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브이로그] 아보카도 쌈장, 토마토 달걀 볶음밥, 비빔당면, 닭가슴살 두부 유부초밥, 양배추 쌈, 니들펠트 만들기, 까르보불닭 / 다이어트, 자취메뉴 추천

게시일 2020. 04. 27.
조회수 349 427
80

Insta : bemybela

*180ml 종이컵, 일반 밥 숟가락으로 계량합니다

*외국어 자막의 도움은 아래의 링크에서 주실 수 있습니다
도움 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If anyone can help translating in different languages, you can do so by using the link below.
Thank you so much for your help:)
bitly.kr/KxUWxI5Mlb

[영상 속 정보]
그릇, 유리잔:
"로하 그릇" or "로하 발리 쇼핑리스트"
영상을 검색해 주세요:)
도마: 나무드림
스텐볼, 유리볼: steelworks
후라이팬: 해피콜, 테팔
칼: 코스트코(코어키친)
홈웨어: 세컨스킨
잠옷: 무인양품
고데기: 다이슨 에어랩
믹서기: 해피콜
원형 나무트레이: 이도 (03:34)
원피스: maje
아우터: maje
구두: 슈즈브루니
니들펠트 만들기: "초보자 니들펠트 동물 만들기 키트" 검색
시계: 엠포리오 알마니
반지: 티파니
피아노: 20년됨
욕조트레이: 다윈트레이더스
핸드폰 거치대: 정보x
입욕제: 아르비앙
프로젝터: LG (PH450U)
스피커: 마샬
따로 기재되어 있지 않은 제품들은
(가구, 주방용품 등등) 모두
정보가 없는 제품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직업이 무엇인가요
프리랜서입니다
(자세한 답변은 어렵습니다. 양해 부탁드릴게요🙏🏻)

2. 요리는 배우셨나요. 식재료 다듬는 건 어떻게 아셨나요?
요리는 따로 배운적이 없습니다😊
어려서 부터 요리하는 것을 좋아해서
혼자 만들어 보거나 부모님께 배우기도 했었고
생소한 요리는 블로그 레시피 +
요리책 아무거나 참고하고 있습니다.
식재료 다듬는 법은 한국인의 밥상, 비타민 등등의
요리 프로그램을 즐겨보다 보니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3. 손톱에 흰색 점
유년기때부터 있었으며
2년째 아연, 각종 영양제 챙겨먹고 있으나
사라지지 않습니다 (어디 부딪히고 그런게 아니라
자랄때부터 점이 난 채로 자랍니다..흑흑T^T)
4. 남편과 나이차이
천생연분 나이차이입니다:)

[영상 검색 키워드]
-독자님들의 재검색을 위함
쌈장 만들기, 아보카도쌈장 만드는법, 아보카도쌈장 레시피,
양배추 찌는법, 양배추 삶는법, 비빔당면 만들기, 비빔당면 황금레시피,
토마토 달걀 볶음밥, 토마토 달걀 볶음밥 황금레시피, 까르보불닭 맛있게,
니들펠트 만들기, 펠트공예, 양모 만들기, 다이어트 식단, 두부 유부초밥
닭가슴살 두부 유부초밥, 자취요리, 자취생 요리, 블랙헤드 관리, 좁쌀여드름 관리


*BGM
1. Track : With you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will.info/section/bidio/0ZiblanZXsV9zn8
2. Track : 그렇게 어른이 되고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will.info/section/bidio/1s-TzKqbpJqpyHs
3. LAKEY INSPIRED - Days Like These
Download→ soundcloud.com/lakeyinspired/...
4.LAKEY INSPIRED - Chill Day
Download→ soundcloud.com/lakeyinspired/...

로하Roha
댓글  
  • 로하Roha

    로하Roha

    10 개월 전

    + 영상 오른쪽 위 점 세 개를 클릭해서 화질을 1080p로 설정해 주세요😊
    [영상 속 정보]는 ‘더보기란’ 참고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 기다리시게 만들어 죄송하고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흐흑..🙏🏻
    유튜브는 주로 평일에 짬짬이 편집하다가 주말에 몰아서 편집을 하는 편인데 이번 주말에는 집안 행사가 겹쳐서 업로드가 하루 늦어졌습니다😭😭
    (새벽내내 편집해도 부족하더이다..ㅠㅠㅠ)
    영상 업로드 관련 공지는 앞으로 인스타그램(@bemybela) 통해서 말씀드릴게요!!
    한 주 미뤄지면 그 다음주에 2회 업로드 예정이니 부디 너그러이 이해부탁드립니다🙏🏻❤️
    지난 영상에 달린 댓글들을 쭉 읽어 보니 구독자 분들중에 자취생분들 ,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 것 같더라구요!!
    여러분들께 어떤 도움을 드릴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이번 영상에서는 적은 재료로 만들기 쉽고, 건강한음식들을 주제로 담아 보았어요!!💕
    이 레시피들은 초보자분들도 무조건 성공하실 수 있을거예요❤️ 꼭 한 번 따라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제 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행복한 한 주 보내시길 바랄게요!!!
    사랑해요❤️

    • 지구젤리

      지구젤리

      10 개월 전

      그리고 저 너무너무 귀여운 아보카도 쌈장 종지는 어디 건가요?ㅜㅜㅜ

    • 지구젤리

      지구젤리

      10 개월 전

      로하님 저 하늘색 칼은 어디 거인가요??

    • 딩굴댕굴

      딩굴댕굴

      10 개월 전

      로하님 다이어트 레시피 더 보여주세요ㅠㅠ!! 코로나 핑계로 쳐묵했더니 이거 인간이 아닌...그리고 갑자기 비트드립ㅋㅋㅋㅋ넘 재밋었습니다ㅋㅋㅋ 사랑해요❤❤❤

    • 케시케시

      케시케시

      10 개월 전

      글도 예쁘다~

    • 초여름

      초여름

      10 개월 전

      방송관계자나 광고업계 여러분! 로하님이 아직 덜 바쁜 이럴 때 먼저 섭외하시는게 이득입니다 !

  • 코카콜벳cccb01닷com

    코카콜벳cccb01닷com

    22 일 전

    신축년 소띠해 소망하는 일들 모두 이루세요 코카콜벳 인사드립니다

  • 델라

    델라

    2 개월 전

    맛있는 쌈장에 아보카도 안넣어도 괜찮나요?
    아무나 후기좀..ㅜ

  • Sara R

    Sara R

    3 개월 전

    Please, share the first recipe in English too, it looks delicious! 😍😍

  • deborah son

    deborah son

    3 개월 전

    김태희 보다 완벽한여자

  • 김엄마

    김엄마

    3 개월 전

    54번째 영상
    맛있는 아보카도 쌈장, 양배추쌈, 비빔당면, 토마토달걀볶음, 닭가슴살 두부유부초밥💜

  • 다소나 sonani

    다소나 sonani

    4 개월 전

    남편분 리액션 정석이시네요

  • 밀크티

    밀크티

    4 개월 전

    뜬금없이 호박고구마에서 빵터짐

  • Heyddi Suazo

    Heyddi Suazo

    4 개월 전

    I LOVE Howl's moving castle

  • mdj2742

    mdj2742

    5 개월 전

    Is there any way to find out what knife she’s using? It looks to be ceramic and slices through everything with ease.

  • Vanesa Gonzalez

    Vanesa Gonzalez

    5 개월 전

    Old school rnb

  • 우지니

    우지니

    6 개월 전

    언니이 ,, 아보카도 쌈장 따라해봤는데 제껀 너무 짜고도짜요 .. 아보카도 덜익은걸 갈아서 했는데 이게 문제일까요 ? 아니면 된장이 문제일까요 ? 도와주세욥 ㅠㅠ

  • 귤

    6 개월 전

    된장은 제품 쓰시나요? 아직 시판 된장 정착을 못했어요ㅠㅠ 베이스 된장 맛도 중요한데 늘 실패ㅠ

  • 닉스

    닉스

    6 개월 전

    밀린 영상 정주행 중

  • 닉스

    닉스

    6 개월 전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

  • 김공주

    김공주

    6 개월 전

    근데 보면 항상 한가지만 뽝! 요리하시는 거 같아용 ㅋㅋㅋ

  • M Cha

    M Cha

    6 개월 전

    Unstoppable high kick. The best korean sitcom ever.. 💜

  • 홍사마

    홍사마

    7 개월 전

    요즘 좁쌀여드름으로 스트레스받는데 로하님 스트라이덱스 추천해주셨던게 기억나서 영상 다시 찾아 보러 왓어요 ㅜㅜㅎㅎ 아직도 잘 쓰고 계시나요..??

  • shadybreezy

    shadybreezy

    7 개월 전

    I love how the avocado landed perfectly on top of the other one

  • Kai

    Kai

    8 개월 전

    밥솥이 운명하여... 바까야 하는데 로하님네 밥엄청 맛나보여요 밥솥좀 알려주세영 ㅋㅋ밥이찰져보여요

  • 큄주술

    큄주술

    8 개월 전

    11:46 토마토달걀볶음밥 시작♡

  • Salad Slayer

    Salad Slayer

    8 개월 전

    이 영상보고 아보카도 쌈장이 너무 맛있을거 같아서 해먹었는데... 진짜 존맛탱이예요! 꼭 해드세요!!
    견과류 없이 집된장 쓰고 아보카도도 살짝 단단한 상태라 만들고 나니 조금 짰지만
    깨랑 참기름 등 다른 재료 충실히 넣어주면 고소+짭잘+감칠맛+깊은맛+양배추단맛 다 섞여서 진짜 맛있어요! 양배추 그냥 먹기 힘든데 이렇게 먹으면 순삭
    부모님도 인정한 세대를 초월하는 맛이예요ㅠㅜ 자기 전에 또 생각남

  • 나나

    나나

    8 개월 전

    유부초밥 21:02 얌얌긋

  • Kkkaaa15 Nana

    Kkkaaa15 Nana

    8 개월 전

    아보카도쌈장 대박맛잇어요💚💚

  • DAYBREAK _

    DAYBREAK _

    9 개월 전

    와아아.. 로하님은 결혼전에도 자기를 위해서 저렇게 정성스러운 밥상을 차려드셨겠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정성스러운 음식을 하는것보다 나를 위해서 뭔가 요리를하는게 더 어려운거같아요ㅠㅠ
    진심으로 멋져요 정말로!!!

  • 조유진

    조유진

    9 개월 전

    병앓이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러가서 인형 선물 받고싶당...⭐️

  • Wahu Maina

    Wahu Maina

    9 개월 전

    I'm confused where does Roha work if she's a house wife? No hate just intrigued

    • Young

      Young

      7 개월 전

      She’s a freelancer, not a housewife

  • 정유진

    정유진

    9 개월 전

    진짜 완전 힐링 영상.. ❤️ 악플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말고 하고 싶은 거 다 하면서 살아요ㅠㅠㅠ 8년 뒤에 결혼해서 언니처럼 살래요🙈💛

  • 홍홍

    홍홍

    9 개월 전

    편집과욕 대참사와 부끄러움을 갈아버리는 믹서깈ㅋㅋㅋㅋㅋ 로하님 너무 좋아요..❣

  • 욜로

    욜로

    9 개월 전

    아보카도쌈장해먹어봤믄데 진짜 맛있어요 간편하고ㅜㅜ

  • 책읽는다예

    책읽는다예

    9 개월 전

    예쁘고 예쁜 영상이라고 생각했는데
    갈수록 영상볼때마다 빵터지네요^^
    납작당면 500원동전부분에서 빵터지고 눈가에 눈물이 ㅋㅋㅋㅋ
    부지런한 로하님 1/3만이라도 닮았으면 좋겠어요~^^
    남편분 마파두부 레시피 느무맛났어요^^
    로하님 생딸기쥬스 해먹은거보고 어제도해먹구 오늘도 해먹을려고요^^
    오늘 요리들도 넘 맛있겠어요!!!
    따라해볼께요♡
    감사합니당♡
    행복한 날들되세요♡

  • 오늘아림

    오늘아림

    9 개월 전

    로하님 혹시 아보카도 퓨레로 해도되나요 ???

  • 아임튜나IAMTUNA

    아임튜나IAMTUNA

    9 개월 전

    아보카도쌈장... 저장...

  • 아임튜나IAMTUNA

    아임튜나IAMTUNA

    9 개월 전

    부산 여행갔을 때 비빔당면보고 저게 뭐지? 했었는데... 영상보고 맛있어보여서 저도 따라 해먹어봤네요ㅎㅎ 맛있어요~~ 영상 잘봤습니다👍🏻

  • 빵터짐

    빵터짐

    9 개월 전

    이분 얼굴이 무지궁금하다...언젠간 나오겠지 그날까지 계속영상재생

  • EL

    EL

    9 개월 전

    늘 잘보고 있어요 고데기 정보 좀 알수있을까요?!☺

  • Marisela Santana

    Marisela Santana

    9 개월 전

    I wish for English subtitles 😭💕

  • 나처럼 like me

    나처럼 like me

    9 개월 전

    정말 깔끔하게 살림을 잘하시는것같아요 저는 14년차 주부인데 자주 요리는 하지만 영상보고 반성하고 갑니다. 부지런하고 열심히 사는 모습을 보니 저도 한번 열심히 생활해봐야겠다는 생각이드네요^^

  • j긍정마인드

    j긍정마인드

    9 개월 전

    ㅜㅜ 솔직히 로하님 레시피보고 정성껏 해줬는데 로하님남편같은 반응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나게 먹을줄 알았는데...
    에휴...
    재료.간.소소한거 지적에
    내가 왜 영상보고 뭘 기대했나싶네요ㅜㅜ
    들어와보니 지난 댓글에 하트넣은 로하님보고 신세한탄하고 갑니다.
    저에겐 식사전 시간이 이젠 짜증과 화만 나네요ㅜㅜ
    남편도 그렇고 애둘은 먹고싶은게 다 다르고...
    맛있다만 해주지 왜 꼭 그런데를
    말할까요?
    제가 무슨 요리경연대를 앞둔 사람도아니고...
    뭐라고하면 충고를 받아들이는법을 키우라고ㅜ
    아이고 내팔자야

  • 소정소정

    소정소정

    9 개월 전

    악플을 보지 말라고 하는 것보다 선플을 더 많이달아서 악플을 묻는게 더 좋다는 말을 봤어요☺️☺️
    최근에 로하언니 동영상을 보게 된 이후로 쭉 눈팅만 해왔는데 오늘은 댓글 + 좋아요 + 구독버튼 누르고 가요❤️❤️
    정성들인 음식을 차려주는 로하언니와 늘 맛있다구 해주는 남편분을 보면서 결혼로망 키워가요😊😊 나중에 두분같은 부부가 되고싶어요🥰🥰

  • j긍정마인드

    j긍정마인드

    10 개월 전

    헐 대박 비빔당면 첨으로 해먹는데 이 양념장으로 해보고 먹으면서
    우와우와 거렸네요.
    완전 맛있음ㅜㅜ어는 요리 유투버를 봐도 안남긴 댓글을 남겨봅니다ㅜㅜ

  • 연와Yeonwa in Yokohama

    연와Yeonwa in Yokohama

    10 개월 전

    만능 살림꾼이셔용💗

  • Hari참하리

    Hari참하리

    10 개월 전

    우와 ㅠㅠ몸매 정말 예쁘세요!! 식단관리나 몸매관리 일상 브이로그도 올려주시면 넘 ㅠㅠ좋을것같아여

  • 똥글쥬디dongguljudy

    똥글쥬디dongguljudy

    10 개월 전

    옛날에 펠트 시간에 삼겹살 만들고 먹는 음식 만들었던 기억이 나네요!!양배추 쌈밥 취저입니다 ㅠㅠㅠ 그냥 먹는 순간 그맛이 생각나는 그런 음식💛

  • Hesaming

    Hesaming

    10 개월 전

    전 곰돌님 으음 소리만 나오면 왜이렇게 웃긴지 모르겠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

  • 해피한밍밍

    해피한밍밍

    10 개월 전

    로하님 턱만봐도 예쁨이느껴져요

  • 해니

    해니

    10 개월 전

    매일 눈팅만 하다가 댓글 남깁니다! 로하님 레시피 보면서 저도 남편한테 요리해주면서 기쁨을 느껴요~ 특히 오늘은 쌈장이 너무 맛있었어요😭 밥을 두그릇이나 먹어버리게 돼서 살이 걱정이지만 로하님의 또 다른 요리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영상이 다 하나같이 빠져듭니다!ㅎㅎ👍

  • 서모경

    서모경

    10 개월 전

    로하님 호박잎이나 요즘 머위 많이나는데 싸먹어도 일품일거같아요 아보카도 쌈장 레시피하나 담아갑니다 ♡

  • 뚜영

    뚜영

    10 개월 전

    세상에 저번에 영상보고 방금 토달볶해먹었는데 왜이리 맛있죠 보통은 베이컨이 신의 한수인데 이건 토마토가 신의한수임 지금 토마토 더사러갑니다

  • 봄봄

    봄봄

    10 개월 전

    첨에 로하님 영상 보고 당연히 전업주부일줄 알앗는데
    출근하시는 장면 보고 놀랬음... ㅎㅎ
    저렇게 아침 예쁘게 챙겨드시고 준비하고 출근하시려면 도대체 몇시에 기상해야되며, 얼마나 부지런해야겠냐구요~~~~~
    혹시 오후에 출근 하시는건.. 아니시죵??ㅋㅋㅋ

  • So Hyun Jeon

    So Hyun Jeon

    10 개월 전

    결혼하고 싶은 영상이었다...

  • 해달책방sea otter's bookshop

    해달책방sea otter's bookshop

    10 개월 전

    쌈장에 아보카도 넣는건 남편 분 말대로 정말 신세계 문화컬쳐쇼크.....

  • KR모간

    KR모간

    10 개월 전

    어지간하면 남편이 밥 못 얻어먹고 사는데 돈 많이버나보네. 역시 노머니 노허니 노밀이다

  • 리줌마

    리줌마

    10 개월 전

    비트주세요 ㅋㅋㅋㅋ 저도 비트주스먹으면서 하는말인디 ㅋㅋㅋ

  • 가나다

    가나다

    10 개월 전

    혹시 초장 만드는 영상 뭔지 아시는 분 있나요???

  • mjh jj

    mjh jj

    10 개월 전

    인생은 불공평 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SJ C

    SJ C

    10 개월 전

    토달볶 중국유학 때 진짜 좋아했뉸데ㅠㅠㅠㅠㅠㅠㅠㅠ계란 토마토만 들어간 거얐지만 이거로 해먹어뷰ㅏ야겟어야

  • xlxl xl

    xlxl xl

    10 개월 전

    로하님 ❤
    저 이번에 다이어트 한다고 식단을
    바꾸고 있었어요 😞
    식단이 너무 맛이 없어서..
    로하님 아보카도 쌈장으로
    닭찌찌도 찍어 먹고 쌈밥도 하고
    야채롤도 해먹었는데 하나도 질리지 않고
    꾸준히 먹었더니 지금 열흘만에
    5키로 빠졌어요 !!!!😆😆😆😆😆
    운동도 하고 야식도 끊어서 그렇겠지만..
    식단 질리않고 꾸준하게 할수있었던건
    아보카도 쌈장 덕분이라묘!!!!😆😆
    방금도 한통 새로 만들었어요!! 너무너무 고마워요💜

  • 문어사냥꾼

    문어사냥꾼

    10 개월 전

    로하님 실례가 안된다면 영상 찍으실때 카메라 어떤거 쓰시는지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

    • 콩냥쿵냥 TV • KNKN TV

      콩냥쿵냥 TV • KNKN TV

      10 개월 전

      Camera : sony a6400, i phone xs 라고 설명란에 써있네용!

  • g

    g

    10 개월 전

    처음에 넣은 음악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 히냥

    히냥

    10 개월 전

    자고 일어나면 목에 이어폰줄 감겨있는거 완전 공감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핸드폰 충전기까지

  • loner L

    loner L

    10 개월 전

    하루하루 보람차게 사시는 거 같아 부럽네요...ㅠㅠ

  • Jinii J

    Jinii J

    10 개월 전

    까르보불닭 해먹었어요🙂 단무지랑 꿀조합
    세상에 너무 맛있잖아요🤭✨

  • 하이루운

    하이루운

    10 개월 전

    로하님! 혹시 예전에 다이슨에어랩 쓰기 전 고데기 머리 많이 상하나요..? 좋아보여서 구매하는데 어떤지요!💛🙏🏻

  • Midnight H

    Midnight H

    10 개월 전

    로하님 따라 유부두부 닭가슴살 먹고 반함 ,,, 넘 맛잇어요! 맛잇는 다요트 음식 마뉘 알려주세용~^^

  • 예쁜 피카츄

    예쁜 피카츄

    10 개월 전

    남편분은 부산분이시구 로하님은 서울 분이시구나~ 어떻게 만나셧는지 궁금해용 ㅎㅎ

  • Birmingham John

    Birmingham John

    10 개월 전

    고데기 일분컷 집착은 무엇? ^^

  • Minseo Gang

    Minseo Gang

    10 개월 전

    로하님! 모닝루틴이나 데일리루틴 같은 거 공유해주세요 :)

  • 손지혜

    손지혜

    10 개월 전

    부산에 비빔 당면이 있어요??...대박 처음 안 사실이에요..

  • 아르망

    아르망

    10 개월 전

    유튜브 잘 안보는데 유일하게 보면 마음이 편해지기도 하고, 배울점도 많아 생각이 깊어지는 영상이라 처음으로 댓글 남겨봐요! 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팝콘이

    팝콘이

    10 개월 전

    오랜만에 로하님 영상봐요~ 저 비빔당면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늘은 비당 만들어보려구요! 항상 레시피 감사해용👍🏻

  • 행복한서울여자

    행복한서울여자

    10 개월 전

    니들펠트 너무 귀여워용~저는 다음에 혹시나 나눔하시면 병아리로 받고 싶어용~헤헤😅 영상 항상 감사히 잘보고 있어용

  • 띠용띠용

    띠용띠용

    10 개월 전

    썸넬에 제 남친보고 들어왔어요

  • 프리덤

    프리덤

    10 개월 전

    이누나 영상 4대소리
    고데기, 전원누름, 분노의 타이핑, 두유꼴깍소리

  • Chris M

    Chris M

    10 개월 전

    우와 ㅜㅜ 트롬써있는 트롬베어는 첨봐요 너무 갖고싶어요 ㅜㅜ 구매처 제발 알려주세요 ㅜㅜ❤️

  • 아아

    아아

    10 개월 전

    로하님!귀리로 밥해드셔보세요!식감진짜좋아요 엄청 탱글탱글하고 몸에도좋구ㅠㅠ 귀리반 쌀반해서 밥해드셔봐주세요..... 이걸 봐주실까ㅜㅜ

  • 미니

    미니

    10 개월 전

    로하님 저번에 만드신 밀푀유나베 보고 따라했었는데
    넘 맛있었거든요 ㅎㅎㅎ 이번에도 따라서 만들어봐야겠어용♥️

  • 한수연

    한수연

    10 개월 전

    우연히 로하님 유트브 보다가 요즘 핫한 부부의세계 보다도 더 즐겁게 시청하고 있습니다ㆍ 재치 센스 감각 스타일 열정 모든 갖춘분 같아요^^

  • 자연냥

    자연냥

    10 개월 전

    저야 모든나눔은 감사하죠

  • emma tima Aitou

    emma tima Aitou

    10 개월 전

    Please please add Arabic translation or English I love watching your videos but I don't understand Korean

  • 꿀꺽꿀꺽

    꿀꺽꿀꺽

    10 개월 전

    5: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하님 짱웃겨요 저도 같이 옆에서 물래요 왈왈를ㄹ를ㄹㄹ!!😬

  • 유정

    유정

    10 개월 전

    아니 이렇게 좋은 분에게 악플다는 사람이 있나요......로하님 그런 댓글에 상처 받지 마세요 ㅠㅠ!!

  • 빵츄좋아

    빵츄좋아

    10 개월 전

    로하님❣️
    저도 로하님 영상보고 음식을 몇개 따라해봤눈데... 전 완전 망쳐서 엄마께서 다시 뒷수습을 해주셨었어요...ㅎㅎ 헤헤
    그래도 제가 이런걸 안하다가 하니까, 부모님께서 막 옆에서 도와주시고, 같이 했는데 이게 소소한 행복처럼 느껴지더라구요❤️
    나중엔 로하님 영상 더 잘 보고, 레시피도 딱딱 적어서 꼭 성공해서 부모님께 맛있는 저녁 만들어 드려야겠어요!!💗 (닭볶음탕이랑.. 갈비찜 넘 만들어보고 싶은데... 고건 초큼 어렵겠죠..? ㅎㅎ 덮밥부터 시작을 해봐야겠어요..❤️)
    로하님 항상 좋은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려요😍❣️

  • 냠냠

    냠냠

    10 개월 전

    이것이 럭셔리라이프인가

  • 나나나

    나나나

    10 개월 전

    로하님❤🧡💛💚💙💜

  • 예지Yeily _ji

    예지Yeily _ji

    10 개월 전

    로하님의 소소한 일상이
    항상 저의 저녁식사를 즐겁게 만들어줘용🙊
    저녁 먹을 때 마다 챙겨보는..🥰♥️

  • 알타리

    알타리

    10 개월 전

    24:46 뽀로로.....?

  • 시스레터 sisletter

    시스레터 sisletter

    10 개월 전

    맛있는 음식이 많아서 너무 좋아요~~ㅎㅎ

  • apple mint

    apple mint

    10 개월 전

    "비트 주세요"에서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 영상 보다가 급 댓글달아요😆😆 아껴두었다가 오늘에서야 열어봅니다 :) 계속 잘 볼게요❤

  • 김신영

    김신영

    10 개월 전

    비트주세요...
    순간 빵터졌어요ㅎㅎㅎㅎㅎ
    왜케 귀여우신지~

  • 임호땅

    임호땅

    10 개월 전

    요번에 소개해주신 노래들 너무 좋아서 계속 듣고 있어요 😍😍

  • 몽글몽글

    몽글몽글

    10 개월 전

    저도 하울의 움직이는 성 몇번을 정주행 하는건지..ㅋㅋㅋ 그만치 매력 적이란 말이죠.지브리 영화는!!꺄항

  • 최지연

    최지연

    10 개월 전

    싱가포르에서 현재 격리중이라 밥하는게 걱정인 주부입니다. 덕분에 맛있는거 많이 해먹어요!

  • 맘스테이블 Mom's table

    맘스테이블 Mom's table

    10 개월 전

    캘리포니아에서도 인기채널입니다 ^^ 많은 친구들이 좋아해요! 영상 보고 나면 지루해진 일상속에서 요리가 갑자기 하고 싶어져요 ㅋㅋ 잘 봤습니다!

  • Good J

    Good J

    10 개월 전

    재료공학 석사중인 학생입니다.
    이번 디펜스에 유익한 영상같네요 감사합니다.

  • ᄋᄋ

    ᄋᄋ

    10 개월 전

    팬으로써 반할것같습니다. 고데기 하시는 로하님의 모습과 출근하는 의상이 너무 아름다우십니다...

  • 괴도키드

    괴도키드

    10 개월 전

    남편분 부대찌개에 라면사리 추가 했을때랑 두부유부초밥 먹을때랑 리액션이 반대여서 너무 귀여우시다~~

  • 권은혜

    권은혜

    10 개월 전

    드시는 것 모두 정말 제 스타일이네요! 꼭 한 번 해 먹어야겠어요! 만드는 모습도 정말 푹 빠져서 보게 되네용.. 💟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당

  • Hye mini Park

    Hye mini Park

    10 개월 전

    단무지 어디꺼에요? 맛있어보여...

  • Hye mini Park

    Hye mini Park

    10 개월 전

    가정식의 끝이다 이언니는 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