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말잇기 하면 누가 이길까?

게시일 2020. 11. 28.
조회수 1 874 855
287

국어학자와 화학자 끝말잇기 대결 과연 누가이길까?
끝말잇기 고인물과 대결도 준비해봤어요
장소협조 : 창천동 506-6 탁월스튜디오
협조 : 화학자,국어학자,명진,도윤
편집 : 이희태
기획 :신연지

진용진
댓글  
  • Minkyu Kim

    Minkyu Kim

    개월 전

    출연한 본인입니다 :) 촬영 너무 재밌었어요. 댓글을 너무 늦게 남겼네요.
    끝말잇기는 많은 단어를 아는 것보단 순발력 있게 떠올리고, 상대방이 이어나갈 수 없는 단어를 선택하는 능력이 더 중요한 것 같아요.
    촬영에 대본이 전혀 없다는 사실도 확인하고 갑니다...ㅋㅋ

    • 어그로 채널저격수

      어그로 채널저격수

      13 일 전

      @꽃게 팔아서 구독자910명 찍기 실제로 줄것도 아니니까는 닥취세요~~

    • 구독안하면 내프사 니미래 아들

      구독안하면 내프사 니미래 아들

      13 일 전

      @1분만봐줘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분만봐줘

      1분만봐줘

      13 일 전

      살이 많이 찌셨네요

    • 구독안하면 내프사 니미래 아들

      구독안하면 내프사 니미래 아들

      14 일 전

      @jonggoo 기쁨 쿵쿵따 ㅋ

    • 띠뱀

      띠뱀

      14 일 전

      님 끄투해요?

  • 김세진

    김세진

    9 시간 전

    왜 다 잘생겼어 고2두명;; 사랑해

  • 임혜진

    임혜진

    10 시간 전

    끄투유저 쌉가능

  • 찬챈윤

    찬챈윤

    13 시간 전

    스네이프 교수님이신가요

  • Tom 2

    Tom 2

    14 시간 전

    3:39 늣치, 늣머리

  • 김환진

    김환진

    20 시간 전

    저거 있는단어 맞지...?

  • A WM

    A WM

    22 시간 전

    7분 59초에 식욕,욕식말고 다 첨보는거야 ㅋㅋ

  • 뉴메타연구소장

    뉴메타연구소장

    22 시간 전

    근데 저기 나오는 단어 중 반 이상은 모르는 거로군...... ㅠㅠ

  • Juwan Lee

    Juwan Lee

    일 전

    명진님 멋있어요 굿 굿!!!!!!

  • 이브

    이브

    일 전

    이건 못참지 ㅋㅋㅋㅋ

  • 교령

    교령

    2 일 전

    리본 본드 드라이기 기차 차표 표범 범인 국룰

  • 최윤하

    최윤하

    2 일 전

    국어학자님 쉬운 단어도 머뭇거리면서 말 못하는게 킬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비 WOOBE

    우비 WOOBE

    2 일 전

    놀라워 하는 용진님 표정이 가장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비 WOOBE

    우비 WOOBE

    2 일 전

    어떻게 섭외하는지가 궁금합니다

  • 강영순

    강영순

    2 일 전

    겅겅있어요 겅겅 뜻은 멍멍의방언이에요




    근데 보너스 게임 마지막에 왤케 웃기지

  • 전설의댓글

    전설의댓글

    3 일 전

    그 마지막에 최종 이긴 검은옷 남자애... 비비를 너무 떡칠... ㅋㅋㅋ 옆모습 나올때는 거의뭐 분리 된수준...

  • SM K

    SM K

    3 일 전

    고인물 두분이 하니깐 불경 외우시는 줄
    ㅋㅋㅋ

  • Zoo Park

    Zoo Park

    3 일 전

    명진이 진짜 씹고인물이네ㅋㅋㅋ

  • Karcis

    Karcis

    3 일 전

    윰차 있잖어

  • 노동경

    노동경

    3 일 전

    페이커 끝말잊기도 잘했구나?

  • 아이고어떡해유

    아이고어떡해유

    4 일 전

    나중엔 설명충과 물음포살인마의 만남도 기대하겠습니다

  • 김혜영

    김혜영

    4 일 전

    ㅋㅋㅋ화학이 최고라생각했는뎈ㅋㅋ

  • 김하은

    김하은

    4 일 전

    아니 저게 다 무슨말이야...? 이해를 못하겠네 ㅋㅋㅋㅋ

  • 념념굿

    념념굿

    4 일 전

    4:07 7:38 8:14여기 진용진 개웃김

  • 관방

    관방

    4 일 전

    7:38 아 여기부터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용진 표정이 개킬포

  • 송동원

    송동원

    4 일 전

    갈수록 진용진님 갈수록 표정 굳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

  • 김대규

    김대규

    4 일 전

    쿵쿵따리쿵쿵따 할때 진용진 진지해보여서 뿜음 ㅋㅋㅋ

  • 초코빵

    초코빵

    4 일 전

    앞으로 끝말잇기 할때 잘 쓰겠습니다

  • 후니

    후니

    5 일 전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ㄱㄴㄷㄹㅁㅂㅅㅇㅈㅊㅋㅌㅍㅎ
    ㅏㅑㅓㅕㅗㅛㅜㅠㅡㅣ
    ㅃㅉㄸㄲㅆ
    ㅐㅔㅒㅖㅢㅟㅚㅞㅙ

  • 땡칠

    땡칠

    5 일 전

    끄투 장인 두명이서 현실 끝말잇기하면 안 끝나겠는데요?

  • 85 garagelife

    85 garagelife

    6 일 전

    난생 처음듣는 단어가 계속나오네 ㅋㅋㅋ

  • 85 garagelife

    85 garagelife

    6 일 전

    국카스텐 하고 머뭇거리는거 개웃기네요 ㅋㅋㅋ 한방에 게임 끝나는줄ㅋㅋㅋ 그런데 거기서 텐텐이 나올줄은...

  • SS K

    SS K

    6 일 전

    ㅋㅋㅋㅋ

  • 세발자전거

    세발자전거

    6 일 전

    천재다.

  • 이민수

    이민수

    6 일 전

    저분은 ai랑 하셔야지..

  • 임시닉네임

    임시닉네임

    6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밖에 안 나오네 그냥 대단하다

  • 4반 박서빈

    4반 박서빈

    6 일 전

    륨만 나오면 지는 거여~

  • 배성완

    배성완

    7 일 전

    명진씨 비비톤이 너무 높네요 낮은걸 쓰면 커버하는데 더 좋을거 같습니다

  • 핫뜨뜨

    핫뜨뜨

    7 일 전

    균듁듄곽춪쉿읒륨윰읓

  • 가능합니다

    가능합니다

    7 일 전

    07:10 아 여기서 개빵터짐ㅋㅋㅋㅋㅋㅋ웃으면 안되는 분위기 같아서 숨 참고ㅋㅋ있다가ㅋㅋㅋㅋㅋㅋㅋ끝말잇기 대회 1등한 아들 축하하는 부모님같은 진심ㅠㅠ큐ㅠㅠㅠㅠㅠㅠ

  • 스벅빌런

    스벅빌런

    7 일 전

    대그릇 벌매듭 ㅋㅋㅋㅋㅋ 조용히 보내버리네
    기술이 있는 친구네
    아니 솔직히 이정도면 주작아닌가ㅋㅋ
    앞에 작가가 팻말들고 보여주는거 아님?
    아님말고ㅋㅋㅋ

  • 전jelly선장님

    전jelly선장님

    7 일 전

    2:20 튬슈톤

  • 총 조회수 1만을 앞두고 있는_당근유튜브 YT

    총 조회수 1만을 앞두고 있는_당근유튜브 YT

    8 일 전

    아직 안봤는데 레알로 과학학자가 이길거 같음 ㅋㅋ 이 나왔을때 국어학자는 이름하면 늠름도 되니까 안되고 과학학자는 이리듐 해버리면 끝장이니까 ㅋㅋ

  • 이현중

    이현중

    8 일 전

    스트롬튬이아닌스트론튬입니다.......

  • snk xpms

    snk xpms

    8 일 전

    륨 슘 이거 어케 대처 함?

    • 럭키Ly

      럭키Ly

      7 일 전

      대부분 화학적인말로 대처를할수밖에없네요...큼

  • 박하성

    박하성

    8 일 전

    3:28 얘 군대가서 팔다리 같이 흔들 애네..

    • 박하성

      박하성

      8 일 전

      6:00 아니 왜 네. 라고 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요즘 애들 쿵쿵따 모르구나.. 아 세대차이 이렇게 조우하네.

  • 박하성

    박하성

    8 일 전

    생긴것도 언어학자. 화학자 처럼 생기셨네요.

  • 로블댄스 [로블록스외게임채널]

    로블댄스 [로블록스외게임채널]

    8 일 전

    제가죄송합니다그만해주세요미쳐버리ㅜ~여냐ㅗ야오양ㅎ턓ㅊ

  • 리나링

    리나링

    8 일 전

    대단하다...

  • bal ju

    bal ju

    8 일 전

    스펀지에 불가사리는 밧줄로 묶을수없다고 나왔는데
    불가사리vs매듭전문가 보고싶네요

  • 이정빈

    이정빈

    8 일 전

    국어학자분 스네이프 교수 닮으셨다

  • 쭈꾸쭈꾸쭈꾸미

    쭈꾸쭈꾸쭈꾸미

    8 일 전

    국가스텐 할때 텐가 생각한 사람 손

  • 현철최

    현철최

    8 일 전

    쇡겅이라는 뜻은 사전에 안나오던데

    • 현철최

      현철최

      7 일 전

      @투리KOwill 네이버 사전에 쇡겅이라고 치니 속성으로뜨는데 어떤뜻인가요?

    • 투리YouTube

      투리YouTube

      8 일 전

      있어요

  • 매월 2일빵은

    매월 2일빵은

    8 일 전

    진용진씨. 앞뒤가 같은 당신 이름이 치트키같은데요?

  • 앙앙앙앙

    앙앙앙앙

    9 일 전

    저런 사람들이 윰뷁 이런거 해도 믿을듯 ;

  • K ni

    K ni

    9 일 전

    프로그래머 잘어울리겠다ㅋㅋㅋㅋㅋ

  • Jeongmin Kim

    Jeongmin Kim

    9 일 전

    그래서 이과,문과중 어디로가실거에요?
    전 썬과요



    문(moon)과
    썬(sun)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고스톱고

    고스톱고

    9 일 전

    마약영상 열 번도 더본듯

  • 진심녀

    진심녀

    9 일 전

    끝말잇기할때 기차 나오면 차표 나오는거 모르는 분 없을듯

  • 아른아른

    아른아른

    9 일 전

    륨본드!!!!!

  • 사람긴

    사람긴

    9 일 전

    윰댕:힝ㅠ

  • 그랴

    그랴

    9 일 전

    ㅋㅋㅋ

  • 김예인

    김예인

    9 일 전

    저 많은 단어 중에 왤케 아는 말이 없어... 그리고 게다가 두 학생 다 이과야..

  • 규극드

    규극드

    9 일 전

    와.. 진짜 대박이다

  • 금사빠!

    금사빠!

    10 일 전

    화학자분 목소리가 배우 김대명이신가?
    그분 닮은거 같아요(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peace Lee

    peace Lee

    10 일 전

    고수들끼리 서로 죽을까봐 공격 못들어가고 기싸움하다가 몇 합만에 결판나는 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투리YouTube

      투리YouTube

      8 일 전

      죽을까 봐 공격 못 들어가는 게 아니고 공격단어가 없어서 못 한 거예요

  • skd aoq

    skd aoq

    10 일 전

    아니근데 국어학자가 일반인보다도 못하는데

  • hyunsm99

    hyunsm99

    11 일 전

    ☆2022 인베이젼 안내문☆
    #대회일정:빠르면2021 or 늦으면2022
    #대회장소:파워쿵쿵따(자유채널9)
    #경기시간:선수들간 합의하에결정
    #주최자:레이븐&넷마블유저
    No.1 설명
    3-3 매너전 토너먼트
    黨팸은 참가불가/
    黨팸을 제외한 모든 쿵쿵따유저가 참가를해서 토너먼트 형식으로 3-3 매너전경기를 펼칩니다.
    (대진표는 번호추첨or제비뽑기로 진행될예정)
    [참고사항]
    #판정기준
    1.단어반복 금지
    2.공격단어 금지
    3.단어의질로 판정
    #특별심판
    전경기 아프리카TV&유튜브 실시간 생방송!!
    매경기마다 심판이 1명씩 투입될것이고 모든 경기결과는 생방송을보는 시청자들의 투표로 공정하게 승.패가 결정됩니다
    (투표결과가 만약 동률일경우? 경기심판이 뽑은사람이승리)
    No.2 설명
    黨팸전체vs외부인전체
    이것은 [黨]에서 주최하는 메인이벤트로써 말그대로 黨팸전체가 한팀vs외부인전체가 한팀이되어 선수들은 각각 종목별로 참가를 원하는종목을 골라 출전해서 대결을하는 방식입니다.
    [참고사항]
    #종목별로 배당점수가 걸릴예정
    (1점/3점/5점 이런식으루)
    #최종스코어 몇대몇~으로 승.패팀이 결정됩니다
    #경기종목은 협의중/추후공개예정
    여러분 ㅎㅇ염 반갑습니다!
    저는현재 넷마블 파워쿵쿵따에서 黨팸을 운영하고있는 부총.레이라고합니다(꾸벅)
    이번에 쿵쿵따게임 최초로
    여러분&쿵쿵따유저 모두를위한 대회를 재밌게 기획할예정입니다.
    설명은 위에 자세히적어놨으니 읽어보시고 만약 참가를 원하시는분은 여기밑으루ㄱㄱ
    (궁금한거 문의하셔도됩니다)
    카톡ID:hyunsm99
    이메일:hyunsm999@hanmail.net
    편하신데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
    앞으로 여러분들 참여율의 따라서 주최를하거나 추후에 상품들도 생각중이니 최대한 많은관심과 참가 기대하겠습니다!ㅇ.ㅇ

  • mt&love p&

    mt&love p&

    11 일 전

    ㅋㅋㅋ 난 한글을 몰랐다.......

  • 도시현

    도시현

    11 일 전

    와 생방에서 두분 통화로 하시는거 보고 목소리 잘생기셨다고 생각했는데 얼굴도 잘생기셨네요 도윤님 ㅜㅜ

  • 덕질중은서는

    덕질중은서는

    11 일 전

    왜케 ㅃㅣ 걱 ㅃㅣ 걱 거려ㅠㅠㅠ

  • jgh best

    jgh best

    12 일 전

    이게 왜...조회수가

  • 기안05

    기안05

    12 일 전

    화학용어는 죄다 륨 아니면 튬임

  • DJH K

    DJH K

    12 일 전

    국어학자와 화학자가 끝말잇기 대결을 하면 끄투코리아를 해본 사람이 이긴다

    • DJH K

      DJH K

      8 일 전

      @투리KOwill 그렇긴 한데 화학 용어 같은것도 끄투에서 많이 쓰잖아요

    • 투리YouTube

      투리YouTube

      8 일 전

      끄투랑 일반 끝말잇기랑 많이 달라요

  • _장인만정_

    _장인만정_

    12 일 전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 하네


    초심 잃었어

  • Lys Gracieux

    Lys Gracieux

    12 일 전

    성우랑 아나운서 잰말놀이 시키면 누가 더 잘하는지 해주세요

  • 박영환

    박영환

    13 일 전

    동명이인인지는 모르겠는데 김도윤님 끄투닷넷 운영하지않으신가요 끝말잇기겜인데

  • ᄎᄀ

    ᄎᄀ

    13 일 전

    그니까 쿵쿵따가 아니라 분신사바인거죠?

  • 오늘

    오늘

    13 일 전

    와...대단하다 두분다...명진님 도윤님

  • 현수

    현수

    13 일 전

    끄투온라인 1등과 겨뤄보게하죠 ㅋㅋ

    • 투리YouTube

      투리YouTube

      8 일 전

      끄투랑 저 룰이랑 달라요

  • Jelly Punch

    Jelly Punch

    13 일 전

    개억텐이라서 더 웃기네 ㅋㅋㅋㄲㅋ

  • Zzzu Nii

    Zzzu Nii

    14 일 전

    윰댕

  • dhwjdghks1938

    dhwjdghks1938

    14 일 전

    명진님 대박...

    진짜 엄청 나신데요?
    아.. 네
    진짜 너무 잘하세요

  • io게임 하는사람

    io게임 하는사람

    14 일 전

    참고 딍->딍에파리

  • 로빈손크루소

    로빈손크루소

    14 일 전

    대그릇 다음에 읏듬 읏듬은 으뜸의 옛말입니당

  • 달려라달려

    달려라달려

    14 일 전

    만약에 카카오톡에서 제가 가지고 있는 이모티콘을 선물해주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궁금해요 ❗️

  • 밈연

    밈연

    14 일 전

    재밌어보이진 않지만 모두들 속으로 웃고있을것이야

  • 과학사랑•893년전

    과학사랑•893년전

    14 일 전

    저런 분들 100명 있어도 끄투 500렙 못이긴다

  • 탱탱한망고

    탱탱한망고

    14 일 전

    용진님 진짜 종종보면 사람 자체가 졸라웃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젬튜브Gemtube

    젬튜브Gemtube

    14 일 전

    윰댕이다

  • 박진영

    박진영

    14 일 전

    난 끝말잇기 공식순위 대회 그런것도 있는줄 몰랐ㅇ...

    • 투리YouTube

      투리YouTube

      8 일 전

      카카오톡 채팅방이라 공식 대회라고 하기 애매한 거 같기도 한데 랭킹에 있는 사람들이 웬만한 사람들은 이겨서 공식 순위라 해도 될 거 같긴 하네요

  • Eunjung Song

    Eunjung Song

    14 일 전

    라듐 탄산수소나트륨 나트륨 배릴륨 우라늄 플로토늄 나트륨 o2(공기) 화학자가 더좋긴 하다

  • 뿁뿁뿁

    뿁뿁뿁

    14 일 전

    륨은 반칙이지ㅠ

  • 이제현

    이제현

    15 일 전

    와 개웃겨 개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기성

    전기성

    15 일 전

    6:57 여기서 아차하는표정 ㅋㅋㅋㅋㅋ

  • J J

    J J

    15 일 전

    표정까지 무표정이니까 완전 무섭네 ㅋㅋㅋㅋㅋㅋㅅㅂ개고인물

  • 김익명

    김익명

    15 일 전

    여기 나온 단어만 다 외워도 어디기서 끝말잇기로 지지는 않을 듯 ㅋㅋㅋㅋㅋㅋ

  • 몬드

    몬드

    15 일 전

    끄투하다보면 그 누구보다 한방단어 많이 알게됨 ㅋㅋㅋ

    • 투리YouTube

      투리YouTube

      8 일 전

      그건 아닌듯..

  • 홍카노

    홍카노

    15 일 전

    쿵쿵따 하는거 왜케웃긴걸까요? ㅋㅋ

  • 임채원

    임채원

    15 일 전

    스트론튬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