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번트의 루브 모드가 나왔습니다 【 Friday Night Funkin' #16 】

게시일 2021. 04. 06.
조회수 481 528
88

#서번트모드 #FNF #프나펌
루브형 나 어딘가가 아파...!
편집 : 내가했음
소스 : 봉구님
썸네일 : 봉구님
생방송 : www.twitch.tv/dokun
다시보기 : kowill.info
비즈니스 : Dokun@sandbox.co.kr
◈썸네일과 영상 내 이미지 소스는 허가 없이 재가공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

왈도쿤
댓글  
  • 이뽀나

    이뽀나

    11 시간 전

    아닝..ㅠ 저거도제체어디서 다운르드
    받는 거양..ㅜ 알려줘어어어어어
    ㅠㅜ 알려주실꺼됴..?!~
    헤헷

  • 보라버섯

    보라버섯

    11 시간 전

    1:43 커엽디

  • 루브

    루브

    15 시간 전

    2배속ㄷㄷ

  • 루브

    루브

    15 시간 전

    드뎌내가드나오군

  • 다냥tv

    다냥tv

    23 시간 전

    루브와 샤르브는 소꿉친구예요

  • Sia Jeong

    Sia Jeong

    일 전

    무시무시10월 가면벗은거 있음

  • 나히아조아

    나히아조아

    일 전

    사르벤테도 예쁘고 루브도 멋있고 너무 좋아요!♥ 루브 너무 멋지잖아~♥💕(ू•ᴗ•ू❁)

  • 야생동물

    야생동물

    일 전

    결혼 상대

  • 시색성

    시색성

    2 일 전

    루브랑 사르벤테는 옛날에 친구였다 다시만났지만 서로 기억 못하는 사이입니다
    루브 안대는 사르벤테의 리본이라네요

  • 서민정

    서민정

    2 일 전

    제네 커플 맞어.. 아무리봐도 컾이맞아..

  • 차라

    차라

    3 일 전

    아니 뭐가 깨지냐곸ㅋㅋㅋㅋㄱㅋㅋㅋ앍ㅋㅋㅋㅋㅋ

  • z z

    z z

    3 일 전

    엄빠사이

  • 나냐채널

    나냐채널

    3 일 전

    사귀는거아니고결혼하느사이

  • 애이니

    애이니

    3 일 전

    저거수녀님부르는거 루즈꺼아닌가...루브가잘불러야될거같은데

  • 얼음맛 린열

    얼음맛 린열

    4 일 전

    루브 드럼 같은 소리 너무 좋아

  • BLUBER LINE

    BLUBER LINE

    4 일 전

    서번트는 엄마이고 루브는 아빠였다..

  • M1hh4o7

    M1hh4o7

    4 일 전

    둘이 부부라는걸 모르셨던 왈도쿤님......

  • 문선아

    문선아

    4 일 전

    악마 모습이 예뻐서 좋아하는거밈

  • 김영

    김영

    4 일 전

    루브 멋지다♥♥

  • 악마짱꽁

    악마짱꽁

    4 일 전

    루브라 사르브랑 예전에 만났는뎅 커서 또 교회에서 만났어요 서로 기억을 못해서 처음에 싸우기도 했는데 이제 결혼도 해서 애 낳았을걸요?(•ㅁ•)

  • 조서윤

    조서윤

    4 일 전

    아니샤르벤트...

  • Helena

    Helena

    5 일 전

    6:38 그 시청자들과 스티리머는 릭롤링을 당했다고한다...

  • 조서윤

    조서윤

    5 일 전

    노래샤르브거로밖였잖아여

  • 김석준

    김석준

    5 일 전

    수녀랑 루브랑 결혼한 사이입니다

  • 전재민

    전재민

    5 일 전

    루브랑 사르벤테가 소꿉친구였는데 루브는 기억 못한대요

  • 루브_Ruv 사르브_Sarv

    루브_Ruv 사르브_Sarv

    6 일 전

    아들이랑 딸이 있습니다.

  • 보라포도

    보라포도

    6 일 전

    남친:(화장실중)

  • 너부리

    너부리

    6 일 전

    5:47 사귀는게 아니라 부부였다ㅋㅋㅋ

  • 김병찬

    김병찬

    6 일 전

    루브와 사르벤트는 친구입니다
    루브가 약간 무엇을 어길시 사르벤트는주귬
    루부는 사라벤트를 지키려고함
    루브몸무게가 약200kg이상임ㄷㄷ
    근데 사르벤트(악마변신)이/(가)루브를 한손으로 들수있음옛날에 친그였는데 오랬만에만나서그런지 둘다 기억못함
    처음에 사이안좋았다가 시간이 점점지날수록 점점 친해짐
    루브 근육때문에 웃을수없음

  • 코난이되고파

    코난이되고파

    6 일 전

    사르벤테와 루브는 친구사이다

  • 김혜정

    김혜정

    6 일 전

    ?????사실 오래전부터 루브같은 남자를 기다령왔당우~~~~♡

  • 김Ꮚ ̴͈̆́ꈊ ̴͈̆̀Ꮚ

    김Ꮚ ̴͈̆́ꈊ ̴͈̆̀Ꮚ

    6 일 전

    정보)
    BF와 루브가 랩배틀 할때 루브의 마이크는 꺼져있었습니다. 마이크가 꺼져있는데도 교회가 흔들릴 만큼 큰 소리를 낸건 대다나다고 합니다









    루브..날가져...

  • Jay KOREAN

    Jay KOREAN

    6 일 전

    루브 tmi:과자를 싫어합니다,안대는 사실 사르벤테의 리본입니다,사실 루브는 사르벤테와 친한 사이였는데 루브는 범죄자가 되고 도망쳐서 그 기억이 없었는데 교회에서 다시 만났는데 초반엔 싸우다 점점 친해집니다. 사실 그리고 사르벤테는 핑크 머리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루브는 무게가 241KG입니다 그러나 대부분 근육질입니다.
    그래서 사르벤테를 한손으로 들수있습니다(193kg)

  • 애플 스틱맨TV

    애플 스틱맨TV

    6 일 전

    수녀랑 루브랑 사귐니다

  • 나루토

    나루토

    6 일 전

    8:19 사르벤테 목소리 ㅋ

  • 에이에이오

    에이에이오

    6 일 전

    루브에 대한 tmi : 루브의 눈에 감겨진 리본은 사르브와 루브가 친구였을적 사르브가 루브에게 선물 해 준것이다

  • 알파

    알파

    7 일 전

    도쿤님 크리스&제빌모드 해주세요!

  • 노뚝태욱

    노뚝태욱

    7 일 전

    리설주 ㅋㅋㅋㅋ

  • 윤선미

    윤선미

    7 일 전

    왈도쿤님 루브랑사르벤테 아이도 낳았어요 (부부임)

  • 유혜림

    유혜림

    7 일 전

    아니사르브랑루부랑사겨서아들이랑여동생도낳음

  • 유혜림

    유혜림

    7 일 전

    수녀님지고있는데웃고있써

  • 농촌생활 한재욱

    농촌생활 한재욱

    7 일 전

    막누르는게 더 좋음

  • 라이츄tv

    라이츄tv

    7 일 전

    왈도쿤님 마이크가고장난개아니라 그냥꺼져있는거래요그런대도 큰목소리로노래를헌답니다 루브의 키는 8피트정도(250cm)정도래요 루브는 사르밴태(사르브)의교회애서 숨어살기로했지만 그냥같이살기로결정하고루브는 웃는걸힘들어해요 얼굴이근육이많아서
    루브는그리고 자보딜라보다 수녀님에노래를부르는걸선호합니다 루브에다리를구부린크기(241cm)입니다

    • 라이츄tv

      라이츄tv

      7 일 전

      루브원래이름이좀길지만 줄여서RUV라고부른대여

  • 고준영

    고준영

    7 일 전

    루브랑 사르벤테랑 사귐 그리고 루브가 사르벤테 좋아해서 안흔드린 거임

  • yunseok lee

    yunseok lee

    7 일 전

    우엑이네

  • 채널슈퍼

    채널슈퍼

    7 일 전

    루브가 강한 목소리 강한 몸 왜 강하냐면 강남에서 살아서 입니다(?)

  • Mingyeong수녀님

    Mingyeong수녀님

    7 일 전

    어....저둘사귀고있어요....

  • Hyesun Jung

    Hyesun Jung

    8 일 전

    사귀는 사이 맞아요....
    스포주의




    (아들이랑딸도있음)

    생각과느낌

    부부싸움같음

  • 로미

    로미

    8 일 전

    참고로 루브랑 사르브의 관계는 엄청 친한 친구입니다

  • hajinee1

    hajinee1

    8 일 전

    6:56 You Know The Rules And So Do I.

  • 송나영

    송나영

    8 일 전

    그건바로셀레버

  • 송나영

    송나영

    8 일 전

    제네둘아이있슴...

  • Youngsang Kim

    Youngsang Kim

    8 일 전

    루브랑 사르브의 사이 소꿉친구

  • 김하린

    김하린

    8 일 전

    소꿉친구자막나왔는데...

  • 김미아

    김미아

    8 일 전

    사르부 랑 루브는 사기는사이임니다
    또 사르브는 악마조임니다

  • 송상우

    송상우

    8 일 전

    ㄴㄴ친구임

  • 미노꾸이

    미노꾸이

    8 일 전

    걱정 마십쇼 아들까지 나았으니^^(루브x사르브)

  • 별빚굥듀

    별빚굥듀

    8 일 전

    루브와 사르브는 친구입니다 사르브가 더이상 루브를 만나지 못한다는 사실에 물건을 하나 주었는데 그게 바로 루브가 쓰고 있는 한쪽 안대입니다..근데 루브는 그 안대를 지금 기억하지 못한다고 하네요..(틀린걸수도..?)

  • 공공땡

    공공땡

    8 일 전

    사귀는 사이 에서 한걸음 더감 결혼한 사이임

  • 맛있는오레쥐

    맛있는오레쥐

    8 일 전

    루브와사르브 아들과딸도있음

  • 맛있는오레쥐

    맛있는오레쥐

    8 일 전

    스푸키즈 엄마 노래 원래 있을껄요

  • 박영일

    박영일

    8 일 전

    루브와 사르벤테는 어렸을때 친구사이였다고 합니다 루브가 끼고 있는 안대는 어렸을때 사르벤테가 선물로 주었던 리본이라고 합니다.하지만 루브는 사르벤테가 어렸을때 친구였다는걸 기억하지 못한다고 알고 있고요
    루브는 정의감 때문에 자세히는 모르지만 어떤 나쁜 (?)사람들을 죽였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루브를 범죄자로 보고요 루브는 어느 교회를 찾게 되고 그 교회에서 숨어 지내게 됩니다 그곳에서 만난 사르벤테와 연인이 되고 아들과 딸이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사르벤테 모드 플레이 당시 루브 스테이지에서 오른쪽 끝에서 루브 현상수배를 볼 수 있습니다)

  • 지성이

    지성이

    8 일 전

    루브가 현상수배가 붙었을때 교회로 숨었는데 그곳에 사르브가 있었다 그때 사르브가 숨는걸 도와줘서 서로서로 친구가 되었다...
    그냥 친구 입니다
    하지만 2차원 세계에선 사르브와 루브가 결혼해 반악마(아들)가 태어났고 반악마 에게는 여동생 도 있습니다

  • 랑냥

    랑냥

    9 일 전

    얘네 아들생겼어유

  • 장서연

    장서연

    9 일 전

    걸프가 왜 나오지.....

  • 경찰냥이

    경찰냥이

    9 일 전

    이거 알음?
    루브가 마이크 까져있음...;;
    목소리 개큰거임
    교회가 흔들릴 정도로

  • 벤없찐

    벤없찐

    9 일 전

    둘이 소꿉친구
    +루브가 끼고있는 안대(?)같은것도 수녀눈나가 줌

  • 정정저서아

    정정저서아

    9 일 전

    정보:루브는 악마의 친구다

  • 로셀_

    로셀_

    9 일 전

    사르벤테랑 루브는 친구사이인데 사르벤테는 이미 악마여서 천국을 가지 못하기 때문에 사르벤테는 루브가 천국에 갈 수 있게 노력 하고있데요

  • Kyle Lim

    Kyle Lim

    10 일 전

    친구....?

  • 킬뤽

    킬뤽

    10 일 전

    나도 루브파트에서 뭔가했는데 ㅋㅋㅋ

  • sweetywoo32

    sweetywoo32

    10 일 전

    김민율1 1+1=2 2 2+2=4 3 3+3=6 4 4+4=8 5 5+5=10

  • 땡떤-Ddaeng Tan

    땡떤-Ddaeng Tan

    10 일 전

    이젠,ㄴ 사귀는게아니라 애도 2명이나 낳은,...

  • 심재경

    심재경

    10 일 전

    둘이 가족?

  • 꿀감

    꿀감

    10 일 전

    사르벤테랑 루브는 소꿉친구이면서 동료 입니다 루브에 안대도 사르벤테가 준거고요 그리고 저기 노래를 부를때 루브의 마이크는 꺼져있었습니다 현재 사르벤트 모드에서는 루브와 사르벤테의 아들과 딸이 나옵니다 아들과 딸은 서로 반악마 입니다 그리고 아들은 성격이 고약해 욕을 찍찍 뱉습니다

  • blue the hedgehog

    blue the hedgehog

    11 일 전

    아늬....루브 카리스마 겁나 넘쳐
    보프 드디어 화장실 간건가

  • 아키

    아키

    11 일 전

    루브와 사르벤테는 서로 소꿉친구였다가 같이 사귀게 되어 다른 모드에서는 결혼해서 아들과딸까지 둔 부부사이입니다 ㅎㅎ

  • 쿠마

    쿠마

    11 일 전

    5:47 음 드디어 나를 이겼구나 루브.. 이런느낌인거 같..ㅋㅋㅋㅋ

  • [리버]River

    [리버]River

    11 일 전

    공식은 아니지만 루브와 세르벤테사이의 아이가 둘이 있다고합니당 만 17살 남아와 만14살 여아라고 하네요

  • GP송이

    GP송이

    11 일 전

    수녀님이랑루브는 부부사이다

  • 삼색 냥쓰

    삼색 냥쓰

    11 일 전

    루브랑 사르브는 사귀는 사이 맞고 사르브와 루브의 아들과 딸이 있다고 함

  • 스틱마스터tv

    스틱마스터tv

    11 일 전

    루브가 수녀를 지킨다 맹세했으니까......

  • 박선미

    박선미

    11 일 전

    금호박머리

  • 도혀니

    도혀니

    11 일 전

    르부 수녀님은 사귀는 사

  • 루즈tv

    루즈tv

    11 일 전

    이둘이 실제로 딸 아들이 공식출시가 됬다네요

  • 시로유튜브

    시로유튜브

    11 일 전

    루브랑수녀님은 남매라고 들었는데 아닐수도 있어요

  • 성땅콩달려라

    성땅콩달려라

    11 일 전

    수녀랑루브는사귀는사이
    입니다.

  • yunseok lee

    yunseok lee

    11 일 전

    루브죽는모션모에요

  • 긂쟁이 핑크토끼는 마감중

    긂쟁이 핑크토끼는 마감중

    11 일 전

    아마 사르벤테랑 루브가 소꿉친구일꺼에요

  • dmsj2004

    dmsj2004

    11 일 전

    사르브랑루브사귐

  • 댓글 따라해서 구독자 모으기

    댓글 따라해서 구독자 모으기

    11 일 전

    0:19
    아니 어떻게 Funkin이 펌킨이 되지?ㅋㅋㅋ

  • M AK

    M AK

    12 일 전

    사르벤트랑 루브는 평행세계에서 부부라고 합니다.. (공식으로 나중에 넘어올 수도 있다고 함!)
    아들 딸도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네 개귀엽...

    • 주빡이

      주빡이

      8 일 전

      셀레버.......

  • KYUNGHO LEE

    KYUNGHO LEE

    12 일 전

    why

  • 장지호

    장지호

    12 일 전

    왈도쿤님,selever에 sel이 나왔다는데요,영상 부탁 가능합니까?

  • 잠순이

    잠순이

    12 일 전

    2:10
    여기서 루브 화면이 안흔들리는 이유는 사르브 때문에 살살부른다네요..!

    • 큐큐

      큐큐

      11 일 전

      쩌는 설정이다... 저둘 넘 좋아요 ㅜ

  • 김정환

    김정환

    12 일 전

    노래 익히라고 루브 교육시켜서 루브 사벤트 보다 더 잘하는거아님???ㅋㅋㅋㅋ

  • 룰루랄라

    룰루랄라

    12 일 전

    4:31 그거 아닐까
    (울음 지으며 밝게 웃으며)나 루브쿤이라면 좋으니까...!

  • 로즈캐슬

    로즈캐슬

    12 일 전

    루브랑 사르브 사귑니더.....

  • 김앵무

    김앵무

    12 일 전

    얘네들 잔상 많이 쓰네..

  • 이찰랑

    이찰랑

    12 일 전

    저 둘 남매 아니였나?
    +수정
    -소꿉친구라고 함(커플은 아니고 서로 믿는 관계정도)커플처럼 되어있는데 걍 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