅋㅋㅋㅋ 홍진경님 개그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간호학과오고 시험기간이랑 과제하면서 가끔 보는데 웃겨죽어요ㅠㅠㅠ 독서실이면 보면 안되는 금지영상ㅠㅠ

  • Each Other

    Each Other

    개월 전

    2:35 둘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룩셈부르크 악동들

  • 버질아폴로

    버질아폴로

    개월 전

    진경누님 참 멋지신거 같아요

  • nice nice

    nice nice

    개월 전

    진격의 거인.. 헤헤.. ♡

  • Mini Kim

    Mini Kim

    개월 전

    갈 곳 잃은 발 ㅋㅋㅋㅋㅋ 진짜 왜케 웃긴 포인트 너무 좋지

  • 영

    개월 전

    동현이착하다 진경언니도

  • yull review

    yull review

    개월 전

    동현너무완벽!!!!

  • Young Lee

    Young Lee

    개월 전

    셔ㅕㅛㅅ

  • Young Lee

    Young Lee

    개월 전

    셔ㅕㅛㅅ

  • 밤토리

    밤토리

    개월 전

    혹시 그리가 간 펍 어딘지 아시는 분 있나요? 강쥐가 넘 귀여워요

  • Jj M

    Jj M

    개월 전

    2:35 피디목소맄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로 제일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