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해

게시일 2020. 12. 01.
조회수 1 819 840
532

#쿡방 #요리 #감스트

릴카
댓글  
  • 감스트GAMST

    감스트GAMST

    개월 전

    zzzzz

    • 차상혁

      차상혁

      15 일 전

      형수님 너무 이뻐ㅠㅠㅠ

    • 고래는쓰뤠기

      고래는쓰뤠기

      17 일 전

      인...직

    • 오예

      오예

      21 일 전

      인.. 직

    • ju yuon

      ju yuon

      26 일 전

      릴카랑 또 합방언제하나요 ㅜㅜ

    • 교유

      교유

      개월 전

      짜스~

  • 이정민

    이정민

    일 전

    에헿헿~너무하대 ~!!

  • 조조조조

    조조조조

    일 전

    5:47 아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형석

    김형석

    2 일 전

    썸네잉 땜에왔는뎈ㅋㅋ

  • 최자부자 겸자

    최자부자 겸자

    2 일 전

    김치가 빠질순없디 ㅋㅣㄱ

  • 박규태

    박규태

    4 일 전

    9:10 표정무엇???

  • 이윤서

    이윤서

    7 일 전

    아뇨. 전 당근 하겠습니다.

  • a cup off coffee

    a cup off coffee

    8 일 전

    뭔 아들밥먹는고 보듯이 보네 감릴카 존버한다

  • F D

    F D

    8 일 전

    감스트 여자 사귀긴 글렀다 ㅋㅋㅋ

  • 권민서

    권민서

    8 일 전

    근데 스트형 ㄹㅇ 아재같음.
    뭔가 서양쪽 모르는 중년 남성이 유럽 가서 먹는 느낌?ㅋㅋㅋㅋ

  • 낙타타로

    낙타타로

    10 일 전

    릴카와 감스트는 안볼수 없는 조합❤

  • CHI KIM

    CHI KIM

    10 일 전

    이건 진짜 너무 했음 들어간 정성을 생각하면 진짜 ㅋㅋ

  • 스티븐제라드

    스티븐제라드

    11 일 전

    이때감스트너무하긴했지

  • 유투브케이오tv 몽이

    유투브케이오tv 몽이

    12 일 전

    와 대박 지금 아프리카 라방보다가 배치고사 첫판끝나고... 경기중에도 채팅 계속치다가 농담으로 " 릴카님 이제 나이생각해서 롤하시면 손가락 다치실수도 있어요~~ ; " 라고 썻다고 강퇴당해버렸네.. 와 매니져 너무한거 아니냐고요.. 2년넘게 유투브 꾸준한 구독자인데..
    이건 너무하자나.. 매니져 횡포 너무심하네 진짜.. 릴카좋은데 바로 강퇴라니 매니져때문에 기분 너무 나쁘네요..

    • 닉네임

      닉네임

      6 일 전

      제일 채팅관리 빡센곳이라고 할 수 있음 걍 채팅안치고 보는게 편함

  • 김상원

    김상원

    12 일 전

    갈비찜에 밥 비벼먹는건 국룰이지 ㅋㅋ

  • 에라이칫

    에라이칫

    12 일 전

    중간에 계란찜인줄 알았네...
    이상한데 존나 웃겨...ㅋㅋㅋㅋ

  • St1004

    St1004

    13 일 전

    8:21 뭔 그린 와인이야 그린 라이트 원하겠지ㅋㅋㅋ

  • Top Muscle

    Top Muscle

    15 일 전

    어설프고 서투른 초보 새댁이 열심히 신경 쓴 요리를 초등학생 어린이가 슈트입고 먹는 느낌ㅋㅋㅋㅋ 은근 웃김ㅋㅋ
    약간 소꿉놀이 st

  • 진느님

    진느님

    15 일 전

    12:33 다음에는 커플을 초대하려구 미리 초대해본 인...직

  • 투라임

    투라임

    18 일 전

    버섯 안씼으시넹!

  • 최우혁

    최우혁

    19 일 전

    나도 이런 결혼하고싶다

  • Ingram E

    Ingram E

    19 일 전

    너무 단아하다

  • 킴레온

    킴레온

    19 일 전

    인직이형 부럽네

  • 배드마우스 일상채널

    배드마우스 일상채널

    19 일 전

  • 박성빈

    박성빈

    21 일 전

    ㅋㅋㅋㅋㅋㅋ

  • 화가난다요

    화가난다요

    21 일 전

    김인직씨를 모셔야지
    김씨를 데려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소나선생YouTube

    소나선생YouTube

    21 일 전

    와....... 나도 죽기전에 릴카님이 해준 밥 먹어보고 싶다......

  • 따봉도치

    따봉도치

    21 일 전

    엄마와 아들같아 ㅋㅋ

  • 사탄들의 학교에 루시퍼의 등장이라

    사탄들의 학교에 루시퍼의 등장이라

    21 일 전

    인직이 철구집에 있을때는 걍 방생한 동물같았는데 여기있으니깐 고급스럽게 키운 고양이 같네..집이 스튜디오같다..

  • Hwang Hyunsoo

    Hwang Hyunsoo

    22 일 전

    육식맨 형님 요리인가요? ㅎ

  • Mansour Chang

    Mansour Chang

    22 일 전

    교양 릴카를 파괴하는 감두식이.
    프렌치 레스토랑 가서 김치 없으면 단무지 찾을 놈.
    감스트 유튜브에 유일하게 꾸준히 등장하는 릴카.

  • Fu nny

    Fu nny

    22 일 전

    인직이 ㅈㄴ귀엽네

  • 혀니

    혀니

    22 일 전

    신랑신부 같아요

  • star 1

    star 1

    23 일 전

    아 둘이 너무 잘어울린다....

  • 뚜바바

    뚜바바

    23 일 전

    밥에 김치는 국룰이지

  • 장경운

    장경운

    24 일 전

    진짜 두 분 다 넘 귀여워요 ㅎㅎㅎㅎㅎㅎㅎ

  • Issac HONG

    Issac HONG

    24 일 전

    3:55:45

  • hoon sue

    hoon sue

    24 일 전

    왤케 귀엽냐 감스트

  • 구름에달가듯이

    구름에달가듯이

    24 일 전

    게스트 상태가 ㅜ_ㅜ

  • 완타환타와

    완타환타와

    25 일 전

    되게 흐뭇하게 보내 ㅎㅎ

  • 호랑이

    호랑이

    26 일 전

    너무좋다

  • 양홍제

    양홍제

    26 일 전

    주걱턱 느낌..이 있으..

  • 허준영

    허준영

    26 일 전

    감스트님 부자인가요? 말투든 모습이 지상렬씨와 같은듯

  • 간단히 묵고

    간단히 묵고

    27 일 전

    감스트형 혼자먹을때는 괜찮은데 남의집가서는 쩝쩝대면서 먹지말자 ㅜㅜ

  • JAE SEOK PARK

    JAE SEOK PARK

    27 일 전

    9:12 김치없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영민

    김영민

    27 일 전

    6:48 앞니 보여주고 웃는거 너무 귀엽자나 ㅠㅠ

  • 김영민

    김영민

    27 일 전

    3:53 여기서 무신사 광고타이밍 실화야?

  • 안녕

    안녕

    27 일 전

    결혼하고싶다

  • hjh101 101

    hjh101 101

    28 일 전

    하나도 안 어울리고 설정일지 모르겠지만 좀 비매너인데 ... 왜 다들 사귀어라 결혼해라 이러는지 모르겠네;;;;

    • 20 18

      20 18

      21 일 전

      너무 우결충들이 많아서 감스트가 방송에서는 틈 안주려고 일부러 더 거리두는 것도 있는듯해요

    • 김규태

      김규태

      24 일 전

      이거 하고 릴카가 아파서 감스트가 죽사들고 갔음

  • 한규민

    한규민

    28 일 전

    주보리님이 시청한 영상

  • 고릴카

    고릴카

    28 일 전

    저기 릴카유튭언제언제올라오는지 아시는분얘기좀

  • 이상원

    이상원

    29 일 전

    브르귀늉 하시는군요

  • 야소제자

    야소제자

    29 일 전

    스트님진짜 칭찬해줘야죠눈치보고선 열심히만든건데

  • 김승록

    김승록

    개월 전

    두 분 무슨관계임..?

  • 돌자기 tv

    돌자기 tv

    개월 전

    진짜로 둘이 사귀면 좋겠다

    •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26 일 전

      감스트는 주보리를 좋아합니다

  • 박건하

    박건하

    개월 전

    고기남자꺼 보구 하셨죠 ?????!!

  • 팽팽곤

    팽팽곤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 lkh

    lkh

    개월 전

    얼마나 따뜻하고 맛있을까...^^

    • 20 18

      20 18

      21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종혁

    이종혁

    개월 전

    12:54

  • 2400냥이

    2400냥이

    개월 전

    이 부부 vlog 잼나네요 ㅎㅎ

  • 밈죠가제일죠아

    밈죠가제일죠아

    개월 전

    ㅗㅜㅗㅜ 너무 한국인이고 ㅋㅋ

  • 박호남

    박호남

    개월 전

    난 진짜너네둘 되으면 한다

  • 진모이

    진모이

    개월 전

    1:16

  • sos sos

    sos sos

    개월 전

    감스트가 찐따같이 이쁜릴카한테 들이대는데 꼴보기싫었는데 이젠 찐따같은 감스트가 릴카 만나서 잘됐음 좋겠다
    키크고 잘생긴 남자보다 이런 약간 바보같은 남자가 훨씬 낫다

  • 나나

    나나

    개월 전

    우결단이 쎄긴하네

  • 김민서

    김민서

    개월 전

    9:36 오빠?

  • 김형철

    김형철

    개월 전

    “주보리”시청자가 이 채널을 시청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두두두두

    두두두두

    개월 전

    감스트 왜 잘생겨졌냐 ㅋㅋㅋㅋㅋ

  • 최보경

    최보경

    개월 전

    와 제2의 100종원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친절하게알려주는사람

    친절하게알려주는사람

    개월 전

    커플 초대하실거면 저아니초대가시죠 릴카누님

  • 눈팅

    눈팅

    개월 전

    갈수록더이뻐지시네!!!!!

  • 흑두루미

    흑두루미

    개월 전

    진짜 어디 궁전에서 사는 21세기 공주같은 느낌임 집 부터 사람까지

  • 흑두루미

    흑두루미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영 바꾸지도 않고 댓글 적는 인...직좌 진짜 친구 인정이다

  • pp

    pp

    개월 전

    릴카가 저렇게 풀착장하고 정성껏 뒤져 요리한거 맛보면서 지그시,
    농담안하고 감스트 인생 최고의 날일듯

  • 나무바오밥

    나무바오밥

    개월 전

    귀찮아도 남편 맛있고 따뜻한거 주려고 온갖 정성을 다해준비하는 아내같네요

  • 임다혜

    임다혜

    개월 전

    스트형땜에여캠 첨보네

  • 유현진

    유현진

    개월 전

    와 진짜 스트형 살 너무 많이 빠졌다..

  • 승우김

    승우김

    개월 전

    릴카눈에서 사랑한다고 마음속으로 웃고있네 ㅋㅋ 릴카♡인직 존버한다..

  • 베리다이애나

    베리다이애나

    개월 전

    신김치 얘기하는 데 갑자기 침이 좌르륵 올라오네

  • sy h

    sy h

    개월 전

    재밌다 ㅎ

  • 수혁

    수혁

    개월 전

    릴카집임?

  • JAEHA GEUM

    JAEHA GEUM

    개월 전

    스트 형은 좋겠다 릴카누낭 주보리 누낭 둘 중 한명 만 선택 하면 될듯 물론 릴카 누낭 쪽으로 선택할 확률이 더 높지만^^

  • asd G

    asd G

    개월 전

    1:02 순식간에 시강하는 고냥이 두마리

  • 후유

    후유

    개월 전

    0:06 사람 아니다

  • 김태훈

    김태훈

    개월 전

    프렌치음식이 바로 함바식당이 되버리는과정

  • 기태입니다

    기태입니다

    개월 전

    이 영상은 주보리 님이 싫어 합니닼ㅋ

  • 김승우

    김승우

    개월 전

    "주보리 JuBoRi 시청자가 이 채널을 시청합니다."

  • 올라잇

    올라잇

    개월 전

    2:52 뭔데 계속보게되냐.. 정신차려

    • 상민

      상민

      개월 전

      쪼끔에서 녹았음 ㄹㅇ

  • 황선욱

    황선욱

    개월 전

    뭐임 남친 생김?

  • Y B

    Y B

    개월 전

    계란찜 시밬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

  • tododon

    tododon

    개월 전

    엄마가 해준 고급음식을 초딩아들이 먹는듯한 리액션이네 ㄹㅇ

  • 이현제

    이현제

    개월 전

    감릴존버

  • 핵찌현

    핵찌현

    개월 전

    스트형 오늘좀 생겼다ㅋㅋ

  • 이정민

    이정민

    개월 전

    육식맨 비프 부르기뇽 어서오고

  • 홍성민

    홍성민

    개월 전

    둘이 그냥 결혼하자

  • 승기

    승기

    개월 전

    주보리가 이영상을 보는중

  • 정현

    정현

    개월 전

    나도 가고싶다!!!

  • j h

    j h

    개월 전

    5:15 아....ㅋㅋㅋ 릴카 좋아 ㅋㅋㅋㅋ

  • 맑고 따뜻한사람

    맑고 따뜻한사람

    개월 전

    이참에 둘이 결혼해라... 애는 릴카 같은애 두명 낳고...

  • 11 g

    11 g

    개월 전

    스트 정장빨좀 받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