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사이다썰 모음집#14 ㅣ호돌이 영상툰

게시일 2020. 08. 15.
조회수 573 170
187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쫄랑쫄랑 산책길 - kowill.info/section/bidio/k5_Hkq7fq9V73Xc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Playful Kitten - kowill.info/section/bidio/kq2-ypuygdqBxaE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뚱이의 낮잠 - kowill.info/section/bidio/u9DFx961qcGW2Zk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아기의 하루 - kowill.info/section/bidio/sJ3O19nHapZgnYs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우아한 나의산책 - kowill.info/section/bidio/ypO51qnRn9utl48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Spring Step - kowill.info/section/bidio/sdzcxr7Hkqp0024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작은 영웅 - kowill.info/section/bidio/ra7F0r68lZd3moM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눈치게임 - kowill.info/section/bidio/29ee1ZS4nJifuIM

호돌이 영상툰
댓글  
  • 레이와

    레이와

    4 일 전

    솔직히 나쁜놈 만나면 우산으로 때리고봐야돼

  • 윤시원

    윤시원

    5 일 전

    첫 번째 사연에서 킥복싱 배운다고 했잖아요.저도 이제 2일뒤에 킥복싱 배울건데 이걸 보니 더 가고 싶고 열심히 해야겠네요.

  • INSANE

    INSANE

    5 일 전

    이게 실제 썰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중2병 씨게 온 애들 많네ㅋㅋ
    특히 버스썰ㅋㅋㅋ

  • 경훈티비

    경훈티비

    6 일 전

    1:37 명언 감사합니다

  • 희수

    희수

    7 일 전

    14:34초 이 사연 이게 가족이냐...응원도 안해주고 가시박힐 말만 하네...

  • 멜리오다스

    멜리오다스

    9 일 전

    1:40 나는 태권도 3품

  • ᄒᄒ

    ᄒᄒ

    11 일 전

    진짜 요즘은 남자가 무시받음

  • 레알쿠르즈 해랑열차

    레알쿠르즈 해랑열차

    11 일 전

    26:06에 저같았으면 아줌마가 자해공갈하셨으면서 저희한테막 우기시네요 저회블렉박스있어요 경찰불러서 상황말씀할까요 그거자해공갈이예요자해공갈!!!!!!이렇게말쑴드렸을텐데

  • 진윤지

    진윤지

    13 일 전

    쓰레기 녀석들이네 ㅉㅉㅉ

  • 수박

    수박

    15 일 전

    25:23초 친구가 진짜 멋지내요!!
    굳굳👍👍👍

  • ???

    ???

    15 일 전

    으하하하

  • 정정

    정정

    17 일 전

    나 무술8품임 ㅅㄱ

  • 요아

    요아

    19 일 전

    1:38 그래서 엄마한테 태권도 다니고 싶다고 했더니 엄마가 "넌 이미 사람패고 다니는데 뭘 더 쌔지려 그래, 니가 헐크냐?" 이럽니다..ㅠ

  • 곱등이

    곱등이

    19 일 전

    나 방어기술은 내 살이고 공격기술은 머리채 잡고 아래로 끌어서 걸래만들긴데

  • 이형관

    이형관

    19 일 전

    나이거 다봤다 광고

  • 박금옥

    박금옥

    19 일 전

    내용후기좀;; 겁나 궁금헤요

  • 주경란

    주경란

    20 일 전

    진짜 총들고 진상들 dagarry쏘고죽이고싶다😠😠😠😠😠😠😠😠😠😡😡😡😡😡😡😡😡😡😡😡😡😡😡😡😡😡😡😡😡😡😡😡😡😡😡😡😡😡😡😡😡😡😡😡😡😡😡😡😡😡😡😡😡😡😡😡😡😡😡😡😡😡😡😡😡😡😡😡😡😡😡😡😡😡😡😡😡😡😡😡😡😡😡😡😡😡😡😡

  • 아깅소린

    아깅소린

    22 일 전

    두번째스토리 저희오빠도 태권도 끝나고 같이 내리는데 갑자기 때리는거예요 그래서 저 때린 남자를 오빠가 "야 개새꺄 니 누군데 내동생 때리냐 개새꺄?"라고 섬뜩하게 말하는데 너무 짜즏이나서 이성의 끈이 풀려서 그남자 내손에 뺨맞고 울상지으면서 미안하다 죄송하다 라고하는에요,
    왜 때렸냐고하니까 지동생이 나때매 울었다는거예욬ㅋㅋ 난 사람 울린적없는데ㅋ오빠가 또 "개새꺄 그걸믿냐?"하는거예요,,ㅋ
    어이없어서 꺼져라하고 그남자 도망침 왜 때린거얔ㅋㅋ

  • 로히

    로히

    22 일 전

    0:45 와....난 태권도7년에주짓수1년밖에 안다녔는데...우왕...

  • 브릿싸

    브릿싸

    23 일 전

    어?우리 고모 이름이 조민지인데?
    뭐지?

  • 원현담

    원현담

    23 일 전

    28:57 머리가 안좋으면 몸이고생한다고..
    cctv생각안함??ㅋㅋ

  • wood libez

    wood libez

    24 일 전

    저 방어 기술 권투,킥복싱,주짓수,검도 2년 넘개 다님
    ㅋㅋㄹㅃㅃ
    그래서 참고6한적있음

  • 고태용

    고태용

    24 일 전

    첫화처럼저도 태권도배우고 있습니다 찡긋

  • 탄지로 짭

    탄지로 짭

    24 일 전

    근대 저는 그런걸 타면 그냘 하루지나면 힘도못쓰고 그냥 누워있습니다

  • 다크나이트

    다크나이트

    24 일 전

    레즈비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헤드

    헤드

    26 일 전

    7:11 샌즌가?...주머니에 손넣고 피 흘리고있는거 샌즈 아닌가..?ㅋㅋ 나만 샌즈로보이ㄴ...

  • 척신오

    척신오

    27 일 전

    머선 소설이지?

  • 채빈

    채빈

    27 일 전

    ㅎㅎ
    작가 준비중인 인간입니다^^
    소설은 아무리 소설이라도 리얼리티가 있어야해요
    그리고 소설의 약60%~70%는
    경험에서 나옵니다^^
    (물론 제 기준이요 ㅎㅎ)

  • 다냥이

    다냥이

    27 일 전

    나도 태권도 2품인데ㅠㅠㅠ 부럽다유ㅠ

  • KMM카마모

    KMM카마모

    28 일 전

    하하하 11세부터 복싱을 배우고 있던 저는 이 첫번째 썰을 보고 12살의 제가 생각나네요^^ 키도 작은게 중학생이라고 나대다가 질질 짜대던 그때 그 모습을 생각하면 아주 시원합니다^^

  • 김준수

    김준수

    29 일 전

    12:23 비뢰신의 술 (?)

  • 평화로운다크

    평화로운다크

    개월 전

    난... 기술을 배워도... 쓸수가 없는데...
    2021년 중학생 2학년(15살) 키:140cm

  • 이태은

    이태은

    개월 전

    사연(?)은 어떻게 어디다가 써요?

    • 이태은

      이태은

      개월 전

      알려주세요

  • 오한검

    오한검

    개월 전

    목소리 좋다....헤헤

  • 개복치 유튜브

    개복치 유튜브

    개월 전

    이 영상이 자동 재생으로 나오자
    떡이 걸렸던 제 목에 떡이 사이다가 되어
    내려갔습니다

  • 제로

    제로

    개월 전

    마지막 사연 아저씨 롤링걸~!ㅋㅋㅋㅋ

  • 김형우

    김형우

    개월 전

    앜ㅋ 영상보니깐 뭔가 화가나네 ㅋㅋ 근데 엄청화나서못보겠눈데 너무재미있어서보눈중ㅋㅋ ㅋㅋ

  • 박민지

    박민지

    개월 전

    4:28 예?

  • 꿈뜰 경찰청

    꿈뜰 경찰청

    개월 전

    6:37
    어우 살인미수 해당...

  • 혜진3323

    혜진3323

    개월 전

    15:40 웹소설을 매일 6거지는 꼭 읽는 독자?인데 제목이 너무 궁금해요..ㅠ
    저도 글을 쓰는걸 좋아하지만.. 친척들이 악담만 해서 결국 포기했거든요...

  • 김민영

    김민영

    개월 전

    23:20 사련 이름줨욬ㅋ

  • 오정민

    오정민

    개월 전

    와...처음에 뭐이X끼야? 할때 목소리 ㅈㄴ 멋있네..

  • 님머리 기르다 들킨 스님

    님머리 기르다 들킨 스님

    개월 전

    마지막에 스키 진상이 타는 스키는
    개놈의스키입니다.

  • 김미선

    김미선

    개월 전

    스트레스가쭉풀리네

  • 오뉴월ONO

    오뉴월ONO

    개월 전

    레즈비언을 비하할 의도가 없다...? 남자분은 그냥 물어본거 같았는데 레즈가 잘못됐다는 식으로 썰 푸니까 굉장히 기분나쁘네요.. 물론 여자친구냐고 물어봤던 남자분도 굉장히 실례 됐다는건 알지만 기분이 좀 나쁘네요

  • 이은서

    이은서

    개월 전

    저도 민지 라는 친구가 절 괴롭게 했어요
    사이다 는.......

  • 지호진

    지호진

    개월 전

    처음 사연툰 사이다다

  • 샤크스 닉스 Gaming tv

    샤크스 닉스 Gaming tv

    개월 전

    스키 5개면 500백 아님? 5시간ㄴ 일하는데 꿀 알바네 ㅋㅋ

  • 샤크스 닉스 Gaming tv

    샤크스 닉스 Gaming tv

    개월 전

    50000원 받고 90도 인사 ㅋㅋ

  • 떡집아들 빵돌이

    떡집아들 빵돌이

    개월 전

    그런 선생님을 보고 내가 아들에게 하는말. 아들아 학교에 저런 선생있으면 얘기해. 아빠 친척누나에게 말해줄테니까. 친척누나가 같은 도내 장학사임.

  • ᄒᄒ

    ᄒᄒ

    개월 전

    호돌이님!이거그리는법좀알려두실수있나요....?

  • 김혜성

    김혜성

    개월 전

    제이야기를좀일어주세요 저는키가작아서 주사를맡고있는데 옛날에는 엄마가 주사를맛는 걸도와주어는데 요즘에는 제가놋는데 응원을 해주지도못할망정 게속빨리노라 한방에 노라그러게 제촉을합니다 근데제가주사를 검나무서워합니다 그레서저는 그냥 엄마가 나주는것도 무서워죽게는데 제가주사를 놋는다는건 거이제가저를 지옥을 데려가는거엿조근데! 저보고 주사를 노라는검니다?! 그리고 부터가문제입니다 주사를무서워서 거이30분즘있다놉니다 근데 어제 주사를 평소보다조금 더는게
    노을거갓은데 갑자기
    엄마가갑자기 주사를 놋이말라고 하고저를 방으로보네습니다. 그리고방에들어가서
    어마욕을했음니다. 어마를어떠게하면좋을까요?

  • Youn윤미숙

    Youn윤미숙

    개월 전

    사이다 사이다 사이다!!!!!!!!!!!!!!!!!!!!!!!!!!!!!!!!!!!!!

  • Youn윤미숙

    Youn윤미숙

    개월 전

    크크크크크크크크~~~~~~~~~~~~~~~~~~~~~~~~~~~~카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 뷰터

    뷰터

    개월 전

    디질랜드 우리엄마가 쓰는거됔ㅋㅋㅋㅋㅋ

  • 영주그림

    영주그림

    개월 전

    전철 사연자님 친구분
    너무 ~ 시원하게 사이다 날려서
    진짜로 시원해서 녹음해서 매일 들을정도에요.

  • 유자유자

    유자유자

    개월 전

    ...?10000에서 버카 충전하고 학용품 사고.. 5처넌이나 남는다고?

  • 김두부

    김두부

    개월 전

    제 꿈이 선생님 인데 저는 꼰데는 안될겁니다!

  • 김형태

    김형태

    개월 전

    저희 아버지도 저의 이모부랑 욱촌형을 무시하더라고요 빡대가리라고................

  • 사랑해셋쇼마루

    사랑해셋쇼마루

    개월 전

    아니 뭔 양성애자를 비하할 생각이 없어 ㅋㅋㅋㅋㅋㅋ 남자가 그냥 정말 궁금해서 물어본거 같은데 혼자 급발진 하고 그리고 애초에 레즈비언 소리 듣는거 자체가 기분 더러우면 그게 비하지 뭔 비하할 의도가 없어 없긴 개뿔

    • 무너지기

      무너지기

      29 일 전

      사연자

    • 무너지기

      무너지기

      29 일 전

      가오가이네

    • Taihun Kim

      Taihun Kim

      개월 전

      저도요 아니 K가 뭐 못할 질문 한 건가요? 둘이 사이 좋아보여서 애인사이인가 물어볼 수도 있는 거고 그냥 "아 그렇게 보였어 어릴 때부터 내 고민 다 들어주는 친구라서 사이가 좀 많이 좋아~ 그렇다고 사귀는 사이는 아니야 ^^" 이렇게만 말해도 되었을 걸 레즈는 불결하다는 듯이 솔직히 좀 그래요 제보 에피소드 중 거를 건 좀 걸렀으면 좋겠어요...

    • 오뉴월ONO

      오뉴월ONO

      개월 전

      이거 ㅇㅈ... 마치 동성애나 양성애가 불결하다 라는 생각을 들게 만드는 사연이였음...

  • 정은혜

    정은혜

    개월 전

    폰바꾸고 핸드폰 으로 호돌이영상툰 보는중

  • 상병 정병욱

    상병 정병욱

    개월 전

    오! 나도 경기도 사는대

  • 이승민

    이승민

    개월 전

    9:03 원레 유교는 남자는 하늘 여자는 땅이라서 서로친하게지네란뜻인데 그걸 사람들이잘못해석해서 저런 인식이나온겁니다

  • 조은찬

    조은찬

    개월 전

    2번째 선생놈 같은 사람은 똥꼬 헐겠다 ㅠㅠ



    나이를 똥꼬로 처먹었으니

  • 김민준

    김민준

    개월 전

    4.28초 연혁에 나오는 양민지인가?

  • 훈TV

    훈TV

    개월 전

    마자 울엄마 운전 겁나잘해!
    지금 차가 구데기여서그렇지 막k7타면 운전 겁나잘해 여자라고 차별하지마!

  • 이글은 성기가 됩니다?뭔가 이상한데?

    이글은 성기가 됩니다?뭔가 이상한데?

    개월 전

    첫번째 영상에 정당방위가아니라 쌍방이닌가

  • 코언youtube M.M

    코언youtube M.M

    개월 전

    7:07 레게노 살인자가 명품칼로 사람죽이고 그사람가족한데 칼 더려워졌따하네

  • Just Music BLACK

    Just Music BLACK

    개월 전

    맨날 이런 영상 보면서 매번 느끼는 건데 세상엔 병신새끼들,무개념인 자식들이 많구나? 인생 그렇게 살거면 왜 사는지 모르겠다...호돌님 사랑함다!!

  • hisreger joker

    hisreger joker

    개월 전

    7:55 이야 저걸참네 난 법이고뭐고 주먹부터 나갈거 같은데ㅋㅋㅋㅋ

  • 뭘봐

    뭘봐

    개월 전

    아니 잘사는데 1주일에 만원ㅋㅋㅋ
    그럼 한달에 5만원도 못 받는건데ㅋㄱ

  • 집사토토

    집사토토

    개월 전

    검을갖고다닐순없는데;;;

  • 入.

    入.

    개월 전

    30:00~31:30 까지 나오는 주인공 문서하 닮음

  • 황경희

    황경희

    개월 전

    지금 저 사이다툰에 나온 나쁜(?)사람한테 하는말 (욕 잠깐 할게요 ㅈㅅ 보기 싫우면 보지 마세용)


    ㅈ까~!

  • 자인

    자인

    개월 전

    38:05

  • 김지연

    김지연

    2 개월 전

    미래의 너가 알려줄거야

  • 우밤

    우밤

    2 개월 전

    첫번째 썰 보면서 생각났는데 밤에 혼자 편점갈때 무서워서 셀카봉 들면서 휙휙 때리는 시늉 하면서 다님 지금 생각하니 자괴감 on

  • 유완순

    유완순

    2 개월 전

    코로나 개색.....크흠.

  • 김태운

    김태운

    2 개월 전

    7번째 고모님 인성이 쓰레기군요!
    자기 대가리가 쓰레기 인줄도 모르고 아래사람 괴롭히는 인성나간 쓰레기
    맞죠?

  • 은서

    은서

    2 개월 전

    와 진짜 시원해~

  • 이민정

    이민정

    2 개월 전

    28:34에서 '여자는 운전하면 않된다'에서 완전 화딱지남
    우리 엄마도 운전하시는데 운전 잘하심
    28:34에서 나오는 남자보다 운전 잘하심 100%

  • 여제인

    여제인

    2 개월 전

    하 조선시대 살고있네

  • 딸기조아조아

    딸기조아조아

    2 개월 전

    1번때 나태권도 주황띠....

  • 조현아

    조현아

    2 개월 전

    그림 ㅈㄴ못그리누 ㅋㅋㅋ

  • 탱탱두부

    탱탱두부

    2 개월 전

    와 역시 노력하면 안되는게 없네 (작가편)

  • 안효정

    안효정

    2 개월 전

    난생각만하고말잘못하는편이라저런사람들부럽드라근데자기가가까이있다부디쳤는데피해보상레전드야😡😡

  • 라스tv

    라스tv

    2 개월 전

    25:55 와! 언더테일!

  • 카누canu

    카누canu

    2 개월 전

    ?????친구랑 커플로 오해받았다는게 그정도로 화낼일임?싫어하는거아니라매;;니가 하는 행동이 더 레즈비언 비하하는것같아요;난 친구랑 커플로 오해당하면 그정도로 친해보이나 하고 좋을것같은데;겨우그런걸 가지고 난리네;

  • 이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이 내 인생이다

    이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이 내 인생이다

    2 개월 전

    아니....저 지하철 사건은 왜 범인 도망가게 납둠? 저게 싸이다임? 고구마지......싸이다의 기준을 모르고 올린건가? 저건 그냥 사연툰 모임집에 올려야하는거 아니냐고요?

  • 라이브

    라이브

    2 개월 전

    근데 처음애는 잘산다고했는데 용돈이 만원이라고했는데 더받는사람있지않나?기분나쁘면 ㅈㅅ

  • 유현준

    유현준

    2 개월 전

    이거 소설 썰 올리신분 소설 머에여?함봐볼래여

  • 건전한사람

    건전한사람

    2 개월 전

    22:35 레즈비언 엌ㅋ

  • 쁘이하소

    쁘이하소

    2 개월 전

    5:49 민지가 사과에게 사과했다

  • 해나

    해나

    2 개월 전

    태권도 4품에 킹복싱 배우는거면 나이 어린것도 아니고 용돈 10만원이나 100만원을 1만으로 오타나셨나;,

  • 3 2

    3 2

    2 개월 전

    와 그림체 너무 예뻐요 넘부럽 ㅠ.ㅠ

  • •ᄉ•

    •ᄉ•

    2 개월 전

    35:14에 남자가 인데 오타 남자기

  • 김송희

    김송희

    2 개월 전

    이거 가나다라툰에서한건대

  • 핫쵸코

    핫쵸코

    2 개월 전

    14: 34 수학년은저에꿈을밟아버려서다른꿈이있다죠^^

  • 김민서

    김민서

    2 개월 전

    5:34 에 잘못 색칠한 것같아욤

  • 유니0627

    유니0627

    2 개월 전

    15:12 ㅋ아니 지가 하는 것도 아니면서 왜 난리래?지가 하면은 말도 안 하겠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