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주연을 만나다] 걸그룹 쥬얼리 멤버 근황... 그 동안 안 보였던 이유

게시일 2021. 03. 04.
조회수 3 625 027
752

쥬얼리 새 멤버로 데뷔하자마자
'원 모어 타임'으로 신드롬급 인기를 얻었던 하주연.
공연과 행사가 너무 많아,
서울대전대구부산 하루 6곳을 돌고
급할때는 헬리콥터까지 탔었다는군요.
하지만, 이후 뜻대로 풀리지 않았던 연예계 생활...
좌절도 겪었지만, 하주연은 무너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앞 사람을 기분 좋게 웃게 해주는 분이었습니다.

근황올림픽
댓글  
  • HA!주연스럽게

    HA!주연스럽게

    개월 전

    안녕하세요🙇🏻‍♀️베이비~원몰타임 하주연입니다^^
    -
    정말 너무 감사한 마음에 댓글에 글을 쓰게되었어요~
    이렇게나 좋은 댓글보고 놀랬어요정말ㅠㅠ(감동)
    저에게 관심 가져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려용😆
    제가 14년동안 활동하면서,요로케 좋은 댓글들
    응원에 글들 받은건,처음이에요☺️😊헤헷ㅎㅎ
    -
    인터뷰에서 말했던것처럼 지금까지 열심히
    살아온만큼,앞으로 더더 어떤일이든, 노력하면서
    행복하게 살도록 할꺼구요✊🏻여러분들의
    댓글들 하나하나 다 읽어보았어요👀어찌나
    맘이 뭉클하던지ㅜㅜ제 지인들도 이제서야
    저의 성격과 정말 저의(하줌마)같은 모습을 볼수있어서
    너무 좋았다고ㅎ저 또한 몇일동안이나 행복했어요😍
    -
    응원해주시는 만큼 앞으로 하주연으로써
    더 당당하고,떳떳하게 이제는 숨지않고 자신감있게
    긍정적인 마음으로,멋지게 살아가도록 할께요~~
    계속 쭈~욱 지켜봐주실꺼쥬??👀히힣😘
    마지막으로 많이 응원해주시go
    사랑해주세요💙진심으로 감사합니다~핫뚜하뚜~
    -
    p.s)그리고,샵에 다녀올껄 그랬나봐요~
    제가 메컵한건데도 티가 안나고,마치 쌩얼로
    나와버려서,불편하게한점 죄송합니당🙇🏻‍♀️sorry~

    • hy cho

      hy cho

      9 시간 전

      열심히 사시는 모습 눈부시게 아름답네요 오늘 영롱한 진주를 보고갑니다 나중에 혹시라도 커피점 오픈 하시면 차마시러 갈께요 힘내세요♡♡♡♡♡♡♡

    • 성혁제

      성혁제

      16 시간 전

      쥬얼리 재결성은요?

    • Sungkyu Lee

      Sungkyu Lee

      3 일 전

      하주연 누나 힘내세용

    • -후후

      -후후

      5 일 전

      아잇 글도 너무 귀여우신😍 알수록 진국이신 하주연님~ 열심히 사시는 모습 넘나 보기 좋네요^^ 방송에서 다시 뵐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김성덕 77

      김성덕 77

      6 일 전

      요즘 하주연예능인님 tv에 안보이셔서근황이 궁금했는데 열심히 생활하시는것보고 울컥할때가 있네요 앞으로 하시는일이 잘되시고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hy cho

    hy cho

    9 시간 전

    힘드셨을테지만 열심히 사시는 모습 눈부시게 아름답네요 힘내세요 진주를 보고갑니다.

  • MIYEONG JO

    MIYEONG JO

    11 시간 전

    유나킴 개갈구더만 꼴좋음ㅋㅋㅋㅋ

  • MIYEONG JO

    MIYEONG JO

    11 시간 전

    가수쪽 쪽 재능이없으시던데 알바하시는게 더좋은선택인듯

  • 독고

    독고

    16 시간 전

    디스랩이 제일 허접스럽고 별로지 랩은 다듀 넉살 처럼 욕없고 디스안하는 이런 랩이 최고인데 방송국놈들이 참 ..... 꼭 디스전을 하더라

  • 성혁제

    성혁제

    16 시간 전

    쥬얼리 4명 재결합은 언제죠?

  • Lemon Orange

    Lemon Orange

    일 전

    아침먹고 녹즙녹즙 점심먹고 녹즙녹즙 저녁먹고 녹즙녹즙 아 녹즙 아 녹즙! 녹즙 녹즙 녹즙!

  • turino ik

    turino ik

    3 일 전

    쥬얼리 막내느낌이 강햇엇는데 그애기도 10여년전 애기엿는데 어휴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 뽀뽀로로

    뽀뽀로로

    3 일 전

    아버지도 배우시지 않나여?

  • 후히힣

    후히힣

    3 일 전

    원래 유튜브 길게 못보는데 주연언니 너무 착하시고 된 사람이다 싶어요... 닮고싶어요

  • 우리집댕댕이

    우리집댕댕이

    3 일 전

    댓글들 가식 보면 너무 웃기다 ㅋㅋ

  • 김수연

    김수연

    4 일 전

    대부분의 일반사람들은 평소에는 댓글을 안남기는게 문제..이상한 사람들만 악플달고 하는거에 너무 맘 쓰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항상 행복하시깉!!

  • 심양순

    심양순

    5 일 전

    아버님께서 배우이신줄 알고 있는데 근황이 궁금합니다 ~잘 계신지요~잘 되기를 기원합니다 응원할게요 ~♡

  • Hyeyoung Kim

    Hyeyoung Kim

    6 일 전

    유나킴에 대한 이야기는 없네요 제가 놓친 건가요

  • 스윗파파tv

    스윗파파tv

    7 일 전

    슈가맨 나와서 춤 추시는게 그대로 시던데~
    얼마나 근질 하실까요?^^
    열심히 사시는 모습이 더 보기 좋네요~^^

  • The Ray

    The Ray

    7 일 전

    못본 사이 살이 더 빠지셨네 얼굴살도 그렇고
    말투도 외모도 강주은님이 떠오르네요 ㅋㅋㅋ

  • 별빛사랑

    별빛사랑

    8 일 전

    진짜 가짜 사나이처럼....나혼자살아간다!를 유툽으로 만들어서 주연같은분 나오면대박치겠네요. 하나 만들어주세요 근황올림픽님~~~

  • siyeon kim

    siyeon kim

    9 일 전

    딱 저 노래 나올때 여고생이였는데
    음악방송에서 하주연님 보고
    진짜~ 노래도 잘하고 실력 좋다고 생각했어요
    여기서 보니 너무 반갑네요!!~~

  • Dong Woo

    Dong Woo

    10 일 전

    성격 디게 좋아보이네 ㅋㅋ

  • 막시무스

    막시무스

    10 일 전

    이분 아버지가 유명한 영화배우로 알고있는데

  • 될지어다

    될지어다

    10 일 전

    나중에라도 쥬얼리 멤버들 모여서 자그만한 콘서트 해주세요. 보고 싶어요.

  • H엽이

    H엽이

    10 일 전

    멋있다~!!

  • 남홍재택

    남홍재택

    11 일 전

    하주연 홧팅

  • 최민석

    최민석

    13 일 전

    너무 예쁜데..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이 더 예뻐요... 사실 쥬얼리때는 팬이 아니었지만 이제부터는 늘 응원하고 좋아할게요😗

  • 이북장구도령

    이북장구도령

    14 일 전

    꽃이 시들면 .....

  • Man Good

    Man Good

    14 일 전

    멋지고 늘 응원합니다 ^^

  • 박민

    박민

    14 일 전

    힘내요 ~

  • 장성원

    장성원

    15 일 전

    새로운 출발!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 Road mance

    Road mance

    15 일 전

    나혼자산다 강추!!!!

  • Sangmok S

    Sangmok S

    16 일 전

    대단, 멘탈 배워갑니다. 멘탈갑!!!

  • snakectrl

    snakectrl

    16 일 전

    하주연님, 정말정말 좋아해요 저 대학때 baby one more time 공연 오고 그랬는데 저랑 얼추 나이가 비슷하시네요.
    정말 하주연님 랩좋아해요 톤도 좋고 성격도 좋고 예쁘고 좋아해요 화이팅 하세요. 솔로 랩 내셔도 잘 되실것같아요 화이팅 하세요 정말요!!!!

  • 박상진

    박상진

    16 일 전

    솔직히 죤나못 생김. . , 얼굴 여자치고 넘길어

  • 그립습니다

    그립습니다

    16 일 전

    대단하다,. 이건인정!! 하주연화이팅!

  • 김가은아빠

    김가은아빠

    17 일 전

    쥬얼리 노래 완죤. 좋아햇는데요.

  • 황홀해서새벽까지

    황홀해서새벽까지

    17 일 전

    이여자 참 보기드문 사람이구나...

  • 알메리야

    알메리야

    17 일 전

    10년만에봣는데 사람이이렇게 변할수잇구만
    예전엔진짜이쁘고섹쉬하다생각햇는데 심하게말해서 걍 동네아줌마수준으로 변하셧네 세월에장사없구만
    앞으로 방송에 많이나오길바랍니다 힘내세요

  • 08 20

    08 20

    17 일 전

    전성기때 번돈을 다 어따 썼길래...

  • 강종원

    강종원

    18 일 전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비랑진짜 생긴거다르다

  • 배그파스타

    배그파스타

    18 일 전

    주얼리 이젠 많이 늙었네요.

  • 시방새-시공간을 초월하여 방대함을 새롭게

    시방새-시공간을 초월하여 방대함을 새롭게

    18 일 전

    누나 여기서 봐서 반가워요!!

  • Jay Yoon

    Jay Yoon

    19 일 전

    다 터내고 밝힐 수 있는 사람은 그 누구보다도 나은 사람입니다

  • 무섭게생긴 노각오이

    무섭게생긴 노각오이

    19 일 전

    그럼 언프는 뭐야?

  • Noa Baak

    Noa Baak

    19 일 전

    저는 뉴욕에 살고 한국음악을 모르지만 상황 변화의 간극이 있고 긍정적으로 하루하루 해나가시는 모습 응원합니다. 절대 포기 마시고 소소해도 진실된 것 찾으시기 바랍니다.

  • Jmrcr

    Jmrcr

    19 일 전

    이언니 멋지네. 응원합니다👍👍👍👍👍👍👍

  • 오세정

    오세정

    20 일 전

    앞으로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기를........ 응원합니다.

  • 김우람

    김우람

    20 일 전

    하주연 얼굴몸매 끝판왕이었는데 어릴때 하주연닮은 여자애 함 꼬셔서 어찌해볼라고 발버둥친거 기억나네 ㅋㅋㅋ

  • ᄌᄋ

    ᄌᄋ

    20 일 전

    https://youtu.be/XrKmHzSOS38

  • KEW TAE LEE

    KEW TAE LEE

    20 일 전

    아...심성이나 마음씨도 진정한 스타네요....

  • La Vida

    La Vida

    21 일 전

    댓글들 너무 우습네.. 마치 자기네는 완벽한 삶을 사는 양

  • rubicon jeep

    rubicon jeep

    21 일 전

    아직도 한국에 저런 여성분이 계시군요 한때 탑 걸그룹 멤버였는데 저렇게 열심히 사시다니 존경합니다

  • 그룹터기

    그룹터기

    21 일 전

    소탈하고 진솔한 모습이 멋지네요! 쥬얼리때도 지금도 여전히 셀럽이십니다 :)

  • 정지혁

    정지혁

    22 일 전

    나혼자산다 팀 얼른 섭외해 주세요

  • S지니맘

    S지니맘

    23 일 전

    성실히 열심히 사는 모습
    참 이쁘네요~
    응원할께요♡

  • 아이폰8s

    아이폰8s

    24 일 전

    오 너무 반가운데ㅎ
    진짜 잘됐으면 좋겠다.

  • MC메타 v

    MC메타 v

    24 일 전

    비쥬 최다비님 해주세요 너무 궁금하고 슈가맨에 나왔으면 바라고 있어요

  • 개미

    개미

    24 일 전

    유나킴에게 쌍욕은 왜하셨나요

  • 5살3살맘

    5살3살맘

    25 일 전

    너무열심히사시는모습 밝으신 모습에 힘을얻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가나무

    아가나무

    25 일 전

    부족한 형편이 아닐텐데 알바까지 하면서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음.. 유명인이 알바한다는게 쉽지않음

  • Byoung-Kook Mun

    Byoung-Kook Mun

    25 일 전

    재능을 썩히고 있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쥬얼리에서 춤실력이 가장 좋은 멤버로 알려져 있는데, 댄스학원을 차리거나 전문강사로 전업해도 크게 성공할텐데...
    기본 실력에 쥬얼리 이름까지 얹으면 무조건 대박날텐데 ㅠㅠ

  • *루루

    *루루

    25 일 전

    열심히 사시네요 응원합니다

  • 구독 안하면 프사 님 미래 아들

    구독 안하면 프사 님 미래 아들

    25 일 전

    ㅅㅂ 대학도 안가도 시급을 8900이나 받네 이게 나라냐

  • 이준호

    이준호

    25 일 전

    하주연 도 많이 늙었네요

  • sung jin kim

    sung jin kim

    25 일 전

    음청 착하실거같아요.

  • slow motion

    slow motion

    26 일 전

    진짜 이언니 몸매 로망이였는데 워너비로 여기고 다이어트했었는데 새록새록 기억나네

  • 박노미

    박노미

    26 일 전

    힘내세요!!응원합니다!!

  • Marcus Niemann

    Marcus Niemann

    26 일 전

    헐 하재영씨 따님이닷!! 아버님 젊었을 때 연기 너무 좋았는데요ㅋㅋㅋ

  • 구세라의 이중생활

    구세라의 이중생활

    26 일 전

    목소리 말투 개그우먼 이세영 씨랑 똑같으심ㅎㅎ

  • 고고고

    고고고

    26 일 전

    하주연님 조회수봐ㄷㄷㄷ역시 많은사람들이 좋아하고 궁금해했음

  • kim donggyun

    kim donggyun

    27 일 전

    초월 .인내.겸손.추진

  • 김진연

    김진연

    27 일 전

    화장한거냐?;;

  • 재민

    재민

    27 일 전

    쉽지않았을텐데 열심히 사시는거
    같아서 내가더 뿌듯하네ᆢ
    좋은날이 올거예요
    힘내세요

  • 3시간전님이댓글을달았습니다

    3시간전님이댓글을달았습니다

    27 일 전

    정려원이랑 강주은을 섞어놓은 얼굴..

  • 킴쟈니

    킴쟈니

    27 일 전

    KBS에서 옛날스타들 근황 다루면 수신비도 아끼고 좋을텐데 ㅋㅋㅋ

  • 수영

    수영

    28 일 전

    https://youtu.be/XrKmHzSOS38

  • Aile

    Aile

    28 일 전

    서인영이 스텝들 괴롭힌 일화 말해달라고하고싶닼ㅋㅋ

  • Yoi An

    Yoi An

    28 일 전

    멋져요.

  • 박혜인스타그램

    박혜인스타그램

    28 일 전

    헤 ??? 언프리티 랩스타 에 출연하신 그 하주연님 .,.??

  • 윤세현

    윤세현

    28 일 전

    보기좋으네요~ 멋진거같아요! 응원해요~ 방송에서도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 브베타도

    브베타도

    28 일 전

    아빠가 부자아닌가 이해가 쫌

  • 신림동열쇠봉천동열쇠행복열쇠

    신림동열쇠봉천동열쇠행복열쇠

    28 일 전

    머든 열심이 하고 계시면 언젠간 좋은 일이 많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그박TV

    그박TV

    28 일 전

    헐..하주연 쩔엇는데 어떻게 된거지?? 진짜 좋아했는대ㅜㅜ

  • 강남언니

    강남언니

    28 일 전

    아버님 이 유명배우 그리고 집이 잘 산다고 해도 아직 젊은데 마냥 놀 수는 없는거죠 그래도 몸을 움직이려고하고 본인이 벌어서 쓰려고하니 정신이 건강한겁니다
    잘 될거예요 아직 예쁘고 반듯하니까요^^

  • 노sun

    노sun

    28 일 전

    나 주연씨 좋아했고 좋아하는데. 세련되고 이쁘고 착하고 랩잘하고 (최고최고)

  • 햄야채새우

    햄야채새우

    28 일 전

    이노래가 쥬얼리?노래구나
    아침먹고 녹즙녹즙 .. 이노래인줄

  • 쪽제V

    쪽제V

    28 일 전

    얼굴에;;힘든게 보여;;;이분ㄴ 무대에 올라가야되여

  • 카카오와망고

    카카오와망고

    29 일 전

    쥬얼리 핫앤콜드때부터 제대로 꽂혔는대 그때부터 방송 출현할때마다 기대하면서 많이 봤었습니다.
    근대 막 그렇게 뜨지는 않아서 되게 아쉽게 생각해요...
    본인의 색깔이 너무 좋아서 지금도 기억에 남으면서 노래들으며 추억을 회상하곤 합니다.

  • the brute soul

    the brute soul

    29 일 전

    팬입니다. 응원합니다.

  • 요로롱

    요로롱

    29 일 전

    가끔 느끼지만 이 채널썸네일보면 최저시급받고 경제적인 보상이 낮으면 불행한 것처럼 표현하는 게 웃기네
    현실과 꿈의 괴리감을 표현하고 싶으면 카페종업원 이 정도로만 해도 적당하지 않을끼?

    • 짜왕무시

      짜왕무시

      28 일 전

      @ingan 1 저는 연봉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담배값도 모자랐던 과거가 불행했다고 생각드는데ㅎㅎ;

    • ingan 1

      ingan 1

      28 일 전

      @짜왕무시 아니용~~

    • 짜왕무시

      짜왕무시

      28 일 전

      최저시급받고 경제적 보상이 낮으면 불행하지않나용

  • 이명범

    이명범

    29 일 전

    힘드시더라도 열심히 무언가를 하시면 좋은일 생기시겠지요
    비록 화려함은 아니더라도....

  • 사장근우

    사장근우

    29 일 전

    결혼해 공주안되 현실 살아

  • Austin Lee

    Austin Lee

    29 일 전

    열심히 사시는 모습 보기 좋아요 tv에서도 다시 뵀으면 좋겠어요!

  • 환프

    환프

    29 일 전

    인터뷰 하시는 남자분 니트 정보즘 알려 주실 수 있으신가요~~~?

  • 인천포장이사

    인천포장이사

    29 일 전

    말투도 외모도 강주은씨 정말 닮음 ㅎㅎㅎ

  • 김병장

    김병장

    29 일 전

    아버지가 유명하신 배우아니신가요? 어쨌든 우리 일반인들이 걱정할 수준은 아닙니다.

  • 생생남

    생생남

    29 일 전

    잘되길 빕니다 화이팅

  • 이석훈

    이석훈

    29 일 전

    응원합니다.. 말도 이쁘게 하시네요.. 화이팅요~!!

  • 윤상준

    윤상준

    개월 전

    원모타임때 100억넘게 벌엇다는데 배분적게받더라도 그시절 5-10억은 받앗을건데 다어쨋어요ㅠ

  • 일담

    일담

    개월 전

    어우 누나 너무 궁금했는데 잘지내시는군요~ 언능 방소엥서 봐요~ 화이팅!

  • 굿레이디

    굿레이디

    개월 전

    영화 배우이신 아버님 하 재영씨도 궁금하네요.

  • 최선 그것만

    최선 그것만

    개월 전

    대단하시네요
    유명한분이 알바를 하시다니?
    진정한 프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