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toon Original] Horrifying Math Class

게시일 2021. 05. 07.
조회수 1 130 705
442

This cartoon makes you laugh for free!

[Distribution: Big Picture Team] [Planning: B-Crispy] [Production: Shumdang Studio]
Script - Park Dong-jin/ Illustration - Shim Jeong-soo / Assistance - Kim Tae-hoon, Hwang Hyun-sik, Jang Da-hyun, Kim Joo-eun, Lee Yoo-jin, Choi Ji-young, Yoon Nam-woo, Hwang Tae-hoon / Voice actor - Jjal Tae-sik, Kim Sang-ja

JJALTOON
댓글  
  • 악아아아아아

    악아아아아아

    17 시간 전

    1:52와이노래는 노래하면서삼각수를 공부해보자 노래 검나오랫만이다

  • donghyuk Bae

    donghyuk Bae

    20 시간 전

    삼각함수 쌤과 발디쌤(짤툰 작가님이랑 형제인가??)그리고 돼지는 학원의
    유일한 사람(?)들

  • seo

    seo

    일 전

    헐... 넘모 무서웠어...

  • 마카롱

    마카롱

    일 전

    보면 짐승 친구 처음에 주인공 발디의 수학교실 산생 달았다고 생각 들었는데

  • 권민선

    권민선

    일 전

    1점맞기힘든데

  • 새대갈

    새대갈

    2 일 전

    1:52 ?

    2:59 뜻밖의 반전

  • 상태 개 안좋음

    상태 개 안좋음

    2 일 전

    1:48 ㅅㅂ 방금 동영상 그거였다고

  • 군주알라라크

    군주알라라크

    2 일 전

    오늘 봤던 시험들은 어려웠는데
    게임의 유혹들을 참을 수가 없어
    집에 가서 텔레비전 보고 싶은데
    요즘은 만화들이 정말 재밌어
    어쨌든지 시험들은 너무 어려워
    국영수 세 개는 모조리 찍었어
    사회랑 물리 화학 하나도 몰라
    그나마 체육이 내겐 제일 쉬웠어~
    놀랍게도 노래가사 입니다

  • 알고리즘

    알고리즘

    3 일 전

    3번으로만 찍어도 5점은 넘지 않을까

  • 빵냥이

    빵냥이

    3 일 전

    112

  • 웅깡

    웅깡

    6 일 전

    처음에 한석원 현우진 시발 ㅋㅋㅋㅋㅋ

  • 나

    7 일 전

    저따구로 가르치는데 성적이 늘겠냐고

  • 고독한뽀로로

    고독한뽀로로

    11 일 전

    "한석원의 수학교실"

  • ipen scott

    ipen scott

    12 일 전

    레알 잼나 이거

  • Ji Sook an

    Ji Sook an

    13 일 전

    사실 칰다툰에서 이게 나왔음 교생편에서 노래가사가 잘보세요 칰다툰 교생편

  • TV태민

    TV태민

    14 일 전

    ㅋㅋ

  • 졸려

    졸려

    14 일 전

    수학 수업이냐 체육 수업이냐

  • 누구세요

    누구세요

    14 일 전

    지금 보니까 짤태식이 입는옷 발디꺼넼

  • azul costra

    azul costra

    14 일 전

    발디ㅋㅋㅋㅋㅋㅋㅋㅋ

  • Sparkling

    Sparkling

    14 일 전

    1점은 배점이 어떻길래 받음?ㅋㅋ
    그리고 2점은 1~3번 중 하나 맞고 29개 틀린 거 아니냐ㅋㅋ

  • 캐릭터 그림

    캐릭터 그림

    14 일 전

    답:2점 만점에 2점

  • 김상희

    김상희

    14 일 전

    2:02 저무 웃겨

  • 강민수

    강민수

    1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학선생 노래 수능금지곡이다 레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속 생각나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소인다잉

    소인다잉

    14 일 전

    ㅋㅋㅋ공포게임을 감동적으로 바꿔놓고 결말은 무섭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초키공룡

    초키공룡

    14 일 전

    4:15유튜브 어디에선가 나오는(?) 그 원숭이 닮았넼ㅋㅋㅋㅋㅋㅋ

  • 겜초딩

    겜초딩

    14 일 전

    발디 광고 아닙니다

  • 파도

    파도

    14 일 전

    '사람을 외모로 판단하지말자'

  • 슈리림

    슈리림

    14 일 전

    발디쌤얼굴에유수민이보이는건 나뿐인가?

  • Lee jae ho

    Lee jae ho

    15 일 전

    발디:태식이

  • SKYNEXUS-헤이즐

    SKYNEXUS-헤이즐

    15 일 전

    근데 생질 시발점부터가 둘다 노베들은 이해하기 힘들다는게 팩트

  • 민동주

    민동주

    15 일 전

    1:15 눈 건조 안하나?

  • 범범후니TV

    범범후니TV

    15 일 전

    뭐야 발디라며 짤태식이자너ㅓ

  • 요를레이호

    요를레이호

    15 일 전

    0:04 근데 뒤에 이런선생님들 만나도 뭐 별거 없었으면서 발디닮은 선생님만 무서워 하는거야....

  • 골드 vp

    골드 vp

    15 일 전

    삼각함수 발디 등장

  • 문석준

    문석준

    16 일 전

    차라리 수학학원말고 헬스장을 차리지...

  • Takgu Im

    Takgu Im

    16 일 전

    발이 ㅈ나어렵다

  • 박성진

    박성진

    16 일 전

    난발디해밧는대

  • 고영서형석

    고영서형석

    16 일 전

    삼각함수송ㅋㅋㅋ

  • gmae thomas TV

    gmae thomas TV

    17 일 전

    기대 하는 두배가 그 두배가 아니잖아!! ㅋㅋㅋ

  • 아.

    아.

    17 일 전

    선생님 점수가 100배로 늘었어요!
    0점 >0점

  • 병아리

    병아리

    17 일 전

    발디

  • 큐브게임TV

    큐브게임TV

    17 일 전

    발디쌤이 이렇게 착했나?

  • ꧁ KR_ 민트 ꧂

    ꧁ KR_ 민트 ꧂

    18 일 전

    삼각함수 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주고양이

    우주고양이

    18 일 전

    0:07 수학귀신 인가??

  • 주찬kjc

    주찬kjc

    18 일 전

    0:06 현우진이냐

  • 666

    666

    20 일 전

    삼각함수미칝놈ㅋㅋㅋ

  • 김기석

    김기석

    20 일 전

    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1억을 어디서 지불할수업겠지만 부모님꼐 였줘 보고 지불 할게요 가 즈아

  • (꽃)게새끼((옛) 탄지로)

    (꽃)게새끼((옛) 탄지로)

    21 일 전

    살인병기 육성학원 아니죠?

  • R스타트

    R스타트

    21 일 전

    0:12
    믿음직 | 힌학원
    노력하 | 는교사
    안직한 | 가르침
    믿 | 힌학원
    노 | 는교사
    안 | 가르침

    • 온 CYCLING

      온 CYCLING

      21 일 전

      엌ㅋㅋㅋㅋㅋ

  • 태양의게임(목표:45구독자 만들기)

    태양의게임(목표:45구독자 만들기)

    21 일 전

    왜 짤툰작가캐릭터랑 발디샘이랑 모습이 비습하지? 옷 색갈도

  • AINSYUTAIN

    AINSYUTAIN

    21 일 전

    발디 불쌍함

  • TZ

    TZ

    22 일 전

    발디

  • 수학귀신

    수학귀신

    2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 김민찬

    김민찬

    22 일 전

    4:35
    수학교실이아니라 체육교실 아님?

  • 시현

    시현

    22 일 전

    1:53 중독성 잇군ㅋㅋㅋㅋ

  • 오은정

    오은정

    22 일 전

    발디와 유수민의 스타일은 같았다

  • 이준우

    이준우

    23 일 전

    근데짤툰이 발디로따온건데

  • 도시어부

    도시어부

    23 일 전

    발디의수학교실게임에서나오는 발디케릭터여서 그런가보다

  • No name무명

    No name무명

    23 일 전

    무슨2배점수가2점이야ㅋㅋㅋㅋ

  • 펭귄군

    펭귄군

    23 일 전

    왜 토마스가 생각나지

  • 나ᄏ

    나ᄏ

    24 일 전

    0:23 옛날에 많이 봤는데 이름을 까먹었어 ㅋㅋ

  • 𝒳𝒳𝒳𝒯𝐸𝒩𝒯𝒜𝒞𝐼𝒪𝒩

    𝒳𝒳𝒳𝒯𝐸𝒩𝒯𝒜𝒞𝐼𝒪𝒩

    24 일 전

    TMI) 짤태식은 수학을 배웠다

  • 꿀잼 꿀잼 꿀잼

    꿀잼 꿀잼 꿀잼

    24 일 전

    그래도 그렇게 나쁘신 발디쌤은 아니시네

  • 케인인님

    케인인님

    24 일 전

    5:06 발디의 수학교실 시발점

  • 이규찬

    이규찬

    24 일 전

    이노래 7년전에 영상에 나오는 삼각 함수 노래아님?

  • Jazmin Lee

    Jazmin Lee

    24 일 전

    ㅎㅎㅎ 집사 베이식

  • 임준성

    임준성

    25 일 전

    발디쌤거의진짜싸이코아님

  • 임준성

    임준성

    25 일 전

    발디쌤 오싹한건 어떡해 변하지가않냐

  • 조완래

    조완래

    25 일 전

    못해서 수학교실

  • 안녕

    안녕

    25 일 전

    그러고 보니 수민이 발디 달앗엉

  • 맥스팬클럽

    맥스팬클럽

    25 일 전

    삼각함수송 패러디ㅋㅋㅋ

  • 스파충치

    스파충치

    26 일 전

    0:48 삼각함수 선생님이다!

  • 하늘루커

    하늘루커

    26 일 전

    ㅋㅋ정의를 정확하게 알아야지욬ㅋ ㅅㅂㅋㅋㅋㅋ
    언제적꺼얔ㅋㅋㅋㅋㅋ

  • 내이름은 미란이

    내이름은 미란이

    26 일 전

    0:49 왁시발 깜빡이 뭐야 또 선생!?!?!?!?

  • 황순자

    황순자

    26 일 전

    왜 이영상을 보니까 발디가 짤태식이랑 비슷해보이냐

  • 피치ന

    피치ന

    26 일 전

    1:48 아 저거 수학공식 노래 ㅋㅋ

  • 이하영

    이하영

    26 일 전

    ㅇㄴㅇㄴㅃㅁㅇㄴㅇㄱㄹㄷㅊㅎㅁㅎㅇ즈 ㅇ?

  • ssu K

    ssu K

    26 일 전

    발디발디 디발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조강희

    조강희

    26 일 전

    발디의 수학교실?

  • 힘랗

    힘랗

    26 일 전

    설마 선생님이 저 컴퓨터목소리 아재인가 했는데 ㄹㅇ이네 씹 ㅋㅋㅋㅋㅋㅋ

  • 채지현

    채지현

    27 일 전

    5:02 원래 점수보다 2배나 더 늘었다길래 0×2=0 인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 김하람

      김하람

      4 일 전

      천재

  • 수현

    수현

    27 일 전

    진짜 무섭긴하네

  • 강지양

    강지양

    27 일 전

    바바ㅏ바바자밥바, 발디?!.

  • hangug2

    hangug2

    27 일 전

    Tmi:짤태식캐릭터는 발디랑 비슷해서 발디표절이라며 오해했는데
    짤태식이 먼저 만든 캐릭터이다

    • pop

      pop

      25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G훈

    정G훈

    27 일 전

    2배라고해서 0의 2배인줄

  • 흔한초보

    흔한초보

    27 일 전

    5:02 원래점수보다 2배가 더 늘었다=그럼 언젠가는 80점을 넘는다

  • 박준영

    박준영

    27 일 전

    선생님 너무불쌍해

  • 네임

    네임

    27 일 전

    1:53 이거 그거잖아 ㅋㅋ 1부터 시작하면 존나행복함 ㅋㅋㅋ

  • 안익은치킨

    안익은치킨

    27 일 전

    5:08초소리촥촥ㅋㅋㅋㅋㅋ

  • 안미영

    안미영

    27 일 전

    혹시발디쌤아니에요

  • KY S

    KY S

    28 일 전

    0의2배는 0인데..

  •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 바이러스

    28 일 전

    1:02 일본이요.일본에는 선생이 원격이고 아이들이 학교에 나옵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

    코로나 바이러스

    28 일 전

    0:08 아니 ㅋㅋㅋ 수학 귀신은 왜나오는데

  • 박정원

    박정원

    28 일 전

    2점이란걸 예상한 내 인생이 레전드다
    (그만큼 짤툰을 많이 보셨다는 거지)

  • 펭브웨이 알바하는 펭수

    펭브웨이 알바하는 펭수

    28 일 전

    1:51

  • 대철배

    대철배

    28 일 전

    근뎈ㅋㅋㅋㅋ 짤툰 캐릭터가 아에 발디 캐릭터같음ㅋㅋㅋㅋㅋㅋ

  • damariga

    damariga

    28 일 전

    0:01 사실 이정도 수준으로 수업받고 자기 의지가 있어서 학원까지 찾아갈 정도인데 수학 점수가 개판이면 가벼운 ADHD로 인한 집중력의 문제이거나 난산증일수도 있으니 병원가서 진찰받고 약을 타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음.
    그리고 공부할때 항상 손으로 직접 풀어보고....

  • 가오가육체를지배한다

    가오가육체를지배한다

    29 일 전

    1:48 삼각학수

  • 북조선 고양이

    북조선 고양이

    29 일 전

    여기가 그 유명한 발디의 체육교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