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면 손해보는 속초 동명항 수산시장 이용 꿀팁

게시일 2019. 05. 05.
조회수 1 260 042
1 396

강원도 수산시장, 시세 정보 보러가기
: bit.ly/2JoYMNl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꾹!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다른 영상 보러가기
인어교주해적단 꿀팁 :: bit.ly/2OVP2cp
인어교주해적단 조업기 :: bit.ly/2AgJW58
인어교주해적단 손질법 :: bit.ly/2r5aS3w
인어교주해적단 영상미 :: bit.ly/2DSAedm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더 많은 수산물 정보를 받아보세요!
인어교주해적단 공식 어플 :: www.tpirates.com
인어교주해적단 페이스북 :: tpirates
인어교주해적단 인스타그램 :: tpirates2013
인어교주해적단 카카오톡 :: pf.kakao.com/_lVxhbl
#동명항 #자연산횟집 #동명항경매

인어교주해적단 The Pirates
댓글  
  • 인어교주해적단 The Pirates

    인어교주해적단 The Pirates

    2 년 전

    안녕하세요.
    절대 저 가격에 먹을 수 없다, 홍보다 라는 댓글들이 많아서 남깁니다.
    우선 영상에 나온 2만원어치는 저희가 2만원어치가 맞는지, 담아주신 고기들의 대략적인 경매가랑 다른 손님들 오셔도 이렇게 주시냐고 몇 번이나 확인하고 확답을 받은 후에 제작했습니다.
    속초 동명항과 삼척 묵호항은 동해의 대표적인 수산시장들인데, 두 시장의 가장 큰 특징은 100% 자연산 횟감만 판매한다는 것입니다. 강원 지역이 관광특수로 가격이 대체로 비싼 것을 감안해도 가성비가 괜찮은 시장들입니다. 다만 가격은 당연히 변수가 있는데 우선 자연산이라 당일 수급(조황과 성수기or비성수기)에 따라 경매가, 판매가가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어종과 크기에 따라 차이가 크다는 점이 있습니다. 요새는 수온이 따뜻해지는 시기라 조황이 매우 좋고 아직 관광객이 많지 않아 기상 때문에 조업이 안되는 날이 아니면 대체로 싸게 먹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또 담아주신 고기들 어종이랑 크기 보시면 아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얼마 안 나가는 고기들입니다. 청어, 임연수어 이런 고기들은 마리당 1,000원 이하로 받는 날도 있구요.. 당연히 1kg 이상 감성돔이나 괴도라치가 들어갔다면 가격이 확 올라갔을 겁니다.
    호객행위 등 양면을 같이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방문한 날이 평일이고 이른 아침이라 호객꾼들이 없어 호객이 심하지 않았고 물건받기 분주한 시간이라 영상에 그런 모습은 담기지 않았습니다. 물론 저희도 지나친 호객행위를 시장 방문하는 손님들이 매우 불쾌하게 느끼는 걸 잘 알고 있고 완전히 사라지기를 누구보다 바라고 있습니다.
    당연히 홍보 섞이긴 하지만 구독자분들 귀한 시간 내서 영상 봐주시는 만큼 최대한 유익하고 객관적인 정보 함께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고 저희 앱 서비스지역도 절대 예외 없습니다. 수산시장이 정직해져야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 생각하고 시세정보 오픈이나 저울장난 수법 공개 등 수산시장 욕먹이는 거 알면서 어두운 부분도 같이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한 번은 방송 촬영 후에 소송까지 당할 뻔 한 적도 있구요... 너무 나쁘게만 보지 마시고 3~5년 전 수산시장 모습과 저희가 어떤 궤적을 걸어 왔는지 조금만 헤아려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영상 보시고 재밌다 유익하다 남겨주시는 댓글들 보고 저희도 힘 많이 받거든요.
    말이 길었네요.. 항상 영상 시청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기스아포티지

      기스아포티지

      5 개월 전

      저가 영상으로 봤을때 이만원에 파는게 양심적으로 판매되고 있내요 ㅋ 👿시알이 작내요 청어든 가자미든 ㅎ 마릿수 보단 킬로그램 으로 파는거니

    • 이호형

      이호형

      8 개월 전

      수산시장 상인은 거의 사기꾼들이 맞을듯

    • shsirys

      shsirys

      10 개월 전

      여기갔다옴ㅋㅋ인어교주야 나도구독끊는다ㅅㄱ

    • Sangwon kim

      Sangwon kim

      10 개월 전

      @jony lol 2만원은 모르겠는데 평일 저런 저렴한잡어는 3만원은 됩니다 동명항 20년째 다니고 저번주에도 다녀왔네요 ^^

    • 토레타

      토레타

      11 개월 전

      적어도 요즘 사람들 능지는 생각하고 사기쳐야지ㅋㅋ 누가 저딴 사기를 믿음

  • 최지영

    최지영

    9 일 전

    문어 한마리 살은 것 사왔는데 역시나 너무 맛나더만요~!

  • 유인선

    유인선

    17 일 전

    역대급 동명항. . .주작방송인가. .

  • 이슬비

    이슬비

    개월 전

    동명항은 고기팔고뜨고먹고 아무뜬시스템이 좀짜증나는곳

  • 이슬비

    이슬비

    개월 전

    판매따로 횟뜨는분따로 눈으로횟뜨는것보고 탈수기에돌리는것보면정말 못보겠어요 뜨는값도따로받고 윗층에먹는곳은 자리없으면 먹지도못함 일단 물고기판매하면바로계산함 뒷일은 횟뜨려면 한시간도넘게기다려야함 기다리다승질남 거리두기그런것도없음 이것저것따지면 횟집에서먹는게 더 좋아요 돈도 싼것도아님

  • gamja ssak

    gamja ssak

    2 개월 전

    거짓말은 다 들통이 나게 되어있어요 인어교주해적단 좋게 봤는데 아쉽네요

  • 김건식

    김건식

    2 개월 전

    살아있는거 보여주고 맛탱이간걸로 바꿔치기 하다가 눈이 마주침 서로 어색해서 웃었어요

  • 김영현

    김영현

    2 개월 전

    현지인입니다 현지인한테도 바가지씌웁니다

  • 김영훈

    김영훈

    2 개월 전

    안주가 좋구 풍경이 좋은데ㅋ 아침이면 어떠하리 소주한잔~~
    좋아요 구독
    누구는먹방을 맨날 쩝쩝 소리만 내는데ㅠ
    ㄸ ㄲ ㄸ

  • 식극방장

    식극방장

    2 개월 전

    동명항 싸다는 말에 웃고 갑니다!!!동명항에서 호객행위 때문에 싸우고 경찰서까지 갔는데 동명항 호객행위 바가지 진짜 여행가서 기분망치기 딱 좋은곳입니다!!여행가서 맛집은 그냥 현지인이나 택시기사님한테 물어보고 가는게 최고입니다

  • 윤성복

    윤성복

    3 개월 전

    바로바로.올려야.먹으러가지요.1년전거는.올리지말아요~^^

  • 윤성복

    윤성복

    3 개월 전

    1년전거을~^^

  • SUPERahnn

    SUPERahnn

    3 개월 전

    진짜 동명항은 손님을 개호구로 압니다.. 절대 안갑니다. 눈탱이 제대로 쳐요ㅠㅠ 여행기분 다 잡쳤어요;; 그냥 배달음식 시켜먹는게 편해요ㅋㅋㅋ

  • 야na두

    야na두

    3 개월 전

    깨알 모자이크 good

  • 박윤한

    박윤한

    3 개월 전

    23년전 대학시절 정동진에서 해돋이 보고 같이 사진하던 학우들하고 버스타고 속초가서 동명항 가판대? 같은곳에서 회떠서 등대있는방파제에서 쇠주를 무한으로 들이키던 기억이.. 정 말 맛났는데.댓글보니지금은 바가지라는 이름만 남았나보네요.ㅜㅜ

  • 김지헌

    김지헌

    4 개월 전

    회창인생으로서 조언드립니다!😋
    동명항 장점: 싱싱한 자연산 회, 종류가 많고 비교해서 흥정 가능, 회 가격은 양호, 입구에 튀김집들 ㅆ인정 존맛탱탱구리
    동명항 단점: 과도한 호객행위, 회써는값+초장집비 포함하면 뜬금없이 비싸져 버림, 술 좋아하시면 초장집 값이 횟값, 기름값, 톨비값 보다 더 나옴(자기소개), 야채초장 싹다 구매해야함, 먹는곳이 좀 시끄러움 ㅠ, 술이나 음료 구매시 계속 카운터 왔다갔다 해야함.. 계산대 아저씨 4가지 바가지 때릴뻔햇음;;
    그래서 저도 강원도 일대 항구 회센터 거의 전부다녀본 결과 현지인분들은 '설악항' 회센터로 가십니다. (현지인은 아님)
    점포가 여러군데 있는데 골라서 가시면됨 비슷함 선택한 점포 바로앞에서 먹는방식 직접썰고 서빙 다해주심

    단점: 동명항보다는 회종류가 적음 , 입구에 튀김집 하나있는데 맛없음 드시지 마세요, 먹는도중 엿장수나 찹쌀떡 파는 상인분들 오셔서 충성! 경례 박으면서 하나 사달라고함..ㅋㅋ저도 같이 맞경례 해버림(삼...) , 동명항 만큼은 회값이 싸진않음, 분위기나 서비스, 맛 때문에 술 줠라마심 ㅋ...
    만약 설악항 가실 기회가 되면 아구회 꼭 드셔보세요 맛있어요ㅎㅎ (양은 별로 안나옴+매운탕거리)
    설악항 장점 :조용하고 운치있고(바다 바로 앞 개코 앞), 호객행위 거의없음, 회써는값 초장집값 일체 없음(단 매운탕값만 따로있음, 매운탕만 하는 가게가 있어서),
    매운탕 기가맥힘 사장님께 수제비 떠 달라고 하면 직접 반죽한거 뜯어서 넣어주심(공짜 ㅎ) , 분위기좋음(커플들 강력추천), 가자미구이나 모듬생선구이 서비스 주심, 회값말고 일체 돈내는거 없음. (매운탕 제외), 동명항 보다 위생 좋음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이건 오직 저의 관점입니다~ 선호하시는 스타일로 가시면 될 듯 합니다 ㅎㅎ 모두 새해복 많이받으시고 올해 맛있는 회 더 많이 드세요😍

  • 강원야후

    강원야후

    4 개월 전

    이양반 진정성이 1도 없네 ㅋㅋ 동명항이 설마 ㅋㅋ

  • M K

    M K

    4 개월 전

    우와 싸다

  • 오하

    오하

    4 개월 전

    여기 절대 저렇게 안해줍니다..다들 참고하세요 눈탱이 오지게 쳐맞습니다..진짜로

  • 김방구석레시피

    김방구석레시피

    4 개월 전

    속초 중앙시장 혼자먹을만한 방어달랬더니 2마넌짜리 추천하더라 혼자먹는데 3마넌짜리를 추천함 안되지 이럼서 엄청 친절하길래 철떡같이 믿었네..
    회뜨는걸 봤는데 방어 거짓말 좀 보태서 대가리를 치는데 거의 허리춤에서 자르더라ㅋㅋㅋ
    난 매운탕거리도 안 갖고 가는데 ㅋ회많이 먹지도 못하는데 혼자서 부족함ㅋㅋㅋ
    아니 회 써는게 귀찮아서 그런가 뭉텅잘라내는게 ㅋㅋㅋ

  • Orkun Murat

    Orkun Murat

    5 개월 전

    ☪️🇹🇷🇰🇷🌘⭐🌙🤲🏻

  • 상준규

    상준규

    5 개월 전

    이영상 보고갔다가 기냥옴, 가격담합, 비싸여

  • 조은자

    조은자

    5 개월 전

    동명항근처 횟집 최악의 맛을 보고 왔습니다 아직도 화가삭지않아서

  • 이상 (d r e a m)

    이상 (d r e a m)

    5 개월 전

    멋진 영상 감사합니다^^최고입니다ㅡ!

  • ᄏ프로는 프로다

    ᄏ프로는 프로다

    6 개월 전

    이것저것 보니 포항쪽이 좀 저렴한듯 보이네요

  • 가을마미

    가을마미

    6 개월 전

    매우탕거리 좀 섞어서 광어 회 달라고 하니 민물고기 꺽지 만한거 줌 불친절

  • 낙성대

    낙성대

    6 개월 전

    봉포로가세요~ 유진네 추천합니다

  • js6250

    js6250

    7 개월 전

    동명항 활어센터 가려고 생와사비까지 준비해서 속초 가는중이었는데
    이 영상 덕분에 포기ㆍ역시 팩트는 댓글에 있음ㆍ생생한 댓글 달아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 땡자YOUTUBE

      땡자YOUTUBE

      6 개월 전

      굳이 가실꺼면 외옹치항가세요~ 대포항이나동명항에 밀려 별로 가는사람이 없어서 그나마 싸요

  • 정진우

    정진우

    7 개월 전

    오늘 들려서 전복치 물어보니 키로당 십만이랍니다ㅋㅋㅋ
    욕하고오고싶었지만 그냥 나왔습니다
    절대가지마세요
    위생부터 가격 그냥 횟집가세요

  • Leopold Lee

    Leopold Lee

    7 개월 전

    여기 가봐야겠네요

  • 박주철

    박주철

    7 개월 전

    왠만하면 나만 안갑니다 그런데 너무심해서 다른 사람 간다고 하면 말리고 싶습니다,,, 앞에 튀김집은 더 심합니다.

  • 캡틴아메리카노

    캡틴아메리카노

    7 개월 전

    지금보니 뒷광고였던건가?

  • 김선미

    김선미

    8 개월 전

    저 속초로 이사오고 가끔가는데 주말이나 타지인이랑 가면 12만원 저랑 속초사람이랑 가면 2만원에 먹는게 맞습니다.타지사람 눈팅 확실하게 처주시더라고요.저도 사투리 안쓰니까 눈팅치려 하시기에 저 속초 살아요 했더니 바로 고기 던지심....눈팅 망한걸 눈치채고~

  • 최병성

    최병성

    8 개월 전

    낚시 하는 겸사 몇번 갔는데
    존나 비싸고 회 손질할 때 물빨래 해서 줌 근데 이모님들은 친절했음 방파제에서 낚은 도다리 큰거 몇마리 저렴하게 회 떠 감 좀 안다는 사람들이나 존나 흥정해서 제 값 주고 물빨래한 회 섭취가능

  • AsSlap

    AsSlap

    8 개월 전

    속초사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만원?한바구니?ㅋㅋㅋㅋㅋㅋ 고향이라 잘되면 좋겠지만 이건 사탄도 당황 할 듯

  • Akiha

    Akiha

    8 개월 전

    뭔 수를 써도 내가 가면 싸게 못 사고 회뜨는값에 초장비 야채값 합치면 결국 생각한 가격 그 이상+주차비
    손님 많아지는 시간에는 호객 정말 장난 아닙니다. 스트레스 만땅 옆에 튀김도 비쌈

  • 강야스리

    강야스리

    8 개월 전

    말같지도 않은 소리하고 있네ㅎ

  • 딩가

    딩가

    8 개월 전

    속초수산50호! 영상 보여 드리면 이만원에 저렇게 받을수 있죠?

  • 여찬

    여찬

    8 개월 전

    첫번째 집에가서 이것저것 물어보고 둘러보고 온다하니
    상인 왈, '여기서 다 물어보고 정작 살 땐 끝에 집가서 산다니까, 그냥 여기서 사요'
    그래도 둘러보고 온다니까 한숨 푹 쉬더니 '가세요 가' 라고 하네요.
    ㅋㅋㅋ진짜 기가찬 경험을 했습니다. 제가 손님인지 손놈인지 모르겠네요.


    ++
    회는 자연산이니까 감안하고 먹었습니다.
    새우는 동명항보다 주문진이 더 싸고 좋았습니다.

  • 뽀미아빠

    뽀미아빠

    8 개월 전

    어제 사먹었는데 엄청비싸요.
    유튜버 동영상 믿지마세요.
    카메라 들이대니 싸게준거에요.

  • 박상율

    박상율

    8 개월 전

    댓글도 보고갈걸.. 아저씨 영상만보고 찐으로 다녀왔는데.. 세상에ㅡㅡ;; 코로나맞나? 할정도로 주말에 많은 인파로 당황.. 그리고 주말가격,주중가격이 다른걸까요? 2,3만원어치요~ 상인분께 말씀드렸더니..그렇게는 안파신다고 말씀하시면되지, 그걸 누구입에 배채우냐고ㅋㅋㅋ 영상만보고가서 말한 내잘못도 있다지만 .. 상인분들 전체적으로 말씀을 좋게는 표현못하겠네요, 고생하시지만 고객들도 멀리서 고생하며간답니다, 자주가서 좋은음식먹고 좋은구경할수있도록 서로 존중해주고 지켜주었으면하는 후기입니다~

  • J.K

    J.K

    8 개월 전

    개구라 속지마시오

  • Myung Choi

    Myung Choi

    8 개월 전

    속초에서 10년 살았습니다. 거르세요....이말밖에

  • Myung Choi

    Myung Choi

    8 개월 전

    지금 한국판 짱구를 보고 계십니다. 짱귀여워

  • 장경수

    장경수

    8 개월 전

    속초에서 제일 만족 했던곳은
    속초에 있던 편의점~

  • oka ki

    oka ki

    8 개월 전

    그냥횟집35000짜리시키고 스게다시랑 함꺼 편하게먹는거

  • Dongki Kim

    Dongki Kim

    8 개월 전

    바가지 대명사 다신안갑니다

  • TV호아티쳐

    TV호아티쳐

    8 개월 전

    회사 사무실 바로 앞에 동명항 횟집이 있는데 거기도 가보고 여기도 가봐야 겠네요ㅎㅎㅎ

  • m m

    m m

    8 개월 전

    나도갓다 바가지쓰고왓는데ㅡㅡᆢ

  • 김상원

    김상원

    8 개월 전

    동명항은 바가지가 있어서 안가고
    통영이 좀 싸던데...

  • 하늘따라길따라

    하늘따라길따라

    8 개월 전

    동명항 바가지 장난 아님. 절대가지말것. 유튜브 믿고 갔다간 호갱되요. 댓글 꼭 확인하세요.

  • 김용엽

    김용엽

    8 개월 전

    쓰레기냐?훅 간다.정신차려라

  • Ho Ya

    Ho Ya

    8 개월 전

    가게 갈때 유튜버 인척 폰으로 찍는척

  • 혀기

    혀기

    8 개월 전

    원래 로그인 안하는데, ㅋㅋ 댓글 쓰려고 로그인.
    동명항 갔다가 덤탱이에 사기당해서 기분 너무 나빠 관리감독 행정처에 민원 넣었던 기억이
    가지마세요 여행 잡쳐요

  • BBong B

    BBong B

    9 개월 전

    동명항은 상인들이 잘못이예요. 제 경험은 저녁 여섯시쯤 도착했는데 한바구니 3만원 부르더군요. 어? 생각보다 저렴하네? 기왕왔는데 끝까지 가면서 구경이나하자라는 마음으로 걸어갔는데 대부분 3만원 부르길래 첨에 흥정했던 집으로 가자하구 되돌아섰죠. 근데 갑자기 관광객들이 우르르 몰려오더군요. 분명 5분전까지는 3만원이였는데 갑자기 너나할거 없이 십만원을 불러대는 기적을 보았습니다. ㄷㄷ
    아주머니께 방금 3만원 부르셨잖아요. 했더니 으이구 빨리 해줄께 가져가~ 하시더라구요. 결론은 다시는 안갑니다. 시장상인끼리 결국 한통속이예요.

  • aria maschera

    aria maschera

    9 개월 전

    구독취소 합니다
    카메라 들고 갔으니 자기한테는 잘해줬다?
    그럼 ㅂㅂ아닌가요?
    요즘이 어떤 세상인데~~~
    갓잡은거 수족관 들어가지 않은거 맛있게 돈많이 주고 먹으면 몰라도,,,,,
    바가지 웃기는데 입니다
    절대로 가지 않죠

  • 천ss

    천ss

    9 개월 전

    참 어이가 없다.. ...혹시 동명항 홍보대사?

  • 엄지숙

    엄지숙

    9 개월 전

    양심...있으시면 영상내리세요 저기가서 눈탱이 맞아본 피해자로서 지금 열이...확오르네요 그럼 저경매금액으로 받아서 우리한테 얼마를남겨파는거예요?

  • 엄지숙

    엄지숙

    9 개월 전

    ....요즘...구라치면 훅가여 님이라싼거인듯 저...동명항가서먹었는데 절대저가격안나옴

  • 반향

    반향

    9 개월 전

    저기 출장 가서 한달있었는데
    택시 기사분들이 절대 동명항 가지 말라 합니다
    보통 현지인들은 중앙시장에서 드신다고
    가격이ㅡㅡ
    결국 동명항에서 먹긴했지만 그닥

  • 헬스처돌이

    헬스처돌이

    9 개월 전

    이번 휴가 때 여기 가서 회 떠먹은 호구입니다. 양 적고 맛대가리 없고 사기당한 느낌이었습니다. 속초관광시장에서 양식광어회 사먹는 게 100 배 나아요.

  • 스머프가가멜

    스머프가가멜

    9 개월 전

    봄가을이 동명항이 가성비가 좋아요..
    겨울엔 고기가 안나고
    여름엔 피서철이라 비싸고..

  • jjin

    jjin

    9 개월 전

    엥 저와 제가 추천해서 따로 간 언니는 정말 싱싱하고 싸게 잘 먹고 왔는디....

  • 쉐프호야 CHEF HOYA

    쉐프호야 CHEF HOYA

    9 개월 전

    영상보고 다녀왔습니다!!!!

  • 배상민

    배상민

    9 개월 전

    항으로 끝나는곳은 결국 바다낚시만 하고 오게됩니다.ㅋㅋㅋ

  • 박동수

    박동수

    9 개월 전

    에효....솔직한 유투버가 아니네....그저 구독자 좀 모이면 초심에서 벗어나고 합리화시키고 변명하기 바쁘지 쩝

  • A SRA

    A SRA

    9 개월 전

    7년전 동명항가서 오징어사서 회떠서 집에가져갔는데 이만원에 세마리였나.. 사만원어치사서 집에갔는데 부모님이 바가지라고하심..
    그뒤로 일년뒤에 대포항에서 여자친구랑 회센터 갔는데 7만원어치 둘이서 먹었는데 지금생각하면 완전 개바가지 씌움ㅋㅋㅋ
    지금은 낚시꾼이라 눈탱이는 안맞는데, 회센타 장사하시는 분들은 어리다고 눈탱이 씌우지마쇼..
    나중에 알고나면 치를떨고 그 지역에서는 다시는 안사먹습니다. 결국 잠재적 손님을 잃는거에요.
    제 값 받고 파십시오..
    그당시 이십대 중반이었습니다.

  • Wild B.

    Wild B.

    9 개월 전

    어제 가보고 구독 취소했습니다 이건 아닌거같아요 28만명이나 되는 구독자 중에 한 명 빠져서 티가 나겠냐만은, 그렇게 생각하기보다는 정확하지 않은 영상 때문에 기분좋게 동명항 갔다가 기분 잡치고 나온 가족 구성원들도 있다는걸 알아주세요

  • 마스터지그

    마스터지그

    9 개월 전

    동명활어장 근처에 방파제가 쫌 길어서 낙시하는분들도 계시구 괜찬습니다 그런데 강릉이구 속초구 거진이구 간에 바가지는 기본이란걸 기억하세요 전부 망해자빠져도 바가지는 기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 .그리구 거진정도 이상가면 그래도...쪼금은 낫습니다 ㅋㅋ

  • 마스터지그

    마스터지그

    9 개월 전

    제가 속초에 사는데요 동명활어장의 아줌마들은 절대적으로 믿지 말아야할 아줌마들입니다 저는 어려서부터 그아줌마들을 봐와서알죠 . 그냥 그런가보다하구 대충 속아서 드실생각이시면 드세요 그렇다구 대놓구 어마무시하게 사기치는건 아니구요 ㅋㅋㅋ 아무튼 믿지말라는 말만합니다 ㅋㅋㅋ

  • 권헌도

    권헌도

    9 개월 전

    며칠 전 다녀왔는데 너무비싸요. 지방에살고 있는데 지방보다 가격이 왜 비싸나요...바다가,...

  • Brian Ahn

    Brian Ahn

    9 개월 전

    ㅈㄹ

  • Pilpil pil

    Pilpil pil

    9 개월 전

    아니던데 비싸던데 바가지썼네 근데 탕은 맛조아요.

  • 박현미

    박현미

    10 개월 전

    그저께 다녀왔는데 3만원이면 실컷 먹는다고 해놓고 막상 먹을려고하니 5만원이라고 하고 한마리 회뜨는거 마다 천원씩 야채값따로 매운탕따로 ㅋㅋㅋ 그리고 써비스라고 준고기는 죽은고기 줘서 같이간 친정엄마 먹지말라고 배탈난다고 하셔서 그냥 남기고 왔어요~~ 회는 도시나와서 드세요~~ 바가지~ 바가지 ~

  • TV아도

    TV아도

    10 개월 전

    아... ㅅㅂ....
    댓글보고 구독취소한다 저그형 싫망이야

  • ᄏᄏ

    ᄏᄏ

    10 개월 전

    오식이보러 한번 가야겠다

  • 무난조심

    무난조심

    10 개월 전

    역시 뎃글은 꼭 봐야되네요 이렇게 영상 올리면 다 믿고 갈건데 가서 실망만 하고 오네요

  • 유현수

    유현수

    10 개월 전

    야 너는 유투브 올리지마! 동명항 바아지 모르는 사람이 있냐? 저기는 모텔도 다 박아지 이 씨레기야!

  • 장재희

    장재희

    10 개월 전

    이 영상보고 갔다온 1인 입니다
    다시는 가지 말아야할곳~
    영상과는 다르게 비싸고 지저분하고 가족 데려가서 바가지 제대로 쓰고왔네요
    손질비에 상추값 초장값까지 일절 공짜없고~
    이렇게 유튜버가 거짓말 하는거보믄 고용된 사람 아닌가 생각했음~

  • MK daddy

    MK daddy

    10 개월 전

    저는 바닷가출신입니다. 바닷가앞은 말그대로 중매인이면서 상인인데 난전에서 판다하면 중간도매과정을 한두번 줄이기때문에 훨씬 쌀수밖에 없습니다. 물론 눈탱이치는 몰지각한 상인도 있습니다만 결국 그런분들이 많아지면 시장자체의 매릿트가 떨어지는데 먼거리가서 굳이 드실필요가 없어지겠죠. 상인들이 그렇게 어리석지않습니다. 그리고 많이나는 품목을 드시면 싸게드실수잇는건 기본입니다

  • 달구지빈수레

    달구지빈수레

    10 개월 전

    길에서는 먹고 싶지는 않네요

  • blue duck

    blue duck

    10 개월 전

    몇 시 정도에 가야 좋을까요?????

  • hanbaek kang

    hanbaek kang

    10 개월 전

    난 그냥 얼마에 맞춰주세요 하구선 그에 따라서 덤을 더달라고 하거나 해서 재미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다닌지가 20년이 넘었네...옛날부터 막싼건 아니었고 회3만 뜨는거 3천 위에 횟집에서 먹는거 2~3만정도?? 였었어요. 지금은 안가본지 좀 되서..

  • 할렘드링커스

    할렘드링커스

    10 개월 전

    숙소 근처 회센터 검색하다가 운도 없게 동명항이 가깝게 나와 지난주 토요일에 댕겨왔네요... 영상에 나온 횟감보다 잡어 한두마리 적은 량으로 7만원계산하고, 손질비 7.000원, 그리고 깻잎이랑 마늘등을 샀는데 깻님 5장들어있고 1.000원 받더군요... 횟감 손질에 50분 기다리고... 주말 감안해도 동명항은 진짜 최악인듯...

  • Lee yj

    Lee yj

    10 개월 전

    대진항 갔었는데 바가지눈탱이 맞았어요.
    자연산이라서 그러려니 했는데 숙소가서 양 보고 진짜 웃음만 나더군요. 속초 가서 절대 횟집 안가기로 했어요. 앞으로는 회는 차라리 하나로마트가기로 했어요. 회도 회지만 공장에서 떼온 오징어 순대도 오지게 비싸게 팔고 ㅋㅋ 속초 바가지 도시. 설악산 때문에 자주 가지만 앞으로 절대 회나 맛집 같은거 찾지 않기로 했음.

  • 박호준

    박호준

    10 개월 전

    한 곳만 갔었어요
    3년전 인어교주에서 소개해주신 ㅎㅊ상회 라는 곳에만 갔어요
    근데 어느순간부터 너무 비싸게 느껴지더라구요
    전에는 남자 넷이가면 오만원이면 푸짐하게 먹었거든요
    근데 지난주에 갔더니
    참가자미 2키로 잡어 3키로 해서 14만원 받더라구요..ㅜㅜ
    이젠 여기 나오신 사장님들 매장으로 옮겨가야 하나봐요
    정보 고맙습니다

  • Drew Shin

    Drew Shin

    10 개월 전

    유튜브에 영상 올리려면 양심 을 가지고 올려라

  • miner cozy

    miner cozy

    10 개월 전

    수산시장 가지를 마.. 흥정방법? 물지식? 그 시간에 다른 공부나 일해서 걍 고급식당을 가라. 감정소모 시간소모. 범죄자들, 무식인들 소굴이야 저런곳들. 자신을 최하수준으로 맞추려 말고 업그레이드를 시켜라.

  • 깍꾹깍

    깍꾹깍

    10 개월 전

    회먹다가 뼈씹어서 앞니날라감?

  • 박명현

    박명현

    10 개월 전

    죄송한데요.. 이거보면 살찝니다 ㅠㅠ

  • 최종호

    최종호

    10 개월 전

    속초가서 회먹으면 호구지~
    동명항 홍보대사인가 ㅎ

  • r R

    r R

    11 개월 전

    동명항은 초보자 분들은 절대 가지마세요 기분좋게 갔다가 여행망칩니다..회 가격도 그렇지만 호객행위에 지치고 회뜨는데 1시간30분걸렸습니다. (주말기준)

  • 흑장미

    흑장미

    11 개월 전

    지나가다가 영상보고 글 남깁니다. 동명항 저기는 알아서 패스하세요. 바가지 증말 증말 심합니다

  • JooYeon Han

    JooYeon Han

    11 개월 전

    당연히 카메라 들고 뭔가 방송국이나 유투버같으니 싸게 주는거죠 홍보할려고..

  • Sangwon kim

    Sangwon kim

    11 개월 전

    이거 가능은 합니다 동명항 20년간 다녔는데
    횟감에 따른 차이도있고요
    근데 이거 동영상보시면
    비싼횟감이 없고
    씨알이가 이렇게 작은것들은
    값어치가 없습니다 그래서 싼건데
    일반분들은 처음에 가셔서
    둘이서 잡어 간단히 2만원 3만원어치
    먹으로 왔다고 하셔야 가능한양
    이분들도 더 비싼것팔고싶을테니요 ㅋㅋ
    가능한데 조금 저렴하게 사신 느낌이네요

  • 뀨튜부

    뀨튜부

    11 개월 전

    발가락 모자이크 하지말고 좀 깨끗한애로좀 써라 가서 눈탱이 맞은거 생각하니 열받네 왜 이채널은 자꾸 뜨는거야

  • jungi lee

    jungi lee

    11 개월 전

    여기는 정보가 댓글에 있네요
    댓글 잘 보고 갑니다
    동명항 아웃

  • g.s. Kim

    g.s. Kim

    11 개월 전

    약 20여년전에 동명항은 싸게 먹을 수 있었는데... 언제부터인가 초장값, 깻입값, 바구니값, 회 손질값 등등 가격이 확 올라감. 남의 돈 받고 횟감으로 회치던 아저씨는 회치다가 좋은 부위 있으면 자기가 쳐먹고... 아직도 그러는지 ㅋㅋㅋㅋㅋㅋ

  • 정구현

    정구현

    11 개월 전

    이영상 보고 갔다가 돈낭비했음 무슨 잡어가 몇마리도 안되는데 5만원이나 넘게해

  • 김피고네

    김피고네

    년 전

    혹시가면 입구 포장에 만원짜리 새우튀김에 막걸리나 한잔하고 걍 오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