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타이칸 출고했습니다! | 브이로그

게시일 2021. 04. 02.
조회수 898 706
363

▷트위치 생방송 - www.twitch.tv/tmxk319
▶MONSRAT굿즈 - www.charonstore.com/
#포트쉐타이칸 #브이로그

괴물쥐 유튜브
댓글  
  • 퀘크

    퀘크

    시간 전

    이러다 뭔 사건 하나터져서 구독자 떡락되면 타이칸 파는영상 나오겠노ㅋㅋㅋㅋㅋ

  • 알로하

    알로하

    8 시간 전

    9:50 스텔스모드 뭐누

  • 다솔

    다솔

    9 시간 전

    와 나 방금 형 봤어 맞지 ˀ̣ˀ̣ˀ̣ˀ̣ˀ̣ˀ̣ˀ̣ˀ̣ˀ̣ 도룡

    • 다솔

      다솔

      9 시간 전

      와 포르쉐 보고 우아 ~ 누가 차주일까 하고 보고 있는데 아니 와 개싱기

  • 김광현

    김광현

    10 시간 전

    공부하지마라ㅋㅋㅋㅋ 의사보다 괴물쥐다ㅋㅋ

  • 깨부수기머리

    깨부수기머리

    12 시간 전

    타이칸 유리 박살낸거 형 아니였어?ㄲㅂ

  • tm Chris

    tm Chris

    13 시간 전

    이래서 1차선이 맨날 젤 느린거였구나

  • DPR. ian

    DPR. ian

    일 전

    형이 타이칸타고있으니까 샤넬백안에 왕꿈틀이 들어있는거같네

  • 김형배

    김형배

    일 전

    어찌이리안어울릴수가잇노차랑

  • 야굴

    야굴

    일 전

    가운데 주차하고 캐리 캐리 캐리 !! 10캐리 !!!!!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W Judi

    SW Judi

    일 전

    난또 타이칸 뽑았다길래 카러플에서 뽑았다는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 김준서

      김준서

      2 시간 전

      ㅂ 신

  • ᄌᄒ

    ᄌᄒ

    일 전

    기분탓인가 패딩에 저렇게입고 타니까 안어울렼ㅋㅋ

  • ᄏᄏᄏ

    ᄏᄏᄏ

    일 전

    중국 부자 장지환

  • 김지완

    김지완

    일 전

    듀오 하실?

  • 현재민

    현재민

    일 전

    옷이나 사서 좀 꾸며라

  • 현승원

    현승원

    일 전

    존나부럽다 지환아 앞으로도 유튜브 더 대박나고 잘되라 ~~!!

  • welcome to earth

    welcome to earth

    일 전

    장동민 아우디짤보다 더 안어울리누

  • 임채훈

    임채훈

    일 전

    이 ㅅㄲ는 반응이 "아.."밖에 없노

  • 김은혁

    김은혁

    일 전

    형 진짜 성공했구나 부럽다..

  • 루이스벨라

    루이스벨라

    일 전

    혹시 배터리 플러스 넣으셨나요?? 저도 다음주 출고라 ㅠㅠ 배터리를 못넣어서....

  • 투따우젼

    투따우젼

    일 전

    아니 앞머리+안경+마스크로 가려도....

  • 유찬

    유찬

    2 일 전

    흠...

  • 브랜드

    브랜드

    2 일 전

    ㅋㅋㅋㅋㅋ십 이러고 긁은거냐 ㅜㅜ

  • 이지수

    이지수

    2 일 전

    용산 지점 여기 엄청 불친절한데 ㅋㅋ
    유투버들 이상하게 용산매장으로가네

  • 임성쿠

    임성쿠

    2 일 전

    주차매드무비 노래 아시는분?

  • ᅩ

    2 일 전

    내가보기엔 한번은 방전난다ㅋㅋㅋㅋ

  • 서윤찬

    서윤찬

    2 일 전

    나만 8분18초에 기스 보이나? 하얀색?

  • 박진우

    박진우

    2 일 전

    돈있으면진짜사고싶네요 유지비가없는게 최고매력이네요

  • 하세찬

    하세찬

    2 일 전

    ㅋㅋㅋㅋㅋㅋ 차 사자마자 문콕해버리는당신..

  • 돈줘

    돈줘

    2 일 전

    11:20 비주얼 좆된다

    • 장례희망만수르

      장례희망만수르

      시간 전

      이건 박지선이와도 통역못할듯

    • ᅳ.

      ᅳ.

      14 시간 전

      개구리가 침뱉는거 같음

  • 남경식

    남경식

    2 일 전

    클로킹 모드 차가 뭐에요?

  • Gun Despa

    Gun Despa

    2 일 전

    아직 미래를 모르는 순수한 쥐환이 영상 다시보니까 왤케 불쌍하냐 ㅋㅋㅋㅋ

  • 전병우

    전병우

    2 일 전

    답은 프롤레타리아혁명 뿐입니다

  • 리라

    리라

    2 일 전

    5:55 찐행복 1000% 표정

  • 권영원

    권영원

    2 일 전

    어울리는걸타라 제발

  • 김휘도

    김휘도

    2 일 전

    "쥐이칸"

  • 김도원

    김도원

    2 일 전

    폴쉐 많이 컷네 괴물지 유튭에 나오고

  • 심은혁

    심은혁

    2 일 전

    타이칸으로 1차로 정속주행 하는거 아니지?? ㅋㅋㅋㅋ

  • 박준형

    박준형

    2 일 전

    쉐엣~~드디어 사는거냐고 나가서 방송좀 찍어요 믿고있어요

  • 거위

    거위

    2 일 전

    이거 얼마임

  • 김민재

    김민재

    3 일 전

    와 줜나 부럽네

  • 구독자100명달성하기존재만으로

    구독자100명달성하기존재만으로

    3 일 전

    9:35 당신같은 사람 때문에 막히는거여

  • 구독자100명달성하기존재만으로

    구독자100명달성하기존재만으로

    3 일 전

    야야 나 포르쉐 끌고 다니는 놈이여~
    며칠 뒤
    야야 나 포르쉐 긁은 놈이여~

  • Miran Adams

    Miran Adams

    3 일 전

    ㅋㅋㅋ 찐따미 오져버려

  • 김석현

    김석현

    3 일 전

    뭔소린지 모르면서 아..~아..~

  • 김석현

    김석현

    3 일 전

    누가 알았겠어 이런 찐따가 타이칸을 타게 될 줄..

  • 스페이스 바

    스페이스 바

    3 일 전

    " 아들 코로 운전하는거 아니야 "

  • yoOn2 Jae

    yoOn2 Jae

    3 일 전

    ㅋㅋㅋㅋㅋ진짜 안어울리네 ㅋㅋㅋㅋ쒜에엣

  • 서기원

    서기원

    3 일 전

    이때까진 좋았지 ..

  • 자유비

    자유비

    3 일 전

    장쥐환.. 그가 처음으로 부러워졌다

  • 박건인

    박건인

    3 일 전

    7:37 나였으면 그자리에서 울었다 ㄹㅇ

  • 쟈직

    쟈직

    3 일 전

    근데 멀리서 보면 그냥 테슬라같은데..

  • 마렵다나니

    마렵다나니

    3 일 전

    "자 박으러 가보자~"

  • 박지우

    박지우

    3 일 전

    ㅈㄴ 어색해서 좋아 ㅋㅎㅋㅎㅋㅎ

  • 인생은정규분포

    인생은정규분포

    3 일 전

    저 좆찐따같은 뿔테안경이 반전매력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구나 쥐엔장 재벌 쥐 머ㅜ냐고~

  • Junyeop Lim

    Junyeop Lim

    3 일 전

    아뉘 블랙에 레드 사야지 화이트사고있네에

  • 전설의남자오덕팔

    전설의남자오덕팔

    3 일 전

    그렇게 200초반나왔다... 이잉귀모륑~

  • 나니무나노

    나니무나노

    3 일 전

    차 내부가 별론데

  • Hebe

    Hebe

    3 일 전

    3:33 영어는 individual이네요. 개인의 라는 뜻이니깐 아마 커스텀설정? 이런걸 말하는 것 같습니다.

  • 호랑이숙취

    호랑이숙취

    3 일 전

    형 성공했구나 나는 조인성 정우성 같은 배우들 안부러워... 형같은 인생을 살고싶어

  • 놀고싶은성현이

    놀고싶은성현이

    3 일 전

    며칠뒤. 타이칸 긁었습니다..

  • 자드가자

    자드가자

    3 일 전

    이걸 박네 ㅋㅋㅋㅋㅋ

  • 강선봉

    강선봉

    3 일 전

    형은 25톤 볼보같은거 끄는게 잘어울리는데

  • 해달별

    해달별

    3 일 전

    조루칸 270킬로 타면 충전소 찾아 헤메야함

  • 가현

    가현

    3 일 전

    차 진짜 이쁘다

  • 킴동현

    킴동현

    3 일 전

    형 나 함만 태워줘...

  • 윤건우

    윤건우

    3 일 전

    5:36 기생충 에서 코너링 장면 에서 나온 장소아님?

  • 응우옌

    응우옌

    3 일 전

    차 설명 듣는거 보니까 존나 어렵네 나는 저런 차 타기 어려우니까 소나타 타야지.....

  • 프랭크제라드

    프랭크제라드

    4 일 전

    진짜 차랑 안어울리긴한다ㅋㅋㅋ

  • P ay

    P ay

    4 일 전

    몇시간만에 문콕이냐 ㅋㅋ

  • 엽이몬

    엽이몬

    4 일 전

    흰색하니 테슬라같네

  • 성호경

    성호경

    4 일 전

    진짜 진짜 딱 이것만 보고잔다;

  • P ay

    P ay

    4 일 전

    색이너무 무난한거 아인교,..

  • 이안

    이안

    4 일 전

    "차긁쥐"

  • 김현빈

    김현빈

    4 일 전

    지환이 벨트는 해야지!

  • a jae

    a jae

    4 일 전

    차 샀으면 검수를 해야지..왜 그냥 가져오냐

  • 모랄로

    모랄로

    4 일 전

    “차 긁었습니다....”

  • 유창호

    유창호

    4 일 전

    유명세와 재산은 부럽지 않다. 다만 얼굴은 부럽다

  • 때껄룩

    때껄룩

    4 일 전

    "원딜로 시작해서 성공한 남자 그는 괴물쥐"라고 누군가 말했다.

  • ᄉ민

    ᄉ민

    4 일 전

    뭐야 배터리 추가 안했어???

  • 정다원

    정다원

    4 일 전

    카트라이더 에나오는 그 타이칸!

  • 그자!가자가자

    그자!가자가자

    4 일 전

    안전벨트왜안하노!

  • 13 123

    13 123

    4 일 전

    5:13 본인의 미래를 확실히 하는구나 역시 마스.. 아니 다이아..

  • 고양이귀여워

    고양이귀여워

    4 일 전

    RIP

  • 성유찬

    성유찬

    4 일 전

    5:14 몇 수를 내다본거야?

  • 뚜니의담요

    뚜니의담요

    4 일 전

    어리버리하게 생겼는데 존나 어리버리하네

  • 고소마

    고소마

    4 일 전

    진짜로차멎짐니다!!

  • 사일러스 니얼굴

    사일러스 니얼굴

    4 일 전

    숨쉬면 1000원씩 들어오는 남자 .

  • 최다올

    최다올

    4 일 전

    안전벨트 안하네

  • 정세환

    정세환

    4 일 전

    ‘멸치 목에 다이아 목걸이’
    릴 마우스 장쥐환

  • 58 05

    58 05

    4 일 전

    차랑 연애하는줄 ㅋㅋㅋㅋㅋㅋ

  • champagne

    champagne

    4 일 전

    급식이 아빠차 뺏어 타는거같네

  • 나도몰라요

    나도몰라요

    4 일 전

    왜 이영상에서 들린개 어~ 밖에없냐

  • 권행우

    권행우

    4 일 전

    8:18 죽다 살아서 세상에서 기분이 제일 좋아보임ㅋㅋㅋㅌ

  • dei mei

    dei mei

    4 일 전

    진짜 존나안어울린다ㅋㅋ

  • 술에 무쳐버린 사람

    술에 무쳐버린 사람

    4 일 전

    카러플하냐

  • 김용진

    김용진

    4 일 전

    이게 사람 코라고?

  • 단dan

    단dan

    4 일 전

    5:18 복선봐; 방송천재 장지환

  • 오아

    오아

    4 일 전

    5:14 예언가

  • 오오호홓

    오오호홓

    4 일 전

    대전 흰색 타이칸 괴물쥐꺼 메모...

  • 뀨블

    뀨블

    4 일 전

    차에서 내리는데 왤케 없어 보여 형 ㅋㅋㅋㅋㅋㅋ 라고 할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