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몰카) Part.3 친누나편- 음식 배달 시켰는데 배달원이 집 비밀번호를 알고 있다면?ㅋㅋㅋㅋㅋㅋ리얼 찐탱 반응

게시일 2021. 02. 17.
조회수 567 728
181

서지 인스타 seoji72
유진 인스타 yujin_gram
뀨러기 좋아요&구독&알람설정 부탁드립니다~!
광고 또는 모든 문의 rlaalswo314@naver.com
뀨러기 인스타그램
민재 mj.90
상호 sangho227
성배 sungbae33

뀨러기 [kkyuleogi]
댓글  
  • 김서지

    김서지

    11 일 전

    제발 나한테 하지마.....ㅋㅋㅋㅋ 우리집 오지마이제...🔥🔥

    • 이상남

      이상남

      2 일 전

      누나가 천사네

    • 김승규

      김승규

      7 일 전

      심각하게 이쁘십니다; ㅎㄷㄷ 하내;;

    • 김대현

      김대현

      8 일 전

      니가 나가면되지 바로 앞에있는데 남자한테 나가라하노 남자 법 믿고 설치는년이네

    • andre gg22

      andre gg22

      8 일 전

      dipukul kakak sendiri itu berasa ngegemesin. 🤣🤣

    • Ks K

      Ks K

      9 일 전

      누님 아름다우십니다

  • 붕붕이와가림비

    붕붕이와가림비

    시간 전

    아니 리뷰에 배달을 기사님이 비번 치고 집에 들어와서 놓고 갔다고 쓰면
    가게 사장님도 배달 업체도 배달 기사님두 모두 다 함께 이게 무슨 소리징?ㅋㅋㅋㅋ

  • cristhian gallardo

    cristhian gallardo

    3 시간 전

    hahahahahhahahahahahahahah omg poor girls good prank 😅😅😅😅😅😅😅😅

  • 망치

    망치

    5 시간 전

    이런몰카 진짜 왜하시는거임?
    안그래도 흉흉한 세상에 굳이 저런걸로 장난 치셔야되나 진짜 눈살 찌푸려지네 페북댓글도 다 선넘었다는 댓글 많던데 사람들 반응보고 생각좀 해보시길; 생각이 너무 짧으셨던것 같네요

  • Evangeline_ Eve

    Evangeline_ Eve

    5 시간 전

    This is hilarious 😂😂😂😂but that shit would give me anxiety for days 😩😩😩

  • kijjeong nam

    kijjeong nam

    14 시간 전

    it's very entertaining,the mischievous little brother, this so funny 🤣🤣🤣🤣🤣

  • 김말디니

    김말디니

    19 시간 전

    아니 배달원이랑 썸타가왜나와여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증말ㅋㅋㅋㅋㅋㅋ

  • 김승준

    김승준

    일 전

    배달원 몰카가 여성이랑 남성이랑 당할 때 비교하면 확실히 반응 차이가 크네

  • Verónica Amaya

    Verónica Amaya

    일 전

    Necesito amigos así.

  • Afy Pingpong

    Afy Pingpong

    일 전

    We love their family soo adorable don’t worry sisters your brothers will be nicer to you :) and protect you

  • 그니그니

    그니그니

    일 전

    너무 재미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대호

    정대호

    일 전

    민재야 미래의 매형인데 출장 여기서 끝내고 형이 짐싸서 누나 집으로 들어가야겠다.
    도저히 위험해서 그냥 두고 볼수가 없잖아

  • 하와영

    하와영

    일 전

    이건 멘붕 오는거지
    머리속이 하얘질걸

  • 파크

    파크

    일 전

    잼있긴 한데 진짜 저런일 일어나면 세상 큰일날 일이다.

  • bayan -

    bayan -

    2 일 전

    This is scary and I enjoyed watching. Thank you.😂♥️♥️♥️♥️

  • 박가영

    박가영

    2 일 전

    ㅎㅎ 진심 무서워겠댱~^^

  • Hjjwb Jin

    Hjjwb Jin

    2 일 전

    존나 한국꼬라지 왜 이따구로변했냐?? 예전엔 안이랬던거같은데 외국인들은 몰카 재밌다 웃기다 여자는울지만 난 웃어서 미안하다 이런식으로 유쾌하게 받아들이는데 뭔시발 이런건 찍지말라느니 여자들은 무서워서 트라우마걸린다느니 너무한다느니 진짜 유머는 유머로 좀 받아들이자 이따구로 씹선비질해대니 개그프로들이 쳐망하지

  • suni han

    suni han

    2 일 전

    마지막 글에 누가 아니고 누나 앞으로 고쳐요 편집자님

  • Desi Nur Pertiwi

    Desi Nur Pertiwi

    2 일 전

    Wkwk, bengek woy 😂😂

  • 이근아

    이근아

    2 일 전

    누나들이 다 이쁘네.ㅋㅋ

  • 오렌지족

    오렌지족

    2 일 전

    근데 ㄹㅇ 혼자사는 여자입장에서 이거 트라우마될거같앜ㅋㅋㅋㅋㅋ어후 몰카인거 알면서 봐도 심장아프다

  • Rei

    Rei

    2 일 전

    THIS IS SO CRUEL I LOVE IT THOUGH hahahahaha

  • 이상남

    이상남

    2 일 전

    맞아도 싸지 ㅎ

  • 기억의딜레마

    기억의딜레마

    2 일 전

    서지님 ㅈ나 이쁘네.. 강민경 김채원닮음

  • hyeon0330

    hyeon0330

    3 일 전

    여성편은 내리심이.. 지나친 듯

  • 힝구힝구힝구

    힝구힝구힝구

    3 일 전

    기집년들 땜에 또 컨텐츠 씹창났네 ㅋㅋㅋ

  • Be st

    Be st

    3 일 전

    그냥 무서운 몰카로좀 저건 에바임..

  • f sandi kurniawan

    f sandi kurniawan

    3 일 전

    Sangat bagus 🤣🤣👍🏻👍🏻🎊🎊
    Salam dari indonesia 🇮🇩

  • 불만있냥

    불만있냥

    3 일 전

    이건 좀 그렇다...

  • Jatt Life

    Jatt Life

    4 일 전

    Thank you for the subtitles again, I appreciate how long it takes to make them, thank you for your efforts 💜💙

  • 이수영

    이수영

    4 일 전

    기집들 급한일있으면 무조건 남자보냄 저래놓고 남녀평등지랄

  • Snake muta

    Snake muta

    5 일 전

    나도 낮잠 자는데 누가 비번열고 화닥닥 들어오길래 개빡쳐서 친구얼굴에 영구흉터 선사한적 있음
    그나저나 여자들한테는 진짜하면 안될듯
    당하면 진짜 무서움 나는 분노가 더커서 달려들었지만 문따고 들어올 결심한 사람이면 칼맞을수도 있겠다 마음의 준비도 어느정도 했음

  • 혼썸남

    혼썸남

    5 일 전

    가족몰카 ㅋㅋㅋㅋㅋ

  • 바이든

    바이든

    5 일 전

    나도 저거 써먹어봐야겠다

  • 권민기

    권민기

    5 일 전

    대상이 여자가 되니까 댓글창이 난리네

  • 뚱이

    뚱이

    5 일 전

    이런 장난뀨러기~

  • 돌자반

    돌자반

    5 일 전

    안그래도 불안감 많은 현실에서 배려안한 소재

  • Arely Junkook

    Arely Junkook

    5 일 전

    나는 당신의 비디오를 정말 좋아합니다. 그들은 나를 많이 웃게 만듭니다. 나는 당신의 팬입니다. 멕시코에서 인사드립니다.

  • Arely Junkook

    Arely Junkook

    5 일 전

    Wow 😂 no puedo neta osea me hacen reír un chingo love amo su programa

  • tghu fuik

    tghu fuik

    5 일 전

    이걸 4편이나 찍었어? ㅎ

  • Piero angelo

    Piero angelo

    5 일 전

    Su hermana es mas valiente

  • my name is qqwazawazawaqqualaqwazauw quak zabullaza

    my name is qqwazawazawaqqualaqwazauw quak zabullaza

    5 일 전

    똑같은 몰카여도 남자를 대상으로 한 몰카에선 트라우마니 걱정된다니 그런 댓글 없었는데 ㅋㅋ

  • 프프메

    프프메

    5 일 전

    몰카라하지말고 연출이라하세요
    진짜 대한민국 개그맨인지 아닌지 3류새끼들이
    몰카라하고 주작치는거 개극혐 퉤

  • 귀찮아다

    귀찮아다

    5 일 전

    자취할 때 새벽에 비번 치는 아저씨들이 좀 많았어서 웃기기보단 공포스럽네요.. 그냥 누가 누르기만해도 무서운데 열고 들어오면..;; 올 사람 없는데 비번치는 소리 들리면 그때부터 몸이 얼고 진짜 오만가지 안좋은 생각 다 나요

  • 장쿠터

    장쿠터

    6 일 전

    장난수준이 선을 넘은거같습니다.
    성별을 떠나서
    여성분들은 더더욱 트라우마 생길거같아요.
    이런장난식 몰카는 별로네요.

  • 김지영

    김지영

    6 일 전

    나엿음 저정도반응아니엿을듯 졸도햇을듯

  • 오션

    오션

    6 일 전

    헐 개무서워ㅜㅜ

  • 윽띠

    윽띠

    6 일 전

    그놈의 트라우마 물타기오지네

  • 아이고야

    아이고야

    6 일 전

    이번 영상은 왜케 물타기가 심하냐 콘텐츠 자체가 오싹한 건 알겠지만 이런댓글 없었는데 물타기가 심하기는 하네.. 쉴드 그런게 아니라 ㄹㅇ 물타기 심각해

  • 김일구

    김일구

    6 일 전

    아이디어 좋으네요.
    나도 써먹어야징.땡큐.

  • 김명건

    김명건

    6 일 전

    몰카가 좀 위험한 설정인데...남자도 이런건 무서운데 여자분은 얼마나 무섭겠습니까....시정해 주세요

  • 댕스타

    댕스타

    6 일 전

    결론 뀨러기는 많이 얻어먹었당

  • Heun Heun

    Heun Heun

    6 일 전

    나도 겪어봐서 아는데 남자인 나도 트라우마 생겼음 전에 원룸살때 위층사는 돌I가 술만 먹으면 새벽에 우리집을 자기집으로 착각해서 틀린 비밀번호를 계속 눌러댐 난 방안에서 무서워서 문도 못열어보고 ㅜ 밖에선 띠띠띠띠 혀 꼬인 소리로 어? 왜안되지? 그리고 계속눌러댐 개무섭~~

  • Anny Vargas

    Anny Vargas

    6 일 전

    Llore con su hermana :'(

  • Mikyung Ko

    Mikyung Ko

    7 일 전

    오 이채널 넘 재미있네요
    아이디어 👍🏻

  • 시아람

    시아람

    7 일 전

    😹😹😹😹😹😹😹

  • Nia Macfoy

    Nia Macfoy

    7 일 전

    First sis was BRAVE BRAVE.

  • śüng Räe Seö

    śüng Räe Seö

    7 일 전

    Hhhhhh funny

  • 홈런볼

    홈런볼

    7 일 전

    예전에 내 자취방에 친구들 데리고 왔는데 엘베 타고 내려서 내 도어락 번호 눌렀는데 안되는거임? 뭐지? 했다가 안에서 어느 여자분이 누..누구세요? 해서 뭐지?하고 호수 봤는데 엘베버튼이 잘못눌려서 2층 아래 같은호에 내린거임ㅠㅠㅠ다행히 낮이였는데 바로 죄송합니다!했지만 무서우셨을듯ㅠㅠ

  • 젬마토마

    젬마토마

    7 일 전

    지구상에서 치안이 가장 안전한 나라라고는 하지만 젊은여자에게는 해당이 안됨 특히 여자혼자 사는집은 특히 더 위험하지요

  • astronaut k

    astronaut k

    7 일 전

    여성분들은 심신이 약해서 진짜 놀랄듯요

  • 이잉

    이잉

    7 일 전

    아...저라면 진짜 몰카인가?? 몰카이길 바라면서도 너무 놀라서 펑펑울거같아여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트라우마생겨서 자다가도 소리들릴거갘아뇨...

  • 금빛향기 golden fragrance

    금빛향기 golden fragrance

    7 일 전

    얼마나 무서운 일인지를 모르는구나... 몇달동안 집도 못들어감 저러면 .. 공포가 보통 공포가 아닌데... 집에가면 침대 옷장 욕실 다용도실 전부다 확인해봐야 안심하는데 비번소리 노크소리 초인종소리만들려도 무서움 그래서 주택혼자사는집으로 이사갔지

  • hye. jun_

    hye. jun_

    7 일 전

    Their relationship between each other is really amazing

  • Surya Saputra

    Surya Saputra

    7 일 전

    🤣🤣

  • 이재승

    이재승

    7 일 전

    이거 다른사람도 비슷한 경험인게
    누가 자기집이랑 헷갈려서 비번칠땤ㅋㅋㅋ

  • Naina Tepla

    Naina Tepla

    7 일 전

    She threw her brother in front 😂😂😂

  • 척준경

    척준경

    7 일 전

    뭐야만존나남발하네

  • 주정희

    주정희

    7 일 전

    미국이었으면 총맞았을겁니다.

  • 86 HB

    86 HB

    7 일 전

    4:01 동생을 밀어버리는 누나

  • 룡룡

    룡룡

    7 일 전

    저 첫자취 시작하고 누군지 모르는 사람이 비밀번호 눌렀을때 그 느낌이 아직도 너무 생생해요 손떨리고 다리 힘풀리고 무슨일 생길까봐 자기집 들어오는게 제일 무서워져요 그 다음 안전고리 사비로 다 설치했어요 아무리 그래도 이런거 진짜 하면 안되는거에요

    • 뀨러기 [kkyuleogi]

      뀨러기 [kkyuleogi]

      7 일 전

      친한 사람들한테만 하고..몰카라고 밝혔지만 ㅠㅠ불편하셨다면..그래도 죄송합니다

  • 마군자

    마군자

    7 일 전

    몰카후 냐냐냐냐나나 나나나 하셨어야죠...아쉽네..트레이드 마크인데 ㅠㅠ

    • 뀨러기 [kkyuleogi]

      뀨러기 [kkyuleogi]

      7 일 전

      누나들이 울어서 ㅠㅠ못했오요요

  • 정성권

    정성권

    7 일 전

    4:58 뚝배기
    8:35 뚝배기

  • 이번적

    이번적

    7 일 전

    댓글들 존나 웃기네 여자한테는 하면 트라우마 ㅇㅈㄹ 남자도 똑같은 사람이에요
    당하면 트라우마 남는건 다 똑같음

    • Vula Yujo

      Vula Yujo

      7 일 전

      6.9 똥값이라 남자 혼자 사는집은 문따고 안들어옴

  • 김션션

    김션션

    7 일 전

    와 이걸... 이런장난을치면 어떡해ㅠ 이러고 넘어가다니....
    천산가.. 나면 개때렸다ㅠㅠㅠㅠㅠㅠ 손발이 호달달 떨릴듯

  • _ aaa

    _ aaa

    7 일 전

    You cross the line

  • 짭새동작구

    짭새동작구

    8 일 전

    남동생을도구로생각하네ㅋㅋ마지막들어올때 남동생 방패로쓰는거봐

  • kitae kim

    kitae kim

    8 일 전

    ㅋㅋㅋ 재밌게 잘 보구가요 😁🤣😆😍

  • Ana Julia Army BTS

    Ana Julia Army BTS

    8 일 전

    Hay dios está tu hermana😂😂😂😂😂

  • jinni sn

    jinni sn

    8 일 전

    3:56 he grabs he cushion and his sister is facing the door. 4:01 (same scene?) he grabs the same cushion and she is facing him? 😅

    • jinni sn

      jinni sn

      6 일 전

      @NomNom Nom yes thats a bit weird hahaha but no hate love their videos

    • NomNom Nom

      NomNom Nom

      7 일 전

      Oh yeah what was that?? 😂 did they like "reshoot" that part or what? 1😂😂😂

  • 지연

    지연

    8 일 전

    개 존웃기네진짜 이몰카만찾아서 원투쓰리다보는중 신박하다진쨔 너무조아 켘ㅋㅋㅋㅋㅜㅜㅜㅜㅜ 근데 트라우마급 몰카이긴함

  • Jinsoo Lee

    Jinsoo Lee

    8 일 전

    서지 존나 이뿌다

  • 고니

    고니

    8 일 전

    Stop PLZ

  • Maria Medina

    Maria Medina

    8 일 전

    Hahaha😂❤️❤️❤️❤️❤️

  • busapassion

    busapassion

    8 일 전

    Sangho. Your sister is cute. Let me get those digits. LOL

  • 송아인

    송아인

    8 일 전

    한국인 없냐 증말

  • 쨘이

    쨘이

    8 일 전

    이런 몰카는 여성분 너무 무서울꺼같아요 ㅠㅠ

  • 김태훈

    김태훈

    8 일 전

    1:20 왜 자꾸 가보라해... 직접 가봐..ㅋㅋㅋ(나쁜뜻아님)

  • cris tian

    cris tian

    8 일 전

    😂😂😂👌👌👏👏👏👏👏👏👏👏👐👐👐👍

  • Sintegra

    Sintegra

    8 일 전

    Try this prank with a handsome man or beautiful woman 😂 as the delivery person.

  • 귀여운크림이

    귀여운크림이

    8 일 전

    진짜 저러면 ㅈㄴ 무섭겠다 ㄷㄷ

  • Markus Obregon Esquivel

    Markus Obregon Esquivel

    8 일 전

    These delivery pranks are the best please shoot more

  • Hongsam Mr

    Hongsam Mr

    8 일 전

    이래서 집에 총 한자루 정도는 있자나??

  • 놀라는햄찌

    놀라는햄찌

    8 일 전

    여자인 입장에서는 전혀 웃기지 않고 그냥 무섭다. 이런 상황을 몰카라고 만들어 놓고 무슨 재미있는 반응을 원하는지 모르겠음;; 이런 범죄가 너무 많아서 여자 혼자 사는 분들은 불안에 떠는게 얼마나 많은데...;;

  • 시꾸랏

    시꾸랏

    8 일 전

    아진짜 역대급몰카다 ㅋㅋ

  • 조보

    조보

    8 일 전

    진짜 선넘네..저정도 장난이면 친동생이여도 인연끊음

    • 김동우

      김동우

      16 시간 전

      오버랩한다 친여동생 놀래긴해도 그런적없음

    • 힝구힝구힝구

      힝구힝구힝구

      3 일 전

      또 오바싸고있네

  • Mᅡ리아

    Mᅡ리아

    8 일 전

    보는 내내 웃음 1도 안나왓어요,,

  • BAR AJ

    BAR AJ

    8 일 전

    재밌으면 살인도 할 인간들이네 ㅋㅋ

  • 뚜둥

    뚜둥

    8 일 전

    같이먹을수있어요 ㅋㅋㄲㅋㅋㅋㄱ
    찐이다
    근데 가까이오니 남동생떠미는것 ㅋㅋㅋ

  • 이준석

    이준석

    8 일 전

    영상은 무조건 써야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