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아잉협회장의 과거 (아잉파 vs 혐잉파 외전)

게시일 2020. 10. 17.
조회수 609 713
86

아잉대마왕 외전입니당
#메이플 #아잉 #혐잉 #메이플스토리

소맥거핀
댓글  
  • 소맥거핀

    소맥거핀

    개월 전

    시청 감사합니다!
    추후에 내용이 이어지는 새로운 시리즈로 뵙겠습니다잉!
    아잉 비 벡

    • 유지석

      유지석

      3 일 전

      근대 삭재 시계가 4시간46분남았으니까 19시간14분동안 초보자가 헤이븐을 갔다는건가? ㄷㄷ

    • tv무술

      tv무술

      6 일 전

      /⌒ヽ    / ^ω^ヽ  _ノ ヽ ノ \_ `/ `/ ⌒Y⌒ Y ヽ (  (三ヽ人  /  | | ノ⌒\  ̄ ̄ヽ  ノ ヽ___>、___/    |( 王 ノ〈    /ミ`ー―彡ヽ   / ヽ_/  |   |  /  ノノ

    • tv무술

      tv무술

      6 일 전

      /⌒ヽ    / ^ω^ヽ  _ノ ヽ ノ \_ `/ `/ ⌒Y⌒ Y ヽ (  (三ヽ人  /  | | ノ⌒\  ̄ ̄ヽ  ノ ヽ___>、___/    |( 王 ノ〈    /ミ`ー―彡ヽ   / ヽ_/  |   |  /  ノノ

    • 이순애

      이순애

      10 일 전

      아잉협회장 살아나게 해주세요..... 제발요.... 안그러면 구독취소 그러면 소맥거핀 홍보 콜?

    • David P.

      David P.

      12 일 전

      아잉협회장을 살려줘요 제발 ㅠㅠ

  • 최준형

    최준형

    14 시간 전

    ??? : 오 인꿈 삭제될뻔한 썰 푼다 ㅋㅋ

  • Donghoon Kim

    Donghoon Kim

    16 시간 전

    아잉조아..

  • 2근대위

    2근대위

    일 전

    가슴이 아잉해진다잉..

  • Korshineartsぺいんな

    Korshineartsぺいんな

    일 전

    슈벌 존내 깐지나노 ㅋㅋㅋㅋ

  • 주안

    주안

    일 전

    와...

  • 낑깡낑깡-

    낑깡낑깡-

    2 일 전

    나.... 킹째서 눈물이....?

  • 평범하게살고싶다

    평범하게살고싶다

    2 일 전

    내가 이분 때문에 메이플 시작하게 됨 ㄹㅇ

  • 냥냥이조아

    냥냥이조아

    2 일 전

    MVP레드는 역시 현생이 메이플이고 현실은 취미일뿐...

  • 송민재

    송민재

    4 일 전

    아잉 협회장 살려네!!!!

  • 제르라이

    제르라이

    4 일 전

    4:08 아니 나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정미

    김정미

    5 일 전

    O~O

  • 존나커다란모기

    존나커다란모기

    6 일 전

    설마 영상 마지막에 나온 타이머의 시간이 갑자기 다시 늘어난게
    첫번째 가설
    화이트레이디가 강제로 아잉협회장의 육체만을 부활시켜서
    두번째 가설
    화이트레이디가 아잉협회장의 뜯긴 팔을 붙일 때 원래 아잉협회장의 정신이 다시 살아난 것
    세번째 가설
    화이트레이디가 아잉협회장의 육체와 정신 모두를 부활시켰으나 정신을 봉인한 것
    네번째 가설
    화이트레이디가 아잉협회장의 육체와 정신 모두를 부활시켰지만 정신과 육체는 모두 화이트레이디에게 조종당하고있는 것
    킹리적 갓심

  • 숲당

    숲당

    6 일 전

    아잉

  • 숲당

    숲당

    6 일 전

    실제로는 현피떠

  • tv무술

    tv무술

    6 일 전

    /⌒ヽ
       / ^ω^ヽ
     _ノ ヽ ノ \_
    `/ `/ ⌒Y⌒ Y ヽ
    (  (三ヽ人  /  |
    | ノ⌒\  ̄ ̄ヽ  ノ
    ヽ___>、___/
       |( 王 ノ〈
       /ミ`ー―彡ヽ
      / ヽ_/  |
      |  /  ノノ
    오실때까지 기다릴게요
    협회장님
    ㅠㅠㅠㅠ

  • ky s

    ky s

    7 일 전

    0:03 뭐야 겁나귀여워
    4:44 에 겁나어울리네?
    5:16겁나 멋있다

  • 김수희

    김수희

    7 일 전

    ? 잠만... 깥까지ㅡ다시보니까... 00:00:01????

  • 김수희

    김수희

    7 일 전

    너무 슬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Youtube타키

    Youtube타키

    8 일 전

    그렇게 잉포올은 사라졌다

  • 월양수

    월양수

    8 일 전

    화이트레이디 저거 이벤트로 만들어진 캐일탠데
    어케 잡으려나 나중에 다시 일리움 꺼내자

  • 빨간딱지

    빨간딱지

    8 일 전

    3:25 여기에 나오는 브금은 뭐에요?

  • [시원한 주스]

    [시원한 주스]

    8 일 전

    하얀친구 구하려고 전직한건가??

  • 평범하게살고싶다

    평범하게살고싶다

    9 일 전

    아 그다음 어딨냐고 아 안되 아 목말라 죽을꺼 같애 ㄹㅇ

  • 윌핼리코박터

    윌핼리코박터

    9 일 전

    5:48그가 다시 돌아온다.... 투비 컨티뉴

  • *도를아는 사회자

    *도를아는 사회자

    10 일 전

    4:01
    ㅗㅜㅑ;;;;

  • 보라허브

    보라허브

    10 일 전

    와...... 진짜 아잉협회장 마지막에 죽은 거 겁나 슬프네... 팔이 다 잘렸어....... ㅜㅜ 앞으로 캐릭터를 함부로 삭제 못할듯.....ㅎㄷㄷ

  • gstmoe S

    gstmoe S

    11 일 전

    다들 스토리에만 신경쓰네 스토리도 좋긴한데 작화가 미쳤는데? ㅋㅋㅋ 어케 이걸 혼자 만들었냐 진짜 리스펙

  • 놀란바견이

    놀란바견이

    11 일 전

    아잉아잉아잉(우리협회장 돌려놔잉)

  • A팝

    A팝

    11 일 전

    세계 1차혐아잉 대전 그것은 진짜 전설이다잉.

    • 아잉캔슈타인

      아잉캔슈타인

      7 일 전

      맞습니다잉.

  • 홍한결

    홍한결

    11 일 전

    아잉 협홰장 저정도면 랭커아님?

  • 잘벌어서펑펑쓰자

    잘벌어서펑펑쓰자

    11 일 전

    이거 왜 슬프냐?

  • 개꿀

    개꿀

    11 일 전

    나루토 사스케 가라 이게 제일 가슴 움장해진다.

  • 이민수

    이민수

    11 일 전

    4:50 부터 나오는 브금 제목좀요ㅠㅠ 암만 찾아봐도 모르겠어요. .

    • 냐린

      냐린

      11 일 전

      Heaven again

  • 이예원

    이예원

    12 일 전

    5:48

  • 존나커다란모기

    존나커다란모기

    12 일 전

    그렇게 엄청난 대전쟁이 끝나고 아잉협회장은 다신 볼 수 없었고 부협회장은 협회장이 돌아올때까지 협회장자리를 맡게 되었다
    협회장은 사라졌다
    하지만 그의 업적과 이름은 협회에 남아있었다
    그의 왕관은 누구도 오지 못할 곳에 남게 되었다고한다
    소문으로는 아무도 갈 수 없는 그곳에서
    그의 왕관은 자신의 주인이 다시 돌아올 때까지 기다린다고 한다
    아마도 그가 힘이 완전히 돌아올 때
    그의 왕관은 다시 그에게 돌아오고
    그에겐 많은 협회원들이 반갑게
    매우 반갑게 맞이할 것이다
    그리고 정체불명의 그것은 다시 활동을 시작할 것이다
    그러면 지옥같았던 이 대전쟁은 다시 시작될 것이다

  • 배그킹

    배그킹

    13 일 전

    이래서 이채널이 좋아

  • 솔로

    솔로

    13 일 전

    4:49 부터 나오는 bgm은 뭐인가여?

    • 솔로

      솔로

      12 일 전

      @냐린 감사합니당

    • 냐린

      냐린

      12 일 전

      Heaven again

  • 김설아

    김설아

    13 일 전

    메이플 (성형)아잉눈 으로 이렇게 멋지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만들수있는게 나는 가장 신기했음..

  • 아침이

    아침이

    13 일 전

    그래서 4:01 부터 나오는 bgm은 뭐죠

  • Sukung석궁

    Sukung석궁

    13 일 전

    협회장님ㅠㅠ

  • 슈가스타

    슈가스타

    13 일 전

    전 혐잉파긴 하지만 이번 맘큼은 아잉입니다잉!

  • 할짓거리 없어서 그림그리는 벌레

    할짓거리 없어서 그림그리는 벌레

    13 일 전

    마지막에 00:00:00 이 00:00:01 으로 수가 올라갔지만 아잉협회장이 죽었다는게 거의 확실해졌으니까 저 살아있는 하양이의 입장으로 다시 시작되는게 아닐까 아니면 말고

    • 렌인너

      렌인너

      11 일 전

      제가 생각한 추측은 처음 아잉협회장이 자신을 삭제하라 말할 시점 약 "4시간" 어느정도 시간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다 되어가기 직전엔 그는 이미 시체로 변해있었습니다 다른것과 다르게 사지도 잘린 상태로요 아마 버그 자체인 화이트 레이디와 전투를 시도한것으로 추측할수있으나 전투중에 패배하여 죽은것으로 보임 (애초에 원래 아잉 대마왕에게 준힘도 아잉협회장과 비볐는데 진짜로 답없지) 그리고 삭제시간이 다시 1초로 변한것 이건 운영자가 건든것이 아닌 화이트 레이디가 한 일이 가능성이 높다 아잉 협회장은 화이트 레이디가 준 힘보다 조금더 강했었으며 호기심으로 다시 살려 아잉 대마왕 처럼 꼭두각시 비슷한 형태로 살릴것같다 캐릭터 선택칸도 이미 아잉대마왕으로 돌아왔다면 꽉차 있을것이며 다음 시리즈가 생긴다면 자아가 생겨난 아잉 대마왕과 그리고 아잉협회장을 키운 인간이 아잉 협회를 잠시 내려놓고 힘을 키워 다시한번 아잉 협회를이끌고 버그덩어리 화이트 레이디와 자신을 과거 아잉협회장이랑 맞서 싸우는 이야기도 가능성이 있다

  • 막자시러

    막자시러

    13 일 전

    나히아 패러딬ㅋㅋㅋㅋ

  • join us

    join us

    14 일 전

    화이트레이디 = 미신
    아잉대마왕 삭제 = 미신
    즈 뜨르흐블끄으? 스믁그픈 으른으?

    • 아잉

      아잉

      11 일 전

      자 따라해볼까요? 소맥거핀 어린이? 어른이?

  • 샤론 sharon

    샤론 sharon

    14 일 전

    헉...대...대장님...?

    근데 마지막에 0:00:01이라 됐던데...
    안죽었죠...대장님?

  • 개복치

    개복치

    15 일 전

    명대사
    아-잉

  • 붕어왕

    붕어왕

    15 일 전

    돌아와줘 아잉협회장

  • 정동준

    정동준

    15 일 전

    '미국' 스매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빅미니

    빅미니

    15 일 전

    그렇게 혐잉협회장은 아잉협회장으로 변하게 되는데

  • 안중선

    안중선

    15 일 전

    와...울었다...

  • 조준혁

    조준혁

    15 일 전

    《UNITED STATE OF SMASHㅡING》
    《작별이다. 혐잉협회장...》

  • 개소리모음집

    개소리모음집

    16 일 전

    이건걍 만화자너

  • LN루나

    LN루나

    16 일 전

    2:31
    아닛 이 아잉은 예전에 헤어는 성공하고 아잉성형만된 그 영상의 주인공인데..... 어쩐지 꼬맹이눈 엔버가 아잉케츄타인에게 혐잉에 있을때가 그리웠는데 라고 이야기 한 이유가 있네
    그 영상 링크
    https://youtu.be/PUUkenSWCqw

  • S5e태블릿

    S5e태블릿

    16 일 전

    오늘 영상 요약





    둠삭필

  • 용기병

    용기병

    17 일 전

    여기서 갑자기 궁금한건데 협회장님이 때릴때 나온 브금은 뭔가요

  • 진설jinsor

    진설jinsor

    17 일 전

    왕관이 본체인가봐

  • 윤대협

    윤대협

    17 일 전

    이게 뭔데 감동스럽냐구우!

  • ᄋᄋ

    ᄋᄋ

    17 일 전

    기승전결 완벽 ㄷㄷ

  • 안농안농

    안농안농

    17 일 전

    2:05 브금 좀 알려주세용

    • 데르

      데르

      17 일 전

      아마 리프레 용둥지가는쪽 bgm일껍니다 와이번쪽가기전..다크 어니언인지뭔지..

  • 준혁정

    준혁정

    18 일 전

    무슨 영화같애 그림체가.. 너무 멋져

  • 박성민

    박성민

    18 일 전

    의자 하나 갖고 싶다 아잉의 가호를 받는 자 같은거

  • 끝입니다

    끝입니다

    18 일 전

    00:00:01의 의미는 뭐죠 설마 다시 삭제됀 아잉협회장이 돌아오는건가요

    • 장인티모

      장인티모

      15 일 전

      커뮤니티를 보고와주세요.....

  • dorque1030

    dorque1030

    18 일 전

    헤잉 아잉드라!

  • 케일렙

    케일렙

    18 일 전

    이거 나히아 올마이트 유나이티드 펀치 기술아니냐?

  • 무게방YT

    무게방YT

    18 일 전

    내 장담한다
    저 혐잉협회장은 아잉협회장의
    전 캐릭이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전 혐잉 협회장이




    아잉협회장이 입장할 수 있다

  • Gewengwon참치

    Gewengwon참치

    19 일 전

    아 저때 더스크랑 개싸맞은 혐잉파가 아잉켄슈타인이였네 ㅋ ㅋ

  • 유튜버 꿈나무다크

    유튜버 꿈나무다크

    19 일 전

    왜 눈물나지 이게뭐라고

  • 홀네임

    홀네임

    19 일 전

    4:10
    4:10 여기서 최고로 느린 속도로 설정하고 잘 멈추시면 협잉협회장 코트가 너무 짧음.
    나중에 둘다 게이바로 가서 그것을 할 예정임.

  • 메이드쟝

    메이드쟝

    19 일 전

    맨 마지막 00:00:00에서 00:00:01로 올라가는 것을 보아, 아잉 협회장은 죽지 않았군.

    • 장인티모

      장인티모

      15 일 전

      살아있으면 좋겠군 이미죽었지만

  • box_3948 [korea]

    box_3948 [korea]

    19 일 전

    길드탈퇴를 하지않아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 페스고

    페스고

    19 일 전

    아 제발 다시돌아와서 화이트 레이디 참교육시켜줬으면좋겠다...
    헤일 아잉드라...

  • 박하준

    박하준

    20 일 전

    00:00:01

  • 소다리

    소다리

    20 일 전

    2:29 아잉켄슈타인 과거

  • 왕세종대

    왕세종대

    20 일 전

    4:20

  • P rimo

    P rimo

    20 일 전

    4:08 United States of Smash

  • 각하

    각하

    20 일 전

    4시간 남았는데 리턴투 메이플 2시간이면 갈수있는데

  • 이니

    이니

    20 일 전

    당신은 ㄹㅇ 천재에요...

  • 어딜가도 보이는사람

    어딜가도 보이는사람

    20 일 전

    4:01 에 나오는 브금좀 알려주실분

    • 어딜가도 보이는사람

      어딜가도 보이는사람

      19 일 전

      @아잉아잉 고맙다잉

    • 아잉아잉

      아잉아잉

      19 일 전

      고통의 미궁 최심부

  • 신서진

    신서진

    21 일 전

    4:24 초보자가 블토를 어떻게?

  • 이슬톡톡

    이슬톡톡

    21 일 전

    이...이..ㅇ..이보쇼..
    소거양반..! 이게 무슨 소리요..
    마지막 1초는 협회장이 살았다는 뜻이 아니였냐구요!!
    곧..아잉협회 팬이 들어와
    살려 달라 할겁니다..!
    제 의견으로
    제발 아잉협회장 살려주세요!

  • 빅램

    빅램

    21 일 전

    4: 46/46 시간 되자마자 화이트 레이디 소환 되는거 뭔데

  • ùpyo

    ùpyo

    21 일 전

    저거 근데 뒤에 삭제 시간 4시 45분 40초 쯤 되지 않았나?

  • 준수최

    준수최

    21 일 전

    처음볼때:와 아잉협회장 나뿌네...
    지금:협회장 ㅈㄴ 멋져...

  • 푸딩

    푸딩

    21 일 전

    ◕‿‿◕ 아잉은 영원하다..

    • sh qnrPwjd

      sh qnrPwjd

      20 일 전

      아잉아잉

  • slow man

    slow man

    21 일 전

    잠시만 원기형이 mvp레드 정도면 계정 복구 해달하면 받아주는건 당연할것같은데.....
    그럼 원래케릭으로 원기형으로 복구요청하면되겠네

  • ah Ying

    ah Ying

    21 일 전

    아 슈바 진실의방 생각난다

  • wy j

    wy j

    22 일 전

    여기 채널 영상에서 눈물을 흘릴거라고 생각 못했는데..

    • sh qnrPwjd

      sh qnrPwjd

      20 일 전

  • 오성준tv

    오성준tv

    22 일 전

    이거 다시 봤는데 나의히어로아카데미 가 나오내?

  • John korea

    John korea

    22 일 전

    "이야기, 참 흥미롭지 않았어? 재밌었지? 응?
    ......
    뭐... 그래서 말이야, 이 후에 이야기는 안 나와있더라고.
    우리가 아는건, 타이머가 갑자기, 거꾸로 흘러간다는거지..
    '그 여자' 때문에 삭제된 한 캐릭터..
    그 캐릭터 대신 삭제된 똑같은 이름의 한 캐릭터..
    거꾸로 흘러가는 타이머...
    어우, 상상만 해도 흥미진진한데?!
    다음화가 엄청 기다려져! 너도 그래?"

  • 빌런레바

    빌런레바

    22 일 전

    속박플레이 ㅗㅜㅑ

  • # SHARP

    # SHARP

    22 일 전

    A-ing Will be BACK.

  • 형님

    형님

    23 일 전

    하ㅡ일 잉

  • 호호

    호호

    23 일 전

    커뮤니티로 아잉협회장이 삭제되었다고 가정한 후 추측판 다음화
    ㅡ>지금까지 나온 플루스 울트라잉, 플루스 잉트라와 혐잉협회장을 잡을 때도 쓴 스킬은 모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에서 나온 스킬, 내용이였음
    (플루스 울트라잉을 맞고도 멀쩡했던 슈가, 혐잉협회장을 잡을 때 썼던 스킬)
    그렇다면 다음화는 아잉협회장이 죽고 원래 '아잉대마왕' 이름의 캐릭터였던 혐잉협회장이 아잉협회장의 뒤를 이어서 가는 내용일 듯("다음은 너다" 히어로 아카데미아에서 나온 대사)
    "다음은 너다잉"
    ㅡ아잉협회장ㅡ

  •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23 일 전

    아잉대마왕..ㅠㅠ

  • 푸라

    푸라

    23 일 전

    잠만 맨 끝에 00:00:01 이라고 바뀌는데? 아잉협회장 살아서 돌아오는 떡밥 아녀?????

  • 케이유123

    케이유123

    23 일 전

    여기서 주목해야 할점: 아잉협회장님은 캐릭터다 혐잉협회장도 캐릭터다=인간은 살아있다 혐잉 협회장을 아잉협회장으로 키우면 된다
    닉네임도 원렌 아잉대마왕님이다 고로 혐잉협회장을 아잉협회장님으로 만들면 된다 "헤일 아잉드라"

  • 비밍스

    비밍스

    23 일 전

    여러분 자세히보시면 250렙때 아잉협회장이랑 만렙아잉협회장이랑 근육차이가 있습니다. 275되시면서 등근육을 더 살리셨넹

  • 호현

    호현

    23 일 전

    메이플의 큰 별이 떨어졌습니다... 그의 의지를 이어가는 사람은 많을것이고
    화이트 레이디는 언젠가 질것입니다....

  • 아잉대마왕

    아잉대마왕

    23 일 전

    어..? 어째서 눈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