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 두 달 전부터 예행연습했다" 김정남이 암살당한 진짜 이유는? | 당신이 혹하는 사이 (SBS방송)

게시일 2021. 05. 06.
조회수 1 073 456
537



의심과 솔깃을 넘나드는 위험한 만찬
본격 음모론 토크 버라이어티!
'당신이 혹하는 사이'

수많은 인파 속 벌어진 암살 사건, 공격 시간은 단 2.3초!
김정남은 왜 사람 많은 공항에서 죽어야 했을까

[당신이 혹하는 사이] 풀영상 다시보기
▶ 당혹사 홈페이지 : programs.sbs.co.kr/culture/ta...
▶ 웨이브(wavve) : www.wavve.com/

달리 [SBS 교양 공식채널]
댓글  
  • ジョンサンヨ

    ジョンサンヨ

    일 전

    2년전쯤에 일본방송에서 먼저보고
    한국에서 이제 보내 ㄷㄷ

  • 김진우

    김진우

    일 전

    얘사형안해?

  • 고영인

    고영인

    3 일 전

    내가 생각하는 여성암살자의 얼굴이 아니네요 ㅠ

  • 최강준

    최강준

    3 일 전

    북돼지 새끼도 대단하네 아무리 그래도 형인데 걍 죽여버리네 ㅋㅋ

  • 보틀 Bottle

    보틀 Bottle

    4 일 전

    저년이 처벌 안받은게 ㅈㄴ 신기함

  • 차병국

    차병국

    5 일 전

    김정남 가방에 VX해독제있었다고하든데 지금만나러갑니다인가 거기에서

  • Fo rtuna

    Fo rtuna

    5 일 전

    아니 방송들 ㅈㄴ 웃긴게 예고편이든 그영상에 중요한 핵심을 맨첨에 미리보여주고 시작하면 보는재미가 개씹떨어지는데 매번 먼저 보여주네 살인에 가담햇던 사람의 이야기이 ㅈㄹ로 먼저 보여주고 그사람이 누굴까요 아마깜짝놀라실겁니다 이딴말은 왜하는거냐 이게 나어릴때부터ㅜ몇십년 전부터 티비보면 이해가 안갔음 반전영화 먼저 스포해주고 영화보는거랑 뭐가다르냐 아 진짜 첨부터 보는맛 확사라지네

  • 시수

    시수

    6 일 전

    흐엉 ㅠㅠ

  • 백다빈

    백다빈

    7 일 전

    도안티흐엉:혼자 남았구나~~!

  • 멸공의횃불

    멸공의횃불

    7 일 전

    VX를 만들기위해서 원플러스원 즉 두 여자에 손에 묻힌걸 합쳐져야 비로소 VX가 됩니다

  • 상감마마미워요

    상감마마미워요

    7 일 전

    그러게 어찌 애초에 경호원도 아니데리고 쏘다녀 제 스스로 명을 재촉하였는고.

  • Bbbbc A

    Bbbbc A

    9 일 전

    여자가 사람을 죽여?

  • SJ

    SJ

    10 일 전

    동양인이 경호원 4명 달고 햄버거를 먹고 있었다고?
    그럴거면 그냥 사오라고 하는게 낫지 않았을까 신빙성이 좀 없어 보이는데...

  • lil gonzo

    lil gonzo

    10 일 전

    김정남 죽음 대해서 미국이 만든 다규 영화 "어쌔씬(Assassins)" 강추입니다

  • k

    k

    13 일 전

    개꿀재

  • 좌짱깨 우쪽발 박멸

    좌짱깨 우쪽발 박멸

    13 일 전

    김정은 저 돼지새끼 누가 모가지좀 땄으면

  • 마루가새

    마루가새

    13 일 전

    14:45 말투가 북한느낌이 거의 없는데,

  • 대한민국만세

    대한민국만세

    14 일 전

    김한솔이 열쇠가 될것인가

  • 분쇄기멧돼지

    분쇄기멧돼지

    14 일 전

    우리 재앙이도 저렇게 죽을듯..

  • 권태환

    권태환

    14 일 전

    자유조선이 김한솔을 보호하고있었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

  • kun

    kun

    14 일 전

    자유조선 응원한다

  • 라상민

    라상민

    15 일 전

    미국은 훗날 북한 정권 다 쓸어버리고 민주주의 수장으로 김한솔을 생각?

    • 정재환

      정재환

      8 일 전

      하긴 민주화돼도 주체사상 때문에 빨갱이가 당선될 거 같으니까 김한솔을 임시대통령으로 내세울듯

  • 드립

    드립

    18 일 전

    살겠다고 숨어있는애를 왜 방송에서 까는거야?

  • fxc fxsf

    fxc fxsf

    18 일 전

    이래도 김정은이 빨아주는 인간들이 있음ㅋㅋ

  • mary졔졔

    mary졔졔

    18 일 전

    프랑스에서 공부하고있는 유학생입니다. 제가 알바했던 한국식당에 암살되시기전에 자주오셔서 지하에서 식사하셨던게 기억이나는데 처음에 암살됐다는 말이 믿기지 않았어요. 여기선 북한학생들조차도 한식당오는거에 조심해야된다고 되게 민감하게 다뤄지는데

  • 나이수

    나이수

    18 일 전

    근데 여긴 저 돼지가 메인인가
    꼴보기 싫구만

  • r on

    r on

    19 일 전

    18:43

  • S샥스핀

    S샥스핀

    19 일 전

    저 살인을 하는걸 몰랐다는건 불가능내가 한솔이라면 두년 잡아다가 깜데기 벗겨서 길거리에 걸어 버린다

  • 포오옥

    포오옥

    21 일 전

    어휴 ㅠㅠ 실험동물들도 너무 불쌍하네 ㅠㅠㅠ

  • 노병찬

    노병찬

    22 일 전

    어쨋든 그냥 미국이 짱이라는거

  • 동동동

    동동동

    22 일 전

    통일되면 돼지혈통 다 씨를말려야지

  • L8Revu

    L8Revu

    23 일 전

    FBI가 왠 관련?

  • hanbie da

    hanbie da

    24 일 전

    송은이 quiet please

  • Joo Jo

    Joo Jo

    24 일 전

    김한솔은지켜줘야될텐데..

  • K원 Lee

    K원 Lee

    24 일 전

    북에서 짜여진 시나리오~ 저여자도 시나리오대로 일뿐...암살범

  • 띠우

    띠우

    24 일 전

    14:44 목소리 개멋있다ㅋㅋㅋ

  • Younghee Bang

    Younghee Bang

    24 일 전

    김한솔이 북한국민의 햋빛이되었으면한다

  • a bc

    a bc

    24 일 전

    김정남이 1인자 됐으면 통일됐을수도..

  • 정직합시당

    정직합시당

    25 일 전

    이슬람종교란 이슬람종교로 사회가 다스리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종교입니다.
    이슬람국가란 이슬람종교로 다스려지는 국가를 말합니다. 어떻게 종교로
    다스려지는 국가에서 꾸준히 테러 살인과 같은 종교로써 해선 안되는 일들이
    일어나는 걸까요?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이슬람은 우리가 아는 종교적 가치로
    볼수 없는 종교기 때문입니다
    이슬람종교는 나라와 사회를 통치하는 포괄적인 개념을 지닌 이념과도 비슷합니다.
    종교와 신을 이용해서 나라, 민족, 사회를 강제로 통합하고 통치하는 것이
    진정한 이슬람종교의 참 모습입니다.
    이슬람종교의 가르침 자체는 한국의 정치와 경제 문제로 미화되고 있지만 사실은
    평화, 사랑이라고 볼수 없는 종교입니다. 오히려 사람을 악마로 만드는 종교라고
    말할 수 밖에 없는 것은 이슬람은 사람을 악하게 만들 가르침이 가득하기 때문
    입니다. 악한 것을 가르치면 악한 일이 일어날 수 밖에 없습니다. 모듀가 악한 일을
    용감하게 하진 못하지만 그중에 하는 사람이 분명히 나타납니다, 우리가 보는 테러
    살인은 그냥 일어나는게 아닙니다. 그들의 종교가 그렇게 사람을 가르치기 때문에
    그와 같은 일이 계속적으로 발생하는 것입니다.
    http://kr.christianitydaily.com/articles/86682/20160203/%EC%9D%B4%EB%A7%8C%EC%84%9D-%EC%B9%BC%EB%9F%BC-%EC%BD%94%EB%9E%80%EC%97%90%EC%84%9C-%EA%B0%80%EB%A5%B4%EC%B9%98%EB%8A%94-%EC%9D%B4%EC%8A%AC%EB%9E%8C%EC%9D%98-13%EA%B5%90%EB%A6%AC%EC%97%90-%EB%8C%80%ED%95%9C-%EC%9B%90%EC%96%B4-%ED%95%B4%EC%84%9D.htm

    https://www.youtube.com/watch?v=LE2Quni5Nz4
    https://www.youtube.com/watch?v=RktFKOzBqiA

    히잡과 같이 이슬람종교가 원하는 옷을 입지 않았다는 이유로 강간이 허락된 종교는
    이슬람종교 아니면 이세상에 없을 겁니다. 유럽에서 일어난 일들은 그냥 일부 미치광이들이
    저지른 범죄가 아닙니다, 정확히 이슬람종교에서 가르치는 대로 행해진 결과입니다.

    이슬람종교를 제대로 알려면 한국에 미화된 자료는 불가능합니다.
    이슬람은 두가지 종교적 가르침 전술이 있습니다.
    약할 때는 평화 사랑을 외치는 개시.
    힘이 생기면 칼의 개시를 선포하여 테러 살인 이슬람을 믿지 않거나 거부하는
    사람들을 죽이거나 노예와 같이 사회에서 고립시키는 것 방법입니다.

    과거 이슬람종교에 넘어간 나라들은 이런 이슬람종교의 종교적 전술에 하나둘씩
    이슬람국가가 된 것입니다.

    진짜 이슬람종교는 아랍어 꾸란, 샤리아율법, 하디스를 숨기고 타끼아라는 교리를
    이용해 비이슬람권 국가에서 힘을 키워기 시작합니다.

    평화 사랑을 외치는 종교가 꾸준히 인간으로써 못할 테러, 살인, 강간을 저지르는지
    미화된 가짜를 자료는 절대로 이해할 수 없습니다...

  • 김똥깡

    김똥깡

    25 일 전

    독국물 부분에서 좀이상한건 조금만 흡입해도 사망하는 무시무시한건데
    손에직접바른사람은 숨을안쉬는것도아니고 피부와다르게 손바닥은 흡수도 빠른데

    • 조은아

      조은아

      14 일 전

      두명의 여자가 고용된 이유가 각자 다른 화학물을 가지고 바름으로 두개가 화학작용으로 독극물이 된거라고 이해함

  • 김똥깡

    김똥깡

    25 일 전

    북한도 이제 들고일어날때가 됬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때가어느때인데 독재가 말이되나

  • 웨인후니

    웨인후니

    25 일 전

    사람 죽이고도 멀쩡히.잘 사네

  • LEE YOUNG MI

    LEE YOUNG MI

    25 일 전

    도안 티 흐헝 진짜진짜 못생겼다

  • 개공이

    개공이

    25 일 전

    자유조선이 데리고감

  • 그리

    그리

    26 일 전

    진정한 북부의 왕ㄷㄷ

  • 진민규

    진민규

    26 일 전

    15:39 사이다

  • 김지성

    김지성

    26 일 전

    암살녀가 뭔변명을 저거암살당한다
    북괴도당들한테ᆢ

  • 1q2w3e4r!

    1q2w3e4r!

    26 일 전

    북한이 주요인물을 미국본토에서 암살하는게 가능하다고 보냐 생각좀해

  • 홍패

    홍패

    26 일 전

    김한솔 한국으로 귀환햇ㅇ면

  • 재뜩

    재뜩

    26 일 전

    ㅋㅋㅋㅋㅋ암살시킨새끼랑 손잡고 평화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

  • 박정아

    박정아

    26 일 전

    그나저나 저분 얼굴보니까 뭔가 후유증이 나타나는것 같다. 그걸 가릴려고 화장을 더 두껍게 한거고.

  • 새콤달콤

    새콤달콤

    27 일 전

    아.. 당혹사 재밌게 봤었는데 계속해주길 ㅠ

  • 오동TV

    오동TV

    27 일 전

    우와 ...진짜 어케 만났냐... 위험할 수도 있는데..진짜 대단한다...이건 인정

  • 박상희

    박상희

    27 일 전

    몰래카메라인줄 알았다는거 왠지 그것도 계획의 일부분일거 같음 도안 티 흐엉은 처음부터 알고 가담한 느낌이 듬

  • 김데미안

    김데미안

    27 일 전

    2009년 군복무중에 탈북자로부터 북한에 대한 교육을 받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그때 그분에게 들었던얘기중에 기억에 남는게 장성택에 대한얘기였고, 장성택은 자유민주주의를 추구하고있고, 이후 집권을 갖길 온국민이 원하고있다고 했습니다.
    북한인들은 중국인들을 통해 한국얘기를 많이들었다 했습니다. 한국은 삼겹살을 매일먹을수 있는 나라라고, 그얘길 들은 북한국민들은 말도안되는소리라고 놀란다했습니다.
    저는 2010년 전역후 집에가서 부모님에게 장성택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2011년 김정은 집권ㅇㅣ후 이거이렇게되면 장성택이 죽는거아니냐 북한이라면 충분히 그럴수있는데.. 가족끼리 얘기가 나왔고,
    그 후 장성택사망소식이 한국뉴스에 나왔습니다. 너무 소름돋았었죠..

  • 김지성

    김지성

    27 일 전

    이 영상보고 무섭다는 생각을 했고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너라 라는 속담이 생각났습니다. 알지 못하는 사람을 완전히 믿으면 안된다는 것도 알게 되었네요

  • 돌이곰탱

    돌이곰탱

    27 일 전

    저여자 인터뷰 못믿겠는데. 정말 멍청하거나 정말 치밀하거나 둘중 하나일거 같음~

  • 김정임

    김정임

    28 일 전

    꼬꼬무에 대적할 다큐 밀리터리 프로그램

  • bicom TV

    bicom TV

    28 일 전

    김한솔 보호 해야지...
    김정남이 북한에 지도자 되서면
    지금쯤 통일 될을까

  • 마초킹

    마초킹

    28 일 전

    미국은 상황이 가능하게 되면 김정은 제거하고 김한솔로 북한의 수장을 교체려고 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는거 같아요

  • B R

    B R

    28 일 전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이시고 우리의 구원자 입니다. 당신을 위해 희생제물이 되셨고 십자가에 못 박히시고 3일만에 부활하셨습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하려 하심이라.
    ( 요한복음3장16절

    만약에 천국과 지옥에 천에 하나라도 만에 하나라도 있다면, 그 천국이 예수님을 믿어야지 간다면,
    예수님을 믿지 않음으로 지옥에 간다면 감당할 자신이 있으십니까? 굳이 지옥가지 않아도 집에서 가스렌지에 불을키고 손가락만 대봐도 1초이상 경험하기 싫은것이 불 입니다. 지옥은 쇠를 녹이는 영원한 불이 꺼지지 않고 예수님을 믿을 수 있는 모든순간 속에, 이글을 읽으면서도 믿지 않음의 결과로 지옥을 간다면 영원히 후회 할 것입니다. 예수님은 여러분을 기다리고 계시며 모두가 구원받기를 원하십니다. 꼭 예수님믿고 천국 가세요

  • Keith Kim

    Keith Kim

    28 일 전

    거짓말인게 지손에뭇은거는...조심히닥았고?

  • 사라햄슨

    사라햄슨

    28 일 전

    와 이 편 완전 드라마 홈랜드 같고 재밌었다 ㄹㅇ....홈랜드같어....

  • unknown

    unknown

    28 일 전

    꺄아아아악

  • dokkiro

    dokkiro

    28 일 전

    한달후에 김정남이 VX antidotes 가지고 있던 사실을 겨우 발표합니다....

  • 테라리마리오

    테라리마리오

    29 일 전

    근데 저 행동으로 옮긴 두 여성도 지켜보고 있고 감시하고있는 저 같이 범행에 가담한 4명에 남성에게 김정남을 독극물 실행에 안옴기면 자기들이 죽고 ...옴길수밖에 없는 상황이긴 햇네 ... 참 .... 보는눈이 이렇게 무섭다니깐 ... 서로 견제하러 간거자나 ... 여성 두명이서 충분히 독극물이 치명적이니 얼굴에 부비고 갈수잇으니 여성 2명을 계획적으로 시켯고 ...

  • 정치장교브랜드쇼콤

    정치장교브랜드쇼콤

    29 일 전

    베트남 여성은 우리나라에 연예계 활동 하던 사람임 ㄷㄷㄷ

  • 살아온기적

    살아온기적

    29 일 전

    이게 교양이야?
    암살인데?
    북에서 특수훈련받은 여자가
    사람을 죽였는데,
    교양이야?

  • 조용준

    조용준

    29 일 전

    자기가 살인하는지도 몰랐던거임?

  • 김진연

    김진연

    개월 전

    씋모없는 자막
    제발 없애주세요

  • 남자김성은

    남자김성은

    개월 전

    아니저개거짓이든진실이든 사람죽여놓고 웃네 ?

  • Renee Kim

    Renee Kim

    개월 전

    자유조선단체 화이팅!!

  • Renee Kim

    Renee Kim

    개월 전

    한솔이 응원한다 !!

  • 빡유

    빡유

    개월 전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 김태석

    김태석

    개월 전

    이 프로는 중국의 조종으로 만들어지고 있는거 같다
    빌게이츠같은 희대의 사기꾼도 옹호하고...

  • john jhonny

    john jhonny

    개월 전

    근데 흐엉 쟤는 사람 죽여놓고 뭐가 떳떳하다고 저렇게 당당하게 인터뷰를 하지

  • 달인행복

    달인행복

    개월 전

    이 방송도할게없는게 티가난다살인범을우상하시키려는건지아님정당하시키려는건지아님야기꺼리가없는것이 딱 티가난다
    얼릉다른프로해라민국국민열받게하지말구
    병신 샅 질해도정도것해라
    아무리방송도민주화라지만
    이건니두나두좃도아니잖어~~??

  • 신현준

    신현준

    개월 전

    한국과 미국은 김한솔과 자유조선를 우리편으로 만들어서 북한을 압박을 해야 되겠어요!!!!

  • 박영준

    박영준

    개월 전

    꼬꼬무에 나오겠네

  • 심재훈

    심재훈

    개월 전

    관심없다 북한 붕괴 되기만을

  • 심재훈

    심재훈

    개월 전

    북한을 믿지말라 김정일도지아버지 김일성 죽이지 않았나?

  • 심재훈

    심재훈

    개월 전

    어차피 쟤들 돈주면사람 죽여준다

  • Suri Mu

    Suri Mu

    개월 전

    첩의 자식이 아버지의 첫째 아들을 죽이다니 천인공로 할일 죽이는것 밖에 할줄 모르니 타고난 도살자네

  • Da Mool Heuk

    Da Mool Heuk

    개월 전

    북의 거짓말과 조작은 상상을 초월한다.

  • 케빈킴

    케빈킴

    개월 전

    나중에 미국이 북한을 치면 허수아비로 김한솔 앉히겟네

  • HJK gx

    HJK gx

    개월 전

    치밀했네

  • 밀리언BTC

    밀리언BTC

    개월 전

    내가 김정은이여도 죽였음

  • 요셉스님

    요셉스님

    개월 전

    이영상을 문쩝쩝이 싫어합니다.

  • 둘리Lee

    둘리Lee

    개월 전

    천개

  • 반도의셀레네이터

    반도의셀레네이터

    개월 전

    뜬금 관상얘기해보자면 저 여인의 눈이 그 독하다는 삼각안.
    드세게 불거진 횡골하며 ...😑

  • 무적다람쥐

    무적다람쥐

    개월 전

    정남이형 화요윂툰 림춘인데;;

  • 땡땡땡

    땡땡땡

    개월 전

    배부른 방랑아들이다~ 고생이라고는 해본적없고 독재 자손이라는건 변함없다~ 얼마나 많은사람들이 굶어죽고 중국에 어린여자들 팔려가고 온가족이 한끼잘먹고 마지막숟가락에 약타서 다같이 자살하고 몇백만명이 언제 잡혀죽을지모르는 중국에서 타향살이 하는지 저 김씨들은 알수잇을까 동정따윈 하지마라 ~ 저 김씨들도 북한의 피외땀으로 얼룩진 돈을 펑펑쓰고 살앗나~ 지금도 북한의 수용소에는 똑똑한 사람이 죽어나간다 그사람들의 죄는 북한이 잘못됫다는 아는사람이여서 말한디 잘못해서 잡혀간사람이 많지~ 한국이 잘산다고 말해도 수용도다 그게 김씨들이 몇대째 하는방식이다 ~

  • 익명

    익명

    개월 전

    영화네.. 철두철미하게 준비했구나

  • 쩡와이프

    쩡와이프

    개월 전

    불쌍해 착한놈이였는데 그나마 북한마인드도없고

  • sprunk

    sprunk

    개월 전

    도얀티 흐엉~~~😭😭😭😭😭

  • 김정은

    김정은

    개월 전

    내 아입니다.

  • 김이환

    김이환

    개월 전

    자유조선 응원합니다

  • 김대한민국

    김대한민국

    개월 전

    박근혜도 빨갱이네 ㅋㅋ

  • 포복하는카우보이

    포복하는카우보이

    개월 전

    브금 듣기만해도 ㅈ같네

  • nv712

    nv712

    개월 전

    방송패널이 필요이상으로 많고 어색한표정의 오버리액션, 토픽과 맞지않는 가벼운 진행톤, PD 의 역량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