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ply K-Pop] Brave Girls (브레이브걸스) - Rollin' (롤린) _ Ep.461

게시일 2021. 04. 01.
조회수 1 829 042
232

Brave Girls 'Rollin''
With “Rollin’” released in 2017, Brave Girls is writing new history, climbing up and capturing the highest spot on the music charts. Unforgettable upon listening to it, “Rollin’” is a refreshing uptempo EDM song of the tropical house genre with an addictive chorus.
브레이브걸스 '롤린'
4년 전 발매된 브레이브걸스의 '롤린 (Rollin')'이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역주행 신화를 새롭게 쓰고 있다. ‘롤린 (Rollin')' 은 경쾌한 업템포의 EDM 곡으로, 한번 들으면 쉽게 잊혀지지 않는 Rollin' - Rollin' - Rollin' 이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과 트로피컬 장르 특유의 재미있는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BraveGirls #Rollin #브레이브걸스 #롤린

ARIRANG K-POP
댓글  
  • ARIRANG K-POP

    ARIRANG K-POP

    8 일 전

    🔥Brave Girls Special🔥 브레이브걸스 스페셜 영상 보러가기

    😃 [교차편집]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 운전만해(We Ride) 👉 https://youtu.be/4lionhxmBE8
    😃 롤린롤린롤린 (with. DMZ 군 장병) 👉 https://youtu.be/VPCNpVFqiVI

    • 장혜영

      장혜영

      14 시간 전

      사랑행 사랑 사 사랑 사랑행

    • 정지후

      정지후

      2 일 전

      500

    • 전승빈

      전승빈

      2 일 전

      너무 잘하세요

    • 로블랙홀

      로블랙홀

      4 일 전

    • Fisher Soren

      Fisher Soren

      5 일 전

      @Jake Steven Wow! It took about 10 minutes but it worked!!

  • Dol Marin

    Dol Marin

    30 분 전

    브브걸 이제 꽃길만 걷자ㅎㅎ

  • 아미

    아미

    46 분 전

    민영 보컬 미쳤다,,

  • 구광모

    구광모

    시간 전

    오늘 처음 들으러 왔음

  • _다혜

    _다혜

    시간 전

    진짜 완벽한데 관객들과 군인들의 환호성이없으니까 진짜 아쉬움ㅠ

  • 꿀자스크

    꿀자스크

    시간 전

    이런이노래중독증세왔다

  • 아ᄏᄏ

    아ᄏᄏ

    시간 전

    꼬북좌.단발좌 얼굴미쳤네...겁나이뻐

  • 나를막을자누구?

    나를막을자누구?

    시간 전

    모자진짜별루다

  • 태원윤

    태원윤

    시간 전

    요즘 이게 뭐라고 ㅋㅋ 사족을 못쓰네 ㅋㅋ
    못쓰겠네 ㅋㅋ

  • 라미

    라미

    2 시간 전

    어 ..유나랑 용감한 형제 대표인가 ...? 둘이 닮음 ..

  • 엘레강스검이

    엘레강스검이

    2 시간 전

    군데 다녀온 오빠가
    롤린 롤린 거려서
    찾아봤더니...
    이게 나온다

  • 쟤가 무슨 소릴 하는거야

    쟤가 무슨 소릴 하는거야

    2 시간 전

    아니 민영언니 모자를 씌운게 아니라 머리에 붙인거 아니냐고요ㅋㅋㅋㅋ큐ㅠㅠ 모자가 덜렁거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ᄋ

    2 시간 전

    난 꼬북좌는 귀엽고 메보좌는 노래 개잘부르고 왕눈좌는 존나 예뻐서 단발좌는 뭐하는애인가 싶었는데 음색 너무 예쁘고 시크한 분홍공주 같아서 매력있고 좋음

  • 단정

    단정

    2 시간 전

    2an1보다 블랙핑크보다 약하네 기대하고 들었더니 ㅡㅡ

  • 홍은영

    홍은영

    4 시간 전

    0:52

  • 병아리

    병아리

    4 시간 전

  • 퍼랭남-BlueMan

    퍼랭남-BlueMan

    4 시간 전

    아니 나 이거 보려고 했는데 브레이브걸스 BBQ 치킨 광고 나옴 ㅋㅋㅋㅋㅋㅋ
    ㄴㅇㄱ 브레이브걸스가 ㄹㅇ 마니마니 유명한가보다

  • 진기주 귀염

    진기주 귀염

    5 시간 전

    민영이 언니 예뻐요

  • 민경우

    민경우

    5 시간 전

    노래 좋고,신나요

  • 이윤서

    이윤서

    5 시간 전

    나 푸시팝 무지개 색가로 롤린 그거 리듬!! 롤리롤리 이거 할랬눈헥 헤랠

  • 우와!

    우와!

    5 시간 전

    롤린~롤린~롤린~

  • dh2050ss w

    dh2050ss w

    5 시간 전

    다들 한 미모하시네요
    중독성있는 노래

  • 씨발내댓글에반박하지말라고

    씨발내댓글에반박하지말라고

    6 시간 전

    착장 진짜 대박 ... 흥하시길

  • -개껌TV-

    -개껌TV-

    6 시간 전

    but너무 쪽팔림에 인데 방송땜에 개사하는거 아깝다..

  • 라라라라

    라라라라

    6 시간 전

    옹₩

  • akle

    akle

    6 시간 전

    대댓글 30% 춤에 관한것
    대댓글70% 키보드 워리어

  • 꾸울피부

    꾸울피부

    7 시간 전

    소녀시대 소원을말해봐 무대의상떠오른다 브레이브걸스 데뷔언제하셨어요?

  • 이현석

    이현석

    8 시간 전

    친구들이관종이되었어요

  • 안녕

    안녕

    8 시간 전

    우리 반 저 노래 나오면 맨날 의자 위에 올라가서 춤춰요ㅋㅋㅋㅋ

  • 똥마려운재민이

    똥마려운재민이

    8 시간 전

    내가진짜 걸그룹이런거 왜보냐 이러면서 살았는데 이건다르네 ㄹㅇ

  • 세요

    세요

    8 시간 전

    관장님이 편곡하신 음줄..
    시작 0:01 0:01 0:01
    중간건뛰: 2:28 2:28

  • 마리놀이터

    마리놀이터

    8 시간 전

    롤링롤링

  • 마리놀이터

    마리놀이터

    8 시간 전

    대박

  • Ankur Yadav

    Ankur Yadav

    8 시간 전

    Yujeong is so pretty and whole group is 😍😍

  • 마리아_

    마리아_

    8 시간 전

    립싱크좀 연습해야할듯

    • 최환희

      최환희

      7 시간 전

      @세요 ㄹㅇ

    • 세요

      세요

      8 시간 전

      쁘걸 mr제거버전 보고오세요 ;;;

  • 황제

    황제

    9 시간 전

    단발좌 개이쁘네 ㅎㅎ

  • 미뉘

    미뉘

    9 시간 전

    길거리에서 롤린만나오면 춤이자동반사됨

  • 한지하

    한지하

    9 시간 전

    다들 너무ㅠ무무무뮤뮤ㅜㅁ 예쁘고고고고 귀여으으으느ㅡ나넝어어

  • 만월초 4학년 오나원

    만월초 4학년 오나원

    9 시간 전

    음~ 좋아.

  • kusu kks

    kusu kks

    9 시간 전

    역주행중인 쁘걸을 도와주고싶다면 이렇게해보세요!
    1. 멜론지니벅스등 사용하는 사이트가서
    계속 롤린 운전만해를 듣는다
    2. 멜론어플을깔아서 100원결제한다
    주간인기상투표한다
    (5주차투표중 1번더하면 연말시상식초대)
    3. 광고물품을구입해준다
    Bbq 꼬북칩 gs25 스파오등 다양한광고가 예정되어있습니다
    여러분 뜨자마자 회사푸쉬로 1위에 성공한가수가아닌 팬들의힘으로
    쁘린세스 메이커한번해봅시다

  • 박영주

    박영주

    9 시간 전

    브레이브걸스 실어하는사람 못생김 ㅋㅋㅋㅋ

  • 리스팩트

    리스팩트

    10 시간 전

    거리 걷다 듣던 노래가 좋아 운동 할때 자주 듣는데 노래, 가사 흥겨운데 좋은데 노래랑 다르게 안무와 흥겨운움이 아쉽네요. 기획사분들 이런 여름 노래를 이렇게 망치다니 반성하세요

  • 고해준

    고해준

    10 시간 전

    이거 명곡

  • 슈리퐁

    슈리퐁

    10 시간 전

    저희사촌동생이3살인데
    이 노래가최애라서
    틱톡보다이음악나오면
    동생에게 폰을 뺐기네요

  • BOT-koku

    BOT-koku

    10 시간 전

    Brave Girls
    You ready?
    그 날을 잊지 못해 baby
    날 보며 환히 웃던 너의 미소에
    홀린 듯 I'm fall in love
    But 너무 쪽팔림에 (난 그저)
    한 마디 말도 못해 baby
    I wanna you 너의 눈빛은
    날 자꾸 네 곁을 맴돌게 해
    Just only you 굳게 닫힌 내 맘이
    어느새 무너져버려 because of you
    온통 너의 생각뿐이야 나도 미치겠어
    너무 보고 싶어 매일 매일 매일
    자꾸 초라해지잖아 내 모습이
    그대여 내게 말해줘 사랑한다고
    Rollin', rollin', rollin'
    Rollin', rollin', rollin'
    Rollin', rollin', rollin'
    하루가 멀다 하고 rolling in the deep
    Rollin', rollin', rollin'
    Rollin', rollin', rollin'
    기다리고 있잖아 baby
    Just only you
    기다리고 있잖아 baby
    Just only you
    Hey, I just wanna be with you
    오늘 밤이 가기 전에
    I can't feel you 조금 더 다가와 줘
    Tonight I'm ready for you (yeah)
    You wanna touch me, I know (I know)
    대체 뭘 고민해 빨리 안아
    아닌 척 모르는 척 하다가
    늦게 놓치고 후회 말아
    I wanna you 너의 눈빛은
    날 자꾸 네 곁을 맴돌게 해
    Just only you 굳게 닫힌 내 맘이
    어느새 무너져버려 because of you
    온통 너의 생각뿐이야 나도 미치겠어
    너무 보고 싶어 매일 매일 매일
    자꾸 초라해지잖아 내 모습이
    그대여 내게 말해줘 사랑한다고
    Rollin', rollin', rollin'
    Rollin', rollin', rollin'
    Rollin', rollin', rollin'
    하루가 멀다 하고 rolling in the deep
    Rollin' rollin' rollin'
    Rollin', rollin', rollin'
    기다리고 있잖아 baby
    Just only you
    이제 와 숨기려 하지 마요 (그대여)
    아닌 척하지 마요
    온종일 난 그대 생각에 잠긴 채로
    난 이대로 기다리고 있어요
    Rollin', rollin', rollin' (yeah)
    Rollin', rollin', rollin'
    Rollin', rollin', rollin'
    하루가 멀다 하고 rolling in the deep
    Rollin' rollin' rollin'
    Rollin', rollin', rollin'
    기다리고 있잖아 baby
    Just only you
    기다리고 있잖아 baby
    Just only you

  • 성철최

    성철최

    10 시간 전

    0:53킬링 뽀인트

  • 댕댕이

    댕댕이

    11 시간 전


    ㅣ ㅣ ㅣ ㅣ ㅣ ㅣ
    / \ /\ /\ /\ /\ /\
    브레이브걸스 춤(?)

  • 정혜승

    정혜승

    11 시간 전

    활동 꾸준히 하면좋은데 몸관리 잘했음 좋겠다

  • 김영은

    김영은

    11 시간 전

    아 언니들 제발 다이어트 하지말아줘 정말 진짜 빼빼 마른 것보다 훨씬 아름답다진짜 보는 사람 행복해져 제발 ㅠㅠㅠㅠㅠㅠ나 이 댓 남기려고 비번 찾아서 로그인 오랜만에 해ㅠㅠㅠ 제발 진짜 딱 그대로만 ㅠㅠ 티비에 나온다고 살빼야된다 그런 거 하지말아줘 너무너무 좋아ㅠㅠ 행복해보여 나까지 기분 좋아져 제발

  • 이쑤신장군님

    이쑤신장군님

    12 시간 전

    언니들 반짝함 나도좀 기부 해주라...

  • 상은쓰

    상은쓰

    12 시간 전

    1:09 아니ㅋㅋㅋ 이부분 추는거 보면 커버하신 분들이 너무 웃기게 추셔섴ㅋㅋㅋ 그 누구더라 피아노 치시는 남자분이 길거리에서 추시는거 봤는데 계속 생각나서 이 부분만 보면 웃곀ㅋ

  • 몽뭉

    몽뭉

    12 시간 전

    꼬북좌 웃는거 진짜 넘 매력적이야 ㅠㅠㅠㅠㅠ

  • 윤서

    윤서

    13 시간 전

    0:45 단발좌 윙크랑 0:54 꼬북좌 윙크 에 심장ㅈ하비

  • 골레깅

    골레깅

    13 시간 전

    군대 가서도 들을수있길..

  • Oz동훈

    Oz동훈

    13 시간 전

    Rollin' SOTY

    | | | |
    / \ / \ / \ / \

  • 니고

    니고

    13 시간 전

    살만찌고 딱 브걸 노래인데~지금 들으면
    좋아요 멜로디가 중독성있음~

  • 종니곰위아원

    종니곰위아원

    13 시간 전

    꼬북좌 너무 귀여워 🥰🥰

  • Vet AIG

    Vet AIG

    13 시간 전

    메보좌 모자 어케 고정한거징

  • 고니

    고니

    14 시간 전

    아. 얘가 꼬북이구나. 닮았네...

  • 김민준

    김민준

    14 시간 전

    겨드랑이춤 ㅈㄴ웃기네 ㅋㅋ

  • 발전

    발전

    14 시간 전

    브레이브걸스가 왜 뜨고?있는거ㄴ가여?

  • 윤찬경

    윤찬경

    15 시간 전

    탈퇴한사람.....같이했었으면...

  • 박세진

    박세진

    15 시간 전

    우와

  • 윤표진

    윤표진

    17 시간 전

    꽃보고 정든나비 어디인들 못갈소냐 ᆢ보며는 정이들고 다시보니 보배로다 ᆢ속으로 그리는 정은 나도몰라 하노라

  • 윤표진

    윤표진

    17 시간 전

    花中之王이니 蓮花에 美人 ᆢ

  • 윤표진

    윤표진

    17 시간 전

    人物은 身言書判 이나 一曰 인품 이요 ᆢ二曰 언변 이요

  • aura shine

    aura shine

    18 시간 전

    흥하자 !!!쁘걸 ♡

  • 후카

    후카

    20 시간 전

    내가 암욜맨, 링딩동 다음으로 믾이 듣는 노래중 하나가 되었다

  • A

    A

    21 시간 전

    What does Yuna's line mean @0:17 I swear it sounds different 😵

  • Eunryeong Kim

    Eunryeong Kim

    21 시간 전

    브레이브걸스. 뭐안터지고. 행복했으면 좋겠다. 🥰

  • 조영민

    조영민

    22 시간 전

    3분의 즐거움

  • 엘프로하

    엘프로하

    23 시간 전

    롤린 중독돼서 맨날 혼자 롤린 추고있음 그리고 나 쁘걸 팬 아닌데 계속 보다보니까 어느 순간 이름이랑 별명 다외움.. ("rollin in the deep" 이부분 넘 좋아ㅎ)

  • 나무

    나무

    23 시간 전

    단발좌 니가 아무리 별것없는척 해봐라.
    그래도 니가 제일섹시하다♡

  • 도로시_Dorothy

    도로시_Dorothy

    23 시간 전

    0:51롤린롤린

  • 김현석

    김현석

    23 시간 전

    이제 한국에 롤린이라는 곡을 널리 알렸으니, 빌보드로 나아가서 Adele에 Rolling in the deep 이라는 곡을 넘어설 차례다

  • SHINE

    SHINE

    23 시간 전

    0:51

  • 홍기린

    홍기린

    23 시간 전

    리더누구?

  • 인랑랑

    인랑랑

    일 전

    기다리고있잔아 베이베 할때 🤪🤪

  • 백성구

    백성구

    일 전

    프레디머큐리

  • 강정호

    강정호

    일 전

    꼬북좌 누나 사랑해❤❤❤❤❤❤

  • 한상빈

    한상빈

    일 전

    썸네일부터 반칙이네

  • ᅵᅵᅵ

    ᅵᅵᅵ

    일 전

    나만 0:59초부분이하루가멀다하고설레이는데로들리나..

  • 형비

    형비

    일 전

    저거 의자들 내가 천으로 살거야!!!!!!!

  • 유리나TV

    유리나TV

    일 전

    여기서도 폭행,왕따있는거아니졔

  • 김현지

    김현지

    일 전

    롤린 노래가 무슨 뜻일까?........

  • radf def

    radf def

    일 전

    정모 너무 아재같이 썼는데 ㅋㅋㅋㅋㅋ

  • enz b

    enz b

    일 전

    난 단발좌가 젤 시크하고 매력있는거 같다 단발이 너무 잘어울려서 넘 좋음 웃을때는 또 귀엽고 이노래가 역주행해서 다 좋아보이는건가?? ㅎㅎ

  • Freedom621

    Freedom621

    일 전

    🔥🔥🔥🔥🔥🔥🔥🔥🔥🔥나는 그들을 정말 사랑해!!!

  • 슈퍼맨

    슈퍼맨

    일 전

    은지 따봉했네 ㅋㅋㅋㅋㅋ

  • 김원모

    김원모

    일 전

    너무 좋아 용

  • 박준호

    박준호

    일 전

    으아 단발좌 너무이뻐

  • BH K

    BH K

    일 전

    진짜로 처음들어보는데 왜 처음에 안 뜬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듣기좋고 멜로디도 매력있는데

  • Lalablink

    Lalablink

    일 전

    1:02 her smile is very beautiful and cute

  • 햇님

    햇님

    일 전

    이걸 본 애들이 학교에서 허리만 맷돌처럼 돌리군요

  • 이게나다

    이게나다

    일 전

    요즘 시대에 보기 드문 옳게된 걸그룹

  • ᄒᄒ

    ᄒᄒ

    일 전

    외국인들 이모티톤 ㄹㅇ 좆같다

  • GreatGuy Inside

    GreatGuy Inside

    일 전

    Came here from Running Man. Go Squirtle Queen!

  • LEMON

    LEMON

    일 전

    귀에 사이다를 아주 꼴아박네 ㅎㅎㅎ

  • 키루

    키루

    일 전

    https://youtu.be/SN9UK_SwQ9s

  • 정예은

    정예은

    일 전

    꼬북좌 썸네일 반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