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만 마술 유튜버는 타짜의 수법을 알아낼까? (feat. 니키Nicky)

게시일 2020. 06. 26.
조회수 594 748
117

타짜의 손은 눈보다 빠르다고 합니다. 하지만 만만치 않은 손놀림과 눈썰미를 가진 사람들이 바로 마술사죠. 과연 타짜의 기술을 마술사는 잡아낼 수 있을까요?
촬영 내내 분위기도 너무 좋고, 확실히 저와 비교도 안 될 정도로 자리가 잘 잡힌 채널이라 많이 배우고 왔습니다. 니키 님이 소고기랑 돼지고기 사주심... 고기도 계속 구워주심...
Instagram @kim_magician
Facebook @김슬기 - Seulgi Kim
문의 : kimmagicien@gmail.com
*기술 전수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사적인 인스타나 페북 메시지에는 답장드리지 못할 수 있습니다.

김슬기 Seulgi KIM
댓글  
  • 김슬기 Seulgi KIM

    김슬기 Seulgi KIM

    개월 전

    클래스101과 인연이 닿아 타짜 기술 클래스를 오픈할 가능성이 열렸습니다 🥰 모두 여러분 덕분입니다.
    https://class101.app/e/seulgi-class

  • 멘양

    멘양

    2 일 전

    와중장이되는사람이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최민준

    최민준

    5 일 전

    플러시가 아니라 프러시아님?

  • Kim Jeong-Hoon

    Kim Jeong-Hoon

    5 일 전

    도박판 가지마라 ㅋㅋㅋㅋ 저런사람하고 카드 쳐야 되는데 되겠냐 ㅋㅋㅋㅋㅋ 절대 안가 씨바 ㅋㅋㅋㅋㅋㅋ

  • Youngin Cho

    Youngin Cho

    7 일 전

    근데 진짜로 티 안나게 중간에서 4개 뽑는거 가능한가요? 한 장 빼는거는 봤는데. 뭐 연습하면 할 수도...

  • All in

    All in

    8 일 전

    제가 포커카드를 살려고 하는 데
    혹시 김슬기님이 쓰시는 카드 무슨 카드인지 아시나요?

  • 버즈

    버즈

    12 일 전

    이거보고 바리마 구독눌렀슴다 와 개신기하네 니키님이 저리놀래니까 진짜무슨 마법같어 ㅋㅋㅋㅋ

  • CORSA Entertainment

    CORSA Entertainment

    12 일 전

    중장빼기 좋아하시네~ 솔직히 말해요 마법썼잖아요

  • 이민호

    이민호

    12 일 전

    마법사가 타짜인척 보기안좋네요ㅡㅡ

  • 쇼생크탈춤

    쇼생크탈춤

    13 일 전

    무슨일이 벌어진건지...음..

  • 돼지

    돼지

    13 일 전

    중장보다 더 신기한건 저 타짜기술을 10년동안 연마하신게 더 신기함

  • 독고진

    독고진

    17 일 전

    유트브 안하고 전국돌면서 카드만쳐도 때부자되겠다

  • MK Munchkin

    MK Munchkin

    17 일 전

    저거 3이 사이즈가 미세하게 차이가 나는 카드일듯,,

  • 조수혁

    조수혁

    19 일 전

    기술 다 잘봤어요 저랑 2만원 앞상두고 블랙잭으로 1대1 해봐요

  • 디틀린

    디틀린

    19 일 전

    김 슬기=ai, 실제 사람아님. 카이스트에서 개발한 초초최첨단 미래로봇임.

  • 클래시 로얄TV

    클래시 로얄TV

    20 일 전

    0.25배로보니 밑장빼긴 보이네 중지로 빼는거

  • 사황쵸파

    사황쵸파

    21 일 전

    컷팅했을때 처음9장 옆으로 옴기면 10번째 11번째 에이스 두번째 컷팅 옆으로 옴겼을때 같은 방법으로 에이스 연속 두장 순서만 알면 나머니는밑장빼기.. 처음돌리때 3자는 랜덤숫자고 첫번째 A는순서대로 나온거고 두번째A는 밑장빼다가 위에서뽑고 3번째A는 순서대로 나온거고 4번째A는 밑장빼다 위에서 뽑은거?? 이런거 아닐까요? 지금 첨보고 생각 해봤어요 ㅋㅋㅋㅋ

  • aaa3

    aaa3

    22 일 전

    저걸 아귀는 어케 봤지?

  • 정진우

    정진우

    22 일 전

    와 진짜 헉소리밖에 안나온다 ㄷㄷㄷ

  • TY KIM

    TY KIM

    25 일 전

    4등분 갯수를 이미 알고... 두번째 순서에 A가 들어오고 그 다음에는 윗밑장빼기.. 이걸 2번 반복

  • 미니

    미니

    25 일 전

    도박판가서 얼굴 순해보여서 괜히 건드렸다가 전재산 몽땅날리면 그 순한얼굴은 김슬기입니다.

  • EmptyRoom

    EmptyRoom

    25 일 전

    그저 안하는 게 답.ㅎㅎㅎ

  • 피식

    피식

    25 일 전

    와 저렇게 깔끔하게 합치고 어케했누

  • 김광훈

    김광훈

    27 일 전

    어떻게 하는거냐 ㅋㅋㅋㅋ

  • 김광훈

    김광훈

    27 일 전

    뭐지 이게 뭘 본거냐 ㅋㅋㅋ

  • Alan J

    Alan J

    27 일 전

    카드 카운트 가능한 만큼 패킷 나누고.. 윗밑장빼기 응용하면 가능할듯 싶은데요. 여러명에게 돌리지않고 중간에서 곧장 에이스 네개 뽑으면 린정~~

  • 모두의마블

    모두의마블

    28 일 전

    슬슬 오함마 준비해야 쓰것다

  • DJ Kim

    DJ Kim

    개월 전

    손은 눈보다 빠르구만..

  • MAUG

    MAUG

    개월 전

    도박하러 가시면 저런 사람이랑 게임 하시는 겁니다.. 이길수 있겠습니까?

  • 독고

    독고

    개월 전

    이러다 다음 타짜영화시리즈에 출연제의 들어올듯
    아니면 자문으로 배우들이 배우러 올듯한 이 광경..

  • 홍순국

    홍순국

    개월 전

    소리가달라 소리가

  • 기ᄋ ᅧ ᄋ ᅥ

    기ᄋ ᅧ ᄋ ᅥ

    개월 전

    와 ~ 아 ~ 이게 거의 끝판기술이네 ... 한뭉덩이도 아니고 두뭉덩이로 분리 했었는데 ㄷㄷㄷㄷ

  • lion캐빈

    lion캐빈

    개월 전

    와진짜 대단

  • Polonaise

    Polonaise

    개월 전

    워싱하고 셔플해도 에이스 골라내는거 보면 소름인데....

  • Polonaise

    Polonaise

    개월 전

    도박하지 말라는 말이죠?

  • junseok lee

    junseok lee

    개월 전

    와나 호구와트 교장인데 교수로 와주십쇼

  • Michael Baek

    Michael Baek

    개월 전

    와 이건 진짜 다시봐도 ㄷㄷ
    손이 빠른 것만 중요한게 아니였네요.
    밑장을 뺄 때 일부러 위의 카드가 살짝 밀리게 해서
    눈속임을 주는 등등...
    이게 진짜 눈속임은 속도가 아니라
    디테일한 동작에서부터 만들어지는거군요...

  • Zero100:심예성

    Zero100:심예성

    개월 전

    어느 분야든 고수가 되면 함부로 필적할 수가 없네요~~지속적이고 제대로 된 훈련만이 고수가 되는 길이다.

  • 도톨이

    도톨이

    개월 전

    밑장뺄때 약지를 보라하셔서 약지를 유심히 봣더니 정확하게 맞춰버림 꿀팁 ㄱㅅ

  • 엄태진

    엄태진

    개월 전

    ㅡㅡ 도박은 그냥 기부로 ㅋㅋ

  • 김민재

    김민재

    2 개월 전

    중장도 중장인데 윗밑장도...

  • 쀵쀰과귀요미

    쀵쀰과귀요미

    2 개월 전

    알고리즘떠서 왔는데 이분이 이런분이셨군요ㄷㄷ 저는 그냥 니키님영상보고 대단한분이구나했는데 채널까지있었네요

  • BΛTTLΣ_ HΣΛLΛꝚ

    BΛTTLΣ_ HΣΛLΛꝚ

    2 개월 전

    이거는 최현우 와야되

  • 문예강

    문예강

    2 개월 전

    반대로 마술사의 트릭을 타짜가 알아볼수는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 천공의너머로

    천공의너머로

    2 개월 전

    ㅋㅋㅋㅋ 진짜 눈뜨고 코베어가도...

  • Sky Love

    Sky Love

    2 개월 전

    중장뺴기는 진짜 미쳤네 ㅡ.ㅡ 카메라 조작한거 아냐? ㅡ.ㅡ(너무잘하셔서 드리는말씀입니다^^)

  • Ocean K

    Ocean K

    2 개월 전

    손목 자르고 입으로 칩시다. ㄷㄷ

  • Ariran Gogero

    Ariran Gogero

    2 개월 전

    이야 진짜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응응

    응응

    2 개월 전

    중장빼기는 싸늘하다 못해 얼어죽을듯

  • Dylan Park

    Dylan Park

    2 개월 전

    중장빼기 ㄹㅇ 가슴이 웅장해진다

  • 김병삼

    김병삼

    2 개월 전

    와 중장빼기는 미쳤다

  • SSm L

    SSm L

    2 개월 전

    중장빼기는 카드 섞을때 맨 왼쪽카드 뭉치는 안보여주시고 맨위로 올리셨는데 마지막 카드 뭉치에 에이4장이 더 있던게 아닐까요... 아님말고 ㅜㅜ;;

  • 정해춘

    정해춘

    2 개월 전

    하우스에선 바닥에 깔고 돌리니깐 밑장은 다른방법으로 하지.

  • 맞춤법빌런

    맞춤법빌런

    2 개월 전

    중장빼기 위에꺼 빼는데? ㅋㅋ
    윗밑장이랑 섞어쓰는거임?

  • 윤성

    윤성

    2 개월 전

    저 누나돈10배만딸게요
    제자로삼아주세요

  • sung ha

    sung ha

    2 개월 전

    이렇게 타짜와 마술사가 다릅니다.... 18년 경력의 마술사는 타짜의 기술이 어떻게 이뤄졌는지 조차 설명하기 힘들고, 반대로 타짜도 마술사의 마술 트릭을 풀기 쉽지 않겠죠.

  • ᄋᄆᄋᄆᄋᄆ

    ᄋᄆᄋᄆᄋᄆ

    3 개월 전

    윗밑장, 밑장빼기 본 뒤 : 와 감각이 말도 안 된다
    중장 : 저게 말이 되나?

  • 송규선

    송규선

    3 개월 전

    타짜랑 짰음

  • 송규선

    송규선

    3 개월 전

    저 니키 보고 마술 배워요.

  • 송규선

    송규선

    3 개월 전

    저 니키에서 봤어요.

  • 더블보기

    더블보기

    3 개월 전

    중장빼기..... 밑장빼기 윗윗장빼기 밑장빼기 혼합한듯....예를들어 본인한테 a떨어졌을때는 겹쳐있어서 밑장빼기로 돌리고 다음 a는 받기 쉬움. 애초 카드나눌때 첫번째 두번째 카드수를 설계한듯...중장빼기라는 타짜말에 현혹되지 맙시다... ㅋㅋㅋ

    • 오수용

      오수용

      3 개월 전

      저도.. 이거 분석하는데 한시간 걸렸어요.. 저가 봤을땐 이 중장빼기에는 진짜 중장빼기가 아닌 윗밑장빼기랑 나눌때 손기술을 혼합한것 같습니다. 카드를 4등분 할때 처음 두번은 9장,8장으로 하고 세네번째는 카드장수 상관없이 나눈후 정상적으로 카드를 돌립니다. 단 3번째 카드와 5번째 카드에 윗밑장빼기를 해야합니다. 그러면 자동적으로 랜덤한 카드와 에이스 4장이 모이게 됩니다.

  • Song

    Song

    3 개월 전

    .............;;;;;

  • talmoood studio_

    talmoood studio_

    3 개월 전

    이거면 알파고 이길 수 있겠다...

  • Maviki Olanski

    Maviki Olanski

    3 개월 전

    이거 마법사 모셔와야하는거아님?
    내가 아는 호그와트 수석 졸업생있는데
    최현우씨라고...ㅋ

  • 영월아재

    영월아재

    3 개월 전

    4:46 아니 0.25배속으로 보는데도 안보옄ㅋㅋㅋ 얼마나 빠른거임ㅋㅋㅋ

  • 아카바네카르마

    아카바네카르마

    4 개월 전

    가장 좋은덱
    스페이드a,2,3,4,5

  • 萬事皆休

    萬事皆休

    4 개월 전

    중장빼기 0.25배로 두번봤는데도 몰겠는데..;;
    카드 분배할때도 제일 윗카드만 움직이는것 같고 🤔....

  • 나뭇잎

    나뭇잎

    4 개월 전

    사실 손에서 카드를 만들어 내는거 아닐까? ㅋㅋ

  • KINGSTON

    KINGSTON

    4 개월 전

    4등분했을때 A 두장씩 나누고 섞기전에 위든 아래든 4개를 뭉쳐놓고 밑장빼기하듯이 했을거같은데
    전혀 보이지않는다...심증만있을뿐....

  • 끊어진

    끊어진

    4 개월 전

    이형이랑 하면 장기까지 잃을 자신있다

  • 7Even\이븐

    7Even\이븐

    4 개월 전

    슬기 특 : 웬만하면 세번째에다 밑장뺌
    영상에서 언저리로 3번째다 찍으면 95% 맞춤 ㅋㅋㅋㅋㅋㅌㅋ

  • 장세원

    장세원

    4 개월 전

    밑장빼기냐?

  • 김성훈

    김성훈

    4 개월 전

    와 진짜 신기하다 앞면으로 해도 의심하고보는데도 ㄷㄷ

  • 준이야

    준이야

    4 개월 전

    진짜 팩트중에 하나는...
    진짜 현장에선 자기패 보느라
    바빠서 더 못본다는거지...

  • 고경훈

    고경훈

    4 개월 전

    ㅁㅊ중장 0.5배로 봐도 감이 안잡히네

  • 조희만

    조희만

    4 개월 전

    마술사랑 카드 선수도 모를 정도면 엄청나네요.

  • 밀린이알파카

    밀린이알파카

    4 개월 전

    1:14 오타....

  • 김오즈

    김오즈

    4 개월 전

    손기술이라는건 진짜 말 그대로 방법을 알아도 손으로 못 익히면 쓸모가 없음 .. 중장 빼기 비법을 알려준다한들 따라하는 사람이 몇이나될까 ..

  • 대한손흥민국

    대한손흥민국

    4 개월 전

    내가 뭘 본거지

  • CHRIS

    CHRIS

    4 개월 전

    도박하지말라는 영상입니다 바두기 섯다 포커 이런건 그냥 인생파멸의지름길입니다

  • 나는 나

    나는 나

    4 개월 전

    중장은 진짜 선넘는거다ㅋㅋㅋ 대단 하다 정말

  • darong Rang

    darong Rang

    4 개월 전

    고니는 환상이고 슬기님은 현실이네 근데 항상그렇듯, 현실이 가장무서움ㅋㅋㅋㅋㅋㄱㄱ

  • CJM

    CJM

    4 개월 전

    카드 도박을 하면 안되는 이유..

  • Henry Kang

    Henry Kang

    4 개월 전

    중장빼기가아니라 카드 나눌때 다시 회수하고 밑에넣은담에 밑장빼기한거지

  • s.w k

    s.w k

    4 개월 전

    이건 유튭에 이렇게 공개적으로 나온다고 해서 쉽게 따라할수있는게 아니네...

  • STONE ISLAND

    STONE ISLAND

    5 개월 전

    손은 눈보다 빠르다가 진짜 맞는 말이구나 ㄷㄷ

  • Jason England

    Jason England

    5 개월 전

    Really well done. Excellent.

    • 김슬기 Seulgi KIM

      김슬기 Seulgi KIM

      5 개월 전

      Wait a second... are you....?? 😳

  • B&J KIM

    B&J KIM

    5 개월 전

    와,, 이래서 집문서 ,땅문서 날리는 거구만,,세상에. ~?!

  • 김유빈

    김유빈

    5 개월 전

    소리가 다르다는게 화투기준 아니였습니까...?

  • 조수환

    조수환

    5 개월 전

    제가 조심히 예상 해본다만 윗 밑장 뺴기가 위에 두장을 엄지로 밀고 2번째 장을 밑장빼기처럼 하는거 아닐까요?

  • Daniel Kim

    Daniel Kim

    5 개월 전

    이게 진짜 ㄹㅈㄷ인게 프레임별로 끊어서 봐도 카드가 뭔지는 보이는데 밑장을 빼는 그 상황 자체는 보이지가 않음.... 역시 우리의 타짜덕후

  • 탈곡기

    탈곡기

    5 개월 전

    한마디로 중장빼기라고 말은 했지만 그냥 이미 그 두장을 4묶음을 하나로 뭉칠때 이미 다 카드를 빼기 쉽게 해놨다는거죠

  • 탈곡기

    탈곡기

    5 개월 전

    제가 봤을땐 중장빼기 4장에서 나눠져 있을때 2장씩 넣죠? 그때 4묶음 1개씩 집을때 그때 그 위에 있는 2장들 아래에서 잡아놓고 겹치는거 같은데.

  • e0space

    e0space

    5 개월 전

    대단하네요. 하지만 실전에서 카드를 저렇게 가리고 돌린다면 의심하겠지만 그렇게 하지마라라고 하기도 함들죠.

  • 사과

    사과

    5 개월 전

    그동안 연습한거를 마술사한테 보여주고 마술사가 못 맞추니까 뿌듯하게 웃는거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 MK Munchkin

    MK Munchkin

    5 개월 전

    손가락 피부 감으로 찾으신듯/// 에이스 4장중 첫장 옆면에 작은 마킹해두면 그넘이 손 피부에 걸릴때부터 밑장은 빼서 돌리고 윗장빼기로 하셨는듯,, 그래서 5장중 첫장이 3이 나오구

  • 이지훈

    이지훈

    5 개월 전

    마지막 일본 국기같다 너무...;;

    • 꺽다리팬더

      꺽다리팬더

      2 개월 전

      듣고나서 보니까 일장기같긴 하네 ㅋㅋ

    • go go

      go go

      4 개월 전

      진짜 이런 생각을 가지고 사는 사람도 있구나.. 세상이 불편해 보이겠어

  • 평양냉면

    평양냉면

    6 개월 전

    재밌긴한데 같이나온분 왜케 보기싫지?

  • 정

    6 개월 전

    와 오랜만에 또 보러 왔는데
    5:19 너무 귀여워요>

  • Ogre H.

    Ogre H.

    6 개월 전

    마술사가 고개숙이고 뚫어져라 보다니ㅋㅋ 신기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