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떠난 엄마랑 영상통화하다 울음터진 강아지들

게시일 2021. 02. 22.
조회수 936 008
98

❤뭉땡이 소개❤
임뭉🐶👇
나이 : 5살
성별 : 남자 (중성화🙆‍♀️)
성격 : 활발하지만 조심스럽고 겁많은 소심쟁이
혼자노는걸 좋아함 장난감을 매우 사랑함
별명 : 백종원,박나래,카스테라

임땡🐶👇
나이 : 3살
성별 : 여자 (중성화🙆‍♀️)
성격 : 식탐많은 욕심쟁이 사람한테는 애교가 철철
댕댕이한테는 무서움 질투 대마왕
별명 : 손현주,핑크돼지

반려견을 입양하는것은 결코 쉬운일이 아니랍니다
반려견을 입양하기전에 기본 지식과 교육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양을 고려하는것을 추천합니다🙆‍♀️

🐶비즈니스 문의 - dkslska1222@gmail.com

#반려견 #믹스견 #강아지 #개 #멍멍이

뭉땡뭉땡
댓글  
  • 뭉땡뭉땡

    뭉땡뭉땡

    개월 전

    엄마가 삼촌집으로 가서 이틀동안 집에 없었어요
    아빠가 하루종일 잘 놀아줘서 신나게 놀다가
    갑작스런 영상통화에 엄마 목소리는 들리는데 집에
    없다고 얼른 오라고 울어서 원래는 더 있다 가려했는데
    바로 다음날 비행기타고 집으로 달려갔답니다😭
    욘석들 내비두고 어디 혼자 못가겠어요...🥲
    .
    .
    .
    뭉땡패밀리 일상계정👇
    ➰뭉땡이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leeleelee426
    ➰뭉땡이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4292203573

    • 김은혜

      김은혜

      개월 전

      뭉이아버지가 엄마처럼 목소리 흉내 잘내요~!

    • 황애주

      황애주

      개월 전

      맞아요 저도 냥이 2마리 키우는데 6년동안 1루도 밖에서 자본적이 없네여 애들땜에요 제가 못자겠더라구요 ㅠ ㅠ

    • 김Alice

      김Alice

      개월 전

      그쵸.애완동물 있음 하루도 어디 놔두고 여행도 못가죠.매번 여름휴가는 애들과 함께 다녀요.그러다보니 장소가 제한되어 있어서 좀 아쉽지만,그래도 같이 있어야 맘이 편해요.게다가 저렇게 "엄마없는 하늘아래"찍는 거 처럼 구슬피 울면 맘이 아파서라도 어디 못가겠네요.

    • 이상윤이나윤

      이상윤이나윤

      개월 전

      역시 뭉이땡이들은 똑똑하다 우리집개는....

    • 엔젤

      엔젤

      개월 전

      이틀이 하루가 되었네요~ㅋㅋ

  • 다니엘

    다니엘

    6 시간 전

    개 귀여워요

  • 성프라하

    성프라하

    20 시간 전

    ㅎㅎㅎ얘네들~

  • Marina Kyunghee Park

    Marina Kyunghee Park

    일 전

    짓는 소리가 달라요... 세상에 사람 보단 낫다.

  • 김미영

    김미영

    2 일 전

    아구.... 꼬리가 떨어 질도롯 흔드네 맘이 얼마나 보고 싶으면 귀여워ㅜ

  • 김수정

    김수정

    2 일 전

    사랑스런 뭉이땡이
    보고싶어요ㅠㅠ
    뭉땡 어머니
    어디 마니 아프신가요....
    사랑의안부 전합니다❤❤❤

  • R K

    R K

    2 일 전

    뭉아 땡아 너희 못봐서 내가 울고싶다 ㅠㅠㅠ

  • 원할머니보고쌈

    원할머니보고쌈

    3 일 전

    엄마 ㅜㅜㅜ

  • 장해은

    장해은

    7 일 전

    보고싶네 뭉땡이 잘지내지?

  • ghdi ghdi

    ghdi ghdi

    8 일 전

    호적에 올려줘야함 인간적으로다가.....ㅎ

  • Monica Kim

    Monica Kim

    9 일 전

    뭉땡뭉땡..넘 오랫만에 영상보니...더 더귀엽구..이뿌구..😊😚😚❤❤❤🤍

  • 검은들

    검은들

    9 일 전

    부모한테는 존댓말안써도 개한테존뎃말쓰는 세상이구나 미친놈에세상이구나.

    • {버실}은하수

      {버실}은하수

      8 일 전

      별걸다 트집잡네ㅡㅡ

  • August Rush

    August Rush

    9 일 전

    이 영상에 눈물 포인트 있었던거 맞죠?! 나 괜히 눈물 났던거 아니죠?!ㅋㅋ;;;

  • lala lee

    lala lee

    11 일 전

    뭉땡이~보구싶당😚😚잘있어??

  • Soo Kwon

    Soo Kwon

    11 일 전

    뭉 땡 잘이째 보고잡따 엄니는 개안나? 언제나올끼고?

  • 최인영Linedance-BlackSix

    최인영Linedance-BlackSix

    12 일 전

    뭉땡의생각과~행동이~♡
    신기합니다 ㅎㅎ
    너무나~잘키워주셔서
    😊🙏😊🙏😊
    감사하고~영상으로~
    엄마와인사하고~말하는행동이~
    진짜~사람보다 ~낳은것같아요
    건강하게~뭉이땡이~♡♡♡
    파이팅 💕

  • 댕댕Ol냥Ol럽

    댕댕Ol냥Ol럽

    13 일 전

    기가찬다ㅠ 몽탱 사랑 입니다~♥︎
    이산가족 상봉ㅎ
    아구 이쁜것들~♡

  • 박송이

    박송이

    13 일 전

    뭉땡이보러왔다~~~뭉땡~~잘지내지?

  • Minsung Jeon

    Minsung Jeon

    13 일 전

    너무예쁜 사람같아요

  • 장수풍뎅이 LOVE

    장수풍뎅이 LOVE

    15 일 전

    죄송하지만 사용한 편집기 이름좀 알려주세여...

  • Lee yj

    Lee yj

    16 일 전

    둘다 왜일케 귀여워 ㅠㅠ

  • 킴쑨

    킴쑨

    16 일 전

    땡은 애됴 많은 여아 같아요 뭉은 듬직한 아들 ㅋㅋ 나름 사랑스러움 행복해요

  • 킴쑨

    킴쑨

    16 일 전

    임뭉땡 오누이 놀이 사랑스러워~ 엄니 여행떠나는데 보고파 어짜 아삐 잘 놀아주도 잘 돌봐줘도♡ 엄마 알아보도 뒤집어져 가족은 함께함이 평안 행복 맞아요 임뭉땡 가족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 킴쑨

    킴쑨

    17 일 전

    아빠도 숨막히게 입 코 땡이가 만지며! 임뭉땡 엄마바라기 잠시도~ 화상으로 엄마 알아보고 울고불고~ 저리 애절할.뭉은 좋아하는 삐삐도 화상 앞에 주고! 임뭉땡 문 지켜보며 엄니 기다려~ 엄마보고 날리여 저리 좋아서 애잔해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JG선혜

    JG선혜

    17 일 전

    이걸보면 느끼는데
    강아지가 정말 사람이나 자식들 보다
    훨 나은거같아요~
    땡이 뭉이 사랑해유♡

  • Flor Ambas

    Flor Ambas

    19 일 전

    Can we have english caption too pls

  • 킴쑨

    킴쑨

    19 일 전

    엄마 영상으로도 알아 보고 울고불고 임뭉땡 가정 가족은 늘 함께 있어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해야되요 가족의 애정 사랑이 넘쳐요.엄니 보니 뒤접어져요~♡

  • 킴쑨

    킴쑨

    19 일 전

    임뭉땡이 엄마 바라기 ㅋㅋ 이 가족사랑 애뜻해요 ♡

  • 0810 0810

    0810 0810

    19 일 전

    뭉 땡 건강해야돼

  • 이옥자

    이옥자

    20 일 전

    뭉아 땡아 ~ 엄마 찾는 모습 ㅠ 넘 짠했어 어쩌니 너무 귀여워서 항상 동생에게 양보하는 뭉아 어쩜~^^ 어쩌니 넘 사랑스러워 ♥♥♥♥ 보구 또 보구 뭉아 땡아 ♥♥♥♥♥♥♥♥♥♥♥♥♥

  • SOUL & GAVY

    SOUL & GAVY

    21 일 전

    기냥 사랑을 줄 수 밖에 없는 녀석들 ~♡

  • 포스는빛

    포스는빛

    21 일 전

    헬리콥터ㅋㅋㅋ
    날아가겠슈ㅋㅋ

  • Lee Jung

    Lee Jung

    21 일 전

    자주 올려주세용. 넘남 구여워용

  • 西尾淑子

    西尾淑子

    21 일 전

    정말 뭉이 땡이 너~무 이쁜애들이에요. 저도 여러개린이들 하고 살고있는데 장시간 외출이라도 하면 애들생각나서 빨리가야지하는생각들어요. 남편이 나 외출하면 귀가할때까지 현관만 쳐다보고들 있다고하니까요

  • 아라랑바비랑오공이랑

    아라랑바비랑오공이랑

    22 일 전

    얘네는분명 사람이 속에들었어 분명해

  • 임진서

    임진서

    23 일 전

    애기들이 엄마을 엄청 사랑하는것 같아요 넘 귀여워여

  • 유리리리리릴0

    유리리리리릴0

    23 일 전

    ㅠㅠ 맴찢해서 눈물나왓당 ㅜㅜㅜㅜㅜ 저맘 너무 공감되요 힝 슬포

  • 김수영

    김수영

    23 일 전

    ㅠㅠㅠ귀엽둥이 ㅠ🤗🙄💕

  • 신화

    신화

    24 일 전

    울음바다 되었네요ㅋ ㅋ
    귀여워요

  • 신미희

    신미희

    24 일 전

    아휴 귀여워요강쥐들

  • 최지은

    최지은

    26 일 전

    혹시 거실 잡힐때 중간중간 보이는 쇠파이프?는 조명인가요? 제품 정보 공유 가능할까요~

    • 서울이모

      서울이모

      21 일 전

      폴댄스 할때 쓰는 봉이에요~~~~~^^🤗

  • sunkyung kim

    sunkyung kim

    26 일 전

    귀여웡 😍😍😍😍😍😍😍

  • 김은경

    김은경

    26 일 전

    정말 똑똑하다

  • 신승아

    신승아

    27 일 전

    뭉이 땡이, 볼때마다 정말 너무 신기하고 너무 사랑스러워요. 엄마랑 영상 통화하면서 우는 모습도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동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봤습니다. 뭉이 땡이랑 항상 행복하세요.

  • 리디아강

    리디아강

    27 일 전

    땡이의 갸우뚱 모드는 넘나 귀여운거~ 영상통화로도 이산가족 상봉가능~ 목놓아 철철~ 울어대는 뭉땡이 🐶🐶 잠시만 외출해도 뭉땡이가 아른거려 맘이 아프겠어요. * 엄마 * 버튼만 눌러대는 뭉이보고 맘이 짜안~ 했어요. 😥😥

  • 유디닝

    유디닝

    27 일 전

    아 너무귀여워 진짜 너무귀러워...귀엽다구 ㄱ어워 귀여워서미치겟어 미치겟다구 ㅜ

  • 모두의 개냥 mogaenyang

    모두의 개냥 mogaenyang

    28 일 전

    좋아하는 거봨ㅋㅋㅋ 꼬맄ㅋㅋㅋ 난리남

  • 두두

    두두

    29 일 전

    아구구 사랑스러워라 ㅠㅠ 귀엽다 정말

  • 이행숙

    이행숙

    29 일 전

    아이 귀여워~
    울뭉땡이 엄마 목소리에
    반가워 울음 터진거보고
    이모야 울음 터지것다
    울뭉이 땡이 울지마라~
    니들은 늘 웃어
    그리고 행복 해~

  • Jina Choi

    Jina Choi

    개월 전

    넘 귀여워요똑똑한 몽이 땡이

  • 황정음

    황정음

    개월 전

    무슨 대문에 돌덩어리가

  • 곽희빈

    곽희빈

    개월 전

    ㅋㅋㅋㅋㅋ아 땡이 새장난감 꺼내줄까요 하니까 애타는게 넘귀여워요..ㅠ

  • 꼬댁

    꼬댁

    개월 전

    이뻐 죽겠슈~^^

  • 이저트

    이저트

    개월 전

    애교짱

  • 비가그치면

    비가그치면

    개월 전

    사람이나..개? 강아지나. 뭐든 동물 이건간에.
    엄마가 최고 ㅜㅜㅜㅜ

  • 성난짱돌

    성난짱돌

    개월 전

    신통방통한 몽이땡이 참으로 신기합니다 ᆢ

  • 또치

    또치

    개월 전

    이제 곳 여름인데 댕댕이 가면 언제 벗을거에요?
    뭉땡님 덥겠다 ㅋㅋ

  • 이뎅뎅

    이뎅뎅

    개월 전

    나만 그런가요 엄마버튼 누르고는 눈가가 촉촉해 보이는건..ㅜ

  • 별둥이TV

    별둥이TV

    개월 전

    핥아먹는파랑색 분홍색 어디서사나용

  • 여박수경

    여박수경

    개월 전

    정말 아주 많이 귀여운 몽이 땡이 정말 보면서 많이 귀여운 둥이 땡이는 진짜 많이 순하고 정말 아주 예쁘고 진짜 많이 귀여운 강아지 둥이 땡이는 애교 아주 많고 정말 아주 귀여워요 강아지 둥이 땡이는 사랑스럽고 정말 귀여운 강아지 예요

  • 룽이 방탄소년단 펜

    룽이 방탄소년단 펜

    개월 전

    5:15웃겨욬ㅋㅋㅋ

  • 브로콜리의 인간극장

    브로콜리의 인간극장

    개월 전

    강아지들은 영상통화 못보죠?? 아무리시도해도 안돼요 뭉땡이들도 엄마 소리는 들리는데 얼굴은 안보여서 우는건가요?

  • Monsttar

    Monsttar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고 애처롭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가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

  • 주니쭌마미

    주니쭌마미

    개월 전

    뭉땡구리들 아휴 귀요미 ♡♡♡♡

  • 킴쑨

    킴쑨

    개월 전

    엄마를 화면으로도 알아보고 울고불고 ㅋㅋ 뭉땡사랑스럽고 코끝 찡! 땡 장난감 꺼내는 응응~

  • 정강숙

    정강숙

    개월 전

    진짜 귀엽고 사랑스러움...
    천사들이 살고있다~~~

  • 벨라의 일기.

    벨라의 일기.

    개월 전

    소리는 들리는데 냄새가 안 나니 뭐지?이러겠지..

  • Crossbee Games

    Crossbee Games

    개월 전

    아우 우리 뭉떙이 한번만 만져보면 소원이 없겠네 너무 이뻐 ㅜㅜ

  • 커피커피

    커피커피

    개월 전

    와 ~합창으로우네 엄마보더니 반가와 좋아 어쩔줄모르애기들 너무귀여워라

  • 연서

    연서

    개월 전

    안녕하세요

  • 55dididi 123

    55dididi 123

    개월 전

    저도 우는데요..??

  • Massan Agüzimme

    Massan Agüzimme

    개월 전

    땡이가 유난히도 서럽게 우네...😭

  • 느므

    느므

    개월 전

    똑똑하고 애교도있는데 너무 구수하게생겼네 애들이

  • 티버는 소정

    티버는 소정

    개월 전

    하울링 하는게 "나 여기있어!!" 라는거라던데ㅠㅠ

  • 솔애

    솔애

    개월 전

    아빠버튼은 왜 없어요..!?

  • Choanna Kim

    Choanna Kim

    개월 전

    ⏪ 💕 🐕💕🐶 💕 ⏩ 🐕맞어유¿🐕

    • Choanna Kim

      Choanna Kim

      개월 전

      뭉땡이 맘은 😸😺하겠어요 ㅎㅎㅎ 😆💘💞🍒😂

  • 탈모빔받아라

    탈모빔받아라

    개월 전

    ㅠㅠㅠㅠㅠ 넘넘 똑똑하고 예쁘다

  • 킴쑨

    킴쑨

    개월 전

    임뭉땡 신기해 영상으로 소통이 가능해요 뭉땡의 한계 어데까지 ㅋㅋ

  • 주식을사랑하는남자

    주식을사랑하는남자

    개월 전

    주인에 대한 강아지들의 사랑은 정말 대단한듯해여. 원하는것없이 주인을 사랑하니까여..귀여워요..

  • 율다

    율다

    개월 전

    어머.. 영통 끝나니까 바로 엄ㅁㅏ 버튼 누른다니... 엄마한테 다시 전화 걸어달라는건지 엄마 빨리 오라는건지 엄마 보고싶다는건지 암튼 넌 정말 천재.....🤭

  • 수상한 전원일기

    수상한 전원일기

    개월 전

    얼마나 당황스럽겠어 ㅋㅋ 엄마 얼굴은맞고 목소리도 맞는데 엄마냄새가 안나 ㅋㅋㅋㅋㅋㅋ

  • 하이뽀

    하이뽀

    개월 전

    뭉땡이는 사랑입니다♡

  • 하늘의창

    하늘의창

    개월 전

    귀여운 뭉땡이들
    보고 있으면 내 마음이 행복해져
    우리집도 반려견 셋 있지만 너무 귀엽고 사랑 스런 초코,초롱,또미...사랑해~~~
    ♡^^♡

  • David Sang

    David Sang

    개월 전

    코가 까맣고 촉촉해서 너무 좋아보여요. 최상의 건강^^

  • 구하이

    구하이

    개월 전

    흑흑 ㅠㅠㅠㅠㅠ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ㅗㅡㄱ흑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서 오열중입니다 오해하지마세여) 흑흑 흑흑 흑흑 ㅠㅠㅠㅠㅠ

  • 권미진

    권미진

    개월 전

    귀.여.워.^^

  • 서영.

    서영.

    개월 전

    꼬리 프로펠러 ㅠㅠㅠㅠ 쫌 있으면 하늘로 날라가거따 뭉땡아 ㅠㅠㅠㅠ

  • 강미애

    강미애

    개월 전

    귀엽다^^

  • 푸딩맘

    푸딩맘

    개월 전

    어무이 얼른와유
    ㅋㅋ

  • 박진아

    박진아

    개월 전

    엄마를 그리워하는 뭉땡이를 보고 완전 울컥했어요~~♡
    그만큼 엄마와 뭉땡이의 마음이 얼마나 이어져있는지^^
    특히 엄마와 영상통화후 엄마버튼 누르는 뭉이에 모습을 보고 감동~먹었어요

  • 달이

    달이

    개월 전

    계속 엄마 버튼 눌렀다니 ㅠㅠㅠㅠ 눈물 그렁그렁 맺혀서 뭉이이 ㅠㅠ 애기 뭉이

  • 스파입덧맨

    스파입덧맨

    개월 전

    어머나 세상에ㅠㅠ.... 너무 귀엽고 기특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킴쑨

    킴쑨

    개월 전

    뭉땡아가들 보고 또 보고.아빠랑 있고 엄마 어데.영상으로도 엄마 보고 싶다고 표현 할 줄 몰랐네 대단혀 사람의 감정 닮은데가 있나봐요 넘 사랑스러워요 찡하기도 하고요 임뭉땡 건강하게 아삐 엄니랑 오래오래 행복하여라~♡^^

  • 모찌

    모찌

    개월 전

    뭉땡이들 너무 귀여워요

  • Jo S

    Jo S

    개월 전

    넘귀여워요

  • Seung Ho Kang .

    Seung Ho Kang .

    개월 전

    뭉이 견종이 뭐에요?

    • 서울이모

      서울이모

      개월 전

      뭉이는 닥스훈트 시츄 믹스견입니다 ~^^

  • 혜안

    혜안

    개월 전

    힝~~ 너무 사랑스러벙~~ㅠㅠ 애교쟁이덜

  • 안토니2

    안토니2

    개월 전

    주인과의 훈련을 통한 교감이 최고조인 강아지들 뭉이는 원래 똑똑했는데 좋은 주인만나서 천재견이 됨 천재견은 교육으로도 가능하다는걸 보여준 대표적인 예시 주인과의 교감은 최고인듯 그만큼 개들과 자주 놀아주고 같이 모든 일상을 해준다는거 자체가 대단한 사랑이라고 봅니다 쉽지 않은데 보통 한시간만 놀아줘도 귀찮아서 내비두는데 대단한 열정과 사랑이라고 봐야 합니다 저러니 개들이 따를수 밖에 강아지 교육이나 훈련은 개들은 놀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놀이가 귀찮은건 사람이구요 왜 내 개는 뭉이처럼 똑똑하지 않지 하기전에 내가 수천번 수년간 개피곤하다고 힘들다고 훈련은 놀이인데 그런걸 안하면 교감이 부족해지죠 자기가 게으르면서 강아지가 똑똑해지길 바라는건 정말 챙피한 일입니다

  • YH Lee

    YH Lee

    개월 전

    아빠가 잘 안해줫다부네 ㅋㅋㅋㅋㅋㅋ

  • 은구름

    은구름

    개월 전

    까만 입이 너무 귀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