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일 2021. 05. 05.
조회수 3 168 606
900



Let's giggle, :Diggle!
구독하기 ☞ kowill.info

tvN D ENT
댓글  
  • tvN D ENT

    tvN D ENT

    개월 전

    따끈따끈한 어제자 유퀴즈온더블럭 다시보기🔥 [#갓구운_유퀴즈온더블럭]
    👉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Tnyq-p4P5n1HJMWBx96igX4X2WcT9RvL

  • ares k

    ares k

    12 시간 전

    카피의달인이지. 컨셉이나 구성 모두 일본에서 따옴

  • 븐이븐이

    븐이븐이

    19 시간 전

    40:56

  • 정재성

    정재성

    19 시간 전

    그럼 혹시 다시 무한도전 나오게는 못하시나..

  • 이의빈

    이의빈

    일 전

    어렸을때는 김용만에대해서 개그맨이 뭐저렇게 재미없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이렇게 보니 TV에 자주나오는 이유가 다 있었구나 생각이되네

  • 안하진

    안하진

    일 전

    1:36 쌉인정 그래서 지금도 ㄴ잼 ㅋ

  • Ryuryu Hey

    Ryuryu Hey

    일 전

    27:54 싸브레 이전에 버젯이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A licsh

    A licsh

    일 전

    ??? : 너 뭐 하려 하지마

  • rw g

    rw g

    일 전

    김영희 PD님, 유재석님 모두 멋진 분들 이십니다. 항상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 해 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Miyoung Kim

    Miyoung Kim

    2 일 전

    저렇게 한 시대가 있으니까 지금도 있는데요.정말 그렇게 밖에 할 수 없을 때,
    최선을 다한 것 뿐입니다. 그리고 인간에 대한 의리를 지켰습니다.

  • 이유리

    이유리

    2 일 전

    김영희pd는 천재다
    생각하는 차원이 틀리네요

  • ᄏᄁᄏ

    ᄏᄁᄏ

    2 일 전

    40:56

  • rw g

    rw g

    2 일 전

    7:25 이 꼬마 굉장히 안티적이고 공격적이고 버릇이 없네 대놓고 면전에서 유느 비난하는 거 보소. 유느 당황했을 듯

  • YongTae Lee

    YongTae Lee

    2 일 전

    쌀집아저씨

  • 올리브김

    올리브김

    3 일 전

    좌빨대통령만 출연 시키는
    좌쫌방송~~~

    • rw g

      rw g

      2 일 전

      대가리 똥만 들어가지고 ㅉㅉㅉ

  • 김현수

    김현수

    3 일 전

    와... 지금 성공한 피디 중 한명인 나영석 피디 님도 새로운 시도에 점점 두려움을 느끼고 계시는데, 사실 신입 피디가 그런 새로운 시도를 하긴 버겁고 생각은 할 수 있지만 큰 피디에게 기댈 수 밖에 없을텐데 김영희 피디님은 매번 어떻게 그런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었을까? 나는 나영석 피디님의 방송을 보고 자란 현 20대지만 김영희 피디님의 방송도 꼭 챙겨보고 싶다는 느낌이 들었다. 둘의 인터뷰를 바로 붙여놓으니까 비교하면서 듣게 되었는데 두 분다 정말 훌륭하신 피디님이지만 김영희 피디님은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는 분인 거 같다. 그의 행동은 확실한 성공을 보는 눈일까? 아니면 확률 싸움에서 이긴 자신감일까?

  • kupipurachino kapapudohyo

    kupipurachino kapapudohyo

    3 일 전

    ㅎㅎㅎㅎㅎ 이거 보면서 뿜었다. 김태호PD는 이 말이 거짓임을 알고 있을거다..

  • 리웅

    리웅

    4 일 전

    나영석님문제인닮음

  • 김김태경

    김김태경

    5 일 전

    The statuesque david renomegaly belong because event indisputably pause during a simple passive. warlike, towering subway

  • 흠흠흠

    흠흠흠

    5 일 전

    확실히 편집증이 있는 사람이네.. 다른사람 엄청 힘들게 하는데 모르는 사람..

  • yi-one Jeong

    yi-one Jeong

    5 일 전

    4:53 유재석 형님도.. 조셉이었던 시절이 있었네요... 노력파셨군요

  • ttgc gzc

    ttgc gzc

    6 일 전

    The paltry forest formerly excite because house sicily heat to a labored kendo. unsuitable, alert brazil

  • Marty Mcfly마티 맥플라이

    Marty Mcfly마티 맥플라이

    6 일 전

    야...지금 생각해 보니까 그렇네요.
    유재석이 쿵쿵따로 한참 잘나갈 때였는데
    지금 양배추 역할보다도 비중이 더 낮은 서브 mc로 나왔는데도 군소리 안하고 받쳐줬었군요.
    양배추 입장에서야 유재석은 누구나 다 인정하는 원탑 오브 원탑이니 그 밑에서 받춰주는 역할한다고 자존심 상할 일도 없고 나이차이도 꽤나 나지만
    유재석 김용만은 나이차이도 크게 안나고 당시 위상이 김용만이 더 높긴 했지만 유재석도 비벼볼만은 했을 정도인데
    거기서 자기를 바짝 낮추고 프로그램을 살린다는게 연예인 아니라 그 누구라도 쉽지 않았을 것 같네요.
    새삼 돌이켜보니
    90년대 유재석을 썩 좋아하지 않았다가(유재석은 대학개그제 시상식 귀파기 사건때문에 이미지 완전 개똥망이었었죠)
    이 즈음을 기점으로 이미지가 반전됐었던 것도 같네요.

  • 가치투자하면망한다

    가치투자하면망한다

    6 일 전

    ㅋㅋㅋ 무한 도전이 잘나가니까 시청자들이 폐지를 막은거지 ㅋㅋㅋㅋ 껄껄껄

  • popo 5252

    popo 5252

    6 일 전

    아.. 유재석씨가 프로그램에서 우두커니 자리를 지키는 모습 입맛만 다시면서 무안해 하는모습이 지금 자리를 잡아가는중인 초심자인 저에게 너무 감동적으로 와닿네요 모두가 처음은 있나봐요. . 저런 시기들을 견디고 단련되면서 지금의 유재석씨가 되었나봅니다

  • 찐VLOG

    찐VLOG

    6 일 전

    내가 다 막아줄게 너무 멋지시다,, 부모님이 응원한다랑은 다르지만 비슷한느낌,,

  • 건방진천사

    건방진천사

    7 일 전

    이와중에 박정현 삑사리를 내보내냐ㅋㅋ

  • odds maker

    odds maker

    7 일 전

    양심냉장고가 진짜 레전드지.
    감동진짜줫엇는데...

  • 강약중강약

    강약중강약

    7 일 전

    그리고 기적의 도서관 짓는거! 항상 산책하면서 지나가면서 그 때 생각 나요!!!! 어린이들의 최고의 도서관

  • 강약중강약

    강약중강약

    7 일 전

    책책책 책을읽읍시다 ㅠㅠㅠ 츄억

  • 뾰로롱

    뾰로롱

    7 일 전

    별개로 왜 동거동락이랑 쿵쿵따 때 유재석 위치가 낮았던 것처럼 말하시지; 동고동락 때는 인기가 하도 많아서 유재석이 게임에 떨어져 방송에서 하차하게 되니까 유재석은 다시 붙이라고 항의전화랑 항의글로 게시판이 도배돼서 다시 복귀함. 쿵쿵따 때는 유재석이랑 강호동 쌍두마차로 굴러갔고. 이후 유재석은 무도 하기 전에도 메인엠씨로 세네개 넘는 프로그램을 하던 엠씨였음. 노잼이고 인기가 그저 그랬으면 토크왕으로 뽑힌다거나 시트콤에 출연한다거나 못했지. 무한도전이 런칭될 수 있던 것도 유재석이 메인이었으니까 가능했던 건데.

  • 12 345

    12 345

    7 일 전

    "느낌표"에
    노무현 대통령님 내외분도 나오셨죠.

    • 정도현

      정도현

      6 일 전

      또무현 ㅋㅋ

  • 1분전.

    1분전.

    7 일 전

    보통 다른 게스트들은 MC들을 보면서 말씀을 하지만 이 분은 MC뿐만 아니라 스태프들을 보면서 대화를 하시는게 마치 방송국 선배가 후배들에게 썰을 푸는 것 같아서 좋네요

  • ᄋ

    8 일 전

    눈물난다 감사합니다 무한도전 지켜주셔서

  • 이선재

    이선재

    8 일 전

    9:14 진심반 본심반이면
    그냥 진심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착의포즈

    1착의포즈

    8 일 전

    그래서 유독 유재석이 조세호를 챙겼구나......자신도 같은 경험이 있으니까....

  • 최종민

    최종민

    8 일 전

    이경규도 김용만이 진행 제일 잘한다고 인정하던데

    • rw g

      rw g

      2 일 전

      김용만은 지금도 너무 아까운 인재라고 봄. 어쩜 김용만이 아직도 활발히 활동을 이어갔다면 유느의 위상이 지금같지는 않았을 수도..

  • 쏘린이

    쏘린이

    9 일 전

    34:55 무도같은 참신한 예능이 안 나오는 이유가 이거네....내가 새로운 거 했다가 망하면 수십명의 스태프들과 연예인들의 커리어와 밥줄을 망치는거니까...왜 맨날 하던거 하냐 욕하던걸 반성하게되네요

  • 쏘린이

    쏘린이

    9 일 전

    21:47 와 미친ㅋㅋㅋ진짜 사탄도 울고갈 미친굴림...이제야 김태호 피디가 해외극한알바때 무도멤버를 굴리는 법을 어디서 배워온건지 알았다! 유레카!

  • 이경하

    이경하

    9 일 전

    이런 피디님들 덕분에 재능은 있지만 나올 기회가 없던 사람들이 점점 기회를 찾아가는 것 같습니다. 이런 피디님이 많아져야 더 많은 사람들이 빛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잼민이는 영원하다

    잼민이는 영원하다

    9 일 전

    유퀴즈 PD님은 누구이실까여

  • 찐찐찐찐이야

    찐찐찐찐이야

    10 일 전

    다시보니 김용만이 과거에 mc잘했긴했네ㅋㅋ 유

  • 가제트형사

    가제트형사

    10 일 전

    쌀집아저씨로 불린 김영희 PD..

  • rw g

    rw g

    11 일 전

    5:12 7:47 조세호가 그걸 못해 유재석 뛰어 넘어 나도 뭐 따먹겠다는 부분이 너무 많아. 과할때 꼴보기 싫은거지..
    9:08 피디님 조세호 속내 꿰뚫고 허를 찔러주시는 예리하신 분

  • 시화유

    시화유

    11 일 전

    다양한장르의예능 정답이지 따라하는건 비겁한거야

  • Buddo911

    Buddo911

    11 일 전

    노무현 대통님 ~~~~

  • 지으악코

    지으악코

    12 일 전

    무한도전을 본방으로도좀 챙겨볼걸 ㅠㅠㅜ 맨날 다운받아서 보고싶을때 다봤는데ㅠㅠ

  • 김성혁

    김성혁

    12 일 전

    이런 분 스타일이 같이 일하면 정말 밑에는 피곤할 ㅋㅋㅋㅋ 본인이 너~무 에너자이저틱해서 따라가는 사람은 죽을 맛 근데 결과가 잘되니까 뭐라할 수가 없는 ㅋㅋ

    • Ane Jj

      Ane Jj

      10 일 전

      저런분 만나는것도 운이죠 ㅋㅋ 끌려가서 하던 끌고가서 하던 잘된 결과가 내 이력이 되니까요 ㅋㅋ

  • 뚜루뚜루

    뚜루뚜루

    14 일 전

    ㅋㅋㅋ 김용만 갈수록 수염 짙어지는거 왜이리 웃기노 ㅋㅋ

  • 육군호

    육군호

    14 일 전

    한때 언론고시 준비하면서 김영희PD님에 대해 많이 공부하게 되었는데 개그맨 가수들을 아직 딴따라라고 무시하던 경향이 강하던 사회였습니다. 정말 방송의 위상을 많이 올려주신 분이시죠. 존경합니다.

  • 육군호

    육군호

    14 일 전

    데뷔 30주년인데 8년차9년차 하니까 프로그램을 바로 뱉는 그는....그저....빛...

  • h!h! h!

    h!h! h!

    14 일 전

    8:52 ㅋㅋㅋㅋㅋㅋㅋㅋ유재석님 표정이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

  • 정주원

    정주원

    14 일 전

    The needy consonant superficially beg because edge extremely listen below a acidic smoke. guarded, difficult server

  • 고구마

    고구마

    15 일 전

    40:56

  • 세돌이형

    세돌이형

    15 일 전

    중딩때였나
    티비보면 공부 안하고 티비보냐고 잔소리 바로 날라왔는데 느낌표 볼라고 방에서 나오면 부모님이 아무말 안하셨음

  • 황인석

    황인석

    15 일 전

    나는 가수다 개 망친 사람이 국장이여?

  • 정주원

    정주원

    15 일 전

    The lumpy beetle nearly wriggle because stepson intringuingly soak per a spiritual graphic. available, guiltless fiberglass

  • 고양희

    고양희

    15 일 전

    무한도전시청률부진무한도전폐지무한도전마지막고별방송MBC플러스특선무한걸스토요일오후6시30분방송합니다우리는무한걸스

  • 고양희

    고양희

    15 일 전

    무한도전시청률부진무한도전폐지무한도전마지막고별방송MBC플러스특선무한걸스토요일오후6시30분방송합니다우리는무한걸스

  • 고양희

    고양희

    15 일 전

    무한도전시청률부진무한도전폐지무한도전마지막고별방송MBC플러스특선무한걸스토요일오후6시30분방송합니다우리는무한걸스

  • 카지노TV(CASINO)

    카지노TV(CASINO)

    15 일 전

    유재석 좌파

    • rw g

      rw g

      2 일 전

      @카지노TV(CASINO) 또라이

    • 카지노TV(CASINO)

      카지노TV(CASINO)

      2 일 전

      @rw g 너는빨갱이

    • rw g

      rw g

      2 일 전

      너는 친일파

  • 슈마허

    슈마허

    15 일 전

    이분이 그 유명한 쌀집 아저씨 ..

  • 나나

    나나

    15 일 전

    무한도전...그립다.....

  • NINA H

    NINA H

    15 일 전

    무한도전...또 눈물나네...ㅠ.ㅠ.
    좋은 프로 만들어 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김영희 피디님.
    당신땜에 힘든 내 삶이 조금 더 행복해 졌어요...ㅠ.ㅠ

  • 포지걸

    포지걸

    15 일 전

    무한도전은 뭐 거의 브랜드지

  • Chu

    Chu

    16 일 전

    우리 뭔지 모르지만 한번 더 하자!
    저런 리더라면 한번, 두번, 세번 계속 더 같이 하고 싶을거 같아요 👏🏼👏🏼👏🏼

  • 이니해

    이니해

    16 일 전

    노무현대통령 사랑합니다

  • 이니해

    이니해

    16 일 전

    김용만 유재석 조세호 ! 응원해여 ❤️

  • ÖMERX GAMER

    ÖMERX GAMER

    16 일 전

    와 ... 블랑ㅌㅣㅂㅣ 실화냨ㅋㅋㅋ 진짜 개쩌네 ;;

  • Zyon667ve

    Zyon667ve

    16 일 전

    난 여태까지 블랑ㅌㅣㅂㅣ이 뭔지도 몰랐는데 ;; 알고나니깐 개지리네;;

  • Kadircan_ Aksöz

    Kadircan_ Aksöz

    16 일 전

    블랑ㅌㅣㅂㅣ 채널 들어가섴ㅋㅋ봐라 ㄹㅇ 여캠수위 지리더라

  • Fearlexd •

    Fearlexd •

    16 일 전

    와 ;; 블랑ㅌㅣㅂㅣ 들어가서 방송 보니깐 ㄹㅇ 혀내밀어주더라

  • muhammed tapki

    muhammed tapki

    16 일 전

    블랑ㅌㅣㅂㅣ 믿고 갔는데 진짜던데 ?

  • KAFANA GÖRE

    KAFANA GÖRE

    16 일 전

    근데 블랑ㅌㅣㅂㅣ 나만 알고 싶었는데 진짜 ..너무하네 ;;

  • Serhat paçal

    Serhat paçal

    16 일 전

    블랑ㅌㅣㅂㅣ 들어가서 영상봐라 ㅋㅋ 후회없다;; 여캠영상 개지린다

  • ibocan heryerde

    ibocan heryerde

    16 일 전

    블랑ㅌㅣㅂㅣ구글에 쳐서 보면 걍 무료임 ;; 어플도 있네

  • ibrahim ile mini oyunlar

    ibrahim ile mini oyunlar

    16 일 전

    감사합니다 블랑ㅌㅣㅂㅣ ㄷㄷㄷ검색해서 보셈 ㄹㅇ 수위 싼다

  • Kutay ツ

    Kutay ツ

    16 일 전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알고 싶었는데 죽인다 블랑ㅌㅣㅂㅣ

  • komur05

    komur05

    16 일 전

    와 진짜 블랑ㅌㅣㅂㅣ가 오지긴 하는가보네 사람들 개많이 보잖아;;;

  • Enes Kahraman

    Enes Kahraman

    16 일 전

    이쁜여자들 왤캐 많냐 블랑ㅌㅣㅂㅣ에 다벗고 노네

  • Bitkisel Bilgi TV

    Bitkisel Bilgi TV

    16 일 전

    블랑ㅌㅣㅂㅣ 어플도 있음? 역시 ㅎㅎㅎㅎㅎㅎㅎㅎㄹㅇ 좋네

  • PRO OYUNCU

    PRO OYUNCU

    16 일 전

    수위 진짜 개쩔긴 하구나 블랑ㅌㅣㅂㅣ가 ㅋㅋㅋㅋㅋ 와 너무좋아 넘사벽

  • Burakgazi Şahin

    Burakgazi Şahin

    16 일 전

    무료에다가 블랑ㅌㅣㅂㅣ 진짜 혜자네 여기 개꿀이다!!!!

  • Korkulata !

    Korkulata !

    16 일 전

    블랑ㅌㅣㅂㅣ 진짜 ㅇㅈ 여기는 수위 극강이네 무료에다가

  • İzle Gör

    İzle Gör

    16 일 전

    블랑ㅌㅣㅂㅣ보면서 매일 밤 3ㄸ 가능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EKVAT REİS

    EKVAT REİS

    16 일 전

    와 진짜 인생 인방 찾았다 블랑ㅌㅣㅂㅣ 여기 진짜 이쁜여자많네

  • 준2

    준2

    17 일 전

    트로트좀 작작해 ㅅㅂ 적당히를몰라

  • 미감각 palate

    미감각 palate

    17 일 전

    아 진짜 소름..
    아빠어디가 나오고나서 따라하는 프로그램들 나오고
    나가수도 그렇고 나혼자산다 나오고나서부터 관찰예능 계속.... 너무 비슷한게 많....
    티비만 틀면 그냥 껏던 이유가 새롭고 맛있는 프로그램이 부족해서... 티비 없애고 휴대폰으로 직접 찾아보는게 더 좋아져버린..

  • Gilberto Wright

    Gilberto Wright

    17 일 전

    The descriptive foxglove univariably wash because coffee intraorally march off a miniature aluminium. befitting, light mark

  • J J

    J J

    17 일 전

    근데 폭발적으로 웃긴사람이 누가있어??유세윤??

  • 법은지키고살쟈야

    법은지키고살쟈야

    17 일 전

    마지막 김여정선생님 대사가 진짜 와닿는다

  • Dong Hyun Kim

    Dong Hyun Kim

    18 일 전

    32:20 ㅅㅂ 라고 욕하는 줄 ㅋㅋㅋㅋ

  • done ma

    done ma

    18 일 전

    증거자료 영상 지금봐도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최이슬

    최이슬

    18 일 전

    보면서 뭉클했네요. 누군가에게 배움으로써 발전해가고 그런 나의 모습들을 또 다른 누군가는 배워가면서 한단계 성장해간다는게 쉬운거같지만 어려운일이기도 하거든요. 보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되는거 같습니다.

  • mk lee

    mk lee

    18 일 전

    쌀집 아저씨.....정말 가슴을 울리는 예능과 사람들에게 유익한 예능프로그램을 많이 만드셨죠. 요즘엔 이런 프로그램을 만드는 피디를 보기 힘드네요.

  • 조자룡

    조자룡

    19 일 전

    ㅋㅋㅋ유럽 썰 재밌다

  • 김광수

    김광수

    19 일 전

    이놈이고 저놈이고 다 유재석 자기가 키웠다고 주장하는 인간들 많은데 이 사람은 진짜 기여도 인정하는 부분

  • 기가지니

    기가지니

    19 일 전

    9:15
    진심 반, 본심 반이면
    결국 진심이라는거 잖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브레

    사브레

    19 일 전

    김용만도 대단했구나

  • Natyn lo

    Natyn lo

    19 일 전

    초딩때 느낌표 그립다 요즘 시대에 필요해보임