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주름이 없다고? LG 롤러블폰 특허 디자인 공개!

게시일 2020. 11. 06.
조회수 850 842
203

주름이 없는 대화면폰이 곧 등장하게 될까요?
LG 롤러블폰의 특허 디자인이 드디어 공개되면서
기대와 설레임을 주고 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구독과 좋아요, 알림 신청은 힘이 됩니다.
[맥가이버의 IT 뒷 이야기]
리뷰 문의 : excuve@naver.com
*인용된 사진/영상의 저작권은 해당 기업/브랜드 및 매체에 있습니다.

맥가이버
댓글  
  • 김유정

    김유정

    2 일 전

    오 너무 신기해요! LG도 드디어 색다른 핸드폰이 나오네요!

  • yoyo

    yoyo

    3 일 전

    ssssssssssssssssssssxdddeesx

  • 전라도

    전라도

    3 일 전

    ㄷㄷ

  • 고동혁

    고동혁

    9 일 전

    LG는 뭔가 잘 만들긴 잘 만드는데 항상 어딘가 문제가 있음.. 롤러블폰도 기술 자체는 신박한데 그걸로 할 수 있는 컨탠츠가 거의 없을 듯

  • 진삐삐

    진삐삐

    14 일 전

    저러다 테블릿 살 필요도 없어지겠네

  • feel my

    feel my

    17 일 전

    LG 휴대폰접는다더니 나올순있나?

  • Kay Kang

    Kay Kang

    20 일 전

    프라다 롤러블 나오면 끝장 날듯

  • thanksbingo

    thanksbingo

    20 일 전

    A12왜 댓글 닫으셨나요?

  • Hyojin Bark

    Hyojin Bark

    25 일 전

    ㅋ BOE패널....LG는 OLED패널 못만듬
    가짜 WOLED나 만들어서 TV쪽에서나 쓸까...
    휴대폰용은 만들지 못함

  • 고등어전사

    고등어전사

    26 일 전

    8년동안 LG폰만 써오다 이번에 삼성의 갤럭시 폴드 2 쓰는데 이거 나오면 다시 LG 가렵니다 ㅋㅋ

  • 윤강진

    윤강진

    27 일 전

    엘지는 항상.. 스펙을. 삼성보다 구리게 했지..
    램12이상으로 간다면 인정.

  • 배성윤

    배성윤

    개월 전

    개발자의 등골이 휘어지게 만드는 각종 스마트폰의 최신 기술.... 여기저기에서 개발자를 그만두는 소리가 들립니다.

  • 뀨잉쯋

    뀨잉쯋

    개월 전

    잘하면 태블릿 필요없겠네 세로로는 못 늘리나

  • L L

    L L

    개월 전

    그래서 필름 어떻게 붙이는데;;

  • 루뇨형님왼팔 준식이

    루뇨형님왼팔 준식이

    개월 전

    케이스랑 필름 어케만듬

  • 남욱

    남욱

    개월 전

    엘쥐 스마트폰 문닫는다는소문이잇던데

  • 하늘땅

    하늘땅

    개월 전

    케이스는 어떻게 만들려나,,,?!

  • SEED

    SEED

    개월 전

    이건 나오면 성공이다.
    폴더식으로 접는거 너무 이상했음. 디자인을 역행하면서 촌스럽고
    1년에 대충 하루에 3번 접었다 폈다 할 경우(3번보다 훨씬 많겠죠ㅋㅋ)
    1095번 이상은 접었다면 그 부분이 쇠로 만들어도 마모가 일어납니다
    LG의 저 아이디어는 정말 굿....완전히 반으로 접히는 부분이 아니기때문에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얇은 부분이라 온도 차이에 일어나는 수축과 팽창을 잘 잡는다면
    저 아이디어는 대박날거임 굿!!

  • 남극여우

    남극여우

    개월 전

    ㅗㅜㅑ ㅈㄴ 탐난다

  • 이로빈

    이로빈

    개월 전

    가격..내구성 쉽지 않을걸
    전자 주주지만..
    엘지가 대박한번 치기를..

  • 태리 テリ

    태리 テリ

    개월 전

    삼성과 LG가 롤러블 기술을 협업하여 스마트폰을 출시하면 어떻게될까? 삼성 갤럭시 G시리즈 탄생시키면 천하무적일텐데

  • 지원

    지원

    개월 전

    와 폴더블보다 더 감탄나옴,,,,,,엘지는 벽돌폰수준이라 케이스 필요없던데 이것도 그러면 솔까 최고

  • 배상준

    배상준

    개월 전

    근데 이거 케이스는 어떻게 나올라나....

  • YB Kim

    YB Kim

    개월 전

    많이 떨궈서모터한쪽이 망가지면 디스플레이 다 뭉개지는건가.....

  • 초BE

    초BE

    개월 전

    엘지는 폰도 대박나겠구나

  • 강德摸, 모모

    강德摸, 모모

    개월 전

    나 앱등인데.. 이게 바로 혁신아닐까?

  • solarino patt

    solarino patt

    개월 전

    병신같은새1ㄱ들 왜 화면을 boe에서 수입하노

  • _디펜뚜_

    _디펜뚜_

    개월 전

    이거 2번째보는 건데..케이스 어케 만드냐 ㄹㅇ로

  • 정신병자 유튜브악플러 사냥꾼

    정신병자 유튜브악플러 사냥꾼

    개월 전

    믿고 거르는 LG

  • Premium

    Premium

    개월 전

    장담컨대 LG는 롤러블 폰을 만들어 내지 못할 것. 이유는 기구학적으로 얇으며, 가벼우며 튼튼한 프레임을 만들수 없기 때문이다

  • 고양이

    고양이

    개월 전

    떨궜다 주워서 펼쳐봤더니 화면 스크레치 주욱나면서 펼쳐지면 ㄹㅈㄷ

  • ky y

    ky y

    개월 전

    오호호.. 땡기네 엘지크게 한건 하긋네요 대단합니다
    기대기대!

  • 프사배포

    프사배포

    개월 전

    전자기기계의 사이버렉카 어서오고

  • Yunsu Kim

    Yunsu Kim

    개월 전

    삼성통수 치는건 엘지가 최고지 ㅋㅋ

  • zinoos

    zinoos

    개월 전

    엘지야 잘해보자.

  • 린뉴

    린뉴

    2 개월 전

    진짜 저건 땅바닥떨구면 바로주님곁이네 틈에 모래알같은거 하나만들어가도 디스플레이 필때
    스으으으으으으으으윽

  • ¿엉

    ¿엉

    2 개월 전

    LG velvet이 희생양이 였군

  • 민승현

    민승현

    2 개월 전

    그럼 제발 LG는 방수 지원좀..ㅠㅠ
    갤폴드2 유저인데 나오면 질러야지

  • EastOr Shin

    EastOr Shin

    2 개월 전

    lg롤러블이라면서 왜 자꾸 oppo 외 중국 제품을 보여 주는 건지? 그리고 엘지거는 너무 후져보이는데... 중국 것과 구분을 해주셔야지... 참 lg폰은 참담하게 생겼네요.

  • 김건일

    김건일

    2 개월 전

    Fold2 저리가라다.
    이거 정말 혁신적이네

  • 소리 지기

    소리 지기

    2 개월 전

    와~ 굿
    내가 20년 넘게 엘지만 사용한 사람으로 캬~
    엘지 파이팅
    그리고 섬성도 파이팅
    두 기업이 세상을 바꿔라

  • 세상은 변한다!

    세상은 변한다!

    2 개월 전

    화면이 횐색일땐ㆍ검은글씨로 넣어주는 쎈스가 부족 하네요ㆍㆍ나머진ㆍ땡큐!

  • 판매왕

    판매왕

    2 개월 전

    삼성같은 나쁜기업회사꺼 쓰지말고 엘지같은 좋은 회사 제품을 써야함

  • 이소통

    이소통

    2 개월 전

    엘지 핸드폰 못믿겠음

  • 파이프렌치

    파이프렌치

    2 개월 전

    근데 롤러블은 디스플레이 보호를 어케할까요? 폴더블도 화면보호때문에 민감한데.... 롤러블이 되는 유리가 가능할까요?

  • 김모씨

    김모씨

    2 개월 전

    쟤내는 티비로도 롤러블 성공적이었으니까 문제는 없을듯

  • D S̆̈

    D S̆̈

    2 개월 전

    바형,태블릿 둘다쓰고싶을때 딱이겠네

  • 8K업스케일링

    8K업스케일링

    2 개월 전

    애플의 미래는 그냥 노키아처럼 언젠가 사라지겠지 감성만으로 먹고 살기에는 한계가있음 애플은 이제 컴퓨터시장에서나 보이겠군

  • 지구는평평하다

    지구는평평하다

    2 개월 전

    또 걱정이 되는건
    전작들의 스냅드래곤 765g를 적용한 것 처럼
    835나 845등 뒤쳐진 시퓨를
    적용할지에 걱정이네요!
    왜 엘지는
    헬쥐짓을 하는지
    도통 아리송해 ㅠㅠ

  • 지구는평평하다

    지구는평평하다

    2 개월 전

    안펼쳤을때의
    디자인도 갠적으론 매우 맘에 드네요
    물론 배젤은 어쩔수 없더라도!

  • 팬계정

    팬계정

    2 개월 전

    지금 삼성 폴드겁나 갖고싶은데
    엘쥐야 이번꺼 존나 잘내면
    엘지 갈아탈 수 도 있을것 같아...
    좀 내가 생각해도 에반데 진짜 잘빠지면 갈아탈께

  • DDP d

    DDP d

    2 개월 전

    와 LG지리네

  • Kephas 777

    Kephas 777

    2 개월 전

    작년 삼성도 또 다른 업체도 해외에 특허를 낸 설계 사진과 함께 보여준 유튜브가 있었죠... 다 준비를 하고 있죠... 홀로그램폰 특허 이미지도 보여준적이 있었습니다... 특허는 다 내고 있는 듯 보입니다...

  • 삼코아코리아

    삼코아코리아

    2 개월 전

    맥가이버의 문제점
    1. 가끔가다 올리는 헷갈리는 어그로
    2. 맨날 심각한 듯이 ‘정말...하는걸까?’라며 시작함
    그로인해 댓글창이 맨날 시끄럽지.....
    자기 주장이 맞다면서 맨날 댓글창이 시끄러움
    3. 가끔가다 균형적이지 않은 리뷰

  • 요즘 좀 긴가민가한앱등이

    요즘 좀 긴가민가한앱등이

    2 개월 전

    진짜 lg ui ux 설정만 잘하자... 바로 사줄께

  • 로스컷차일드

    로스컷차일드

    2 개월 전

    재료가 아무리 좋아도 상대는 LG다

  • Iron _P

    Iron _P

    2 개월 전

    결함 디스플레이 계속 고집하면서 소비자 우롱하는 삼성보다 LG를 응원합니다.

  • monono1997

    monono1997

    2 개월 전

    폴더블은 고민됐는데
    이건 나오면 삽니다.
    고민없음 ^^^^^^

  • 둠둠칫

    둠둠칫

    2 개월 전

    상소문 에디션

  • C. K

    C. K

    2 개월 전

    솔직히 롤러블이 훨씬 간지나긴하네요 내구성만 좀 받춰준다는 가정 하에

  • 구독하면 소원이룸

    구독하면 소원이룸

    2 개월 전

    무심코 저를 봤다면 당신은 천운이 따를 것입니다. 좋아요 구독 누르고 댓글 적으시면 원하는게 이뤄집니다.
    단, 간절한 사람만 이루어집니다.

  • 신토끼

    신토끼

    2 개월 전

    진짜 이대로 나오면은 1위 탈환 가능.

  • 이런씌리얼

    이런씌리얼

    2 개월 전

    와 이거 사야겠따하머;ㅇ리ㅏ멍ㄴ리ㅏㅓㅁㄴ라

  • Heo yeong

    Heo yeong

    2 개월 전

    와 아이디가 완벽해 보입니다.
    나쁜 기업 삼성을 밀어 낼 수 있는 제품이 되길 바람니다
    LG파이팅 ㅎㅎ

  • 멍용

    멍용

    2 개월 전

    갖고싶다...

  • 너라능

    너라능

    2 개월 전

    개인적으로 LG쪽 폰은 믿거..

  • 반바지

    반바지

    2 개월 전

    저거 깨지면 액정값 얼마나 나옭가

  • sindi004

    sindi004

    2 개월 전

    우와 사고싶다

  • 라워블

    라워블

    2 개월 전

    좋은거 인정 근데 저 배경화면? 11초에 나오는거 누가만들었는지 레알... 안사고싶게 생김;;;;

  • juny juny

    juny juny

    2 개월 전

    아쉬운건 자동이 아닌 수동으로 펼치고 접는다는거..

  • GAMCAT

    GAMCAT

    2 개월 전

    ㅋㅋㅋㅋ 폴드 케이스를 넘어서 롤러블 케이스도 만들어야하네 ㅋㅋㅋㅋ
    어찌만드노 야발련아

  • 김옵붕

    김옵붕

    2 개월 전

    결론 해봤자 엘쥐라 몇주정도 유튜버들이 리뷰하고 잊혀질각.

  • 어휴싫어

    어휴싫어

    2 개월 전

    전체적으로 LG가 퀄리티나 디자인이나 딸리는 부분은 없는데 협력업체한테 갑질하는거 정나미 떨어져서 안씀ㅋ

  • JD Nine

    JD Nine

    2 개월 전

    출시 1년이면 부품 없다는 그...?

  • 이태호

    이태호

    2 개월 전

    이번에는 제발 875 885탑ㅈ하자 765 이딴거 말고

  • Seounghun Lee

    Seounghun Lee

    2 개월 전

    가장 중요한 액정이 중국산 이라는 문제가....

  • Go M

    Go M

    2 개월 전

    아 이건 못 참지

  • 이루시

    이루시

    2 개월 전

    지롤....
    삼성이 더 먼저 나올 것 같은데요
    삼성 저런 폰 이름이 z roll

  • 총각귀신

    총각귀신

    2 개월 전

    노트북?

  • 사해는모두형제

    사해는모두형제

    2 개월 전

    믿고있었다구 LG형!!!!!!

  • 슈뢰딩거

    슈뢰딩거

    2 개월 전

    혁신:lg
    완성도:삼성
    사는 폰:아이폰

  • BAT ROBIN

    BAT ROBIN

    2 개월 전

    디자인이 구리다. 옛날엔 엘지 디자인. 좋았는데

  • ᄒ삐로롱

    ᄒ삐로롱

    2 개월 전

    아직도 lG 믿는 흑우들 읍다리??

  • 염희경

    염희경

    2 개월 전

    갤2도 화면큰 만큼 배터리도 엄청 빨리닳는데 배터리 이슈도 고려해서 나오길

  • 김이빨.

    김이빨.

    2 개월 전

    뭐냐 시새기들

  • 심명의

    심명의

    2 개월 전

    LG!
    상소문폰으로 대박나길~~

  • Hyeong Y

    Hyeong Y

    2 개월 전

    그래도 엘지폰 거른다

  • 백열

    백열

    2 개월 전

    폴더블은 걍 신기한거지 활용하기엔 어려웠는데
    롤러블은 진짜 활용하기 좋겠다

  • 크리펑

    크리펑

    2 개월 전

    일본: 롤러블 폰은 우리가 원조야 저거 우리꺼야 ㅇㅈㄹㅋㅋㅋㅋㅋ

  • 김진원

    김진원

    2 개월 전

    현기차 믿고 거르듯 폰은 엘지를 거르는것

  • 세윤

    세윤

    2 개월 전

    나올때까지 v30 계속 쓸게ㅜㅜ

    • l JVCKIWAI

      l JVCKIWAI

      2 개월 전

      동지다

  • 줄게 내 갤럭시

    줄게 내 갤럭시

    2 개월 전

    필름 회사 : ㅅㅂ....

  • 에스프레소중독자

    에스프레소중독자

    2 개월 전

    진짜 자랑스럽다 Lg

  • MR BROWN

    MR BROWN

    2 개월 전

    배터리 용량문제는 어케 해결하지 ? 4500정도용량가지고 7.4인치 스크린을 펴서 보라는건가 ??

  • David J

    David J

    2 개월 전

    펼칠때마다 효과음도 넣었으면 좋겠내요
    "전~하 통촉하여 주시옵서서"

  • 랄뚜기

    랄뚜기

    2 개월 전

    듀얼카메라도 광고 안했는데 이것도 롤러블 광고 안하는거 아니노 ㅋㅋ

  • hu kim

    hu kim

    2 개월 전

    잠시나왔다 사라질듯 액정찍히면 교체비용도 무시무시하고말려서들어가지않을듯

  • jy h

    jy h

    2 개월 전

    내구성이궁금하네요
    접는기술이더고급이긴한데

  • kang woo Han

    kang woo Han

    2 개월 전

    lg는 글렀다!
    디스플레이를 boe꺼 쓴댄다!
    망할~ ㅉㅉ

  • puma7798 ha

    puma7798 ha

    2 개월 전

    이건꼭사고 싶어 대박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